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 일기 6기 2일차

24.6.26(수) 식후 혈당 ; 132 점심으로 콩나물 버섯 비빔밥, 유부국, 김치, 제육볶음, 오이무침으로 배부르게 먹고, 아이스 믹커도 한잔!!~~  2시간이 지나기 전에 재봤다~ 낮에는 움직임이 많아서 안정적인듯하다.. 공복 혈당이 문제..ㅠㅠ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혈당 일기 6기 2일차

2차 커피수혈

오후에는 아이스로 2차 커피수혈 합니다 커피랑 같이 먹을 군것질도^^;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2차 커피수혈

혈당일기 3

혈당일기 3일차입니다. 공복 혈당은 99나왔습니다. 아이스커피 마셨습니다. 샐러드와 단백질 적당히 먹으면서 하루 보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혈당일기 3

저당 멜론바

칼로리는 일반 다른 아이스바와 동일한데 저당이라 당이 3%  vs. 일반 17% 보다 많이 적네요 그런데...맛은 일반이 훨씬 맛나요~ ㅋ 졸려서 시원하게 하나 먹었어요~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저당 멜론바

6월 26일 (수) ㅣ 혈당일기 6기 2일차

- 날짜 : 6월 26일 (수)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 약속이 있었는데 다쳐서 항생제와 소염제를 먹고 있어서 다행히 술은 안먹고 음료수에 숯불 바베큐만 먹었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도 식단을 하느라 라떼와 삶은 계란 2개만 먹고 2시간 반쯤 지난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72가 나왔네요.  식후 혈당으로 너무 낮은 수치가 나와서 기계가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하네요...ㅠㅠ 너무 들쑥날쑥이라... 기계를 바꿔야 하나 싶네요.  일단 몇일 더 검사해 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수치를 완전히 신뢰할 수 없어 저 나름대로 식단관리도 하고 유산소 운동도 하던대로 계속 꾸준히 해 나가야겠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월 26일 (수) ㅣ 혈당일기 6기 2일차

혈당일기 6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금고10종

혈당일기 6기 3일차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수분 보충 많이 하세요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트러플머쉬룸수프볼

ㅋ 지금은 배가 부른데, 이런  선물 좋네요 빵속에 스프가득 ~~딸기잼도 주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트러플머쉬룸수프볼

커피 선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물 받았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 선물

아이스크림 티코 아세유? 😊

요거 맛있어요 ㅋㅋ 간만에 먹는데 쪼꼬미 티코  너무 맛있어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이스크림 티코 아세유? 😊

6월 26일(수) | 혈당일기 6기 1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6월 26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지난 5기 챌린지가 끝나고 일주일이 조금 안 된 시간이다. 그 사이 식사 조절도 잘 했는데, 새로운 6기가 시작되는 오늘 첫 혈당은 높은 편이다. 하필이면 어제 조금 늦은 시간에 저녁 식사를 해야 했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던 것이 원인인 듯하다.  다시 6기가 시작되었으니 하루하루 더욱 신경 써서 식사를 조절해야겠다.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6월 26일(수) |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26일(수)/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날짜: 6월26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냉면,매실주 1잔 (후식)아이스크림 (야식)수박 내용: 아침혈당을 재고 너무 너무 놀랐다. 혈당이 100이상이면 당뇨 주의단계로 넘어가는데 싶어서 얼마나 놀랐는지... 그리고 왜 그렇게 되었을까? 어제 저녁식사와 후식, 야식을 생각해봐서 탄수화물 섭취를 아주 맣이 한 건 아닌데 말이다. 굳이 영향을 줬다고 생각하는게 있다면 어젯밤 TV시청을 새벽1시까지 해서 6시간도 채 자기못해서 혈당이 올란간걸까? 충분한 수면이 혈당에 좋다는 거 보면 그게 이유일까? 오늘은 일찍 자고 내일 혈당을 기대해봐야겠다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6월26일(수)/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수요일 아침 닭가슴살 샐러드

400g이 빠졌어요. 어제도 약간 걱정을 하며 잤는데 사실 왜 빠졌는지는 조금 애매하네요. 가장 좋은 원인은 어제 18000보 걸은 것 같아요. 식단은 잘 모르겠어요. 어제 옥수수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니면 견과류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밤부터 오늘 아침, 지금까지도 속이 좀 안 좋거든요.  그래도 여전히 아침샐러드는 잘 먹어야줘~  어제 샐러드에 넣을려고 찐찰옥수수 일일이 다 까더니 오른쪽 엄지에 물집까지?!(너무 내가 약해진 거 아닌가 놀랐답니다) 샐러드만 먹고 라떼랑 산책나갈 거라서 오늘 샐러드는 닭가슴살 샐러드(+저당키위드레싱)입니다. 굉장히 푸짐하죠. 제가 좋아하는 자두도 통으로 2개 넣고요. 집에 있는 야채들(양상추 배추 치커리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과 과일들(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천도복숭아 수박) 옥수수는 나머지 초당옥수수 다 넣고 찰옥수수도 조금 넣어봤어요. 찰옥수수는 아무래도 냉장고 들어가니까 깡깡해져서 뜨거운 물에 살짝 부드럽게 해서 물을 빼고 넣네요. 키고 토픽으로 견과류 12월 치즈까지 넣고 양배추 앞에까지 그리고 저당 키위 드레싱까지 뿌리니 1인분이지만 너무나 크고 푸짐하죠?😅😆 거기다가 닭가슴살 100g중에 한 30g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썰어서 넣었네요. 아 닭가슴살 들어가서 올리브랑 할라피뇨도 종종 썰어서 토핑으로 추가했어요. 이걸 천천히 앉아서 다 먹었답니다. 샐러드지만 야채들이 많아서 먹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30분은 걸리는 거 같애요 그리고 준비하고 나오니까 벌써 8시 55분이에요. 해는 벌써 뜨겁고요. 내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움직여야 될 것 같네요. 오늘보다 더 더워지고 33도까지라니 나나 라떼나 한낮에는 움직이지 말아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닭가슴살 샐러드

커피수혈

커피수혈 합니다  오늘은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커피수혈

아침 식단관리

오늘 아침도 식단 관리했어요 어제 저녁 약속이 있어서 과식했으니 오늘 아침은 더 잘 지켜야겠더라고요 삶은계란 두개와 캐시딜에서 주문한 [프렌치카페] 더블카라멜라떼로~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아침 식단관리

6월26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6기ㅡ3일차 인증🍀🧡

6월26일 공복혈당ㅡ116 어제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 산책 30분하고  아이스크림 1개를 먹었다 계속 경계 수치가 올라가고 있다 관리가 잘 되지 않아 고민이다 더 노력해 보자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6월26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6기ㅡ3일차 인증🍀🧡

6월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날짜 : 6월 25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갈치조림, 잡곡밥 반공기, 고구마대볶음, 배추김치, 들깨홍합미역국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피자한쪽 돌체라떼만 먹었는데 공복혈당이 너무 높다. 오늘은 점심에 양상추연어샐러드, 잡곡밥 반공기, 죽순볶음, 계란말이, 어묵국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부추전 3장을 먹었다. 공복혈당이 높아서 오늘은 돌체라떼는 안 마셨는데... 내일도 높게 나올까봐 걱정된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6월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혈기챌2일차

6월25일 밤11시 아침 단식함.믹스커피 오전동안 2잔 먹음.점심 김밥 사먹음.커피한잔 마심.저녁으로 닭강정먹고 딸기산도 5봉지,우유,팥빙수 먹음.주식보단 군것질 더 돟아함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2일차

당뇨 혈당영양제

당뇨.고지혈로 혈당관리해야합니다 약사인  지인에게 추천받았어요 엽산이 들어있어 당뇨있는사람 영양제로  좋다네요  오늘은 산딸기도 주셔서 우유에 갈아먹고  혈당관리합니다.건강관리하고 운동하여  다들행복하세요.

강4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4랑

6월 25일 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저녁에 모임이 있어 부페식당에 갔습니다.  야채와 해산물을 우선으로, 다음으로 육류, 탄수화물은 거의 먹지않고 참다가 마지막에 아이스트림 케익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2시간 30분 지나 측정한 혈당이 122 입니다. 먹는 순서가 이렇게 중요하네요.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6월 25일 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띠링~~ CU마트의 알람 둘째의 코스~~~ 라라스윗 신상이 나왔다는 광고에 혹해서 사왔네요.  엄마도 먹으니 엄마 카드로 ㅋㅋㅋ 너무 당당합니다. 근데 저도 참지 못하고 동참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저녁 식후  숙주 알배기 팽이버섯 두부 소고기 저수분 샤브샤브랑 서박지 몇개 먹고 낮에 마시다 남긴 라떼 좀 마시고 잼. 야채를 먹으니 좀 괜찮네 오늘도 저녁 식후엔 운동가야지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화)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 2024. 6. 25.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세시간 후 혈당 측정. 오늘 저녁식사는 모듬초밥 13p. 후에 조스바제로 아이스크림 먹고 한시간 걷기 완료. 식후혈당 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걷기를 바로 했더니 소화도 되고 좋구만^^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6월 25일 (화) 혈당일기 6기 1일차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시원하니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6월 25(화) |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2024.06.25 공복혈당 전날 호박샌드위치 우유 아이스크림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8천보 걷고 혈당을 쟀습니다  이제부터 식단관리와 운동 열심히 해야 겠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6월 25(화) |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오후 산책까지 다녀와서 물

찐옥수수도 먹고 제법 배가 불러가지고 그냥 집에 있을 순 없겠더라고요. 6시 50분에 라떼랑 저녁산책 나갔답니다. 동대문 쪽에 노점에서 견과류를 볶아주는 아주머니한테  검은 콩하고 땅콩, 아몬드도 샀네요(두 번이나 허탕쳐서 이번에 겨우 샀답니다) 다른 길로 다시 대학로로 오는데 하늘에 구름이 핑크가 됐네요.  색깔이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저녁산책 끝나니 18000 보 걸었네요. 이걸로 찐찰옥수수랑 견과류 좀 먹은 거가 상쇄될까요?🤔 그리고 물도 2잔 마셔서 2리터 채웠답니다.  오늘도 할 거는 다 해내고 그랬는데 아무래도 땀을 흘리지 않을려고 편한 곳으로만 걷고 목 선풍기도 하고 다니고 하니 운동 강도가 좀 약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잘 안 빠지나 싶기도 하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후 산책까지 다녀와서 물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화요일 측정시간 : 저녁 식사 2시간 후 음식 : 저녁밥은 두루치기랑 상추쌈이랑 같이 먹었다. 오후쯤에 아이스크림 간식으로 먹어서 당수치를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좋게 나와서 다행이다. 그래도 오늘 간식을 먹은만큼 내일 식단에 조금 더 신경써야겠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혈당일기 6기 2일차

따옴바 수박

신랑 아이스크림 찾길래 따옴바 줬어요 파인애플맛이 젤 맛나다네요 저도 그래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따옴바 수박

2차 방어는 스윙칩

1차는 아이스크림 2차는 스윙칩 괴롭네 진짜 ㅋㅋㅋㅋ 다이어트도 온가족 같이 하먼 좋은데 저만 다이어트 중이네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2차 방어는 스윙칩

6.25. 혈기챌6기 1일차 인증

삶은달걀2개 바나나 아로니아 두유 갈은 우유 한잔 마셨다  그리고 카페라떼 한잔 마시고 체크 시럽은 빼고 먹어보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6.25. 혈기챌6기 1일차 인증

6월 25일(화)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5일(화) 혈당일기 6기 1일차 공복 혈당 체크 와우, 혈당일기 2기?3기까지 꾸준히 쓰다가 한동안 안썼더니 오늘 혈당이 3자리수인데.. 여태 체크한것중에 높은편에 속한듯.. 어제 밤 늦게 더워서 남편하고 아이스크림 먹고 잔게 문제인듯 그래도 하나로 끝났으니 망정이니...  다시 조절하자!

알로하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영이

6월 25일(화) 혈당일기 6기 1일차

김구 선생님

김구 선생님 이건물에 나타나셨네요. 문화강국을 강조 하셨는데 우린 문홰강국으로 살아가고 있는지요?  출처:보배드림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김구 선생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