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나른나른 봄철 피로증후군 예방법 🌿

오늘도 나른나른한 하루인가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 꽃들고  피어나고 설레이는 요즘 이네요 집중력도 떨어지고, 일의 능률도 떨어지는 요즘 봄철 피로 증후군 예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균형있는 영앙섭취 비타민소요가 급증한다고 하니, 상큼한 과일이나 신선한 채소를 많이 먹어 주는것이 좋아요 냉이, 미나리, 달래 등 봄나물에 비타민 가득이네요 충분한 수면 하루에 6~8시간 충분한 수면을 매일 일정한 시간에 취하면 낮에 졸음을 예방할수 있다고 하네요 규칙적인 운동 일주일 3회 30분이상 규칙적인 운동 시작하세요 과격한 운동보다 조깅, 자전거,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출처: 밀양시블러그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나른나른 봄철 피로증후군 예방법 🌿

할일3가지

할일 3가지 뭘까?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할일3가지

견과류

견과류 먹어요 하루습관이면 좋겠지요ㅎ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견과류

페이북 머니 이벤트

비씨카드 쓰는 분들은 페이북 간편결제 쓰실텐데  신규회원,  기존회원 대상으로 페이북 머니 이벤트 해요 페이북 머니는 출금도 되는 포인트라서 쏠쏠해요 매일 출첵이나 쇼핑구매로도 적립되고 해서 좋아요  짠테크 같이 해요  초대코드 ->>   보령바질100 서로 500원씩 받는 링크

마루호두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호두

페이북 머니 이벤트

혈당관리 운동과 식단만이...

당뇨 전단계... 남의 일이 아니더군요 오십대 접어들며 갱년기와 더불어 불어나는 뱃살과 없던 식욕까지 그리고 안아픈곳이 없더라구요ㅠㅠ 2년전 건강검진을 받으면서 당뇨 전단계라구 관리가 필요하다는 애기를 듣고서 조바심이 나더라구요 먹고픈거 다 먹고 운동 안하고 살은 갑자기 불고..   안되겠다싶어~~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며 서서히 음식 양과 질을 바꿔나갔죠  아침은 공복상태 유지해주고 점심은 되도록 구내식당을 이용하고 외식할땐 일반식으로, 저녁은  단백질 포함한 채소찜등으로 든든하게 7시 이전에 식사를 마치도록하고 있죠 운동은 매일 아침일찍 또는 저녁에 만보걷기, 동안 아파서 쉬고있던 테니스를 퇴근후, 주말에 클럽에서 두시간정도 치고 있어요 이렇게 식단과 운동을 3개월여를 꾸준히 하다보니 체중 감량과 당 수치는 정상으로 돌아왔구요 지금까지 식단과 운동은 진행형입니다. 앞으로도 쭈욱요 ~~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혈당관리 운동과 식단만이...

흰 쌀밥과 이별

혈당은 음식 조절을 매우 신경 써야 하는거 다들 아시죠?? 하루 세끼 매일 먹는 밥만 바꿔도 혈당 관리를 할 수 있어요. 일단 달달하고 윤기 좔좔 흐르는 흰 쌀밥과는 이별해요. 처음에는 쌀 조금에 귀리, 현미, 보리, 흑미, 조 등등  섞어서 밥을 해 먹는걸로 시작입니다 그러다 조금씩 쌀의 양을 줄이면 적응이 수월합니다 그리고! 갓 지은 따뜻한밥 말고요 한김 식혀서 식은 밥으로 먹으며 혈당관리 합니다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흰 쌀밥과 이별

4/18(목)귀욤귀욤~~ 위글위글~~🌈

아직도 요런거 귀여운거 좋아해요~~^^ 매일 물마시는컵이 여기꺼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8(목)귀욤귀욤~~ 위글위글~~🌈

1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봄이 되니 싱싱한 나물들이 지천이다. 덕분에 고기와 나물쌈을 맛나게 먹었다. 저녁 고기는 체중과 직결된다. 거기에 술이라도 곁들이면 다음날 체중이 눈에 띄게 오른다. 그럼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이번 다이어트는 1주일간의 성취다. 1주일에 2키로 정도 줄였으니 물살이 맞다싶다. 체중이 늘면 옆구리살이 대번 눈에 띈다. 옆구리살만 빼자로 식단조절을 시작했다. 식단조절은 대부분 야채로 시작한다. 하루 두끼를 먹고 그중 한끼는 탄수화물없이  단백질과 야채 식단으로 한다. 양배추와 오이 등이 매끼니나 간식으로 먹었다. 이번회차 운동은 매일 만보걷기를 했다. 만보걷기 후 홈트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으로 했다. 그덕에 쉽게 체중이 줄었다. 체중조절은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이  우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분이 많은 과일 보다는 야채를 주로 섭취해  다이어트 때의 변비를 예방했고 포만감을  키워갔다.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이후 가벼운 다이어트를 즐거운 마음으로  실천해 가는게 감량 스트레스를 벗어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1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식단관리와 운동병행

나는 평생 다이어트를 하는것 같다 그러나 매번 실패하였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식단으로만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셨다 이번에는 실패를 반복하지 않으려고 운도믈 병행하기로 하였다 매일 걷기 운동을 2만보 이상  하기로 마음 단단히 먹었다 날씨에 무관하게 꾸준히 추진 하고 있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건기챌

엄마집가서 밥먹었습니다ㅎㅎ 매일 엄마가 차려주면 좋겠습니다🤣

여루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루별

건기챌

오전 영양제

매일 아침 공복에 챙겨먹는 영양제에요. 유산균과 비타민C는 매일매일 챙겨요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오전 영양제

선스틱ㅇ

매일선케어는 선스틱으로 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선스틱ㅇ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4월 18일 혈당기록 1기 2일차

아침 먹고 기록해ㅆ어요.  아침은 계란1개 매일유업에서 나온 어메이징오트 1팩 마셨어요.  정상인 것 같네요. 

사라짱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짱777

4월 18일 혈당기록 1기 2일차

캐시홈트

매일매일 따라하기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캐시홈트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섭취 했어요  확실히 덜 피곤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사과드세요

매일 사과 한 개를 먹으면 의사를 멀리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과드세용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사과드세요

양배추 챙겨먹기 & 사이클 타기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양배추 챙겨먹기 & 사이클 타기입니다. 저는 가족 중에 당뇨 위험 환자가 있어서 특히나 일상에서 조심하려고 노력해요. 그래서 대부분 매 끼니 앵배추 같은 채소를 챙겨먹는데 쪄서 먹는게 아닌 생으로 먹어요. 양배추가 채소지만 쪄서 먹으면 혈당이 올라가더라고요!  채소 중에는 저는 특히 양배추는 혈당 지수가 낮고 칼륨 함량이 높아서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기에 더 자주 먹습니다. 그리고 매일 사이클이나 산책으로 걷기 운동을 4시간씩 합니다.

탐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새

양배추 챙겨먹기 & 사이클 타기

혈당관리

남편이 당뇨진단을 받은 후 식단과 운동을 같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식단관리로 백미, 설탕, 밀가루를 줄이고 있습니다. 백미와 믹스커피를 현미와 원두커피로 바꾸고 아이스크림, 빵을 거의 끊고 빵이 먹고 싶은 때는 통밀빵을 먹으려고 합니다. 남편이 면을 좋아해서 국수는 끊기가 힘들어 먹기는 하는데 숙주 등 채소를 많이 넣어 면의 양을 줄이고 있습니다. 혈당관리를 위한 보조 식품으로 파바빈과 여주가루도 챙겨먹고 있습니다. 여주가루는 아침 샐러드에 섞어 먹고  파바빈은 현미밥에 넣어 먹습니다. 여주가루 들어간 아침샐러드 :  소스는 그릭요거트 파바빈 들어간 현미밥에 채소 위주의 반잔 야채반 면반 국수 운동은 만보걷기로 하고 있는데 매일 꾸준히 만보 걷기를 하고 주말은 특별한 일이 없으면 이만보이상 걷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 결과 저는 혈당이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남편도 당뇨약을 먹고 있지만 의사선생님으로부터 잘 관리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혈당관리

혈당일기 1기 2일차

매일 밤 11시에 혈당 체크를 하기로 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혈당지수가 높아 걱정 부터 앞선다. 낮에 초코바도 먹구 믹스커피도 마셨다. 저녁엔 식빵에 땅콩 잼도 발라 먹고. 이제 집에 왔으니까 식단 잘 지키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1기 2일차

나가기전 햇빛 차단

그래도 최근엔.. 부지런떨며 매일 잘챙겨바르네요ㅋ 오늘 일기예보에 미세먼지도 최악이었는데.. 자외선차단제도 보호에 한몫하겠죠?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나가기전 햇빛 차단

2주다이어트 후기!

지난번 2주다이어트 참여하고부터 쭉- 다이어트 중인데 이제 곧 한달?차가 되네요!  o 비포-에프터!  비포 (64.6)  에프터 (61.6) 일단 매일 소식하고 야식 안먹으니 ㅠㅠ 배가 좀 들어갔어요..!! 붓기도 많이 빠졌고 몸이 가볍습니다ㅎㅎ o 감량기간 3.20~4.17 현재진행형입니다!  o감량방법(식단)  1.. 탄수화물, 밀가루, 당 소식하기!  2. 단백질 많이 섭취하기!  3. 8시 이후엔 금식! 4. 공복상태 12시간 이상 유지하기 이건 평소 다이어트하며 먹은 음식들이에요! 참치랑 샤브샤브 소고기 위주로 많이 먹었어요!  처음엔 정말 힘들었는데 지금은 진~짜 피곤할 때 커피 땡기는거 말고 군것질은 안땡기네요 ㅎㅎ  공복시간이 길어져도 크게 배고픔도 못느끼구용 o 감량방법 (운동) 전 헬스장도 부담되도 집근처 공원도 없고  오로지 홈트!만 했는데요, 고강도X   에이핏, 신지니 등등 유튭 보고 할만한 것들로ㅋㅋ30~40분가량 매일 했습니다! 주말은 휴무 ㅎ  o꿀팁 먹는것과 운동하는 것 등등 일상생활을 시각화? 하니 좋은 것같아요!  꾸준히 뭘 먹었는지 기록하고  몇시부터 금식했는지 기록 운동을 얼마나 했는지 기록! 하고 나면 다음날  아-어젠 뭐가ㅜ부족했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 더 절제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지니어트 어플을 참 활용 많이했어요ㅋㅋ 식단, 몸무게, 물마시기 작성하고 포인트도 받고 이번주에 뭐먹었나 한눈에 볼 수 있고!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말고 우리 모두 건강하고 재미있는! 다이어트해요!:-) 

네모세모수박님의 프로필 이미지

네모세모수박

2주다이어트 후기!

저당간식 저당 검은콩두유

펜트리에 쟁여놓고 마시는 저당간식 매일 검은콩 두유입니다. 혈당이 걱정되어 저당 두유를 마시고 있습니다. 용량은 190ml이고 110칼로리이며 식물성 단백질이 9g에 들어있어 운동 후 간식이나 아침식사대용으로 마시기 좋습니다. 저당두유라 단맛은 덜하나 고소하고 진한 두유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건강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저당간식 저당 검은콩두유

건강 저당간식은 하루견과로

속이 허전할때 하루에 1~2포씩 먹는 하루견과 탄수화물4g  당류 1g 등 칼로리가 높지않아 시간 관계없이 부담없이 먹을수있고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 건강간식 하루견과 추천합니다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건강 저당간식은 하루견과로

챌린지 인증 해당게시판 가려니 자꾸 에러가~

걷기 챌린지 신청후 매일 인증해야 하는데 해당게시판 들어 가려니 하루종일 에러로 아직 못들어가고 있어요~ㅜㅜ 요즘 자주 이런 현상이 나타나던데 저만 그런가요?

뉴캐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뉴캐시

캐시톡 업데이트 하셨어요?

마인드키에서 봤는데 업데이트 하면 매일 자정에 리셋돼서 보낼 수 있던거에서 보낸지 24시간 후에 보낼 수 있게 바뀌었다네요 이제 보내는 시간 고정하지 않으면 친구유지 힘들듯요.. 한바탕 대혼란이겠네요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매일런(240417) 🔟K

크루런🏃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417) 🔟K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아침: 두유 단백질파우더 배 아메리카노 점심: 새우볶음밥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매일두유 (식물성 단백질) 측정시간 오후 7시 내일 건강검진이라 저녁은 일찍  간단히 먹었다. 당뇨걱정에 단 음식을 적게 먹을려고 노력하는데 수치는 아직 양호한 편이다. 그래도 안주하지 말고 계속 걷기운동도 하고 음식도 조절해야겠다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오늘도 계단

계단 오르기~ 계단이 많치요~~ 매일 오르는 계단이지만. 힘들긴 합니다~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오늘도 계단

다이어트 목표

매일 오전에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 한번  물 수시로 마셔주기 스트레칭 자주 해주기 주 1~2회만 음주하기 이번주도 화이팅해봐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검은콩 두유와 견과류

요즘 제가 즐겨 먹는 저당 간식은 직접 만든 검은콩두유와 견과류 입니다. 채소 위주 식단으로 다음 식사시 까지  출출 할 때면 가볍게 먹으로수 있게 늘 준비해 둡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검은콩 두유와 견과류

다이어트 후기

감량 기간 : 3일 감량 전 : 52.9kg 감량 후 : 52.5kg 감량 방법(식단) : 탄수화물 섭취 줄이기 감량 방법(운동) : 걷기 꿀팁 및 조건 :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먹고 싶은 음식들은 먹으면서 매일 꾸준히 걷기 운동했어요. 탄수화물 중독이라 하루 아침에 끊기는 어렵지만 서서히 줄이면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이순간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금이순간7

다이어트 후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