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탕슉과 백짬뽕
예약해야만 먹을수 있는 중국집이에요. 기대하고 깄는데 기대이상이었네요 ㅎ 전 너무 맛나더라구요. 담엔 다른 메뉴 먹으러 가려구요. 2시 30분에 먹어서 ㅋㅋ점심이라 해야할지 저녁이라 해야할지... 오늘 커피도 아아랑 라떼까지 먹고 집에와서 수박에 과자한봉. 살이 계속 찌고 있네요 ㅜㅜ 나이 들어서 이젠 살빼기도 힘든데...정신차려야겠어요.
애니홀릭
혈기챌 6기 3일차인증
혈당 일기 3일차 아침공복혈당수치 125 어제는 카레를 먹 구 아이스크림을 간식으로 먹구 잤다 병윈약이 다 떨어져서 오늘아침 수치가 너무 높을까봐 걱정 했는데 생각보다 높지 안아서 다행 이다 생각했다 담주 월욜 꼭 가야 겠다
콩나무
점심은 집에서 족발샐러드~♡
점심 먹고 부지런히 집 쪽으로 왔는데 너무 지쳐서 우리 꽃가게 들려서 잠깐 물도 마시고 쉬다가 라떼 잠시 놔두고 통밀빵집 가서 통밀시리얼까지 사왔답니다(시간 날 때 두 번이나 갔는데 너무 늦고 일요일 닫았더라고요) 이제야 겨우 집에 들어 오니 2시네요😆 라떼도 닦아주고 우리 라떼 아침이 지금 먹이네요😅 힘들면 중간중간 간식을 계속 주긴 했는데 그래도 아침 안 챙겨가서 저 엄청 자책했네요. 그리고 점심 차려 먹을려고 보니 동생이 족발을 시켜먹고 남겨놨더라고요. 족발 있는 김에 족발 샐러드를 만들어 만들어봤어요. 우선 남은 족발을 좀 썰어서 반만 쓰고 반은 어머니 저녁으로 남기고 배추 3개만 씻어서 밑에 깔고 치커리와 오이 당근 브로콜리만 담고 족발에 같이 왔던 고추3개,마늘 쫑쫑 썰어넣어요. 그리고 내가 만든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리고 과일은 자두 2개만 잘라서 넣고 잘게 썰은 족발을 얹었어요. 물론 뼈있는 부분도 발라 먹으려고 넣고요. 엄청 푸짐하죠? 여기다가 같이 왔던 김치쪼끔과 양배추라페까지 사이드로 차렸네요. 집에 들어올 때 18000보 걸었더라구요. 아침에 시간이 없어 못했는데 배부르면 잘 안되니까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얼른 캐시홈트 하나랑 플랭크 하나는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3일차
아힘 공복 .카페라떼1잔먹음. 8시30분 잰 혈당76
조오타
6월 28일 혈당 기록 6기 5일차 인증
6월 28일 식후 1시간 혈당 158mg/dL 늦게 일어나서 아침 겸 점심으로 부대찌개에 계란후라이를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1시간 수치가 그저 그렇다. 그나저나 좀있다 점심 약속이 있는데 지금 배부른데..
아침향
혈기챌4일차
6월28일 오후5시50분 아침으로 볶음밥 먹음.간식으로 라떼 한잔,호두과자 2개,구운 계란1개 먹음.그러고 쟀음.점심은생선조림정식 먹음.간식으로 밀크티 한잔 먹음.달달하니 맛있었음
씬아
돌체라떼
캐시로 쿠폰 바꿔서 주문했어요 이건 내일 마실거에요
꽃이뻐
너무더워요. 저당 저칼로리 아이스 자몽티 먹어요
스버기에 베스트메뉴중 하나인데 집에서도 비슷한 아니 더맛나는 저칼로리 저당 자몽허니블랙티 먹어요 진~~짜 맛있어요
ㅇㅅㅇ지니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매너모드극의
걷기 운동 후엔~ 시원한 아이스크림~
돼지바로 달달하게 챙겨줬어요 ^^
껌씹는여우
아이스커피
오후에 더워서 텀블러 얼음 가득 넣어서 아메리카노 커피 마셨어요. 스트 로우 달린 텀블러 구매하고 싶네요
로블ㅎ
6/28(금)더워서 빙수 먹어요~😁
너무 덥네요🥵 집에서 빙수 먹어요~ 빙그레 컵빙수에 견과류 우유, 냉동 딸기, 냉동 블루베리 넣고 같이 먹어요~~😊
냥식집사
혈당일기 6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6월28일 (금) 혈당일기 6기 3일차
날짜) 6월28일 측정시간) 낮3시 내용) 오늘 점심으로 짜장면 을 먹었다 먹은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1개 먹었다 좀쉬었다 5천보 걷기하고와. 혈당측정수치가 122 나왔다 운동을 했는데 수치가 너무 높다 아이스크림을 괜히 먹은게 휘회가 된다
정숙한여자정말
혈당일기 6기 5일째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냉면 달걀 참외 역시 답은 거꾸로 식단과 운동이다 어제 너무 높게 나와서 맘 잡고 했더니 정상. 문제는 너무 맛이 없다 불어버린 냉면 쫄깃한 맛에 먹는데 맛이 없다 정상이니까 내 맘대로 좀 하다가 또 맘잡고 하다가 반복될 꺼 같다 오늘 아이스크림 안 먹었다 칭찬한다 내 자신
뭔소리야
커피 마셔요
시원한 아이스커피랑 롯샌 먹어요
헤븐79
츄파춥스 음료수
더워서 츄파춥스 딸기 밀트소다제로 마셨어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너무 달달하네요. 먹다가 말았어요
로블ㅎ
금요일 아침 진짜 브런치로~~♡(오루로)
100g이 쪘지만 유지 같아요(볼일보니 빠졌음. 유혹은 있었지만 안바꿨어요ㅋㅋ) 오늘 아침은 1차 2차로 먹음. 2차는 브런치에 가까움. 아침 1차는 집에서 싸온 샐러드 도시락 : 삼청공원에서 치커리 오이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방울토마토2 자두1 사과1쪽 오렌지 수박 두부전1개 견과류 시리얼 치즈 +키위드레싱 아침2차는 '오루로'라는 새로간 브런치카페에서 플레이트. 유기농통밀빵(원래는 브리오슈식빵이나 요청대로 바꿔주심) 루꼴라샐러드 당근라페 토마토 간장양송이볶음 소시지 계란후라이 가는데 시간이 걸려서 주문해서 받고 나니 9시 50분이네요😅 아침에 산책 나올 때는 6시 45분이라 그런대로 서둘러 나왔는데 오늘 아침에도 캐시워크가 안되더라고요. 주변 산책도 안 되고 마인드키도 안 돼서 지니어스랑 씨씨앙의 지역채팅방에 문의했더니 한분이 핸드폰을 껐다 다시 켜보면 어떠냐고 해결책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해봤더니 되는 거 있죠?😅 하여튼 산책 초반에도 우리 라떼가 길에다 토해서 엄청 놀라고 길바닥도 닦고 라떼 물 먹이고 정신 없었거든요. 오늘 아침에 일이 많아서 산책길이 더디었답니다. 이때만 해도 아침에 일어나서 막 산책 나와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좀 졸려 보이나요? 너무 일찍 됐고 나온 게 문젠가? 이제 캐쉬워크도 되서 마인드키의 마음 챙김을 산책하면서 했네요. 두 번째 사진이고 우리 라떼가 가고 싶은 길로 가서 보통 때는 안 가는 길인데 와룡공원길 중간에 삼청공원으로 가는 길이에요. 아무리 그늘이라도 내리막계단이라 갈 때는 좋겠지만 반대는 너무 힘들 거 같애요 삼청공원에 와서 동네 산책도 체크하고 싸온 샐러드 도시락도 벤치에 앉아서 먹었네요. 야채와 과일만 있고 과일도 그렇게 달지 않으니까 라떼가 먹을 게 없었거든요. 라떼는 자기 간식 줬어요 누나가 벤치에 앉아 먹는 동안 라떼는 가만히 앉아서 쳐다보길래 쳐다보는 쪽을 찍었습니다. 싱그러운 공원 풍경 괜찮죠?😁 공원에서 북촌으로 갈지 삼청동 갈지 고민하고 있을 때 라떼가 삼청동으로 이끌었답니다. 삼청동 가면 사진찍는 포인트가 갤러리였거든요. 갤러리 그림 앞에서도 한장 찰칵~ 그림에도 예쁜 강아지들이 있어요 항상 찍어주는 포인트에서 찍었는데 오늘따라 어떤 분이 여자 미니파우치를 놨두고 간 거예요. 원래 조형물이 남녀가 벤치에 앉은 거랑 어울리긴 했는데 좀 생뚱맞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재밌었어😆😁 여기서부터 어디로 갈까? 하다가 저번에 찾아놨던 브런치 집 카페가 생각나서 청와대쪽으로 방향을 잡았답니다. 저번에 팔 까페 근처라 갈수 있을 것 같긴 했거든요. 물론 가면서 집에서부터 멀어지니까 걱정은 좀 들었어요 찾긴 어렵지 않은데 막상 도착하니 여기가 브러치카페인지 간판도 안보이고 두리번거리다 직원분한테 물어보고 들어올 수 있었답니다. 근데 사장니이시더라구요. 워낙 젊으셔서 실수했네요😅 실내자리 3~4개 외부자리2개 있는 서촌의 작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자리는 콘센트 바로 옆으로 잡고 라떼 놔둔 다음에 여기저기 사진도 좀 찍었어요. 부엌도 따로 있는 게 아니고 바로옆에 있어서 뒤돌아보고 음식해 주시더라고요. 인더스트리얼 감성이고 에어컨 하나로도 시원했고요. 적당히 벽도 있지만 창문도 많아서 작지만 답답하지는 않고 자리가 많지 않아 편안한 아지트 느낌. 우리라떼는 한쪽 구석으로 앉혀 놨어요. 물론 창가라 그렇게 구석같진 않지만 혹시나 내가 제재할 수 있게 옆에다 의자도 놔두고 콘센트도 옆에 있어서 목 선풍기랑 핸드폰 다 충전도 하고요. 라떼는 내의자까지 겹쳐주면은 대부분 이렇게 편하게 앉아 있는답니다. 의자 앉는부분이 하얘서 라떼방석도 깔아줬어요. 플레이트 시켰고 원래는 플레이트에 브리오슈식빵(버터식빵)이 포함돼 있는데 제가 다른 메뉴 보고 통밀빵으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사장님 흔쾌히 바꿔주셨어요. 서비스가 좋네요~♡ 라떼 먹을 건 거의 없어서 계란 노른자만 줬어요. 그건 잘 먹네요. 이렇게 통밀빵에다가 루꼴라 샐러드랑 당근라페(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대요) 토마토랑 양송이볶음 올려 먹었네요 빵에 소시지도. 소세지도 잘라서 3쪽이나 있더라고요. 오늘은 모처럼 가공육 먹었어요. 접시 싹싹 비웠답니다. 먹고 지금 쉬고 있어요. 이제 집에 갈 일만 남았네요. 어찌 가죠? 한낮에😅😆
성실한라떼누나
손웅정 아카데미 디스패치.게임 끝.
내가 요약해 드림 1.손웅정 아카데미에서 애 때렸나 = O 2.부모가 건수잡아서 자식 갖고 한탕하려고 했나 = O 3.양쪽 다 문제
야고
금.토.일 6월 마지막 다이어트 계획 😫
저녁 7시 이후에는 금식 만오천보~2만보이상 걷기 홈트 2개이상하기 간편한 샐러드로 한끼 먹기 간식 줄여보기. 아이스크림 먹지 않기 일상생활 계단 오르기 하... 너무 힘든 다이어트의 세계... 살아살아 빠지고 입맛아 입맛아 사라져라
우리화이팅
혈당일기6기4일차
측정일자:6.28 날씨:맑음 측정시간:08:24(아침공복) 혈당수치:103mg/dL 내용: 어제 18:00~20:30까지 저녁식사로 낙지볶음밥(밥한공기),콩나물국,샐러드, 후식으로 식혜한잔을 먹고 2차로 카페에서 고구마라떼 한잔을 먹었음. 어제는 평소에 다니던 내과에 방문 진료와 혈당관리에 대해 상담, 공복혈당은 100~110정도로 고정되어 있으니, 식후 2시간후 또는 취침전 혈당을 체크 해보라는 주치의 말씀, 오늘부터 식후 혈당 관리도 해 봐야겠음
숨은꽃처럼
6월28일 혈당일기 6기 4일자
7시5분 공복혈당 159 밤에 과자에 아이스림 여지없이 올라갔네요
삼손
혈기챌6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경 저녁으로 김밥과 어묵탕을 조금 과식한듯 섭취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디저트를 섭취하여 살짝 수치가 걱정이었는데 그래도 100이하라 다행이라고 생각함
써니ㅋㅋ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6월27일(목)혈당일기 4일차 인증
6월27일 목요일 혈당일기 아침공복혈당을 체크했다. 어제 저녁 수박 등 과일을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요가를 다녀와서 10시 즈음 잠자리로 향했다.
k0mmi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6월 27일 목요일. 아침-시리얼,우유 점심-잡곡밥,시래기된장국,닭볶음탕,어묵볶음,아이스티 저녁-치킨,꽃게탕,오징어채조림
freeday
6.27(목)혈기챌6기 3일차
6.26(수) 저녁식후혈당 아점 두유라떼.훈제계란흰자4알.블루베리 저녁:닭가슴살1팩.새우버거(빵1장빼고) 큰애는 기숙사가있고.작은애 밥차려는것도 이제는 힘드네요.혈당조절때문에 식단지켜야되는데. 애 밥차려주다보면 나도먹고있고. 왜 간단히 먹을수있는것들은 다 혈당올리는것들뿐이예요
지니1024
혈기챌3일차
6월27일 밤 9시 50분 아침으로 어제 먹다남은 찜닭을 먹었습니다.밥 조금. 점심은 단식 핬고 저녁으로 베이컨말이를 먹었습니다.밥은 한그릇정도 먹었습니다.군것질로 믹스커피,과자,아이스크림 등등 적당히 먹었습니다.
마이뽕
저녁은 물(그러나 간식 먹음🤣)
라떼랑 저녁 산책까지 다녀오고 오늘 저녁은 물론 떼웁니다. 2L 다 마셨네요. 그러나 저녁산책 전에 점심 먹고 또 고삐가 풀려서 말린 고구마를 10개 이상 먹은 거 같네요🤣 너무 어리석은 행동이었는데 후회하면 뭐하겠어요 벌써 지나온걸😆 오전산책 갔다오고는 12400보정도 됐거든요. 점심 너무 잘 먹고 간식까지 먹었으니 오후 산책 하려고 7시쯤 나왔는데 아직은 해지기 전이라 선선해도 밝아서 산책하기 좋았는데 금방 어두워지네요. 어두워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라떼 등에 불을 켜준답니다. 혹시나 우리라떼를 못 볼까봐 그런 건데 파란색도 잘 어울리죠? 라떼는 산책 나가기 전에 저녁밥 먹어기 때문에 들어가서 발닦아주면 바로 잘것 같아요 오늘은 걱정이 돼서 좀 더 걸었더니 2만보를 넘기긴 했네요. 나중에는 제가 너무 다리가 아파서 속도가 안 났었어요. 걷기도 힘들더라고요. 조금지쳐요😂
성실한라떼누나
6월 27일 혈당일기 6기-4일차
6월 27일 저녁 식후 2시간 저녁 9:07 측정 92 저녁식사를 친구가 와서 마라탕에 맥주 마시고 수박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어 100이상 나올 것 같았는데 92 이틀전 저녁 식후도 92였는데... 나는 췌장에서 너무 과도한 인슐린 분비를 하는게 아닌지 걱정이 된다. 맥주는 두 잔 마시긴 했지만 밥을 하나도 안먹은게 원인일까... 내일 새벽 운동 나가기 전에 꼭 두유 챙겨먹자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6월 27일 밤 9시 20분 공복 상태에서 측정 점심은 제육덮밥을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후식으로 한 후 별다른 간식을 먹지는 않았어요. 저녁은 먹지않고 1시간 걷기운동 한 후에 측정한겁니다. 수치가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계속 걷기운동으로 혈당관리해야겠어요
빈이준이맘짱
커피타임
정말 정말 바빴던 하루 마트 2번에 병원 병문안까지~ 그래도 다녀오니 마음이 너무 편하네요. 아이스커피는 얼음이 녹아서 숭늉커피 그래도 컵에 부어서 마십니다.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