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물 모닝 하고 나서 꾸준히 밀크씨슬 섭취 해줬어요 . 피곤 해서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 노력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다이어트 후기(비포애프터)

원래도 늘씬했지만 또 늦은 밤 폭식을 해서 살이 3키로 급찐살이 쪘어요 본래45키로였는데 48키로까지 쪄서 10일간 다이어트해서 3키로 뺐습니다 짠음식 먹으면 살이 붓고 더 쪄서 식단은 채소 과일 위주로 했고 단백질 파우더보충하고 양질의 육고기 생선도 섭취했어요  운동은 저녁8시에 매일 수영하러 다녔답니다 자유수영도 저녁8시타임 수업도 저녁 8시타임 운동시간도 안어기고 매일 수영장 쉬는날만 못했고(월 2일 휴무) 매일 운동했어요 몸에 붓기가 빠져서 인지 얼굴몸라인이 살더라고요 ..  제 다욧 팁은 매일 커피마시면서 반신욕도 했답니다(커피마시면 땀배출에 도움이 되거든요).. 독소가 빠져서인가 피부도 좋아졌어요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다이어트 후기(비포애프터)

혈당챌린지1기 7일차

4월21일 7일차 걷기가기전  아침식후 1시간30분후 측정 누룽지와 계란찜으로 속을 부드럽게 달래는 식단으로 비온후 흐린 날씨에 거의 매일 가는 왕릉으로 걷기운동하러 나가야겠다

정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쑥이

혈당챌린지1기 7일차

발크림

보송보송 발을 위해서 매일매일 바릅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발크림

오메가3

요즘 잘 챙겨 먹지 못했어요 매일 뭘 한다는 것이 어렵네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오메가3

독도앰플

독도앰플 넘 좋아서 매일 사용하려구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독도앰플

수제 요거트, 하루견과, 플레인 두유, 병아리콩 등으로 저당간식 정복

제가 주로 먹는 저당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첫번째, 수제 요거트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요거트는 당이 많이 포함된 것들이 많기도 하고,  플레인 제품도 많이 나와있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너무 커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고 있어요. 집에서 요거트를 만들 때 흔히들 불가리스나 액티비아와 같은 농후발효유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럴 경우 하는 수 없이 당을 섭취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알게 된 사코 유산균은 한 줄기 광명과 같았어요. 10g에 2만원이 넘는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한번에 만들 때 0.04g만 사용하면 되니 거의 200번 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거든요. 가격은 물론이거니와 당 걱정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게 해 준 사코 유산균은 정말 멋진 선택이었던 것 같아서 스스로 칭찬을 해주곤 한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순수 견과류. 하루견과를 고를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견과류로만 구성되어 있는가 하는 부분이에요. 몸에 좋자고 먹는 견과류인데 달달한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그 달콤함이 자칫 혈당을 올릴 수도 있거든요. 오독 오독 견과류를 먹고 있으면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오히려 견과류만의 고소함이 입안에 퍼져 더욱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세번째, 플레인 두유. 우유보다는 두유를 더 선호하는 이유는 우유도 의외로 당이 높더라구요. 그래서 두유 중에서도 달지 않은 플레인 두유를 간식으로 종종 섭취한답니다. 네번째,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미리 많은 양을 삶아놨다가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필요할 때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 섭취도 되고, 밤맛이 나기도 해서 간식으로 조금씩 꺼내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포만감도 살짝 있구요.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할 정도로 제 입맛에는 이것만한 간식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요거트를 만들거나 병아리콩을 삶거나 하는게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의 수고로움은 충분히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건강한 먹거리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면서도 즐겁게 건강관리를 해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들 혈당 관리 화이팅입니다!

충전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충전중

수제 요거트, 하루견과, 플레인 두유, 병아리콩 등으로 저당간식 정복

다이어트 후기(다이어트 35일째)

1.비포 애프터 다이어트 35일째인데 드디어 정체기를 지나 살이 다시 빠지기 시작했어요. 지난번 62.5키로에서 절대 안빠지더니 오늘 아침 60.2까지 내려왔습니다! 확실히 생리주기 끼면 살이 안빠지네요(너무힘듦) 그래도 생리주기 지나가니 다이어트 황금기가 찾아왔어요 2. 감량기간 총 감량 기간은 35일째이고  62.5->60.2 된건 2주 걸렸네요!  3-4.감량전후 몸무게&눈바디 체중은 2.3키로 빠졌고 눈바디 보다는 얼굴 살이 진짜 많이 빠져보여요. 사진 찍어보면 턱선이 점점 살아나져서 기쁩니다! 5.식단 점심은 대부분 일반식이지만 고기위주로 먹었고 밥은 현미밥이나 보리밥 120g 정도 먹었어요! 가끔 간식도 먹었지만 저당 위주로 챙겨먹었고  저녁은 다이어트 도시락&또띠아&야채 월남쌈 위주로 먹었습니다. 정말 허기질때는 고기에 숙주 볶아서도 먹음 6. 운동 주3회 요가 1시간씩 빡세게 해주고(다음날 무조건 알배김) 매일 만보는 기본! 식단위주 다이어트지만 생존운동도 해줬어요 7. 꿀팁 요즘 다이어트 레시피가 너무 잘 나와서! 다이어트 하면서 본인 입맛에 맞는 음식과 간식 찾으시면 식단도 힘들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시도해보시다가 본인에게 맞는걸 찾으면 좋아요 :)

보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루미

다이어트 후기(다이어트 35일째)

나의 혈당관리 비법은 샐러드~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우선 유산소 운동을 매일 하려고 노력합니다. 1시간씩 걷기 운동을 하고 저녁은 샐러드를 먹습니다~  드레싱을 잘 조절해야 한다고 해서 저당 드레싱을 사용해서 먹는데 거부감 없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고기로 조금씩 같이 먹기도 해요~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나의 혈당관리 비법은 샐러드~

돌리기

매일 돌리기가 쉽지않네요 오늘 맘먹고 다 돌렸어요 매일 돌리시나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돌리기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6일차

2024년 4월20일 토요일 아침 식사 2시간 후 혈당 135mg/dL 아침메뉴 시금치된장국 무짱아찌 김치                   쌀밥반공기 매일 아침으로 죽을 먹었는데 오늘은 달달한 시금치 된장국이 맛있어서  그냥 먹었다. 죽을 먹는날과 혈당은 비슷하다.

정우철11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우철11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6일차

혈당일기 1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 1기 5일차인증 오늘도 일하다말고 병원 혈당기로 체크하기 매일 혈당체크하면서 건강도 챙깁니다

웅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웅뚜이

혈당일기 1기 5일차인증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요

바로 평소 자주 먹는 식재료를 당이 낮은 종류로 신경써서 이용하는 거에요 우선 밥은 15년째 현미쌀과 현미찹쌀만으로 지어 먹고 있고 백미는 차례지낼때나 먹어요. 케찹도 당류가 적게든 브랜드를 골라 먹거나 토마토를 구입하여 직접 만들어 먹을때도 있어요. 꿀이나 설탕이 든 시럽대용으로는 로켓직구로 구입한 무설탕 월넛시럽을 이용하는데 호두향이 첨가되어 맛도 좋아요 혈당을 낮추기 위해 대단한 무언가를 하기보다 매일 자주 섭취하는 음식 재료를 바꾸는 것이 꾸준히 관리하는 길인것 같아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요

점심식사후 바로 공원으로

당뇨 전단계라 항시 조심하게 되었다 그래서 점심식사후에는 바로 공원을 30분씩 산책하며 맑은공기도 마시며 운동을 하려고 노력 한다 비가 오는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나가려고 하는데 효과가 있엏으면 좋겠다

깻잎녀님의 프로필 이미지

깻잎녀

점심식사후 바로 공원으로

4월20일 혈당일기-5일차

매일 아침 공복혈당이 70이하로 저혈당이 나와 걱정했었는데 오늘은 72. 정상범주에 들어온 수치에 컨디션도 좋은 아침이었다.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많이 줄였고 운동도 한 시간 이상 꾸준히 하니 몸이 조금 가벼워지는 것 같다.  아침-즉석 전복죽, 연두부 점심-추어탕 저녁-보쌈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4월20일 혈당일기-5일차

나만의 혈당 다이어트를 합니다.

매일 당뇨때문에 아침마다 혈당 측정을 합니다.혈당다이어트에 좋은 나만의 음식은 저염식과 오늘은 파전에 잡채를 해서 점심으로 먹엇습니다.미역국도 소고기넣는것보다 멸치 다시마 우려 낸 육수로 끓여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염식으로 하다보니 좀싱거울수도 있지만 나만의 혈당다이어트입니다.당뇨에 주의하며 건강챙깁니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나만의 혈당 다이어트를 합니다.

매일런(240420) 1️⃣2️⃣K

강따라 🏃‍♀️🏃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420) 1️⃣2️⃣K

4월 20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4월 20일 토요일 점심 식후 혈당검사 매일 식단 신경써서 챙겨먹는다는게 보통일이 아닌것 같다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오늘 점심은 꽁보리밥에 청국장으로먹음 당수치 관리 내일도 화이팅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4월 20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규칙적으로 꾸준히 걷기운동으로 건강 지켜요

하루 5천보 이상 꾸준히 걷기 실천하고있어요  그전에는 혈당 관리를 전혀안해서 의사선생님이 식사외에도 규칙적인 운동미션을 주셔서 매일 꾸준히걸으려 노력해요

둘리호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둘리호잇

규칙적으로 꾸준히 걷기운동으로 건강 지켜요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꾸덕한 케잌이 먹고싶을때 저당간식 그린티프로틴바

평소 꾸덕꾸덕한 케잌 종류를 좋아합니다. 초코, 치즈, 말차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데 그중에 말차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가끔 너무 먹고 싶을 때는 말차맛 프로틴바를 먹는 편입니다. 식사 대용이 아닌 간식 대용으로요! 당류도 적은 편이라 식사 후에 간식으로 반만 먹어도 충분히 꾸덕꾸덕한 케잌 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꾸덕한 케잌이 먹고싶을때 저당간식 그린티프로틴바

⏰ 짬날때 탐스 3가지 이벤트 작성 1500캐시

⏰ 짬날때 탐스 3가지 이벤트 작성 1500캐시 미루다가 한번에 하네요 시간 되시면 해보세요. 간단하긴 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짬날때 탐스 3가지 이벤트 작성 1500캐시

혈당 1기 2일차

4월 20일 토요일 *식후 2시간 후 혈당 156 *공복 혈당 130이 넘게 나와 걱정했는데 식후 150이 넘네요 어제 스타벅스 당 들어간 커피 마신데다가 평상시처럼 식사 후 걷는거 안해서 혈당 관리가 안된듯한 느낌도 들구요 혈당관리 좋은 챌린지 시작으로 미루던 저의 혈당관리도 시작하게 되어 좋네요 챌린지 끝나도 매일 혈당관리 해봐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 1기 2일차

혈당컷 시그널 1기

혈당관리하기 위해서 매일 하루 2시간이상 걷기 운동하고, 식단도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영양분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고기로 단백질 섭취도 하고 있습니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혈당컷 시그널 1기

4/20 팀워크 오늘 할일3가지 인증~♡

3가지 실천해봅니다~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20 팀워크 오늘 할일3가지 인증~♡

혈당일기 3일차

날짜 : 2024.04.20 측정시간 : 아침공복 내용 : 어제 점심에 쌈밥먹고 저녁까지 배가 불러 저녁은 먹지 않았다..챌린지 덕분에 매일 당체크하게 되어 좋으네..건강 챙기는 느낌~^^

재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슥이

혈당일기 3일차

눈건강 챙겨요

매일 챙기기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눈건강 챙겨요

캐시홈트 2

매일매일 따라하기 합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캐시홈트 2

밀크씨슬

이것도 잊지 않고 잘 챙겨 먹고 있네요. 밀크씨슬 먹으니 덜 피곤하네요.  피곤함을 자주느끼시면 이것도 섭취 해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혈당일기 6일차입니다

오늘이 혈당일기 6일차되네요 매일 공복혈당을 측정하면서 높은날은  다시 조절하게되서 좋아요 어제 6시에 만두콩나물국과 샌드위치먹었어요 공복혈당은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혈당일기 6일차입니다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1포씩 꾸준하게 먹어요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유산균

혈당 관리를 위한 가벼운 식단

혈당 관리를 위한 식단으로 한끼 정도늘 가볍게 샐러드로 먹어주고 있는데요 신선한 야채들과 그릭 요거트 그리고 제철 과일들을 이용해서 먹고 있어요  당분을 거의 빼서 만든 요거릭이랑 호박죽도 곁들여서  먹어주기도 하구요 계란도 왠만하면 매일 챙겨주고 있어요  번거롭긴하지만 요거트도 홈메이드로 만들어서 먹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건강한 식단 응원합니다!!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혈당 관리를 위한 가벼운 식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