꼼꼼엄마
아이가 좋아해서 혼자 마트가면 맛별로 땡기는 대로 사와요
어젠 요걸로 사왔네요
음.. 전 ㅂㄹ였어요
예전에 자취할 때 이거 회색 통 맛에 꽂혀서
1일 1통 했던 적이 있는데
그땐 이게 이정도로 고칼인 걸 몰라서 ㅋㅋ
한동안 매일 사먹었어요
0
0
댓글2
아이가 좋아해서 혼자 마트가면 맛별로 땡기는 대로 사와요
어젠 요걸로 사왔네요
음.. 전 ㅂㄹ였어요
예전에 자취할 때 이거 회색 통 맛에 꽂혀서
1일 1통 했던 적이 있는데
그땐 이게 이정도로 고칼인 걸 몰라서 ㅋㅋ
한동안 매일 사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