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25일 혈당체크2일차
일시 :6월25일 혈당체크: 오후 7시경 내용:4시경 카스테라를 두조각 먹고 저녁 식사를 직장에서 조금 먹음 6시경 아이스크림 한개늘 먹음 한시간이 못지난 시간에 체크하니 170 이 체크됨. 역시 당이 많이 오르는 음식을 섭취한 이유인듯 하다. 식단관리, 운동관리는 필수이다.
준이할미
밀크티 보틀
스타벅스 보틀 ㅋㅋ 밀크티가 들어 있어서 하나 샀지요 ~ 맛도 아주 궁금하네요
뽀봉
스타벅스 프리퀸즈 증정풍예약
너무늦게 완성 ㅋ 판초 좋은데 놓쳤네요 전 파우치로 예약했어요 오늘 퇴근때 찾아가야죠~
뽀봉
6월25일(화)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6월25일(화) 혈당측정시간 : 식후 1시간 내용 : 늦은 점심후 라면 .아이스크림.약과 오늘은 완전 군것질거리 그래서 이렇게 높은건지 또먹고 싶은데 혈당보고 놀래서 먹을수가 없네 오늘 저녁은 간단히 먹고 운동 갔다와야겠다. 날이 선선해서 참 좋아^^
애교뭉
혈당일기 6기 2일차
측정날짜:6월 25일 식사 직후 측정, 당화혈색소 7,4=134 샐러드, 딸기, 호밀빵 한 조각,계란으로 식사 마치고 체크 해보니 높게 나옴.... 딸기 호밀빵이 문제인가? 빵 냉장고에 넣었다 먹으라고 하던데 먹고 싶을땐 냉장보관 후에 먹는걸로 해야겠다
comachen1
짜요짜요 망고바나나
짜요짜요 새로운 맛이 보이기에 사봤어요 망고바나나맛 요것도 맛있네요~ 그래도 나의 최애는 복숭아, 딸기 🤣🤣
새벽을열다
혈기챌2일차
6월25일 오후3시30분 아침 감자국에 밥 몇숟갈 먹었습니다.라떼 2잔먹으며 카페인 과다섭취했구요.점심으로 순두부김치국.닭갈비,밥 한그릇 먹었습니다.간식으로 식혜1캔 먹음.저녁은 불고기먹겠음
씬아
봉숭아빛 물들이기
어릴 때에는 여름에 봉숭아 물들이기 필수였는데 요즘은 이렇게 봉숭아빛 물들이기가 나오네요. 봉숭아 물들이고 첫눈이 올때까지 남으면 첫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했는데 말 그대로 라떼네요. 딸이 그런게 어딨냐고 ㅋㅋㅋ
루시안
6월 25일 (화) | 혈당일기 6기 2일차
-2024년 6월 25일 -혈당측정 점심식후2시간 -점심에 연어+현미밥 포케 주문해서 먹고 후식으로 부라보콘아이스크림에 약과하나 먹었음. 운동은따로 못함. 저녁에도 혈당관리 잘해보자 화이팅
서나얌
혈기챌 6기 1일차
- 날짜 : 2024.6.25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후 한시간반 - 혈당수치 : 84 - 내용 : 점심으로 파인애플볶음밥과 쌀국수조금을 먹었다. 이후 3,40분 걸어서 집에도착. 혈당체크 해보니 밥먹었음에도 낮게 나왔다. 걸어오며 라떼도 마셨는데도. 가급적 식후 운동을 하도록 해야겠다
그리얌
점심은 산책 다녀와서 요거트볼
산책다녀오니 12:49 입니다. 씻고 간단히 먹으려고 했지만 두유 한 잔으로는 너무 섭섭할 것 같아서 수박과 자두를 넣은 요거트볼 만들어 먹었어요 어제 그릭요거트 만들기 시작해서 아직은 덜 꾸덕한 그릭요거트 크게 스푼 넣고 자두2개 시리얼과 견과류 한줌넣고 냉동과일 조금이 남은거 마저 넣고 방울토마토 3개 수박과 초당옥수수까지 색깔 이쁘게 배치했어요 수박은 시원하고 자두는 약간 물렁해서 요거트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 정도 먹으니까 좀 낫네요. 배는 안 불러도 과일 먹어서 기분 좋아졌어요. 오늘 오전 산책은 10시쯤 나가 경학공원에어 성대옆길로 올라가서 사이버대학 정문으로 넘어가서 삼청로로 갔어요. 삼청동 가면 항상 라떼 사진 찍게 하는 조형물에서 역시 한 장 찍어줬고 근처에 있는 공중화장실 들렸어요. 제법 깨끗하고 좋았답니다. 여기서 청와대 쪽으로 넘어가서 좀 더 걸을까 했지만 역시 내 다리와 이제는 어지러움까지 나를 받쳐주지 않아서 북촌쪽으로 방향을 잡고 아티스 안국 근처로 걸어갔네요. 아티스트에 갈 생각은 없었지만 오늘은 얼마나 있나 한번 체크해 보니까 베란다는 두 팀밖엔 없더라고요. 물론 실내 자리는 10팀이고 포장도 2팀이었어요. 하지만 이 정도면 양호한데 역시 내가 안 가는 평일은 더 한산한 것 같네요 대로따라 쭉 걸어가다가 현대까지 왔으면 율곡터널만 지나면 바로 대학로로 갈 수 있어서 집에 다 와가는데 라떼가 이쯤 오면은 어니언안국으로 들어 갈려고 하네요. 아까 아티스트 지나갈 때도 라떼가 앉았다 가자는 식으로 날 쳐다봤었거든요. 그래서 어니언은 아예 지나칠려고 했는데 라떼가 저를 이끌면서 거기로 들어가자고 얼마나 힘쓰는지 제가 포기하고 들어갔었네요. 전에 앉아 먹었던 자리가 마침 비워 있는데 라떼가 앉자고 하는 거예요. 좀 난처해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나오더니 라떼를 알아보는 거예요. 반갑다고 하니까 라떼 거기서 꼬리치고 좋다고 난리치고 마치 누나 만나러 왔다는 듯이 굴었어요. 난 약간 창피했는데 그분은 얘가 사랑받는 법을 안다고 하는 거예요. 어쩔 땐 다른 사람들이 라떼를 더 이해할 때가 있다니까요. 오늘은 빵을 먹고 갈 생각이 전혀 없어서 그냥 갈려고 했는데 (오늘 왠지 어니언이 다른날에 비하면 한산하긴 했었어요 물론 그래도 실내는 빠글빠글을 하긴 했어요.) 그랬더니 직원분이 잠깐 앉았다가 가시라고 하는 거예요? 조금 염치없지만 힘들었던 김에 잠깐 앉았더니 라떼랑 내 물까지 챙겨주셨어요. 덥다고 얼음까지 띄워주셨다니까요. 라떼 엄청 잘 먹어서 정말 고마웠어요. 역시 어니언 안국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세요 😁 물도 맛있게 먹고 한숨 돌리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서 깨끗이 치우고 가고 싶었지만 갖다 놓을 데가 따로 없어서 간다고 얘기하고 나왔네요. 우리 갈 때쯤은 조금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고요. 12시 좀 지나가니 햇빛도 따갑고 제법 더웠어요. 그래서 우리가게도 안 들리고 바로 집으로 갔답니다. 오전 산책으로 만 천보 정도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바닐라 라떼~~
오전에 갑작스러운 일로 정말 정신없게 보냈더니... 진이 다 빠지더라구요~ 급하게 카페 들러 커피 마셨어요 ㅜ 캐시닥 캐시 썼어요~~ 저는 캐시닥 캐시가 잘 안 모여서,,, 그만해야 하나 싶었는데 또 이럴때 요긴하게 쓰이니 앱테크 끊기가 어렵네요
꼼꼼엄마
페리페라 잉크더 에어리벨벳 26호
이 제품은 잉크더 벨벳 여주인공 색이랑 조합이 잘 어울려서 꼭 같이 쓰는 제품입니다. 입술색이 진해서 립컨실러로 입술색을 죽인다음에 베이스 컬러로 이거다살구 제품을 발라주면 은은하게 색이 올라와서 립 메인 제품을 바르기가 좋더라고요. 이 색을 표현하자면 약간 딸기우유컬러같은 느낌이에요. 정말 연한컬러라서 단독으로 사용하는것은 안좋아하고 꼭 다른제품 사용전에 베이스컬러로 바르는 용도입니다. ^^ 저는 그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겟네요 ㅎ
머랭22
사건반장-유명 ☆ 프로골퍼, 코치와 불륜
등장인물 1.골프코치 유부남 2.KLPGA 여자 프로골퍼 22살 3.골프코치 유부남 와이프 전개 1.여성 프로골퍼 와 코치는 사제지간이다. 2.집 앞 5분 거리에 있는 숙박업소와 술집을 자주 들락 3.심지어 코치 와이프 출산 바로 전날도 숙박업소 출입 4.코치와 선수가 침대에 누워 입을 맞추는 영상 5.신체 노출 사진등을 보고 불륜임을 확신 6.코치 남편은 "미안하다"며 불륜 사실을 인정 7.코치 와이프 사건 반장에 제보 여자 선수는 정규투어 데뷔했다가 60위에 못 들어서 드림투어로 내려갔고, 드림투어에서 노력해서 다시 올해 정규투어로 올라와서 나름 탑텐권 성적도 내고 이제 정규투어에 정착하나 싶었는데 이번 불륜기사가 터짐 사람이 살면서 실수를 할 수도 있고 유혹에 빠질 수도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나중에 가장 결정적이거나 정상에 있는 순간에 부메랑처럼 돌아와서 가장 크게 댓가를 치루게 되는거 같음 ㅁㅈㅁ 라는 선수 코치 김ㄱㅈ 프로
야고
아이스커피
참지 못하고 사진도 찍기 전에 마셔버렸네요 ㅎㅎㅎㅎ 너무 너무 시원 시원~ 바람 불어도 여름은 여름이에요
당근쥬스쪼아
육천보
오랫만에 둘레길 걷기 넘 좋으네요 이제 내려갑니다~ 아이스커피 마시러 궈궈~
당근쥬스쪼아
감자샐러드샌드위치
동친이 만들어준 샌드위치에요 신랑이 먹는다해서 딸기우유랑 아침으로 챙겨줬어요 나머지 반은 점심으로 제가 먹으려고요
당근쥬스쪼아
샌드위치
어제 만들어 놓은 샌드위치 속 넣어서 샌드위치 메이커에 살짝 눌러서 먹었어요 . 여기에 딸기쨈 바르면 아이돌 샌드위치 되는데 없어서 아쉽네요
로블ㅎ
혈당일기 6기 1일차 입니다
측정 새벽6시10분경 공복8시간측정 어제 저녁 돈까스와 아이스크림을 먹었지만 운동을 해서 다행이 잘나왔어요 혈당측정이 다시 시작되서 좋네요 ^^😀
미클
식사- 냉면 + 아이스믹스커피!
먹었습니다! 둘 다 시원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혈당일기 6기 1일차
2024.6.24. 새벽엔 비,낮에는 시원 6기가 시작되어 저녁에 채혈함. 챌린지가 끝나도 계속하겠다는 결심을 이행하기 어렵다.또 한번 다짐. 점심에는 짜*게티 아보카도1개,저녁어는 딸기쨈 바른 모닝빵을 무려 3개. 탁구 한시간 치고와서 그나마 이정도. 먹는걸 조절해야하는데.
신나게살자고
6월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 6월 24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으로 부추 감자전과 레몬에이드를 마시고 저녁으로 에그샌드위치와 산딸기청음료를 마셨다. 달달한 음료를 하루 2잔 마신 것 외에는 식후 걷기운동도 했고 계단오르기와 플랭크 홈트도 했는데도 공복혈당이 높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갈치조림, 고구마대볶음, 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피자 한쪽과 수제요거트를 먹었다.
sara1298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6월 24일 저녁식후 부채살 스테이크 통밀 랩 샌드위치 반개랑 영화보면서 스타벅스 유자민트티랑 달콤팝콘 작은거 한통 먹고 재니 높게 나오네 이제 운동하러 가야겠다ㅠㅠ
랜디랜디
아이스크림
더워서 종류별로 샀어요
보통아이
6월 24일 혈당일기 6기-1일차
6월 24일 아침 공복 혈당 7:30측정 59 새벽에 일찍깨서 새벽운동을 빡세게 했더니 아침 혈당이 좀 낮게 나온 듯하다. 주말에는 아이스크림도 몇 개나 먹고 식습관이 무너졌었는데 오늘부터 다시 마음 다 잡고 건강한 먹거리 중심으로 먹어야겠다. 아침-닭죽 점심-콩국수 저녁-삼겹살구이
가을이엄마
오늘 커피는♡
소금우유라떼 라고~ 일단 소금우유 먼저 맛보고 한라산을 표현한 커피얼음을 소금우유에 넣어서 마시기. 얼음이 녹으면서 농도에 따른 커피 맛보기. 너무 맛있는 라떼.
애니홀릭
6월24일(월)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오늘은 수박 오이 자두 양배추 샐러드를 먹었다. 요가를 다녀와서 션한 아이스크림 1개를 먹고 2시간후 확인..션하게 마무리..
k0mmi
뒷꽁지 없는 거북이알 😭
막내가 하교했네요 ㅎ 냉장고 쪼르르르 달려가 거북알 하나 뜯어서 먹어요ㅋ 초코 맛있겠다 ㅋ 거북알 아이스크림은 뒷꽁다리도 없어.... 얻어먹을수도 없네요 😭
우리화이팅
6월24일 월요일 혈당일기6기 1일차인증
날짜 6월24일 월요일 측정시간 오후 1시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12시30분쯤에 롯데리아 감자튀김먹고 블루샥 돌체라떼 마시고나서 측정하니까 약간 높은가 싶긴하지만 먹은거 생각하면 정상적인 수치라고 생각이 드네요
찌니아빠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치킨또띠아
100g이 쪘어요😅 별거 아닐 수 있는 수치지만 어제도 100g에 찐 거라 이건 분명히 좋지 않아요.😅 식단을 정확히 지켜야 하는데 그게 가장 힘드네요. 어제 견과류를 간식으로 너무 많이 먹은 거 같애요. 이렇게 허전해서 견과류에 자꾸 손이 갈줄 알았으면 끼니를 좀 더 먹을 걸 그랬어요🤣 입이 허전해서 간식 먹던 예전 습관 잘 안없어지나봐요. 모든 끼니와 간식 잘 먹고 소화도 잘 시켜서 새로운 것도 좋아했던 내 취양이 어디 가겠어요?😆😅 약간 다이어트에 노란불이 켜졌지만 그래도 아침을 잘 먹어야죠. 아침부터 부실하게 먹으면 하루가 힘드니까~ 어제 밤에 온 비때문에 아직 땅에 약간 적은 관계로 샐러드랑 밥을 먹고 라떼랑 산책 나갈 생각이랍니다. 오늘 샐러드는 있는 야채 과일 다 넣고 그릭요거트, 양배추라페까지 넣고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 만들었네요 그릭요거트가 거의 없어서 어제 요거트를 만들었거든요. 한 스푼도 안 남아서 빡빡 긁어서 넣었어요. 요즘 요거트볼 자주 해먹어서 요거트가 좀 빨리 없어지는 편이네요 샐러드 먹고 밥을 먹을까 했는데 나중에 해뜨면 더울까봐 좀 더 빨리 나가려고 준비하다가 아무래도 또띠아를 싸서 가져가면 어떨까 싶어서 얼른 치킨또띠아랩 준비했네요. 만들고 나니 제법 시간이 지났는지라 작은 사이즈 집에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또띠아 준비할 때 사진이에요. 저 손바닥만 또띠아 준비하는데 상추 양상추 오이 양배추라페 팽이버섯파프리카볶음 닭가슴살 30g정도 모짜렐라 치즈, 방울토마토, 천도복숭아까지 준비했네요. 더 넣을수 있으면 더 넣었을 거예요. 사이즈가 작아서 몇가지 뺀 거랍니다. 또띠아는 전에 쓰고 남은거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굽고 닭가슴살도 샌드위치용으로 2개 썰어 냉장고 넣어 놓고 나머지(30g)를 작게 썰어 기름 없이 구웠네요. 소스는 다른 샐러드에 있던 갈릭 소스 남겨놨다가 그걸 썼어요. 워낙 또띠아가 작으니까 잘 싸지지가 않아서 저렇게 랩위에 펼쳐놓고 만들어요 좀 작은 사이즈의 또띠아는 안 좋은 부분을 잘라내는 거고요. 원래 사이즈의 또띠아는 같은 재료가 들어갔지만 양이 좀 더 들어갔네요. 이렇게 랩으로 마무리하면 도시락으로 싸서 나가서 먹기 편해요. 그렇게 통에 넣어서 비닐에 한 번 더 싸서 가방에 넣는답니다. 아무래도 소스가 흐르면 냄새가 나서 가지고 다니는 게 불편하더라고요. 또띠아1개로 도시락 싸서 이제 라떼랑 산책 시작하려 합니다. 산책도 산책인데 그전에 라떼 병원부터 들리려고 해요. 원래 귀에 알러지가 있는데 냄새 안 날 때 괜찮지만 한 달 지나면 냄새가 나고 간지러우면 발로 막 긁거든요. 한 2~3일 전부터 표시가 났었는데 주말이라 못 가고 오늘은 가려고 합니다. 라때는 좀 싫겠지만 안 아플려면 가야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이스크림 가격, 5년간 300~400원 상승
영진왕빠
다이어트 보조제☘️식후 루틴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 보조제☘️식후 루틴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추천합니다. 👯♀️ 맛보다 건강함을 먼저 챙기는 소휘 그린티샷입니다. 나쁜거 안하기!! 이게 먼저이죠. 🧏🏻♀️1 stick after lunch routine 3 additive free 보존료🚫 착색료🚫 합성향료🚫 ☘️한포 10kcal 🍮식후 달달한 디저트나 커피가 땡길때 저는 입막음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을 먹어요. 오늘은 더우니까 🧊얼음 동동 시원한 그린티샷으로 탔습니다. (아이돌 관리할때 유명한 붓기차라고 하죠. 이거 마시면 붓기도 빠지지만 커피 마신듯 화장실 신호가 오기도 합니다) 위에서 보면 🍩당류가 없다보니 맛없어서 못먹겠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래서 디저트로 건강하게 먹는 방법도 알려 드려요. ☘️살빠지는 핑거푸드 디져트(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이용한 )🍌바나나 카나페☘️ 녹차가루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다 아는 사실. 식사 맛있게 하고도 달콤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바나나 카나페를 만들어서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또는 오후 간식타임~~!!도 좋구요 🍌바나나 한송이 여기 누워 있습니다.😊 👩🍳재료는 바나나 크릭요거트 그리고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샷 간단해요. 🍀과정샷 입니다… 🍌바나나 위에 건강한 유산균 그릭요거트를 올리고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샷을 토핑한 🍌바나나 카나페 👩🍳맛이 어떠냐면…. 고급스러운 녹차 바나나 아이스크림 같아요. 차갑게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식후 먹고 싶어지는 바나나 카나페 먹으면 살빠질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건강+건강+건강 😊한맛!!🍀 🧏🏻♀️1 stick after lunch routine ☘️건강을 생각하는 소휘 다이어트 보조제로 추천 합니다☘️👍 sohwi steady booster greentea shot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