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맛있는 집밥

동작수업까지 끝내고 다시 가게가서 라떼 데리고 집에 가니 거의 1시네요😅 빨리 씻고 정리하고 샐러드부터 만들었답니다. 내 야채듀 넣고 애사비 드레싱 조금 뿌린 다음에 과일들(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자두2)까지 넣고   토핑들(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양배추라페로 마무리했네요 이렇게 샐러드 듬뿍 먹고 밥까지 차려먹었답니다😆😁  그대신 잡곡밥은 2분의 1만 데웠고요. 두부도 3개만 준비했어요. 남동생이 아점으로 돈까스를 시켜 먹고 남긴것중 돈가스 두 점만 반찬으로 뺐어요. 집에 있는 깻잎 나물과 김치들도 빼서 또 맛있게 먹었죠. 오늘은 점심을 제일 잘 먹었네요. 또 배가 이렇게 부르니 저녁 산책은 필수로 가야될것 같네요. 해는 언제 떨어질까요? 엄청 더워 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맛있는 집밥

혈당일기 6기

6월27일 혈당일기 4일차 점심으로 샐러드를 먹고 커피를 마셨다. 라떼로... 그리고 딥안일과 도서관 나들이를 했고집에돌아와서 한시간전쯤 두유와 과자 한조각 먹었음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6기

베이커리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빵집에서 사온 커피라서 더 진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베이커리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랑 커피 한잔 후다닥 마시고 들어왔어요 오랫만에 할리스 갔네요 공짜 사이즈업!! 좋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셔요 이제 정신이 들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커피

혈기챌 6기 4일차

6월27일 점심 식사2시간후 측정 점심으로 우유 300cc에 딸기4개 바나나1개 넣고 쉐이크해서 오뜨라는치즈케익 한조각(24g)을 먹었다..아침에도 오트밀을 먹은터라 그리 높지않은것 같다 양호하다.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혈기챌 6기 4일차

모자호떡

인절미아이스크림 호떡 먹어요 남편과 아들은 맛있게 먹는데  저한테는 너무 달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모자호떡

6월 27일 (목) ㅣ 혈당일기 6기 3일차

2024.06.27 공복혈당 전날 저녁에 감자스프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먹었구요 아침체 일어나자마자 혈당측정했는데 혈당수치가  100이 나왔네요 아이스크림만 안 먹었어도........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6월 27일 (목) ㅣ 혈당일기 6기 3일차

운동갈땐 눈만 빼꼼~ 👀

 다 가려야 해요~  자외선 크림도 다~ 발라주고 ^^  팔토시하고 자외선 마스크도 쓰고~ 목에 시원한 아이스도 하나 둘러주고  얼음물도 챙기고~   준비하는 시간이 더 걸리는것 같아요 ㅎㅎㅎ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운동갈땐 눈만 빼꼼~ 👀

혈기챌4일차

6월27일 오후2시반 아침 카레에 밥 반그릇 비벼 먹음.간식으로 빵종류를 여러개 사서 사람들과 나눠먹음.라떼 한잔 마심.저녁으로는 또 카레를 먹을 예정임.내일 아침도 카레먹을 예정ㅋㅋ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4일차

스콘

오디 요거트 순수말차스콘 이에요 제 최애 스콘 ㅋㅋㅋㅋ 오디 얼려놨다가 요거트랑 먹으니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스콘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딸기요거트랑 바게트   스트레스 줄이고 적당히 먹고 운동하기

애플망고10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망고10개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금고10종

혈당일기 6기 4일차

생과일 망고주스♡

생과일 망고주스 오전간식으로 먹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저는..   식빵 한개도 먹습니다..ㅋㅋ딸기잼 발라서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생과일 망고주스♡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 27일 목요일 아침: 야채스틱.두유 점심은 별 생각이 없고  날도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티와 파운드케익을 먹었어요 혈당이 좀 걱정스러워 체크했는데 정상범위네요 실내자전거 타면서 운동좀 해야겠어요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든든하쥬? 아이스크림 잔뜩 샀어요~

사놓으먼 없어지는 매직 🤣 또 채워넣어야지요 편의점에서 사먹었더니 너무 비싸서 마트에서 샀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든든하쥬? 아이스크림 잔뜩 샀어요~

목요일 아침은 1차 2차로 먹음😄

100g이 빠졌어요. 거의 유지라 생각하고 오늘도 열심히  달려봅니다(근데 어제부터 화장실을 자주 가네요. 오늘 아침도 그렇고😅 원래 변비가 심해서 변비약도 3끼 다 챙겨먹는데 소화기관이 약간 탈이 난 거 같긴 해요. 왜 그런지 잘 모르겠어요 풋과일때문인가?) 오늘은 어제보다 더 오른다니 낮에 다니는 건 힘들 것 같아서 일찍 준비하려고 했거든요. 하지만 새벽 4시 때는 너무 아파서 마사지 받고 5시 중반부터 야금야금 시작했는데 이니샐러드도시락만 준비해서 선크림 바르고 화장하고 나왔더니 벌써 7시 20분 됐는데 기온은 괜찮아도 해는 벌써 약간 따가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나오자마자 벌써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가장 가까운 경학공원에서 미니 샐러드 도시락 벌써 먹었네요. 양상추와 상추 조금 넣고 오이 당근 브로콜리 넣고 자두1 방울 토마토2 사과1쪽 오렌지 넣고 수박2토막, 찰옥수수와 견과류 치즈 넣고 애사비 드레싱 뿌렸어요 작아도 알 책에 넣었죠. 이 샐러드는 작아서 13분만에 먹었네요 이게 아침 1차이고요 이게 아침2차입니다. 아모르나폴리에서  미니 마가리타 피자와 올리브 치아바타 집에서 막 나왔을 때 사진이에요. 어제 셀프미용 시켜줘서 정말 똘망똘망해 보여요. 경학공원(성대정문에)에서 샐러드 먹고 있는데 그때 공원에 아무도 없었거든요. 근데 라떼가 자꾸 짖더라고요. 뭐가 작은 동물이 보였나 봐요. 우리 라떼는 10kg짜리 중형견이지만 짖는 소리가 커서 사람들이 놀래하니까 못하게 막 재지을 시켰는데 오늘따라 말을 안 들어요. 어제 누나가 미용해줘서 예민해졌나봐요.😅😆 사유의길 지나서 올라가면 세갈래길이 나오거든요. 밑으로 내려가면 고려대 사이버 대학(북촌길로 이어짐)으로 바로 가는데 오늘따라 라떼가 위로 올라가는 길을 가고 싶다고 하네요. 지금 약간 예민해져서 제가 좀 들어줬답니다.그쪽이 식물들이 많아서 냄새도 맡고 영역표시도 하고 얼마 안올라가서 벤치에 간식달라고 앉네요. 귀여운자식😁  먹을 준비가 된 거 같아서 라떼 아침(사료)  줬어요 먹고 나서서  다시 그길따라 내려가서 사이버대 정문으로 갈수 있었어요. 거기 정문은 중앙고등학교와 중앙중학교가 같이 쓰고 있는데 이때가 등교 시간인지 학생들 들어오드라구요. 눈치 얼른 나왔어요. 북촌길로 조금 내려가서 왼쪽으로 빠져서 계룡길로 접어들었고 빵집 가기 전에 계동교회 공중화장실 쓰고 갔답니다. 제가 혼자 라떼 데리고 다닐 때는 빵집이나 커피숍 화장실을 못 쓸 가능성도 있더라구요. 사실 어니언 안국과 아모르 나폴리중 어딜 갈까 했는데  오늘은 피자 먹고 싶어서 아모르 나폴리 왔어요. 라떼 베란다 자리에 놔두고 미니마가리타피자와 올리브 치아바타 사서 물은 라떼 것까지 2잔 받아왔어요 오늘은 소금이라는 흰색 강아지 데리고 오신 여자분도 같이  테라스에 있었어요. 산책나왔다가 커피 한 잔 드시는데 그렇게 여유롭게 보였어요😅 우리 자리에서 실레가 보이게 찍어주고 테라스 옆에는 조그만 골목이 있어 사람들이 좀 다닌답니다. 누나가 배고파서 피자며 치아바타 먹고 라떼도 좀 주는데 라떼는 오늘은 전혀 안먹네요. 옆 골목 지나가는 사람들 지켜보고 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은 1차 2차로 먹음😄

너무 오랜만에 아아

제 기준 너무 오랜만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혈당기록 시작한 이후 처음 마시는 거라 10일만이네요 그 전엔 하루종일 아이스커피랑 탄산을 달고 살아서 기본 아메리카노는 한장 이상 믹스커피는 6봉 정도 마셨던것 같아요  믹스커피는 아이스로 만들려면 한번에 3봉 정도는 넣어야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내 몸한테 뭔짓을 한건가 싶은게 반성되네요 혈당관리하면서 자연스레 카페인도 끊게 됐는데 판매 못하는 쿠폰 유효기간이 임박해 어쩔수 없이 아침부터 시원하게 한잔 합니다 ㅎㅎ  느무느무 맛있어요 ㅋㅋ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너무 오랜만에 아아

혈당 일기 6기 2일차

6월 27일 흐림 간단히  간식 먹음 아침전 밤에 아이스크림 참기가 너무 힘드네요 오늘은 꼭 참아보기

아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니맘

혈당 일기 6기 2일차

식구들 아침

신랑은 에그마요샌드위치 계란 2개 어제 만든 차지키소스 같이 섞고 단 맛 좀 나라고 알룰로스액상 넣었어요 차지키소스가 그리스 쌈장 같은거라니.. 샌드위치애서 그리스맛이 난다네요 ㅎㅎㅎㅎㅎ 맛있다는거야 뭐야. 우리 중딩이는 늦잠 자서 고구마랑 우유 갈아달래서 고구마라떼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식구들 아침

모닝커피

오늘도 모닝 커피로 따뜻하게 마시면서 시작 했어요. 커피 마시는 이시간이 제일 힐링 되네요. 오후에는 아이스로 커피 마셔야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혈당일기 6기 3일차입니다

아침8시간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조금 늦게 음료수와 과자,아이스크림을 먹어서인지 간당간당하네요ㅜㅜ 다시 잘 조절해 봐야겠어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혈당일기 6기 3일차입니다

혈당일기 6기 3일차

일시. 2024년 6월 26일 아침공복 혈당수치.  92 어제 저녁은 떡볶이와 오뎅을 먹고 실내 자전거를 1시간 가량 탔다. 날씨가 더우니 탄산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자꾸 먹어 저녁에는 당수치가 올라가니 먹고 싶어도 좀 자제해야겠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혈당일기 6기 3일차

티라미스쏙 찹살떡 ♥

하루에 한개 티라미수쏙 찹쌀떡  너무 맛있어용  냉동실에 얼려놓게 살짝 녹여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어요 녹차도 맛있었지만 티라미수도 맛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티라미스쏙 찹살떡 ♥

저녁은 물

오늘 미술수업 받고 들어와서 울라떼를 내가 직접 미용해 주었어요. 울 라떼는 미용을 엄청 싫어해서 엄마가 도와줘야 가능해서 엄마랑 나랑 둘 다 라떼미용 시키면 녹초가 됩니다😆😂 미용을 할때 엄청 스트레스 받으니까 산책을 해주고 들어와서 라떼 목욕시켜주었네요. 나까지 씻고 정리하니 꽤 시간이 지나서 저녁은 물로 때웁니다(물만 먹었어야 하는데 챌린지들 정리하다가 견과류도 먹긴 했어요😅) 라떼 막 미용해주고 나왔을 때 사진이에요. 그전에 13000보를 걸어놨네요. 지저분한 털을 깎아주니 라떼가 좀 똘망해졌죠. 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냄새도 맡고 1시간 정도 산책하고 나서 들어올 때 사진. 만족한 기분으로 앉아있는것 같지 않아요?ㅎㅎ 집에 와서 샤워하고 저녁 먹고 뻗어 있는 라떼에요. 이제 우리 라떼도 자야 되고 나도 너무 졸립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혈당기록6기1치

날짜=24/6/26 측정시간=저녁식후 2시간뒤 섭취식단=김밥.닭도리 아침에는 점핑운동하고 점심에는 고구마.두유.김치  이렇게 먹었네요 오후에 간식을 아이스크림.기정떡1개 먹었구요..아이스크림의 유혹을 못끊겠어요....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6기1치

자몽 먹고 바로 이빨 닦음

더 먹음 안돼서 후식으로 자몽 반쪽먹고 바로 이빨닦고 있는데 아들이 아이스크림 찾네요 ㅠㅠ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자몽 먹고 바로 이빨 닦음

혈당일기 3일차

날짜:2024.06.26 맑음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3시간후  내용:점심으로 어묵국만 먹었어요          그런데 측정하기 30분쯤 전에 달달한 아이스티를          마셨더니 역시나 결과가  말해주네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3일차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돼지콘바🐷

돼지바도 참기 힘든데 돼지콘바라니.. 살 안찌는 사람들은 좋겠다! 저는 오늘 먹은게 많아서 돼지콘바 못먹겠네요 퇴근길에 아이스크림 사오는 신랑님..  곱게 안보이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돼지콘바🐷

혈당일기

6월26일 수요일 혈당일기 3일차 점심때 명태조림을 먹고 라떼를 마셨다. 그후에 이른 저녁으로 밥을 조금 먹고 한시간쯤 쉬었다가 혈당을 쟀다. 저녁 운동이 있어서 조금 먹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점심 집에서 샐러드와 집밥

11시 반쯩에 들어와서 2시 때 또 수업이 있어서 나가야 되기 때문에 얼른 준비해 먹었답니다. 아침에는 그 샐러드만 먹고 나가는 거라 양이 많았지만 점심은 밥도 먹을 거니까 알맞게 담아 샐러드 만들었네요. 그래도 자두는 통으로 2개는 담았네요. 아침에는 생채소만 있었는데 점심 샐러드에는 팽이버섯파프리카볶음도 좀 넣고 그릭 요거트도 추가했네요. 그거 먹고 잡곡밥 조금 덜어놓고 데워서 두부전3개에 돼지고추조림과 같이 상추쌈 먹었어요 아침 산책이 아침 먹고 움직였더니 생각보다 해가 떠 있을 때 나가가지고 삼청동 갔을 때가 벌써 10시 반쯤 됐었거든요. 북촌가서 뭐 맛있는 빵 먹을려고 생각은 했는데 너무 덥고 해가 쨍쨍 비칠 것 같아서 마음 고쳐 먹고 왔던 길 바로 다시 돌아가서 얼른 집에 갔네요. 이러다 우리 라떼랑 나랑 더위 먹을 거 같아서요. 산길로 왔다고 그래도 아무래도 햇빛을 전혀 피할수는 없어서 아파트까지 오니까 라떼가 좀 힘들어하는 것 같죠? 빨리 온게 그나마 다행이라니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서 샐러드와 집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