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기 4일차
날짜:4월20일 혈당측정시간:저녁먹고 2시간후 내용:매일 똑같은 일상속에서 회사일에 지친 나를 위해 맛잇게 저녁밥을 먹었다. 저녁메뉴로 떡볶이 김치 떡갈비 된장국 셀러드 등이나와서 배터지게 먹었다 ㅠ ㅠ.살빼야 하는데 너무많이 먹는듯 ㅎㅎ .2시간후 혈당을 체크해보니 101 나왔다. 아자 이렇게만 나오자~~모두 건강하게 화이팅
쌀쌀하당
급찐살은 바로 빼야죠.
1. before/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2024. 04.08 ~ 04.18 3. 감량 전 몸무게 : 55.5kg 4. 감량 후 몸무게 : 55kg 5. 감량방법(식단) : 모임외에는 집밥으로 삼시세끼를 해결하고 저녁식사 이후에는 물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6. 감량방법(운동) : 일주일에 수영 3회를 하고, 매일 만보를 걷고 공스장에서 근력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둘레길을 걷기도 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 날씨가 좋아지면서 모임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저의 몸무게도 늘어 깜놀했네요. 1년동안 55.5kg까지 올라간적이 없었는데 말이죠. 그냥두면 이 몸무게가 고착될것만 같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kg만 몸무게가 늘어도 힘들잖아요. 급찐살은 바로 빼야지 그냥두면 그 몸무게가 유지되더라구요. 몸무게가 늘었을땐 집중관리를 해서 일단 내리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myjung9770
다크 초코 아몬드 추천요
다크초코 아몬드는 나의 최애 간식중 하나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당 떨어진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알게되면서...외출시 가방이나 주머니엔 이녀석을 한두개씩 들고 다니게 되었다. 🍫일반적인 초콜릿은 먹기도 불편하고 견과류가 없거나 밀크로 만들어져 있어서 기피하게 되는데... 평상시 산과들에 순수가온 견과류를 자주먹다가 달달한게 땡겨서 찾게되었다. 그리고 그후로 나이탓인지 순간 에너지를 확 올려주는 달달구리를 가지고 다니게 되었다. 주변지인들에게 나눠주기도 좋고... 캐시딜에서 구매하기전 쿠팡을 통해 주문해서 먹고있었는데 제로딜을 통해서 구매하면서 쿠팡보다 더 착한 가격으로 받게 되어서 즐겁다. 제로딜을 통해서 구입후 십퍼센트 적립하고..리뷰쓰면서 300포인트 또 적립되고...다크초콜릿과 아몬드 둘다 섭취할수 있어서 일석이조라고 여긴다. 캐시딜에서 여러 제품을 사서 쓰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있지만...갠적으로 내가 캐시딜이 아닌곳에서 자주 구매하던것을 이곳을 통해 더저렴하고 특히나 내가 모은 캐시로 구입할수 있기에 더 자주 구매하게 되는것 같다
파인호랭이
밀크씨슬
간건강에 밀크씨슬이 좋아요
뽀봉
매일런(240419) 8️⃣K
불금이니까~🥓
10000steps
Kb매일걷기 미션
꿈이룸♡
하루견과 저당간식으로 좋아요
제가 늘 애용하는 저당간식은 하루견과입니다. 이 견과는 먹을 때도 포만감이 있고 먹고 나서도 몸에 무척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하루견과와 다르게 설탕으로 덮어 씌우지 않아서 견과 자체의 담백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먹고 나면 더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감사해요 하루견과>라는 이름으로 나옵니다. 충북 음성군의 선명농수산에서 만들었습니다.
마고할미
4/19 팀워크 할일3가지 9일차~♡
팀워크 할일3가지 9일차인증 끝냈어요
딸기와의행복
혈당관리 운동이 최고죠
건강에는 항상 자신하며 살았어요 영원한건 없듯이 건강에도 빨간불이 들어왔어요 심각하진 않지만 관리해야 더 나빠지지 않기에 음식과 운동을 시작했죠 매일 만보걷기, 폼롤러 스트레칭 하기, 소식하고 간식 금지등등 생활속에서 소소하게 실천하고 있어요 시나브로 나아지겠죠
로즈마리2002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다이어트 힘들지만 꼭 해야만 하는..........저는 계속 다이어트 중입니다.
나름 꾸준히 다이어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이어트의 길은 정말 너무 멀고 험난하네요.... 특히나 나이들어 하는 다이어트는 사실 다이어트라기 보다 유지어터 조차 힘들기 때문에 그 결과가 너무 지지부진해 포기하고 싶을 때가 많아요. 꾸준히 해오던 탁구를 접고 8개월 정도가 되어가요. 뭐 탁구도 은근 격렬한 운동이긴한데 핑계를 이것저것 대자면 목과 허리 디스크에 무릎 연골연화증까지 있어서 열정만큼 움직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일주일에 2번씩 땀이 나도록 하는 운동이 큰 도움이 되었는데 사정이 생겨 그만두고 안하고 6개월 쯤 지나니 다이어트 후 꾸준히 유지되던 몸무게가 덜컥 움직이더라구요. 몸무게의 변화 뿐 아니라 온몸의 부종도 심해지고 눈바디의 심각성, 무엇보다 심각하게 피곤하면서 잠이 늘더라구요. 주말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직장 다녀오고 나면 앉아 있기도 힘들어서 누워 있는 시간이 늘고 누워있다 보면 잠들고.. 많이 자고 일어났는데 엄청 붓고 외려 더 피곤한 거 아시나요?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운동을 시작하기로 맘을 먹었는데 이미 무너진 체력에 탁구는 아닌 것 같고 근본적으로 통증을 다스릴 수 있는 근육을 만들 수 있는 운동을 하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디스크가 있다보니 혼자 해본 적도 없는 헬스장에서 바벨들고 하는 건 안될거 같아서... 헬스 PT or 필라테스 개인 레슨 둘 중에 한가지로 결정하기로 맘 먹고 동네에 있는 헬스장들과 필라테스 샵들을 차례대로 방문하며 상담을 받았어요. 비용이 한두푼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보니 결정이 쉽지 않더라구요. 큰 돈 내고 레슨 끊었는데 내가 이 운동과 잘 맞을까? 이 강사님과 잘 맞을까? 내 체력이 따라갈 수 있을까? 고민고민 끝에 아직은 근육이 너무 없는 내가 헬스는 무리겠다 싶어 속 근육을 잡아주고 자세교정에도 도움이 된다는 필라테스로 결정!!! 테스트 수업을 3만원을 내고 받아 본 후에 15회를 끊었답니다. 이벤트가였지만 90만원 정도 결제를 했고요. 내 피같은 돈;;;;;;;;;;;;;;꺄아~~ 수요일에 6번째 개인레슨을 마쳤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일주일 2번 한번에 50분 정도의 수업을 받고 있고요. 저의 운동 목적은 아직까지는 다이어트보다는 자세교정 및 통증완화 이고 실제 근육량이 늘었을 때는 외려 몸무게가 늘 수도 있기 때문에 체중에 연연하진 않기로 맘 먹고 있습니다. 맘 먹고 있긴 있었어요!! 그래요...........근데........연연안할 수는 없긴 하더라구요............ 수업 전 인바디를 오랜만에 했는데 너무 충!!격!!적!! 이였거든요. 53.9kg로 늘어난 몸무게도 충격적이였지만...인바디 결과가 체지방이 36.4%가 나왔거든요.. 여길 읽으시는 분들.. 보고 다들 놀라실 듯.............. 나는.. 비! 만! 입니다. 저 1월 말에 다이어트 글 쓸 때만 해도 34.9%라 뺀다고 글썼던;;;;;;;;;;;;;;눼눼 저고요.. 그 뒤로도 매일 만보씩 걷고 나름 노력했던 사람입니다. 왜죠? 이 결과 모죠?? 그동안 개학도 했고 더 바빠졌고 먹는 양도 바뀌지 않았고 술도 안마시는데... 그저 잠이 좀 더 늘은 거 말곤 달라진 패턴이 없는데 2% 가까이 늘어난 체지방은 뭘까요? 체중은 또 왜 이런걸까요??? 강사님도 인바디 결과를 보고 놀라셨지만 제가 놀란거에 비하면 놀란것도 아님......... 덕!분!에! 빡! 쎈! 필라테스 참아내고 있습니다. 필라테스 하시는 분들 처음 시작하셨던 때 기억나실까요?? 하하하하하하 웃음이 절로 납니다.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라는 말이 이때 쓰는 거죠?) 곡~~소리가 난무하는 수업입니다. 큰돈 들여서 고문을 받고 있습니다. 수업 가기 전부터 공포심이 가득합니다. 몇일 전에는 런지하다가 뒤통수에 큰 충격이 오며 이거 뇌출혈 아니야? 할정도의 두통도 발생.... 뭐 하여간.......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지금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50분 수업을 이겨 낸 후 필라테스장에 있는 사이클로 30분의 유산소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멘탈이 없는 상태로 기계적으로 탑니다. 체지방 36% 체지방 36% 체지방 36%!! 페달을 돌려라 돌려!!! 저녁은 되도록 외식은 하지 않도록 하고 집에서 먹을 때도 짜지 않게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몸무게 쉽게 줄지 않네요. 그래도 거울로 보는 눈바디 옷입어서 느끼는 패션바디는 아~주 미세하게 차이가 있어요. 겨우 3주만에 엄청난 결과를 기대하는 건 욕심이죠. 따라가기 힘든 동작들 아픈 고통 열심히 감내하며 노력해 보렵니다. 언젠간 나도 멋진 동작도 해낼 수 있으리라~~ 나도 체지방 앞 자리 2로 만들 수 있다!!! 맘먹으며!!! 복근도 불태우고 허벅지도 불태우며 그렇게 열심히 저는 노력하렵니다. 노력하고 있어요~~~ 노력해야 해요....안할 수가 없어요~~~ 근데 왜 이렇게 아침 저녁의 몸무게 차이가 크고 매일매일이 몸무게 차이가 이렇게 큰 걸까요??????? 좌! 절! 금! 지! 결과가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멈추어선 안된다!!!! 중국격언에 '부파만 즐파짠' 이라고 있습니다. 느린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단지 멈추는 것을 두려워하라라는 말이죠. 계속 노력하는 자에겐 언젠가 좋은 결과가 찾아오리라는 걸 믿겠습니다.
프카쟁이
건기챌2일차
오늘은 병아리콩 삶고 단호박 쪄서 먹어요 식단은 매일하는데 인증을 매번 까먹고 안올리네요 ㅎㅎ
달나라토끼55
루테인 영양제 먹어요
루테인 영양제 먹어요 눈 건강 생각해서 매일 2알씩 먹어요
다미마
4월19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기ㅡ4일차 인증🍀🧡
4월19일 식후2시간 혈당ㅡ118 오늘 아칭 샐러드에 떡갈비로 식사 새러드로 아침식사 후 혈당 체크했더니 아주 양호하게 정상 매일 매일 식사 조절하면 당도 정상 마음도 행복
세림혜수기
눈건강 챙겨요
매일 챙기기
헤븐79
혈당관리 3일차
4.19 아침공복 157 어제 야식을 먹지말았어야되는데 매일후회하며 잘안된다 밤 11시쯤 만두 4개 , 소세지야채빵 1/2,우유 반잔 ..아침혈당에 많은 영향을 주는구나 조심해야겠다
희미
밀크씨슬
밀크씨슬 먹으면서 간겅강도 지키고 있어요. 덜 피곤하네요
로블ㅎ
4월19일(금) :혈당1기 5일차
-혈당측정 시간:아침 5시50분 아침식사는 계란후라이링감자 스프를 샐러드와 곁들어여 먹엇어요.수치는 조금 놓게나왓네요.매일 식사에. 신경써도 몸속 혈당 수치는 계속 오르락 내리락하네요. 날씨도 좋은데 산책 나가려합니다.운동으로 관리해야겠어요.
jeonghee
4/19(금)KB매일걷기 미션달성!
냥식집사
도보와 계단이용하기
작년에 당화혈색소가 6.0 이었어요.약간 충격이어서 혈당기도 사게 되었어요.나름 주5회 운동도 하는데 왜하고 생각을 해봤죠.간식,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요.그뒤로 의식을 하면서 왠만한 거리는 도보로 이용해요.배달음식 포장으로 픽업하고 회사출퇴근시 10분씩 도보로 이용,지하철 계단으로 이용,회사에서 5층 집에서 3층 계단이용하면서 도보를 생활화한후 몇개월후 당화혈색소가 5.6 이었어요.간식은 많이는 못 줄이고 의식은 하고있어요. 운동하면서 매일 만보 걸을려고 노력해요.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1기 3일차
4월 18일 오전 9시 40분경 공복혈당 체크 어제 저녁식사 8시 김치볶음밥, 단호박, 참외 점심, 저녁식사후 각각 5천보걷기, 매일 혈당체크를 하다보니 음식이나 식사량, 운동에 조금 더 신경을 써게 됨
흰둥구름
혈당일기1기4일차
날짜:4월18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전 내용:매일 아침식후 2시간후에만 혈당을 쳬크해서 오랜만에 식전 혈당을 체크해봤음.
CSM6978
밀크씨슬
간 건강에 밀크씨슬 챙겨요 물도 많이 마셔야한다고 하네요
뽀봉
게으른건 약도 없나봐요
챌린지 도전하고 매번 인증 보내는거 늦게 보내더니 결국 까먹고 말았네요 런닝챌 어제까지였는데 챌린지 끝낸지 한참됐는데 인증 보내는거 차일피일 미루다 완전 기억에서 지워 버렸어요 허걱~ 혹시나 해서 게시글 다시 읽어보니 그나마 성공인증서 제출이 오늘까지라 부랴부랴 방금 보냈네요 부지런해지자고 매일 다짐하는데 왜 이렇게 안고쳐지는지 모르겠어요 반성 또 반성합니다
켈리장
매일런(240418) 6️⃣K
미세먼지 최악. 그래도 러닝은 쭉~~
10000steps
4/18(목)혈당일기1기 3일차
공복측정 아점:미역국.닭가슴살.양반현미밥130g1팩.배추김치 간식: 두부과자 50g 저녁: 소고기샌드위치 반쪽.절편떡100g. 매일고단백두유(커피좀섞어서) 단백질 챙겨먹기 넘 힘들고. 귀찮고. 맛없고 ㅋㅋ 진짜 누가 차려주면 좋겠어요~~~😅 매일고단백 두유도 2년가까이 먹고있는듯해요. 이젠 두유냄새가 싫어서 커피 좀 섞으니 마시기 좀 괜찮아요 오늘도 정말귀찮고 무거운 몸이였지만ᆢ 겨우 이겨내고 오전 오후두번 잘걸었어요. 허리디스크가 심해서ᆢ한번에 1시간을 걷지못거든요~ 오늘하루 잘 마무리하네요~^^ 모두홧팅하셔요♡
지니1024
혈당일기 1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1기 3일차인증 오늘도 아침일찍 검사완료 챌린지덕에 매일 혈당검사도하고 좋아요
웅뚜이
저당 간식으로 순수가온 견과류 좋아요
저의 저당 간식으로 공유드릴 제품은 순수가온 견과류입니다. 우선 이제품은 순수하게 견과류로만 제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견과류에 약간의 당류가 포함되어 있는 건포도나 크렌베리 종류의 말린 과실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류 또한 0.7g으로 소량이며 배고플때 혈당수치 신경쓰지 않고 먹을수 있는 저당 간식인거 같습니다
건강하자으니
혈당관리를 위해 간편식 간식 견과류
*하루견과류 입이 심심하고 군것질거리가 먹고 싶을때 하루 견과류를 추천합니다.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건강 간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저 또한 먹고 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우리 몸의 혈당과 혈중 지방의 농도를 낮춰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견과류 같은 경우는 당지수는 낮아도 칼로리가 높으므로 여러 종류를 섞어서 먹을 때는 30g미만으로 적정량을 섭취하게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분으로 나온 하루견과류를 먹는데 휴대하기도 편하고 간식으로 먹기도 간편합니다. 혈당 관리를 위해 하루에 한개씩 챙겨먹는 간편식 간식입니다. 영양학 단체 'Eat well to be well'의 대표는 "견과류는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과 섬유질 , 몸에 좋은 지방을 포함하고 있는 완전식품에 가깝기 때문에 일반인 뿐만 아니라 당뇨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아주 훌륭한 간식이고 포만감을 준다"
윽악쿵
당뇨와 함께한 10년의 일상
1형당뇨 진단받은지 올해로 10년이 되네요 처음에는 떡순이 빵순이가 좋아하던걸 못 먹는다는거 자체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었어요 요즘에는 너무너무 좋은게 저당간식도 넘쳐나고 당류제로 음료들도 많아져서 너무 좋아요 예전에도 운동은 매일 했지만 운동을 시작하면 혈당이 급격히 떨어졌다가 운동이 끝나면 혈당이 급격히 솟구치는 현상때문에 많이 힘들었는데요 아침,점심,저녁 시간에 혈당이 제일 안정적인 시간대를 찾아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찾은게 아침 식전이에요 이시간에는 어떤 격한 운동을해도 혈당이 급격히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5시반에 런닝머신에서 인터벌 운동하게 되었어요 점심 시간에는 간단히 산책으로 소화도 돕고 혈당의 급상승도 막아요 ㆍ~30분 걷기가 좋더라구요 식사할때도 매끼 혈당반응이 같지 않아요 제경우는 아침에 혈당이 급격히 올라서 아침에는 간단히 샐러드나 미역국, 순두부맑은국 같은거로 먹고 있어요 이제는 일상이 되어서 당뇨가 있다는게 힘들지는 않아요
연완이맘
당뇨병 극복위한 건강식과 운동
1. 아침식사는 통밀빵과 두유 2. 점심식사는 호박죽과 김장김치 3. 저녁식사는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및 채소 오늘의 하루 식사는 상기내용 처럼 당뇨식으로 먹고 있으며, 매일매일 약간씩은 다르지만, 저염식과 당뇨 관리 차원으로 식사를 하고 운동 또한, 매일 아침은 스트레칭 위주로 오후에는 산행 또는 걷기 실천을 하고 있으며, 저녁식사 후는 최소 1시간정도 걷기를하여 하루 2만보 이상 실천하고 있어서, 그러므로, 혈당 200이상 높았던 치수를 150이하로 조금씩 낮추고 있습니다.
KWK
팀워크 물마시기 챌린지
팀워크 물마시기 챌린지 낼 하루 남았어요 낼은 공지 잘보시고 참여하시길 바래요 죠기 카메라 클릭하시고 인증사진 찍어 올리는 미션 입니다 그럼 매일 10캐시 보상이 들어와요
산곡동미녀삼총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