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 1.5주 다이어트 후기

저는 다이어트를 확하고 싶은 데 마음만 그렇네요 저는 많이 빼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조금씩 줄이려고 했어요  매일 저녁에 배고프면  과자대신 토마토 먹으려고 했어요 62.5kg 에서 62.2kg까지 갔어요 지금도 참고 있어요  예전에는 만두도 먹고 빵도 먹고 있는데 말이죠 운동은 일상 운동으로 계단이랑 걷기만 하니 확 빠지지는 않네요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다이어 1.5주 다이어트 후기

2주 다이어트 도전기 (-800g성공^^)

다시 시작 된 2주간의 다이어트 도전^^ 전에는 식단 좀하고 운동 좀하면 1~2키로 쑥쑥 빠지는것같던데 지금은 몇백그램은 빼기도 너무 힘들뿐더러 유지도 힘들다.. 나의 몸무게 목표는 50~51키로.. 4/9일 : 52키로(감량전) 4/22일: 51.2키로(감량후) *별도로 식단은 하지않았지만 6시이후 물이외엔 금식함* *매일 만보 걷기* 이 두가지 지켰더니 800그램 빠짐^^

별사탕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2주 다이어트 도전기 (-800g성공^^)

4월 **2주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헬린이 2년차 직장인입니다. 이번에 장기 출장으로 인해 급격하게 4키로나 찌고말았습니다..ㅠㅠ 그래서 급찐급빠 2주 다이어트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다이어트는 저번에 남겼던 후기들에  아래 항목들도 추가로 병행하여 진행하였어요!!^^ <기존 다이어트 방법> ☆1주일에 운동 3회 이상 (+주말은 오픈런) ☆매일 폼롤러 + 스트레칭 ☆간헐적단식(공복 12시간 이상 유지) ☆야채,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섭취 ☆아침에 따뜻한물 마시기 ☆식후 30분걷기 ☆앉아있을때 긴장유지 ++++++<다이어트 추가 항목>++++++ [1] 야채에는 무조건 생양파 1/3 같이 먹어주기        Tip. 물에 담가 매운기를 빼서드시면 효과없어요        - 생양파에는 메티오닌, 시스틴이라는         필수아미노산이 들어있어 디톡스에 효과적이며        다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 해독작용에 도움을 줌 [2] 디저트는 식후 바로 먹기       - 정말정말 먹고싶은 디저트가 있다면          아껴놨다가 식후에 바로 먹기!          당이 높은 간식이나 디저트는           공복에 먹는것보다 식후에 바로먹는게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는것을 막아줌       - 가끔(3일에 1번)은 입터짐을 방지하기위해          맛있는 디저트 섭취도 필요함♡ [3] 식후 15분 걷기 + 계단오르기(20층)        - 식후 바로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소화에 방해가 되므로 먼저 가볍게 걷기 15분후           계단 20층 오르기를 병행함        - 급찐은 그만큼 급빠가 중요하기때문에            일상속 운동 강도를 높여주어 같은시간에            더 효율적인 칼로리 소비가 필요함!!         - 속도는 등산하듯이 천천히 본인 페이스에            맞게 진행하기~ [4] 가짜 배고픔엔 따뜻한물 마시기        - 점심이 지나고 3,4시가 되면 찾아오는 허기짐..           그럴땐 따뜻한물을 마시는걸 추천해요!!        - 따뜻한물은 차가운물보다 포만감을 주는 동시에           몸의 열을 높여주어 같은 움직임이라도           더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게 도와줌 [5] 공복에 너무너무 배고플땐 건강한 간식으로!!        -따뜻한물도 효과가 없을땐           방울토마토나 당근으로 허기진 배를           살.짝. 채워주기(많이X)        -중간에 먹는 건강한 간식은            오히려 다음 식사에 폭식하는걸 방지해줌^^ 이렇게 2주를 열심히 노력한 결과 4월 초에는 59.25kg 였다가 오늘 4월 22일에는 55.7kg!! 총 2주간 3.5키로를 뺐습니다~😆👏👏 ♡사진참고♡ 더 노력해서 남은 1키로도 마저 빼볼게요~ 일상의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얻을수있습니다^^ 모든 다이어터 유지어터분들  앞으로도 화이팅!!♡

싱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싱댁

4월 **2주 다이어트 후기♡**

10일 다이어트 후기

Before After After 기간 :  4. 11~4.21(10일간) 체중변화 :  63.2kg-->62.7kg 감량 :  0.5kg 매일 만보이상 걷기를 실천하고 식사는 평상시 식단이 섬유질 위주라서 꾸준히 이어왔고 특별 식단을 신경쓰지는 않았구요. 생활 속 다이어트라고나 할까요? 단, 저녁 7시이후 음식 섭취를 안하려고 노력하고 지켰습니다. 나이 먹어서 하는 다이어트라 영양을 고려한 충분한 식사는 필수, 단 하루 2끼 식사를 원칙으로 ~~ 다이어트는 꾸준히 이어집니다.

함께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10일 다이어트 후기

풋크림

여름에 샌들신을거 대비해서 풋크림도 바르고있어요~ 부들부들한 발을 위해 매일 발라주네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풋크림

믹스넛 견과류로 저당간식

요즘은 대체당을 사용한 저당 식품이 인기인 것 같아요. 칼로리는 없이 단 맛을 내는 제품들이 참 많아서 저도 한 때 많이 먹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계속 단 걸 먹다보니 지속적으로 단 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대체당도 최대한 끊어보자 싶었고, 그래서 가공되지 않은 자연 식품으로 간식을 먹고 있습니다. 견과류가 좋은 지방도 많고 당도 적으니 딱이더라구요. 포만감도 있으면서 건강해서 요즘 많이 먹어요. 확실히 단 것도 덜 땡기구요! 간식도 건강하게 먹어봐요~~

주렝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렝

믹스넛 견과류로 저당간식

쿨샴푸

요거 미용실에서 자주쓰는 제품이래요  좋다고해서 매일 쓰네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쿨샴푸

풋샴푸

풋샴푸로 발케어 하는데 개운하고 좋아서 매일 사용하고있어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풋샴푸

매일런(240422) 7️⃣K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422) 7️⃣K

2주 다이어트 후기

2주동안 열심히 식단한 결과입니다 운동은 사실 퇴근후 너무 힘들어서 그렇게까지 열심히는 못했고요 감량전 66이였는데 62키로로 4키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배 부분에 윤곽이 이제 살짝 보이네요 ㅎㅎ 아직 갈길은 멀지만요 매일 단백질쉐이크를 아침으로 먹고 일반식 점심, 샐러드 저녁을 먹었습니다 당연히 간식은 최대한 자제했어요 운동은 웨이트 2-3동잗정도 했고 일주일에 3-4번 갔습니다 힘이 많이 없어서 열심히 했다고 말하긴 조금 민망하네요 꿀팁까지는 아니지만 아침을 먹으니 확실히 전 식욕이 잡히더라구요 간헐적 단식이 좋다지만 안맞는 분들 아에 간단한 아침 추천합니다

김김김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김김

2주 다이어트 후기

4월 22일(월)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  날짜 :  2024. 04. 22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공복) -  내용 :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혈당 체크 했습니다. 살이 찌면 혈당이 올라가서 매일 매일이 다이어트네요. 오늘도 혈당수치 무사통과 다행이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4월 22일(월) 혈당일기 1기 6일차 인증

나만의혈당관리법인 식전 애사비섭취 추천해요~

요즘저의 혈당관리법 추천해요~ 유튜브에서 식전에 한스푼씩 물에타서 먹으면 혈당상승을 낮추고 인슐린분비를 조절하는역할을 한다고 해서 매일 루틴으로 마셔주고있어요~ 확실히 과식을 막아주고 식사후 단게 땡기던게 많이 줄어든거같아요~맛도 시큼하니 맛있고 음료대신 먹기도 해요~애사비를 섭취하면 당료병도 예방된다하니 다들마셔보세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한번사면 오래마실수있어요!!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나만의혈당관리법인 식전 애사비섭취 추천해요~

성공운

매일 챙겨야지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성공운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케이뱅크당첨금

[케이뱅크] 내 당첨금은 얼마일까요? 매일 채워지는 당첨금과 10만원의 주인공! 행운상자가 도착했습니다. https://m.kbanknow.com/banking/k/tTehUEw

쁘띠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쁘띠허니

월요일 만보인증

매일 걷는데 주말은 주말이라서 월요일은 월요일이라서 힘든것  같은 만보지만 오늘도 씩씩씩하게.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월요일 만보인증

4.22(월)혈당일기1기 6일차

저녁먹고 운동후 120 저녁: 닭가슴살 샌드위치 반개.매일고단백두유1팩 주말부부여서~부산갔다 충남집으로 복귀. 운동하러 나가기 힘들었지만ᆢ힘듬을 이겨내고 나갔다왔지요~오전에 4천보~지금 5천보 걸었어요~ 낼도 홧팅!^^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4.22(월)혈당일기1기 6일차

저의 저당간식은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기 입니다...^^

설탕 제로, 당류 제로 그러나 맛은 넘넘 좋아요...ㅎ 운동 후 간식이 땡길 때 죄책감 없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ㅎ 나른한 오후 맛있는 과자가 땡길 때도 좋아요..^^ 저칼로리에 대체 감미료로 설탕이 없어도 달달하고 좋아요...ㅎ 또한 내포와 종이 케이스로 친환경 포장재 사용으로 더욱 추천드립니다...^^ 달콜한 촐콜릿칩이 콕콕 박혀있어 달달하지만, 매일 먹어도 부담없는 데일리 쿠키 입니다...ㅎ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저의 저당간식은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기 입니다...^^

8회차 다이어트 후기

1. 감량 기간 : 4.9 ~ 4.19 2. 감량 전 몸무게 &눈바디(비포) : 48.5  3. 감량 후 몸무기 &눈바디(애프터) :  47.8 (0.7 감량) 4. 감량 방법 (식단) : 지지난 회차 때 대차게 실패한 후에 심한 다이어트 식단은 배제하고, 하루 한 끼만 좀 샐러드나 가벼운 식단을 하고 나머지는 평소보다 2/3만 먹자로 바꾼 후에 요요는 확실히 덜해졌어요. 물론 극단적인 식단을 안 하기때문에 드라마틱한 다이어트 효과도 없는게 문제인데, 서서히 관리 식단의 비중을 늘려야 보겠습니다ㅠ 5. 감량 방법 (운동)  원래 주말 제외한 평일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매일 스피닝을 타는데, 이번 회차 때는 주 2회 줌바도 추가했어요. 주말에는 센터를 안 가서 보통 만보 걷기를 하는데 이번에는 새로 지니어트에서 시작한 홈트도 같이 해보았어요. 상체 운동 위주로만 했는데 좋았어요. 다음에는 하체도 해봐야겟어요. 6. 꿀팁 및 조언 지지난 회차 때 빡세게 식단 하다가 마지막에 무너져서 요요 폭탄을 맞아서 이번에는 하루 한 끼만 조금 가벼운 식단으로 먹고, 좀 과하게 먹은 날은 무조건 시간 상관 없이 나가서 걸었어요. 좋았는데 마지막에 대자연이 오는 바람에 운동을 못해서 1키로 감량 목표 실패해서 아쉽.  사실 다이어트에는 운동만큼 식단이 중요한데, 문제는 빡센 식단은 유지가 힘들다는 거죠.(제가) 항상 고민인 지점인데 닭가슴살 종류 별로 사고 하지만 아무리 소스류가 맛있다고 해도 너무 지겹죠ㅜ  결국 맛있는 거, 좋아하는 거 먹되 양을 줄이는 방법말고는 없는 거 같아요. 운동 꾸준히 하고.. 다들 화이팅!!!

나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비리

8회차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

감량기간 :  4월10 ~ 4월21 (63.7 - 62.7) 감량방법 (식단) : 야식이나 간식이 먹고싶을때 고구마/ 당근/ 바나나  요플레를 대체해서 먹고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여보려고 노력했어요 단백질위주로 맛있게 먹으려고 닭다리살이나 돼지고기는 목살 소고기는 안심쪽으로 기름기가 조금 덜한곳으로 조리해서 먹었어요  감량방법(운동) : 매일 꾸준한 만보이상 걷기  그리고 ab슬라이드 20회 스쿼트 도움기구로 10회씩 하고 있는데 꾸준히 횟수를  늘려갈 계획입니다. 아직 초보단계라서 10회 20회도 버겁네요  캐시 tip: 체중조절할때 감량기 와 유지기를 나누어서 해야하는데 감량기는 최대한 2개월을 넘기지말라고 하네요 .라면 떡 빵 은 다이어트 적이라고하는데 일주일 고비만 넘기면 그다음은 수월하다고 하니  같이 노력해봐요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

다이어트는 거북이처럼 간다!

지니어트의 미션과 함께 계속 다이어트를 진행중 입니다. 찌고 빼고를 반복하다가 점점 수치가 상향화되가는것을 느끼고 위기감이 크게 왔거든요. 여름에 빠졌다가 다시 겨울동안 도로 찌우고..날이 막 더워지기 전에 어느정도 지방을 정리하기 위해 진행중 입니다. 가끔씩 위기가 있지만 장기전으로 보고 뚝심을 가져볼려고 합니다^^ 기간 : 4. 9 ~ 4. 21 감량 전 : 75.7kg 감량 후 : 74.9kg →0.8kg 감량 1차목표 : 73kg 살이 빠지면 몸 전체적으로 빠지기에 뱃살도 미비합니다. 2주전과 비교해 복부도 조금씩 슬림해지고 있긴 합니다. <식단> ->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식사를 더 신경써서 하려고 합니다. 살을 찌게 되는게 군것질이 큰 요인이었기 때문에 군것질을 거의 줄이고 먹더라도 늦은시간 대신 낮에 조금 먹었습니다.  식사는 양배추와 두부식사, 그리고 닭가슴살을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양배추는 소화에도 좋고 부담이 없고 두부와 닭가슴살을 단백질 식사라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안하던 요리까지 스스로 하면서 점점 요리도 배우고 있어서 다이어트 때문에 1석2조의 효과도 보고 있네요 ㅎㅎ 아래와 같은 고구마빵과 닭가슴살 버섯야채 볶음도 자주 해먹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을 줄이니 다소 늦은 시간에 먹더라도 허기만 살짝 채우고 배고픔이 유지되니 심리적으로도 위안이 되는 좋은 식단 입니다. 고구마빵은 간식처럼 식사 대신 먹고 버섯야채볶음은 닭가슴살, 새우, 새송이버섯, 야채를 볶아 저녁대신 챙겨먹으니 좋았구요. <운동> -> 저번에 이어서 꾸준히 런닝을 하고 있습니다. 1주일에 4~5회 이상 회당 5km이상씩 편한 페이스로 무리 없이 뛰어주고 있습니다. 30분까지는 탄수화물이 소비되고 이후부터 지방이 연소된다고 해서 편한 페이스로 시간을 점점 늘려나가려고 합니다. 엄청 더워지기 전에 시간을 점점 높여주려고 합니다.  런닝의 경우는 다이어트효과 이상으로 높은 정신적인면에서 긍정적 효과가 크기 때문에 강추하는 운동 입니다. 아주 천천히 라도 좋으니 좋은 음악 들으면서 조금씩 거리를 늘려나가며 뛰시면 일상생활에 활력이 더해지는걸 체감하시게 될겁니다. 매일 운동일지를 지니어트 게시판에 게시하며 스스로 책임감을 심으려고도 하고 있구요 ㅎㅎ 집에서는 1주일에 2~3회 밴드를 이용한 근력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캐시딜에서 판매하는 튜빙밴드 가성비 좋습니다. 색깔줄이 여러개 있는데 자신의 힘 강도에 따라 줄을 추가해가면서 근력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할수 있어 좋아요. <조언> -> 정말이지 다이어트는 긴 싸움이네요 군것질에 워낙 빠져있어서 끊는게 어려워요. 그렇다 보니 어느정도 눈으로 감량의 체감이 느껴져야 마음이 점점 강해집니다.  눈으로 체감이 안될때 가장 마음이 약하므로 초반만 잘 버티면 점점 얼굴살, 뱃살등 보기싫은 살들이 빠지면서 더 잘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쌀밥과 빵, 설탕 등 단것 줄여주고 점점 생활속에 하나씩 건강하게 바꿔나가면 좋을듯 합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다이어트는 거북이처럼 간다!

4/22 월요일 팀워크 할일3가지~♡

오늘 할일3가지 실천해봅니다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4/22 월요일 팀워크 할일3가지~♡

2주 다이어트하기

다이어트 기간은 2주이구요 병원에서 퇴원후에 스테로이드로 증량된 인슐린주사량을 조정하는 시기였어요 증량된 인슐린을 천천히 낮춰야하는데 스테로이드제를 줄여나가고 있었지만 완전히 끊은게 아닌지라 혈당이 급 상승했다가 급하락 하기를 반복했어요 급하락하면 마구마구 먹어야하고 급상승하면 인슐린을 주사하니 남은 인슐린이 지방으로 축적되고 2주라는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지나가 버렸어요 그래도 매일아침 런닝머신에서 인터벌로 한시간 뛰다걷다하고 점심 식후에 30분씩 걷기를 계속했어요 저혈당 간식은 최대한 과일과 고구마, 옥수수로 먹으려고 노력했구요 그나마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바람에 몸무게가 늘어나는건 막을 수 있었어요 이제 스테로이드를 완전히 끊었으니 다시 시작합니다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2주 다이어트하기

임신당뇨인입니다!!

매일 루틴으로 먹는 아침이에요! 야채샐러드는 무조건 먼저 먹고 단백질 탄수화물 순서로 먹고 있어요. 빵은 통곡물식빵이고 우유도 유당6이하로 먹는 식단이에요! 이 식단은 제가 임당판정되고 약 3개월가량 똑같이 먹는 식단인데 2시간 혈당 좋아요! 확실한건 야채먼저먹고 단백질,탄수화물 순서로 먹는것! 그게 방법인것 같아요!!

리사86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사86

임신당뇨인입니다!!

혈당챌린지1기 8일차

4월22일 점심식후 점심메뉴 조기매운탕 그동안 생각날때만 혈당을 재다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매일 측정을해 내 혈당수치를 알수 있어 조금은 안심이다  식단관리도 중요하고 운동도 꾸준히할려고 노력햐야겠다

정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쑥이

혈당챌린지1기 8일차

저당 단백질음료

닭가슴살을 매일 챙겨먹지 못해서.. 단백질 음료를 잘 마셔요.. 이왕이면 저당으로.. 저당인데도 조금 달아요 무당이 아니라 ㅋ 식단을 잘 챙겨 먹지 못해서 보충으로 단백질바랑 단백질음료를 잘 먹어요.. 마트에 가서 살때 의식적으로 저당으로 고르네요 ㅋㅋ 

달리자고고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리자고고고

저당 단백질음료

맛있는 떡을 먹고 싶은데......

요즘엔 제철인. 쑥이. 많이 자라고. 있네요..  걷고 뜯고 씻고. 갈고. 모든것을 집에서 직접 하는 번거로운과정을. 거치면. 썰가루 조금. 쑥 많이 넣은 인절미를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  맛도 좋고 당을 줄이는 설탕량도 줄이면서. 하나 더 먹을까 말까 하는 고민도 날려버려^^ 매일 매일. 봄만 같아라

클로디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디아

맛있는 떡을 먹고 싶은데......

아점 샐러드

아점으로 오늘은 샐러드 먹었네요. 야채를 좋아해서 매일 같이 먹고있는데...예전보다 넘 많이 올라서 슬프고 분노도 생깁니다..ㅋ 안먹을수도 없고..제발 날이 좋아서 쑥쑥 자라다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  샐러드

캐시톡친구해요(매일합니다)

KR97XHS

오늘도다이어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다이어티

루테인 먹어요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챙겨요 매일 두알씩 먹어요

다미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미마

루테인 먹어요

유산균 먹어요 

공복루틴 유산균 먹어요 매일 한알씩 먹어요 장건강에 좋아요

다미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미마

유산균 먹어요 

🌿오전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오전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챌린지는 끝났지만 계단은 매일 올라요 매일하니 힘들지 않게 올라 옵니다 건강하게 계단 오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전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