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무료한 삶
대부분 그렇지만 매일 반복되는 삶 참 무료해요 인간으로 태어나 100년 가까이 살아가면서 너무 오랜기간을 전투적으로 살아야하는거 같아요 말도 못하는 아이때부터 어린이집 등원준비하고 노후자금 마련 위해 아등바등 그냥 갑자기 이유 없이 그런 날 있잖아요 오늘 괜히 그러네요 ㅎㅎ 낼 되면 또 정신 놓고 푼수짓 하고 있을지도요 ㅎ
2민트홀릭
언제나 2주 다이어트 하기
1. Before / after 2. 감량기간: 4.3~4.16 2주간 3.4. 감량전 57.6kg 감량후 56.7kg 채 1kg도 차이가 나지 않아 눈바디랄 것도 없지만 벨트 매고 청바지 입어도 답답하지 않은 것만도 만족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야겠다. 5. 식단 매일 골고루 건강해지는 음식을 먹으려 노력했다. 야채와 단백질, 과일 등 굶지않고 매 끼니마다 조금 덜 먹는게 도움도 되고 몸도 가벼워지는 듯했다. 6. 운동 아무래도 꾸준히 할수있는 걷기운동으로 매일 6천보 이상 걷고 집에 들어와서도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해주었다. 7. 특별한 꿀팁은 없고 그저 무슨 운동이든 꾸준히 하는게 답인것 같다.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게 매일 걸으며 간단한 스트레칭 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걷기로 만족이 덜 될때는 계단으로 다녀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듯~
파랑하트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4월 17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결과 16 식전 혈당이다 레이저로 찌르는 게 덜 아프다던데 사 볼까 1로 해도 아픈데 5는 얼마나 아플까 당뇨병 없어서 다행이지 매일 찌르고 측정하면 고통스럽겠다 건강이 최고다 건강관리 잘하자 운동 열심히 하자
뭔소리야
4/17 팀워크 하루할일3가지 7일차~♡
오늘도 하루할일3가지 챌린지 실천해봅니다 캐시도 받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화이팅~^^
딸기와의행복
레몬디톡스 🍋
레몬 슬라이스 잘라놓은거 두통중에 이제 반통 남았네요 레몬 4개분량이거든요 매일 우려서 마시고 있는데 몸이 가벼워요~~ 이너뷰티 콜라겐펩타이드 구미젤리보다 효과가 더더 좋아서 추천드려요
달나라토끼55
삼천원의 행복 ! 립밤 주문 했어요 다른 립밤도 추천 !
전에 삼천원 딜이 뜰때 립밤 주문해서 가족들도 주고 잘쓰고 잇어요 ㅎ 입술이 떠서 립스틱 바르면 들떴는데 립밤 매일 바르고 난후에 좋아져서 만족스럽 더라구요 ㅎ 지니어트 캐시딜에서는 가격별 다양한 립 제품이 많아서 만족 합니당 제품 둘러보다가 가격 대비 좋은 제품을 발견해서 추가로 링크를 남겨요 ㅎ 삼천원 모으기 어렵지만 무료배송으로 살수 일는 제품이 자주 업데이트 되서 더 열심히 모아야지 하고 힘내요 !! 다른 상품 추천 https://geniet.page.link/hWGZ
쪽쭈리
아침
아침 시작을 까쥬스로 시작하면 몸이 바뀐다고 해요 ( 사과 당근 양배추) 저는 그냥 먹고있어요 당근도 매일 챙겨먹으니 비문증도 없어지네요
달나라토끼55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 17일 오전 8시 50분경 공복상태 어제 저녁 8시경 떡볶이, 참외로 늦은 식사를 했으나 다행이 전날보다 조금 떨어졌다. 매일 만보걷기를 빠지지않고 하려고 노력중인데 저녁식사후 순동이 효과가 있는듯
흰둥구름
카뱅매일용돈
거금1원 ㅎ
꿈이룸♡
계단오르기
매일 1시간 정도는 꾸준히 계단오르기 하고 있어요 아파트가 26층까지 있어 4번정도 오르락 내리락 하면 한 시간 정도는 후딱이네요 올라갈때는 힘들지만 땀이나면 왠지 뿌듯하고 성취감이 드네요
한소래미
혈당기록 챌린지 1기 2일차
공복혈당 89 잘지켜지고 있음👍🏻 매일 매일 유지 잘하기~
flyihan
혈당일기 2일차
날짜 : 2024.04.17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 매일 운동도 챙기고 해서 그런지 혈당 정상!! 저녁은 목살구이,구운김치
땅콩감자
밀크씨슬도
수요일도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섭취 했어요 . 이거 먹으니 덜 피곤 하네요
로블ㅎ
공복 유산균
공복에 유산균 꼭 챙겨 먹어요 장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제라 매일 챙겨요
agnes0117
혈당자가측정시 주의사항
1. 혈당검사는 환자에따라 매일 또는 1~2/주 일정시간에 측정합니다 2. 저혈당 증상이 있을경우는 즉시 검사하고, 신체활동 및 운동량의 변화가 있을때도 즉시 검사합니다 3. 채혈부위는 손가락 끝의 가장자리로 하되, 돌아가면서 합니다
염포정
눈건강 챙겨요
매일 챙기기
헤븐79
유산균
장건강 생각하며 매일 먹고있어요 공복에 한포 먹습니다
쉬림프
4월17일(수)혈당 일기 챌린지 1기 3일차 인증
- 날짜 : 2024. 4.17.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 내용 : 아침식사 전 측정입니다. 매일매일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혈당 체크를하고 저녁먹고 2시간 지난 이후 측정하며 혈당 관리를 하고, 식사는 가급적 곡물 위주로 먹고 관리중입니다.
KWK
4월17일(수)혈당1기 3일차
-날짜 2024.04.17 -혈당 측정시간:아침6시5분 아침 음식은 숭늉에 간단히 시금치.멸치조림과 잡곡밥으로 식사마쳣다.그래서인지 혈당수치가 조금 내려왓다.매일 이정도만 되어도 걱정이 없겠다.강변 러닝으로 아침 운동을 하러 나가야겠다.날씨도좋고 봄바람도 싱그러워서 마냥기분도 좋다.
jeonghee
양배추식단으로 혈당관리
평소에 양배추를 즐겨 먹지는 않았어요 평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으니까요 그러다가 나이도들고 당뇨를 관리해야되면서 양배추를 떨어지지않게 사다놓고 음식을 해먹고 있어요. 양배추즙도 매일 챙겨먹고 첫 식사시 밥을 먼저 먹지 않고 양배추 찐걸 먼저 먹고 밥을 먹어요. 그리고 양배추쌈밥도 해먹으며 양배추와 친해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멀리 하려고 해요. 물론 식사 후 30분정도 걷기운동도 자주하기위해서 지니어트 같은 어플을 생활화 하고 있답니다^^
어트지니요
한끼는 샐러드를 먹어요
당뇨 전단계입니다 저는 매일 점심한끼는 샐러드를 먹어요 저녁은 될수있으면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염포정
요즘 만보
요즘 매일 만보 합니다 너무 힘드네요 챌린지겸 걷고 있어요 7일 마치면 한동안 쉴듯 하네요 ㅎㅎ
붉은레드
나만의 혈당 관리법
저같은경우는 운동으로 혈당 관리합니다 매일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진행하고있고 집에서는 간단허게 바벨로 헬스래요! 음식관리보다는 수면 관리가 중요한거 같아요 수면패턴을 지키는 것이 도움이 많이된거같아요
변태운
저당 간식 견과류+ 달지않은 그릭요거트
요새 아침 운동가기전에 꼭 먹는 간식입니다 운동하다 근손실올까봐 미리 먹고 운동가요~ 요거트만 먹으면 밍숭밍숭한데 견과류 같이 먹으면 씹는 재미도 있어서 좋아요 바나나나 딸기 있으면 같이 곁들여도 맛있답니다 모두 건강한 간식으로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화이팅!!!:)
라민
4/16(화)혈당일기1기 2일차
저녁먹고 운동후 측정 아점: 현미밥130g.시금치나물무침.고구마줄기볶음. 청국장 저녁: 샌드위치.두부구이100g.매일고단백두유 종일안나가고있다가 저녁후에 친구랑약속하고 걷고왔어요. 왜이리 귀찮은지ᆢ40대후반되고. 2년전 갱년기진단받고 만사귀찮음이 더 심해진듯해요.몸도힘들고
지니1024
혈당 관리에는 걷기
걷기만한 좋은 운동이 없다는 것은 잘 아시죠? 무릎이나 관절 발목에 무리 없는 운동이라 장시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밥 먹고 혈당 관리하려고 걷기 아주 조금 합니다. 오래는 못하고 사실 매일도 못해요. 그래도 맘 먹고 일어나면 십분 정도는 걷거나 유튜브 홈트 하나 따라하면 딱 좋아요. 먹고 눕는날이 더 많지만 노력해봅니다.
헤일리1
밀크씨슬
간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 챙겨먹어요
뽀봉
매일런(240416) 7️⃣K
여수바다🏞
10000steps
2주간 다이어트 후기
1.Before 및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2주 3. 감량전 몸무게,눈바디 : 68.5kg 4. 감량후 몸무게,눈바디 : 67.4kg 5. 감량방법(식단) : 아침은 토마토 주스, 점심은 백반 소량, 저녁은 퇴근 후 마찬가지로 소량 먹었습니다. 6. 감량방법(운동) : 걷기운동으로 하루 만보 챌린지 매일 달성(100%) 7. 꿀팁 및 조언 : 식단관리와 꾸준한 걷기운동으로 칼로리 소모하여 주간 1kg 내외 몸무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꼬마법사차차
혈당일기 1기 1일차(4월16일)
4월 16일 공복혈당 저는 공복혈당이 문제여서 잘 체크해야겠어요. 요즘 인플란트 치료를 하고 있어서 약을 먹으니깐 공복혈당이 높게나오네요. 삼시세끼 꼬박꼬박 먹다보니깐 확실히 혈당이 올라가고 있어요 매일매일 체크해서 혈당관리 해야겠어요
언제나행복
저당간식은 역시 하루견과
오후시간만되면 입이 궁금해지면서 뭔가가 마구마구 당겨서 책상에 항상 비치해두는 저당간식이에요 당류제로도 좋지만 견과는 첨가물제로라 맘편히 먹어요 하루견과 중에 견과만 들어있는 제품이 좋아요 베리라던가 요구르트 이런 종류가 들어있는 제품은 혈당에 영향을 주더라구요 한봉씩 간편하게 포장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아요
연완이맘
나의 혈당 관리는 걷기와 탄수화물 적게먹기입니다.
저는 혈당관리차원에서 매일 산책으로 육천보에서 만보정도 걷기를 합니다. 그리고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 노력하고 잡곡밥을 먹습니다. 음식은 소식하려고 노력하고 수분섭취에도 신경쓰며 물마시기를 수시로 하고있습니다.
해피로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