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간단히

수제 딸기쨈 바르고 위에 계란후라이  요렇게 드셔보셨어요?? 아주 맛있어요~~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점심은 간단히

금요일 아침은 산책후 맛있고 푸짐하게~

8시에 들어와서 라떼발 물티슈로 딲아주고 저도 얼른 씻었답니다. 얼른 땀 식히려 선풍기 바람 쐬면 라떼발 닦아주고요. 상체는 물티슈로 얼굴이랑 팔 다리는 물로 얼른 씻어줬죠. 그러면 있던 땀도 싹 없어지지 않겠어요?😅 보통때 같으면 아침이 늦어졌으니 얼른 와서 아침부터 차려 먼저 먹겠지만 특별한 상황에 그렇게도 못 했네요 내가 먹는 아침치고는 벌써 많이 늦어져서 빨리 준비 시작했답니다. 야채 준비는 다 돼 있었고 오렌지하고 천도복숭아만 썰어서 준비했어요 2인분 접시에 양상추부터 깔고 내야채들 쭉 넣고 (방울토마토는 똑 떨어졌고 수박은 잘라 놓지 못했어요)사과 오렌지 천도복숭아 넣고 초당 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 올리브 넣은 다음에 모짜렐라 치즈도 잘게 썰어서 고루고루 뿌렸어요(모짜렐라치즈가 거의 끝날 쯤이라 종이 호일을 싸놯는데 한번 열어보니 뭐가 피었더라고요. 그 부분 잘라내고 잘잘하게 많이 썰어놨어요 빨리 쓰려구요) 수박과 방울 토마토가 없었다고 오늘따라 샐러드가 양이 좀 작아 보였어요. 그동안 내가 수박을 너무 많이 넣었었나봐요.  양배추 라페를 마지막에 올리고 내 수제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애사비랑 월남쌈 소스에다가 할라피뇨과 마늘까지 넣어 만든거라 저는 마늘을 걱정했는데 엄마는 너무 시다고 하시네요. 다음부턴 애사비 양을 좀 적게 넣어야겠어요) 샐러드 먹고 거의 바로 잡곡밥 한상 차렸네요. 나는 잡곡밥 3분의2 그릇 데우고 엄마는 작은 흰밥 데워서 돼지김치찌개랑 쌈채소에 마늘 쌈장까지 놓고 냉장고에 있는 맛있는 반찬들과 엄마가 아침에 해주신 깻잎 나물까지 차리니 근사한 밥상이 됐어요.  아침에 500g도 쪘고 지금까지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놓은 잡곡밥도 마지막이라 밥도 저것밖에는 없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저번에 좀 빼놓은 게 있어서 3분의2 밖에 안 되니까 조금 배고플까봐 쌈 싸서 먹었어요. 쌈싸먹으면 적은 양이라도 배가 좀 더 든든하더라고요.  김치찌개는 어제 오후에 동생이 시켜 먹고 남은 건데 고기 몇점도 있고 김치도 제법 있고 깨끗하게 먹고 남겨놓은거  아침에 물 더 부어서 끓여내놨어요. 어머니도 잘 드시고 저도 고기 한 점씩 쌈싸먹을때 넣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네요. 동생이 남긴 김치찌개 잘 먹고 나머진 버렸답니다. 집에서 만든 김치찌개는 남으면 몇 번씩 데워 먹어도 되던데 이렇게 음식점에서 시켜 먹은 김치찌개는 한 번 정도 데워 먹는게 낫지 두 번째부터는 영 이상해지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은 산책후 맛있고 푸짐하게~

아침산책(6:04~8:02)

수술후 오른쪽 가슴이 눌러지면 안돼 엎드려 잘 수가 없어서 잠을 좀 설쳐서 금방 일어나진 못했네요. 그리고 어제 저녁은 물을 잘 먹었지만 새벽 1시까지 TV보다 견과류를 한 통이나 먹었으니🤣 어찌 됐겠어요? 오늘 500g이나 쪘답니다😂 땀도 최대한 안나야 돼서 운동도 빡세게 못하는데 저 큰일 났죠? 간식 먹는 습관부터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아무리 건강한 간식이래도 간식은 간식이고 특히 밤에 먹는 것이 위험한데 그렇게 간식 먹을 때는 거의 제정신이 아닌 게 같네요😆😅 마음 챙김 하면서 우리 라떼 자는 모습 찍어주고요.  스트레칭 간단히 하고 얼른 나갈 준비했답니다. 저도 땀을 내면 안 되고 라떼도 더운 거 싫으니 일찍 나가서  일찍 들어오려구요. 많이 서둘러 6시 나왔네요. 그냥 평지로만 다닐라고 했는데 오늘따라 해도 없고 너무 선선하니 좋은 거예요. 그래서 성대쪽 옆숲길로 가서 사유의 길 지나갔네요. 이렇게 나무로 둘러싸인 오솔길이고 좀 올라간 길이긴 하지만 워낙 짧아서 그렇게 땀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어요. 이만큼 올라왔으면 이제 다 올라왔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내리막이라 그렇게 빨리 걷지만 않는다면 땀이 덜 나겠죠?ㅎㅎ  사이버대학교 정문 쪽을 건너가면 바로 북촌로가 나온답니다. 북촌로도 아직 7시 때라 그늘도 많고 쭉 내려가서 계동 쪽으로 가고 거기서 창덕궁을 지나 율곡터널만 넘어가면 바로 서울대병원 정문이 나오구요. 거기서 창경궁로 따라서 걸어가면 우리 아파트가 나온답니다.  창덕궁 앞 지날 때는 그늘이 좀 없지만 짧은 편이고 대부분의 길들은 아직 이른 아침이라 여기저기 그늘이 많았네요. 그래서 천천히 걸으면 훨씬 땀이 안 날 것 같은데 8시 가까워지니까 햇빛이 쎄지면서 더워질까봐 마음이 조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속도를 내긴 했네요.  생각보다는 시간이 걸려서 산책 시간은 두 시간이나 됐답니다😅 그리고 집에 오니 만보도 넘기긴 했네요.  조심히 계획해서 걸어다녀서 땀은 덜 났지만 그래도 발은 아파요. 오늘은 평지만 다닐 생각이라 좀 편한 샌들을 신었거든요. 다음에는 아침 산책갈 때 운동화 신어야겠어요. 더워도 어느 길이든 마음대로 다니기에는 좋잖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산책(6:04~8:02)

어제 오후에 커피를

어제 오후에 더워서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셨더니 잠도안오고 속쓰려서 일어나서 위장약 한알 먹고 잠시 들어와 봤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어제 오후에 커피를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피곤하고 지칠땐, 이 시원한 한잔이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당일기 5기 6일차

취침 전 혈당 저녁 비빔국수 아이스아메리카노 섭취 짧게 저녁 산책

들어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어주자

혈당일기 5기 6일차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날짜 :6월 20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섭취음식 : 점심에 핫도그랑 빵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먹었다. 빵 종류를 먹어서 칼로리도 걱정되고 혈당도 높을까 걱정되서 만보를 걸으러 나갔다가 온 후 혈당측정을 했다. 걱정했던것보다는 혈당이 정상이어서 다행이었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그래놀라와 망고퓨레를 함께한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 요거트는 달지 않고 건강에 좋은 요거트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가끔은 달게 먹고 싶을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때 쓰기 좋은 그릭요거트 레시피 입니다 시판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와 망고 퓨레를 넣어주면 적당히 달고 고소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요 망고 퓨레뿐만 아니라 딸기잼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맛있는 그릭요거트 레시피가 완성됩니다 간편하고 맛있는 저당간식이에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그래놀라와 망고퓨레를 함께한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파르페 레시피

### 그릭요거트 파르페 레시피   #### 재료 - 그릭요거트 1컵 - 꿀 2큰술 - 그래놀라 1/2컵 - 신선한 과일 1컵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 - 견과류 1/4컵 (아몬드, 호두 등)   #### 조리 방법   1. 재료 준비하기 - 그릭요거트 적당량을 준비하여 사용하기 쉽게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 꿀 맛을 더해줄 꿀은 미리 준비해 둡니다. - 그래놀라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직접 만든 그래놀라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 신선한 과일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의 과일을 씻어 적당한 크기로 자릅니다. - 견과류 아몬드나 호두 등을 적당한 크기로 다지거나, 그대로 사용합니다.   2. 1층 만들기 - 그릭요거트를 준비한 컵이나 유리잔의 바닥에 약간 넣습니다. 이는 파르페의 첫 번째 층을 형성합니다. - 팁 요거트를 바닥에 고르게 펴주세요.   3. 2층 만들기 - 꿀을 1층 그릭요거트 위에 뿌립니다. 꿀은 달콤한 맛을 더해줍니다. - 팁 꿀은 숟가락으로 고르게 뿌려주세요.   4. 3층 만들기 - 그래놀라를 꿀 위에 올립니다. 그래놀라는 바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 팁 그래놀라가 너무 많지 않도록 조절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춥니다.   5. 4층 만들기 - 신선한 과일을 그래놀라 위에 올립니다. 과일은 색감과 맛을 더해줍니다. - 팁 과일을 다양하게 사용하여 알록달록한 색감을 더해보세요.   6. 반복하기 - 위의 과정을 반복하여 컵을 채워나갑니다. 다시 그릭요거트 -> 꿀 -> 그래놀라 -> 과일 순서로 쌓아갑니다. - 팁 각 층이 고르게 쌓이도록 신경써주세요.   7. 마무리하기 - 마지막 층을 과일로 마무리한 후, 견과류를 위에 올려 장식합니다. 견과류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 팁 견과류를 약간 다져서 올리면 더 먹기 편합니다.   8. 서빙하기 - 완성된 파르페를 냉장고에 잠시 넣어두어 차갑게 만듭니다. - 바로 서빙하여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그릭요거트 파르페는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영양가 높고 맛있는 파르페를 즐겨보세요!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그릭요거트 파르페 레시피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 수제 그릭요거트♡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를 만들어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매일 아침 식단 ♡ 그래놀라에 그릭요거트 조합 견과류 뿌셔뿌셔 그릭요거트 조합 과일과 그릭요거트 조합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고 꾸덕한 요거트 올려서 한입 요거트에 견과류 추가 정말 변비로 고생했는데  변비가 사라진 건강한 식단입니다. 식빵 구워서 땅콩버터와 사과잼 바르고 계란 올리고 사과에 꾸덕한 요거트 올리면 이렇게 사과 샌드위치 완성 데코는 산딸기  보기에도 좋고 맛은 두배로 좋아요. ♡요거트 만드는 과정♡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크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득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요거트 메이커와 유청분리기로 직접 요거트 만들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혈기챌7일차

6월20일 오후10시 아침 방울토마토 600그람정도 먹음.점심 단식  저녁은 카레에 밥 한그릇 비벼서 소주3잔 마심.아이스크림 1개,믹스커피 5잔 마심.오늘은 바빠 과자를 못 먹었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7일차

혈기챌9일차

6월20일 오후6시 아침으로 곰국물에 밥한그릇 말아억었습니다.라떼 한잔 마시고 샌드위치 사분의 1. 먹고 점심으로 컵라면1개,밥 조금먹었습니다.비타민 음료 1잔 먹고 참외2개 먹었습니다.아직 저녁은 안 먹었는데 카레 먹거나 식빵 2개 남아 그거 먹든지 둘중에 하나 먹을거 같습니다.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9일차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목요일 아침이 밝았답니다. 오늘은 저에게 결전의 날이거든요 그래도 할 건 해야 돼서 몸무게에 쟀더니 600g이 빠졌네요. 한 400g만 빠져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을 텐데 200g더 빠져서 땡큐니다. 기분이 계속 좋기에는 결전의 날이라  시크하게 넘어가긴 했네요. 제가 오늘 8시 20분에 간단한 수술을 받거든요. 정말 간단해서 전신 마취도 안 하고 보호자도 필요 없답니다. 그래도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고 칼 대는 거라 조금은 무섭거든요.  금식도 필요 없어서 바로 샐러드 준비했네요. 어제 양상추를 사오긴 했지만 아침에 씻을 여유는 없었거든요. 그냥 배추 밑에 깔고 내 야채들 싹 다 넣은 다음에 과일은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풍성히 올리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올린 다음에 브리치즈 넣고 올리브와 할라피뇨까지도 넣고 요거트드레싱 뿌렸어요. 이번에 만든 요거트드레싱은 묽지 않아 흐르지 않아서 뿌리면 위에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야채만 있는 부분은 안 묻어 있을 것 같아서 찍어 먹으라고 놨뒀네요. 샐러드 옆에 요거트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반찬처럼 곁들여서 놔뒀어요. 엄마랑 둘이 맛있게 아침으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 샐러드 먹고 잡곡밥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맛있게 먹으려 했지만 별거 아닌 수술이라도 뭐 그렇게 싱숭생숭했는지 준비하다가도 생각하고 그랬더니 여유가 없어 밥은 먹을 시간이 없었어요. 색조는 안하고 메이크업 베이스까지만 바르고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겨우 우리 라떼 아침만 먹이고 나왔네요. 다녀와서 한낮 되기전에 우리 라떼 잠깐 산책시킬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병원으로 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점심 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점심 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6월 20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아침식사후 오늘은 식사(토스트,라떼)후에 체크해봣는데 평소보단 확실히 수치가 좀 올라가잇네요 더워서 홈트로 운동시간 체워야겟어요

헬로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헬로12

6월 20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6.20목⛔️혈당일기5기7일차(완)

6월20일목요일 아침간식후혈당137mg/dl 먹고후 혈당은 어떤지 궁금해서 마지막날은 라떼랑 고구마스틱 조금씩먹고  재봤는데 역시 하염없이 치솟는수치;;  아침밥은 패스 점심은 샐러드랑 닭고기먹어야겠다..이렇게 5기도 나의수치들은 두자리를 보지못하구 끝내는구나 다음기수때는 정말 두자리만들기 성공하고싶다!!!!!

어묵손가락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묵손가락

6.20목⛔️혈당일기5기7일차(완)

아침부터 아아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들었네요 어효 비오면 지육챌이랑 만보 어찌 채우나요 아직 비가 안와서 우산챙겨 나왔습니다 비가 곧 쏟아지려는지 너무 습해서 바로 카페로 도망 왔어요  에어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니 천국이 없네요 다들 비오는 날은 더더욱 운전 조심하시고 목요일도 화이팅해보자구요 아뾰!!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아침부터 아아

아이스커피

동친들과 커피타임 좀 멀리 있는곳을 와서 걸어오느라 진 빠지는 커피 마시니 좀 낫네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커피

혈당일기5기 10일차인증

6월20일 목요일 식단 토스트 딸기잼 포도잼 우유 야채샐러드 빵 버터 치즈 크림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5시 일어나 가볍게 식사를 마친후 1시간 정도 운동을 했더니 땀이 나 집에 돌아와 샤워 후에 측정해 보았습니다 89 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5기 10일차인증

그릭요거트 샌드위치 레시피 공유해요

저는 그릭요거트를 너무 좋아해서 다양하게 활용하는 편이에요 사실 생크림이나 잼을 바르면 더 맛있겠지만 평생 다이어터로서 건강하고 내 혈당을 지켜주는 그릭요거트로 샌드위치 만들면 정말 맛있어요 먼저 빵끝을 자르고 그릭요거트를 듬뿍 발라줍니다. 그리고 단면이 예쁘게 나오게 좋아하는 과일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반을 자르면 이렇게 그릭요거트 샌드위치가 완성이에요 좋아하는 과일 넣으시면 됩니다~ 딸기나 귤, 포도, 샤인머스캣 모두 맛있어요~ 사과두요~~

슈비므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비므네

그릭요거트 샌드위치 레시피 공유해요

혈기챌6일차

6월19일오후10시반 아침 방울토마토 1통,커피 4,5잔. 점심 단식 저녁 만두육개장,아이스크림1개 감자전 1장 먹음.오늘은 군것질 많이 하지 않고 자제했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6일차

그릭요거트 레시피는 간단하게

무엇이든지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먹을수 있는 레시피여야 자주.맛있게 먹게되는거 같아요. 제일 않은사람들이 간단하게 쉽게 만들어 먹는 방법으로 블루베리.사과. 키위.딸기등 제철과일과 고소한 견과류종류로 믹스해먹는게 건강하고 맛있게 먹게되는거 같아요 달달한 잼이나 꿀은 맛은 있겠지만 건강에 좋지않으니까  피하는게 좋겠지요. 아무것도없는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키위. 블루베리. 사과.방울토마토 그리고 고소한 아몬드.호두등 견과류늘 섞어먹는게 간단하고 쉽고 건강에도 좋겠지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그릭요거트 레시피는 간단하게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6. 치킨랩 샌드위치, 딸기바나나주스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 

토스 고양이..선물.🧊☕

햄버거 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또 아이스커피 받았어요. 더운날 먹어야겠어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토스 고양이..선물.🧊☕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게 한잔 마셨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기챌 5기 6일차

2024.06.19 AM 09:40  라떼 마시고 2시간 후 측정 93 오늘은 공복감이 덜 한 날...😁

flyihan님의 프로필 이미지

flyihan

혈기챌 5기 6일차

아아

너무 더워서 저녁 먹기전에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얼음 가득 넣어서 마시니 시원하네요. 오늘은 문 열어 놔도 덥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아

6/19 혈기챌5기 7일차

6/19 오전6시40분 공복혈당 129 어제저녁 7시30분 김치찌게 두부부침 밤9시 참외 2조각 아이스크림1개

붐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붐뿜

6/19 혈기챌5기 7일차

베이글에그릭요거트

저는 그릭요거트는 거의 베이글에 크림치즈대신 발라먹거나 요거트에 블루베리 바나나 등 그날 있는 과일을 넣어 한끼 해결을 해요~ 아주 간단하죠~ 오늘은 아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릏 넣고 베이글에 발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베이글에그릭요거트

대구.경북 스벅 아이스 음료 1+1

전 대구.경북이 아니라 못먹지만...  계신분들은 드실분 드세요~ 스벅 용량이면 1+1이면 간에 기별도 안가지유? 혼자 두잔은 마셔야지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대구.경북 스벅 아이스 음료 1+1

혈당일기5일차

아침식사 10시30분 샌드위치1개,라떼한잔  점심식사  3시30분 비빔밥, 간식  메로나바 4시 40분 혈당측정  101 헬스 근력운동.4700보 걸음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5일차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낮에 나갈 때는 자외선 크림 바르고 나가세요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