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시워크적립
매일 적립되면좋겠다
je00
나만의 혈당관리 걷기!
저는 혈당관리를 위해 점심을 먹고 5분이라도 걸으려고 노력해요 점심먹고 걷고 저녁먹고 멍멍이 산책하고 하루에 1만보를 채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밥을 먹는다면 양배추을 식전에 조금씩 먹고 밥을 먹어요 양배추가 혈당에 좋다고해서 매일은 아니고 생각날때마다 먹는데 효과 있는거같아요 ㅎㅎ 당뇨 걸리기전에 우리 모두 밥 잘먹고 운동 꾸준하게 해서 예방해요 ㅎㅎ
흰둥아범
4/16 팀워크 하루할일3가지 인증~♡
하루할일3가지 6일차인증 끝냈어요~ 오늘 3가지는 실천했네요~^^
딸기와의행복
오늘 수분충전 좀 하셨나요?💦
지금 1.5리터 담았어요 수분충전 중요하죠 매일 조금씩 천천히 미지근한 물로 마셔주세요 나도 모르게 몸이 건강해 져요
뽀봉
식후 무조건 걷기
당뇨 전단계까지 갔었다.집안에 당뇨 유전인자도 있다.외할머니께서 당뇨 합병증으로 투석하시다 고생하시다 돌아가신걸 알기에 바로 운동을 실천했다. 식후 누워있지 않고 무조건 한시간이상 걷기! 당뇨로 다리를 자를수도 있다고 상상하면 지금 걸을수 있음에 감사하며 힘들어도 숙제처럼 매번 매일 걷고 또걷는다.
깡수닝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13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13기 OPEN!💚 매일 먹는 식사, 여러분은 어떤 식사를 하고 계신가요? 수없이 챙겨 먹는 영양제💊보다 중요한 건 건강한 식사와 충분한 수면, 그리고 운동! 4월의 마무리도 지니어트 #건기챌과 함께해요☘️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방법은 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13기] 게시글에 댓글로 "한끼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참여 댓글 작성🔽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
혈당 이벤트 궁금해요
요번에 지니어트 새로 열린 챌린지 입니다 당뇨는 없고요 그러면 저런 기구가 없으면 당을 매일 체크할수는 없는건가요?? 혈당이벤트는 당을 체크 할수 있는 기구가 있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챌린지를 어떻게 진행할수 있을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 보아요 차라리 혈압이면 잴수라도 있는데 혈당이면 매일 피를 내야 하는건지 허허 ㅠㅠㅠ
깐징짱
매일 만보걷기와 레몬수 마시기, 저녁 소식으로 혈당관리 하고 있어요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꾸준한걷기운동, 공복에 음양탕마시기, 레몬수 마시기, 저녁소식하기 입니다. 일어나자 공복에 음양탕을 마시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변도 잘 나오고 찌뿌둥한 몸에 활력이 돕니다. 레몬수는 저혈당지수 식품중 하나로 체내에 천천히 흡수되어 혈당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만들어 놓고 수시로 하루 1리터 정도 마시고 있어요. 그리고 꾸준한 걷기 운동 또한 혈당조절에 최고죠. 아침 식후와 점심 식후에 걷기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저녁 소식! 저녁조절 하는 것에 따라 혈당수치가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사랑혀니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 - 저탄고단
저는 혈당 관리를 위해 저탄고단를 지켜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을 늘리는거죠 식단에서 늘 신경쓰며 먹으려 노력해요 아울러 야채를 많이 먹고 지방은 줄리려해요 다이어트에도 혈당관리에도 도움되더라구요 조리법도 튀기기보다는 굽거나 삶거나 한답니다 구운 고기보다는 삶은 수육으로 고기보다는 야채위주로 운동도 병행해요 매일 만보이상 걸으려 노력해요 많이 움직이는게 혈당돤리에도 그도움 된다고 해요 이번주는 날씨가 봄날씨가 걷기 좋더라구요 다행히 아직 혈당은 정상을 유지하고 있어요 모두 혈당 관리 잘 하시고 건강하세요
걷기와
삼성생명 더헬스 앱을 활용한 홈트 다이어트
삼성생명 더헬스 앱을 활용해서 1일 1홈트를 1주일간 매일 30분씩 실천하였습니다. 지난달에 비해서 체력이 많이 떨어진 걸 느꼈습니다. 지난달 홈트했던 강도에 비해 굉장히 무난한 수준이었음에도 헉헉대고 땀도 많이 나고 몸이 따라주지 않아 힘들었어요. 어쨌거나 다시 1일 1홈트를 재개했고, 앞으로도 매일 실천해 나가야 겠어요. 1.인바디 변화 결과지 2. 감량기간: 7일 3. 감량전 몸무게 66.8kg 4. 감량후 몸무게 66.4kg 5. 식단: 저당간식 / 간식 줄이기 6. 운동: 더헬스 앱 활용 홈트 7. 기타: 떨어진 체력 회복을 위해 꾸준한 홈트 다짐
GUNDDAM
눈건강 챙겨요
매일 챙기기
헤븐79
혈당 기록 챌린지 1기2일차
2024년 4월16일 화요일 아침 식사2시간후 혈당 114mg/dL 아침메뉴 콩나물죽 매일 아침에 국에 밥 3분의1공기 정도를 끌여서 먹고 나오는데 소화도 잘되고 위에 부담도 없어서 좋습니다. 식후 2시간 혈당도 좋네요^^
정우철11
Kb매일걷기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혈당기록챌린지1기 2일차인증
4월16일화요일 혈당체크아침식사후 오늘아침도 당뇨체크중입니다 매일매일 하는 이런일들이 정말 노력이 만이필요 한거 같네요 열심히 음식관리 잘해야되겠습니다
KKK용식이22
4월16일(화) 혈당 일기 1기 2일차 인증 완료
- 날짜 : 4월16일 화요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전 (공복) - 내용 : 아침 먹기 전 매일 혈당 체크합니다. 당뇨때문에 매일매일 혈당 검사를 하고 있고, 식사는 잡곡밥 또는 건강식으로 주로 하는데 오늘 아침은 곡물빵과 사과 1개 두유로 아침식사 예정 입니다
KWK
4/15(월)KB매일걷기 미션성공!!
냥식집사
하루견과
간식으로 먹었어요 하루견과 양은 적어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쉬림프
플랭크 신청
오잉 이게 언제 올라왔던걸까요 매일 확인했던거같은데 미리 신청을 안했었네요 얼릉 플랭크 해야겠어요
여루별
발크림 바릅니다
매일매일 빼먹지 않기
담율로
4월15일(월)혈당 기록 챌린지 1기 1일차 인증 완료
당뇨환자로 매일매일 공복에 체크하고 있으며 오늘은 저녁식사를 하면서 반주로 와인 한잔을 하여 운동 후 식후 2시간 경과 후 혈당 체크를 하였습니다 다행이 크게 높지않아 매일 운동을 게으르지않게 해야겠네요
KWK
밀크씨슬
간보호 중요하죠 밀크씨슬로 챙겨요
뽀봉
매일런(240415) 8️⃣K
공원 산책길 일몰🌅
10000steps
플레인요거트와 견과류~~
건강검진 결과 당뇨 전단계 진단을 받았어요. 그 이후로는 가급적이면 당이 오르지않게 먹는 순서도 바꾸어보고, 간식도 당도 많이 오르지않는 건강식으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오후 간식으로 플레인요거트 위에 집에 있는 견과류들을 올려서 자주 먹고 있답니다. 그럼 저녁에는 배가 덜고프니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효과가 있어서 자주 먹고 있답니다. 우리모두 혈당상승 억제해서 건강하게 살아요~~💕
jeju줌마
4월15일(월)혈당 챌린지 1기 1일차
-날짜2024.04.15 -혈당측정시간:점심 식사이후 2시간후 평소 당뇨가 있어서 식이조절 하는편인데 오늘은 수영모임에 불고기전골 회식하다보니 수치가 높아졋다.매일 식단관리에 신경을 써도 쉬운일이 아니다.다른사람들도 당뇨에 모두 힘드시겠지만 조심해야겠어요.스트레스 덜 받도록 해야겠어요.
jeonghee
견과류 섞어먹으면 고소하고 당관리에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평소 출출할 때 견과류를 옆에 끼고 먹는 1인입니다. 견과류가 단백질이나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데 반해 탄수화물이랑 불포화지방은 낮아서 당수치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이만한 간식도 없을 것 같아요. 시중에 견과류 묶음으로 파는 제품도 많이 있지만 사실 가격이 비싸서 전 인터넷으로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호두, 건포도 등 대량으로 각기 구매하면 좀 싸거든요. 그런다음 아래 사진처럼 통에 섞어서 먹고 있어요. (지지난 주 가져왔는데 벌써 거의 다 먹었네요ㅠㅠ) 먹을 때 고소하고 은근 포만감 있고 당걱정 없으니 최고의 저당간식이라 생각합니다.
neplos
계단오르기 챌린지1기 1일차 시작
캐시워크 앱 보다보니 계단오르기 챌린지1기 오는부터 시작하네요. 1일 사진인증 마치고 신고합니다. 1. 씨씨앙카페 가입하셔서 댓글 20개 이상 달고 게시글 1개이상 쓰고 회원등급을 하나 이상 올려야 참여가능합니다. 2. 씨씨앙카페 계단오르기 챌린지1기 댓글에 참여합니다라고 쓰시고요. 3. 씨씨앙카페 계단오르기 챌린지1기 참여설문지 작성하세요. 4. 매일 지니어트앱으로 계단오르는 모습 사진찍고 사진인증 1일 1회 하셔야 하고요. 5. 누적 7일 이상 사진인증 마치고 나서 씨씨앙카페 계단오르기 챌린지1기 완주인증에 가셔서 지시대로 내용 쓰기(닉네임, 전화번호, 친구초대 고유번호 등) 6. 차분하게 1주일 이상 기다리시면 지니어트 1000포인트 받기
밥잘먹고잠코자자eoe
토스 하시는 분 저랑 하이파이브 해주세요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고 돈 받아가요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rhnWARj
매너모드극의
저당 간식 견과류와 보리떡
저당 간식을 소개해요~ 우선 견과류 먼저 소개할께요 견과류 좋은건 다아시겠지만 짧게 요약해서 아몬드~단백질 식이섬유가 많아 항산화효과 심장 체중관리 혈당조절 소화건강개선 호두~두뇌건강 심혈관 면역력 소화기능 뼈건강 항암효과 수면질개선 해바라기씨~불포화지방산풍부로 심장건강증진 면역체계강화 피부건강증진 등 캐슈넛~식물성단백질의 좋은공급원 심혈관 기능지원 만성질환으로 보호 식이섬유많아 혈당수치 조절도움 이렇게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은 견과류를 종류별로 간식먹고 싶을때 먹고 있어요~ 견과류로 좀 출출하다 싶을때 먹는 간식 또 소개할께요 바로 찰보리떡이에요 국산 보리로 만들어 속이 아주 편하답니다 매실발효액 매실정과의 기분좋은 단맛이 나고 보리함량이 높아 곡물향기가 나는 건강한 떡이에요. 밀가루가 전혀 안들어가고 보리에 통밀을 직접 갈아 넣었답니다 방부제도 안들어가고 맛도 매실 유자 쑥 세가지로 골라 먹을수있어 좋아요 먹고나면 속도 더부룩한거없고 무엇보다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술빵비슷하게 맛도 좋고 촉촉한 찰보리떡 입니다~ 당있으신 분들도 재료가 당을 올리지는 않기에 많이 사드세요^^ 제가 소개한 저당 간식 어떠신가요? 건강한 간식으로 우리 몸도 건강하게 해요^^ 마지막으로 젤 중요한거 뭐든 적당히 드시기 기억해요~~♡
애플짱
코스트코 커클랜드 프로틴바
안녕하세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식 추천드립니다.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서 닭가슴살 등을 즐겨드시겠지만, 이것만 먹는 건 지겹죠. 그럴때 프로틴바가 딱 좋은데, 문제는 국내 제품은 대부분 당 함류가 높아서 당뇨 환자들은 먹기에 부담됩니다. 이 제품은 당이 2g밖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또덕상
저당간식_견과류(feat.순수가온)
즐겨먹는 저당간식 하루 견과류를 소개합니다. 한봉지에 하루 견과류라 한봉지만 챙겨먹으면 편하고 간편합니다. 말린과일 없는걸 선호해서 견과류만 들어있는걸로 구매해서 먹는데 건강식 간식입니다. 당류0.7g 1%라 저당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윽악쿵
캐시홈트하고 기분좋은 1000캐시
운동도 따라하고 캐시까지 많이 나오니 기분좋은 아침이네요..매일 따라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날씬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