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 24일 (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

날짜 ㅡ 2024.06.24. 혈당 측정 시간 ㅡ 식사 2시간 후 내용 ㅡ 아침(누룽지, 돼지등뼈, 볶은 김치, 열무김치, 낙지젓갈) 식사 2시간 후 채혈. 식후에 아이스 믹스커피 한잔 ☕️. 계단오르기 하고 약간의 휴식 🌱🌱 혈당일기 체크하는 주간이면 긴장하게 된다. 먹는것에 더 신경쓰고 많이 움직이도록 해야겠다. 오늘도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6월 24일 (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

수공 버킨백 원가 공개됨

1.세전 1만1400달러(약 1600만원) 2.구매자는 이 백을 구입하자마자 곧바로 2배가 넘는 2만3000달러(약 3200만원)에 리셀러 업체에 넘길 수 있음 3.원가는 140만원 원가 타령 할 마음 없음.원가 타령하면 끝도없음.난 샤넬 팬.ㅋ 기사가 있길래 알려드림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수공 버킨백 원가 공개됨

저녁은 편의점에서 산 아몬드음료와 건아몬드

 점심 먹고 집에 간다고 라떼랑 나왔는데 조금은 나아진 거 같았어요. 캐시워크  주변산책의 공원 체크한다고 움직이다가 동대문 근처 노점에 견과류 바로 볶아서 파는 곳이 있어서 거기 가서 검은콩 사올려고 종로5가로 서서히 걸어갔어요.  너무 해나고 더우면 그냥 돌아갈려고 그랬는데 그늘도 많고 중간중간 해도 가려서 바람도 불고 걷기는 괜찮았어요. 하지만 일요일이라 그런지 노점상이 안 나왔더라고요😂 좀 허탈했네요. 워 어째겠어요? 그냥 운동했다 치고 다시 울가게로 간답니다(아예 집 가는 반대 방향이었고 집 가려면 울가게을 지나야  되고 아무리 선선해도 걸었더니 더워져서 가게에서 몸 식히려고 갔습니다) 두 번째 와서 쉬는데 롯데카드에서 CU 편의점 5000원짜리할인 쿠폰이 생각났어요.(롯데카드로 6000원이상 쓰면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보통 때는 다양하게 사 먹지만 요즘은 다이어트중이라 아몬드 음료2개(1+1이라) 프로틴드링크 한개랑 1000원이 모잘라 어머니 드리려고 미니 초코바가 3개 정도 샀어요( 초코바는 가게 가자마자 엄마 드렸어요. 갖고 있지도 않아야 안 먹겠죠) 그중에 아몬드 음료 1개를 먹어 봤어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 아몬드 음료랍니다. 고를 때 다양하게 있었는데 이게 칼로리가 제일 낮더라고요. 나중에 보니까 이 브랜드에서도 제가 고른 게 언스위트라 당분이 전혀 없는 거였어요.  처음 먹어본 맛은 좀 밍밍한 우유 느낌. 맛은 특별히 없었지만 먹기 거북하지도 않고 그냥 쭉 한 번에 다 마실수 있었어요. 먹고 나서는 그냥 주스보다는 조금 배부른 느낌도 있어서 지쳐서 가게 들어왔었는데 집에 들어갈 힘이 다시 생겼어요. 190ml 이고 무려 35칼로리 입니다 사실 이거 먹고 우리 가게에 건아몬드가 있어서 한 10개는  야금야금 먹었네요. 아몬드 음료 먹고 건아몬드가 너무 잘 들어가더라고요.😆😅 하여튼 아몬드 먹다가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서 멈추고 남은 음료 2개 챙겨서 집으로 가려고 나셨어요. 한 4000보 정도 남아서 라떼랑 마로니에공원과 대학로 돌아다니다가 만보 맞춰서 집에 돌아왔네요.  집에 막 도착했을때까지는 배가 고프지도 않고 그런데로 약간의 든든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 아몬드음료로 오늘 저녁을 마치려고 합니다(처음에 아몬드 음료 먹을 때는 그냥 한 번 먹어보는 거였고 집에 가서 야채 샐러드라도 먹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예상보다는 든든함이 있어서 저녁으로 해봤습니다. 물론 지금 이걸 쓰고 있는 지금은 약간 배가 고프지만요😅) 돌아와서는 물 2L 맞춰먹고 이제 쉽니다. 오늘 겨우 만보걷고 너무 힘들어 하네요. 하긴 걷기 전부터 힘들어했어요. 며칠 덥다고 산책 일찍 많이 시켰더니 온몸에 이제는 너무 힘들다고 파업하려고 하는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편의점에서 산 아몬드음료와 건아몬드

점심은 울가게에서 요거트볼

가서 어지러우니까 움직이지도 못하고 가게 있는 견과류도 먹고 단백질바 미니까지 먹으니 이대로 계속 먹고 있으면 안 되겠다 싶어 점심으로 요거트볼 만들었네요. 오늘은 점심으로 요거트볼 먹을 생각이 없었기 땜에 집에서 싸온 건 하나도 없었고요. 다 우리 가게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답니다. 수제 요거트 담고 냉동 딸기와 방울토마토 썰어서 차곡차곡 담았어요. 윗층에 냉동 블루베리랑 팥조림 조금 넣고 찰옥수수를 한 스무 알 정도 넣고 아몬드 땅콩 피스타치오도 조금씩 넣고 시리얼도 쬐끔 넣었네요(집에 있는 것과는 달리 여기 시리얼은 설탕이 많이 추가된거라 정말 쪼금만 넣었어요) 전체적으로 토마토하고 냉동블루베리 가장 많았고요. 중간중간 여러 가지가 들어 있어서 여러 가지 식감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조금은 아쉬웠어요. 10시대 나오면서 한두 시간만에 들어갈려고 했던 마음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집에 가서 밥 먹을라고 했죠. 근데 어지럽고 배고프니까 바로 먹을려고 요거트볼을 만들어서 먹었네요. 그리고 너무 일찍 들어가면 오늘 결국 만보 못 할 거 같아서 아무래도 가게 붙어 있으면서 움직이려고 했네요. 점심 먹고 조금만 정신 차리면 좀 더 걷기하려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울가게에서 요거트볼

단백질바를

아침 먹고 치우고 좀 앉아 있었답니다. 아직은 거리가 척척한것 같아 있었는데 앉아 있을 수록 나가기 싫더라고요. 그러다가 오늘 안 나가고 싶어할 거 같아서 정신 차리고 준비해서 10시 반쯤 나왔네요.  오늘은 우리가게 김치랑 호박도 갖다 줘야했거든요. 무겁게 들고 가는데 발도 무거워서 이리저리 냄새 맡는 라떼 혼내가면서 좀 얼른 가게로 갔어요.  가서도 힘이 없고 어지러워 했어요. 한 시간 지나니까 출출했어요. 가게에 있는 견과류 먹었는데 왠일인지 단백질바 미니가 한봉 있었어요. 우리 외삼촌한테 선물로 들어왔나 봐요.  Dr.You였는데 꺼내 보니 견과류에 초코렛도 무쳐있고 저칼로리는 아닐것 같았어요. 미니 2개 먹으면 달걀 하나 먹은 만큼의 단백질을 먹는다네요. 한봉의 44개 들어 있었고 미니 하나에 68칼로리라 됐어요. 먹어보니 맛있었는데 한입거리밖에 안 되는 걸로 68칼로리 쓴다는 건 조금 아까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단백질바를

6/23(일)집에서 빙수 먹어요~🍧

빙그레 전통팥빙수 사왔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집에 있는  냉동과일(망고, 딸기, 블루베리)  수박, 참외 견과류 넣고 우유 부어 먹었어요. 밖에서 사먹는것보다는 아니지만 시원하고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23(일)집에서 빙수 먹어요~🍧

식후 간식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놀다가 아이스크림 먹자~~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땡겨서 먹었네요  어제 먹다 남긴 베라아이스크림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식후 간식

[스벅 기프티콘] 제로 슈가 간식 박스 받아보세요!

요즘 제로 슈가 제품들이 트렌드던데 여러분 다이어트 하시면서 제로슈가 제품들 많이 드시나요? 인기 있는 제로 슈가 간식들을 패키지로 배송 해주는 서비스를 구상 중인데 간식 박스 체험해보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간식 패키지는 한 상자에 총 6-7개 정도로 과자, 베이커리, 음료, 캔디 등의 상품이 담겨져있습니다 수요 만족도 조사 차원에서 큐레이션 한 제로 슈가 패키지 받아보시고 집에서 편하게 즐겨보신 뒤 어땠는지 간단한 만족도 설문하고 나시면 끝입니다! 설문 모두 끝내신 모든 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보내드려요! 체험해보실 분들을 위한 신청 페이지 입니다!  https://moaform.com/q/GazmCZ 간식 패키지 받아보시고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아보세요 신청하신 분들은 댓글에 신청했습니다! 라고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딘다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딘다이너

눈 뜨고 자는거 아냐? ㅋㅋㅋ

신랑이 사주는 에너지 드링크 ㅋ 아아도 먹고 라떼도 먹었고 에너지 드링크까지 ㅋ 이러다 오늘 눈 뜨고 자는거 아냐? ㅋㅋㅋ 힘이 너무 불끈한데요? ㅋㅋㅋ 살짜쿵 오후산책 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눈 뜨고 자는거 아냐? 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말 커피 한잔은 더 좋은거 같아요~~ 점심 식후에 먹었어요~~ 힐링입니다^^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이스 아메리카노~~

국민카드 왜 이럴까요?

국민카드 재발송 문자 습관적으로 지우려다 놀랬어요.. 1만원 사용하면 스타벅스 커피 국민카드 일주일에 3번의 혜택을 주네요. 국민카드 요즘 왜 이럴까요? ㅋ 사용 안하니 혜택이 너무 좋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국민카드 왜 이럴까요?

혈기챌 마지막날

6월23일 오후3시 아침 단식했습니다.커피 2잔 마시고 점심으로 바지락 넣어서 라면 먹었습니다.커피 1잔 마시고 아이스크림 1개  먹었습니다.구운계란 3개 먹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 마지막날

점심 후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점심 후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분좋은 커피 수혈

열심히 운동했으니 커피 한잔의 여유를 부려봅니다 피곤함을 싹 날려줄 라떼 한잔! 하늘도 푸르고 기분도 좋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기분좋은 커피 수혈

어이스커피

어제만 해도 따뜻한커피가 좋았는데 오늘은 아이스커피를 찾게 되네요 시원하니 좋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어이스커피

꽃 받아 왔어요

동네에서 꽃 드림 하신다고 하셔서 받아 왔어요. 꽃 시장에서 사 오셨는데 양이 많아서 드림 하셨다고 하네요.  기분 좋은 아침 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꽃 받아 왔어요

일요일 아침 잡곡밥과 돼지고기구이쌈~

100g 쪘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어제 어쨌든 3끼니 다 먹고 아침은 소금빵에 샌드위치까지 많이 먹었으니 더 찔만도 한데 어제 2만보 걸어서 그나마 선전해서 이 정도 막은거 같아요. 오늘은 더 열심히 식단 해야겠죠. 일어나보니까 길바닥이 척척하더라고요. 새벽에도 계속 비가 내렸었나 봐요 그러니 당장 나가면 라떼 라떼 목욕할 정도로 더러워질 것 같아서 우선 7시이전 산책은 포기하고 감정일기 쓰고 캐시홈트도 하나 하고 플랭크까지 한 다음에 샐러드 준비해서 밥 먹으려고 합니다. 야채가 거의 다 있지만 파프리카만 없어서 얼른 파프리카 준비하는 동안 어머니가 브로콜리도 데쳐주셨어요. 교회 가시고 출근하셔서 여유는 없으시지만 엄마랑 동생 밥하면서 얼른 해주셨답니다. 있는 야채에 다 넣는데 양상추와 상추 배추를 더  넣었고 과일도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을 넣고 토핑으로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치즈 올리브 뿌린다음에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해요. 그동안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 그런지 오늘따라 좀 심심해보였어요. 천도복숭아 딸랑 하나 뺀 것밖엔 없는데 왜 그럴까요? 그날 느낌에 따라서도 달라 보이기도 하겠죠? 제일 밑에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오늘따라 먹는 시간도 조금 더 걸렸거든요. 그러니까 오늘 굉장히 푸짐하게 많았는데 허전한 느낌을 눈이 보내는 가짜 신호였을까요?😆😅 어머니는 같이 샐러드 먹으면서 미니압럭솥으로 밥해서 누룽지 끓여서 동생하고 드셨어요. 동생이 계란 후라이 먹는다고 해서 하는 김에 내것으로 소금뺀 것도 부탁드렸네요. 저는 샐러드 먹는데 시간이 좀더 걸렸고 아침에 쌈 먹을 생각에 고기 굽는 동안 동생과 엄마는 벌써 다 먹고 일어섰답니다. 어제아침을 빵을 먹고 와서 점심 고기 먹을 때 도저히 밥을 먹을 수는 없어가지고 돼지고기 넣은 샐러드를 먹었거든요. 원래 쌈을 너무 좋아하고 고기가 아니어도 단백질로 된것은 다 쌈으로 먹은 걸 좋아하는데 그중에 최고는 고기쌈이었거든요. 어제 못 먹었으니 얼마나 먹고 싶었겠어요? 그래서 오늘 아침 먹을려고 했답니다. 어제 3토막중 하나만 구워서 요리하고 라떼주었고 오늘도 한토막 구워서 쌈싸 먹고 조금은 라떼 주려고 합니다.  그냥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키친타월로 기름기 제거하고 상추와 고추 마늘 파절임들도 차렸네요  껍질까지 있는 앞다리살이니 구우니 고기는 좀 뻑뻑하고 중간에 비계는 좀 푸석하며 껍질은 과자처럼 쫀득쫀득했어요. 그런데 삼겹살처럼 맛있는 비계는 아니라서 가위로 비계만 제거했어요. 껍질은 너무 맛있어서 꼭 먹어야 했거든요.  우리 라떼 아침도 내가 구운 고기 조금을 더 잘게 잘라서 사료랑 섞어줬어요. 얼픽보니 라떼가 냄새만 맡고 가길래 돼지고기도 안 먹나 하고 쳐다보니 어느새 고기만 싹 골라먹고 사료 놔두고 갔더라고요🤣라떼 불러서 조금씩 고기 더 주면서 아침 다 먹였네요. 우리 라떼도 준다고 구울때 양념을 안 해서 나중에 찍어 먹으려 했지만 막상 먹을때 쌈장도 있고 파절도 있으니 굳이 필요 없었어요.  아침부터 고기랑 맛있게 쌈싸 먹는다고 엄마가 해 주신 달걀 후라이 그대로 남았더라고요. 남겨놓고 다음 끼니 먹어도 되지만 워낙 계란을 좋아하는 건 저는 그냥 계란후라이  먹었답니다. 노른자만 좋아하는 라떼위해 노른자는 주고 나머지 제가 맛있게 먹었죠. 오늘도 되게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잡곡밥과 돼지고기구이쌈~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치킨

??? 사실은 치킨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임 겉에는 옥수수 플레이크로 만든걸 붙였고 안에는 아이스크림, 뼈는 초코스틱으로 구현함ㅋㅋㅋ 플레이크의 바삭바삭한 식감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상당히 맛있다고 함 가격은 대략 이정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치킨

저녁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요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녁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요

저녁후 나혼자 저녁산책

저녁 먹고 좀 더 쉬다가 아무래도 안될 것 같아서 7시에 나 혼자 나왔답니다. 비는 그친 것 같았는데 바닥이 아직도 척척해서 혼자 나왔는데 다행이었어요. 보슬비가 계속 내렸거든요. 우산쓰고 다녔네요. 산책 다 마치고 집에 오니 이만보를 살짝 넘겼네요. 오늘 아침 산책 다녀오고 나서는 13000보 정도 됐었답니다. 사실 지니어스 빼고 다른 거는 라떼 사진 찍어서 챌린지도 했어요. 챌린지 밤에 한꺼번에 하니까 졸려서 힘들더라구요.. 그치만 지니어스 사진만 남겨놔서 저녁에 혹시나 더 걷게 되면 그걸로 남기려고요. 점심 먹고 안 먹으려는 계획은 결국 배가 고파서 요거트볼을 저녁으로 먹었으니 틀어졌고 결국 7시에 나 혼자 나왔답니다. 우선 약국 가서 방수밴드 사고 우산 쓰고 어디로 갈까하다가 우선 마로니에 공원 들려 캐시워크 주변산책포인트 다 받아놓고 직진해서 광장시장 야채집 가서 땅콩 하나 사 오고 광장시장 지나서 서울대병원 정문 쪽으로 해서 성대쪽 다이소에 생필품  좀 사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낮에는 자주 다니는 길인데 주말이지만 비가 추적추적 내리니 길거리에 사람들 별로 없더라고요. 조금 무서웠어요. 라떼가 있으면 무섭지도 않는데 오늘은 비가 오니 라떼는 집에 있었고요. 밖은 선선했는데 집에 오니 덥네요. 얼른 여기저기 씻고 닦아서 몸 식혔어요. 라떼는자기 놔두고 혼자 갔다가 왔다고 조금 삐진것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후 나혼자 저녁산책

간식은 제로 아이스크림이요

가격이 1500 원으로 나쁘지 않네요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간식은 제로 아이스크림이요

6/22(토)카누 캡슐 커피 ☕️ 샀어요.

집에 있는 커피정수기랑 카누 캡슐이 호환이되서 내려마시려고 샀어요. 스타벅스 좋아하지만 카누커피도 넘 좋아해요~~☺️☺️ 컵도 주고 서비스로 캡슐6개 더 주더라구요~ 비오니까  커피한잔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22(토)카누 캡슐 커피 ☕️ 샀어요.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점심은 11시때 돼지고기팽이버섯 샐러드를 혼자 먹었답니다. 레몬 마트에서 돼지고기랑 과자 비빔면 콜라 같은 거 사와서 집에 와보니 엄마는 라떼 발 씻기고 엄마도 샤워하고 정리하고 있었고 저도 땀 얼른 식힐려고 상체는 조심히 닦고 발이랑 얼굴 팔 깨끗이 씻고 통풍 잘 되게 실내복으로 갈아입었네요.  그러고 있는데 동생이 아점을 먹겠다고 해서 엄마가 얼른 압력솥으로 밥하고 자이글 꺼내서 오겹살 구울려고 준비 다 했어요. 저는 지금 고기로 점심을 먹을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내가 고기 구워준다고 했네요. 엄마와 동생 먹을 오겹살 3토막은 먼저 굽고 팽이버섯도 조금 올리고 라떼랑 좀 이따 먹을 내 몫으로 돼지고기 앞다릿살도 한토막는 구웠어요. 그런데 오겹살 익은게 나오기 시작했을 때 동생을 부르니 일어나진 않네요. 지금 안 먹는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던 엄마와 내가 허탈했답니다😮‍💨 고기 구워놓은 김에 엄마는 밥과 오겹살 쌈싸서 조금 드시고 다 치워버렸네요. 내몫으로 구운 앞다리살 한토막을 잘라 라떼 반 주고 반은 내 샐러드에 넣었어요.  오늘은 아침에 소금빵 하나와 바게트 샌드위치 반정도 먹었으니 더 이상 탄수화물 안 먹어도 될 것 같아 고기를 넣은 샐러드로 점심을 할 생각이었는데 고기 구운 김에 그냥 지금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준비해서 빵 먹으러 가기 전에 쉼터 같은 데서 앉아서 엄마랑 먹고 빵집에 들어갈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흐릿한 하늘 때문에 그렇게 여유가 있질 않아서 샐러드 먹는 걸 까먹고 우리 라떼 아침만 줬었거든요. 그러니까 샐러드도시락을 고스란히 다시 갖고 온 거죠😅  그 샐러드 고스란히 다넣고 양상추와 치커리 상추 추가하고 구운 앞다리살과 생마늘 잘게 잘라 올리고 구운 팽이버섯도 올리고 양배추라페와 올리브 할라피뇨까지 추가하고 애사비로 맛을 낸 수제 드레싱까지 뿌리니  단백질이 추가된 완벽한 한끼의 샐러드가 됐네요~😁 이거 먹고 나니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배도 불렀어요. 하긴 아침 먹고도 시간이 그렇게 많이 지나지 않았으니 배부를 만하죠 라떼도 옆에서 자기몫의 고기 맛있게 간식으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스타벅스 쿠키

쿠키가 큼직해요 처음 먹어봐요 맛나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스타벅스 쿠키

6.21.혈당일기5기 7일차 인증

삶은달걀 1개와 바나나 아로니아 우유 한잔 마시고 카페라떼 1잔 마셨다 저녁약속 있는데 조심하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6.21.혈당일기5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6일차

아침식사: 10시 게살김밥 ,카페라떼  간식 :기정떡5개   운동 : 걷기.자전거타기 혈당측정:12시    111나옴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6일차

저녁은 산책후 물

오늘 병원 간 일은 잘 됐답니다. 교수님이 잘 아물었다고 하시며 소독해 주셨고 주말까지 버티다가 월요일부터는 투명 반찬고 붙이고 조심히 샤워해도 된다네요. 물론 실밥 제거까지는 조심해야 된다녀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수술 끝나고 주의사항 준 걸 다시 보니 브레지어나 타이트한 옷은 한 달간 입지말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수술부위는 누르거나 만지거나 하지말라는 당부는 오늘도 받았어요. 진료 끝나고 하우스 가서 꽃배달 건 조금 도와드리고 엄마랑 같이 퇴근해서 집에 해떨어질때까지 쉬었다가 7시 10분 라떼랑 산책 나갔어요. 마로니에공원과 타이슨 커피가서 타이슨과 인사 시키고 떡붕어싸만코5개 사와 집에 돌아왔네요.  저녁은 라떼와 저녁 산책 후 물 먹는 걸로 끝내려고 합니다. 오늘은 간식 안 먹고 조금 더 일찍 자려 합니다. 지금 마음은 그렇습니다😆 마로니에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대학생들의 버스킹 동아리에서 공연을 하는중이랍니다 어두워져서 라떼 불도 켰구요. 18000보는 넘겼네요  집에 돌아와서 발 닦고 저녁까지 먹고 쉬는 라떼.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산책후 물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피곤하고 지칠땐, 이 시원한 맛이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중딩이 문제집 사러 왔다가 1층에 있은 메가커피 왔어요 중고등 하교시간 겹치면 자리 없는데 좀 이르게 와서 다행~ 오늘은 어제보단 덜 더워서 걸을 만 하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커피

디저트까지

생크림 듬뿍 카스테라와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수다와 힐링타임😁😁😁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디저트까지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음료🍹다이소 티젠 콤부차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음료🍹다이소 티젠 콤부차    칼로리 컷 해주는 기능은 없지만  여름날에 가볍게 마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 역활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탄산 음료가 100에서 200칼로리인데 반하여 티젠 콤부차는 탄산 없이 톡 쏘며  당분 없이 달달해서 얼음 넣어 시원하게 먹어도 죄책감 안드는 좋은 건강 음료이죠.   당류 0g 저칼로리 스틱 1개 5g 15kcal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2종 설탕이든 끈적한 탄산음료 대신에 건강한 식습관으로 티콤 루틴을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콤부차 맛있게 즐기기 물 200미리🫗+ 얼음 🧊 150g + 스틱1개   이렇게 아이스로 즐기면 👍 15칼로리 다이어트 음료가 됩니다. 2개 넣어 텀블러 가득 채워도 30칼로리👍👍👍   50개씩 대량 구매 하긴 싫어서 다이소에서 꼭 사와요. 레몬과 파인애플 입니다. 500미리에는 2봉 넣으면 진하게 먹을수 있어요. 전 은은하게 하나 넣었습니다. 물 먹기 힘드신분 연하게 수분 충전에 좋아요. 이건 샤인머스켓 맛이에요. 👍 부드러운 포도 단맛입니다🍇 다농원 데일리 콤부차 레몬 🍋도 맛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음료🍹다이소 티젠 콤부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