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스크림 간식 타임

첫째는 바나나 초코칩, 둘째는 빠삐코 ㅋ 사이좋게 꺼내서 먹네요~~ 더우니 하루에 하나는 기본인거 같아요~ 이거 먹고 학원 보내야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이스크림 간식 타임

💙설탕 탄 믹스 커피 드시는 분?

점심 시간 이후가 되니까 살짝 졸음이 와서 얼음물 이랑 설탕 잔뜩 넣은 아이스 믹스 커피 타 마시려구요~  혈당 관리도 해야 하는데 설탕 없는 아메리카노 커피는 쓰고 맛이 없어서 잘 못 먹겠더라구요...ㅠㅠ  얼음이랑 설탕 잔뜩 넣어서 달달하게 탄 아이스 믹스 커피가 요즘 왜 이리 맛있죠...?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설탕 탄 믹스 커피 드시는 분?

점심은 근무중 요거트볼

요가 수업 끝나자말자 우리 플라워 카페에 오니 12시 10분이었어요. 우리도 점심 때는 카페가 좀 바빠서 그때부터 바로 바삐 일하고 우리 사장님인 이모는 퇴근하시고 저 혼자 근무중이랍니다. 그러면서 점심으로 요거트볼 먹었어요. 우선 집에서 요거트볼에 넣을 재료를 챙겼어요. 방울토마토 사과 천도복숭아 오렌지 초당옥수수는 통에 넣고 견과류하고 시리얼은 물에 젖으면 눅눅해지니 따로 미니지퍼빽에 담아서 한 통에 같이 챙겨왔답니다.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를 볼에 절반 정도 넣고 냉동 딸기는 밑에 깔고 견과류와 시리얼을 중간에 놔뒀어요. 그리고 사과랑 천도복숭아, 방울토마토도 먹기 편하게 썰어서 이쁘게 색깔 맞춰서 담았답니다.  노란 초당 옥수수와 주황 방울토마토에 냉동 블루베리가 있으니 색상이 대비되서 예쁘드라구요.  윗부분에 사과까지 과일과 옥수수만 보여도 밑에도 푸짐하게 잔뜩 들어 있어서 약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배가 좀 불렀지만 탄수화물은 별로 없으니 이 배부름은 오래 가진 않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근무중 요거트볼

혈기챌7일차

6월19일 오후3시 아침 닭볶음탕에 햇반 작은거 1개, 점심으로 열무비빔밥 한대접,순두부찌개,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두유1팩,믹스커피한잔먹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7일차

오트밀 다이어트 그릭요거트 레시피

하루에 한끼는 건강식으로 먹기 위해 오트밀 그릭요거트를 먹습니다. 오트밀, 하루견과, 그릭요거트, 알룰로스(꿀도가능), 채소믹스를 활용하는데 식단관리를 굳이하지 않으면 딸기잼이나 다른 소스를 넣으면 맛있습니다. 그릭 요거트를 50-100g 사이로 퍼줍니다. 알룰로스를 넣을려고 했으나 답례품으로 받은 꿀이 있어서 꿀을 넣었어요. 오트밀은 체중감량을 위해서 1/2 계량 스푼으로 한번 넣어줍니다. 하루견과 한봉지도 넣어주구요. 아주 간단한 다이어트 오트밀 그릭요거트가 완성됩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오트밀 다이어트 그릭요거트 레시피

수요일 아침 샐러드와 햄버거 반개

오늘 아침은 좀 꿀꿀하기 시작했답니다. 400g이 쪘거든요. 어제 아침에 그 달콤한 팡도르와 뺑 오 파스타치오 먹고 점심에도 집밥으로 모처럼 풍성하게 먹어서 찔만했지만 그래도 19000보 걸었고 저녁에도 1시간 이상 산책을 해서 혹시나 유지나 한200g정도로 저지를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예상은 빗나갔네요. 다시 한번 근육량이 작아 먹는데로 찌는데 기초대사량을 늘릴려면 근력 운동이 필요하겠죠?😒🙄🤨😮‍💨 오늘은 아침일찍 라떼랑 산책 갔다 오고 집에 들어와서 얼른 아침 준비했어요  수박이 있으면서 수박과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 샐러드2인분 준비해서 엄마랑 나눠먹었는데 어머니는 아침부터 몸이 안 좋으셨거든요. 아직 새벽이라 그렇게 덥지 않은데  덥다고 선풍기도 방에 배치해서 쓰셨어요(다른 식구들은 방마다 선풍기 놔뒀는데 어머니는 안 덥다고 아직 안 가셨거든요) 그래도 라떼랑 산책 갔다 와서 샐러드 만드니까 그 샐러드만 드시고 누우셨답니다 오늘 어머니는 출근도 못하셨어요. 그 빈자리는 제가 채워야 한답니다.  그래도 다행히 입맛이 그렇게 없는 건 아닌지 샐러드는 반 정도 잘 드셨서 다행이었는데 내가 밥 끓여준다고 해도 그거는 못 먹겠다고 하시네요😟 저는 얼른 밥 먹고 11시 요가 수업도 가고 요가 수업 마치자마자 가게 가서 점심 장사부터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얼른 다음 코스로 넘어갔어요. 원래는 잡곡밥에 우리집 맛있는 반찬들 먹으면 되지만 어제 우리 동생이 또 햄버거 세트를 시켰답니다😆 동생은 맥도날드에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버거 세트에 맥윙을 한 4개 정도 시키거든요. 그런데 맨날 버거만 남아요. 어제 저녁에도 버거를 남기면서 저보고 먹으라하더군요. 저번에는 1개를 다 먹었지만 요근래 뭘 많이 사 먹어서 나는 반개만 먹겠다고 딱 선을 그었네요. 그리고 저녁때는 먹을 수 없으니 그 다음날 아침으로 버거 반개 먹었어요 그런데 좀 달라보이죠?   버거 반개를 열어보니 양상추 쪼끔에 토마토 조금있고 패티만 두툼한 거예요. 안되겠어서 내 채소들 빼서 더 했어요. 며칠 전에 사과햄샌드위치처럼 사과도 겹쳐서 한 줄 조그맣게 놔뒀답니다. 우선 패티 위에 상추 반장하고 치커리 당근 파프리카를 조금 얹었고요. 사과 겹겹이 한 줄과 야채들이 많으니 소스처럼 양배추라페도 넣었죠 그리고 빵을 딱 덮으니 야채 많이 넣은 수제버거 느낌 아닌가요?😅 물론 이게 빵이 반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일반버거 아니고 디럭스 버거라 크기가 그래도 좀 됐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되게 맛있는 햄버거가 됐어요. 그리고 먹을 때 전에 햄버거 하나 먹은 것보다 시간이 더 걸렸답니다. 안에 치커리 같은 것들이 아무래도 거칠고 식감이 있으니 좀 더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와 햄버거 반개

6/19(수)제로 🍑 아이스티

집에 요런게 있었네요^^ 진짜 너무 덥네요!!  얼음 듬뿍넣고 시원하게 한잔  타먹어야 겠어요~~ 더위 조심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19(수)제로 🍑 아이스티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6/19 13:00 점심먹고 삼십분 뒤 잰 혈당 결과입니다. 점심을 12시쯤 먹었고 메뉴는 양배추 찐거+ 조미 닭가슴살 + 유부초밥 4개+콩나물국 먹고 바로 산책 30분 했습니다.  소화좀 시킨느낌. 클린하게 먹은느낌이라 속이 편하고 좋네요 커피 라떼 한잔 마실생각입니다.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7일차

그 많던 모닝빵들은 다 어디로..😂

모닝빵에 딸기잼과 버터 넣고 치즈 넣어서 냠냠 아침에 신랑이 먹고 갔어요 감자에그 샐러드 넣어도 맛있는데 아침에는 간단히! 그 많던 모닝빵들은 어디로 갔는지.. 새로 사야겠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그 많던 모닝빵들은 다 어디로..😂

헉 모야모야 ㅠㅠ

오늘 친구가 덥다고 ㅠㅠ 아이스크림 선물해줬어요 뭐양뭐양 ㅜㅜ 저 이런거에 진짜 감동받는다 말이예요 ㅠㅠ 와 진짜 기분 좋은 하루가될 것 같아요 ㅠㅠ 저 친구 잘 둔것같지요 ㅠㅠ 너무 감동잉메요 ㅠㅠ 저도 선물 갈겨야겠어요 쟤가 먼저 시작했으니까 !!!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모야모야 ㅠㅠ

식구들 아침

신랑은 누룽지 달라해서 한그릇 김치찌개랑 계후~ 딸아이는 어제 새벽에 자더니 아침에 또 못 일어나네요 고구마 넣고 라떼~ 오늘은 밥 먹이고 싶었는데 ㅠㅠ 급하게 고구마 전지렌지로 익히고 찬물에 담궈 식혀서 우유랑 갈았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식구들 아침

6월 19일 혈당일기 6일차 인증

어제 오후 교육을 받으러 가느라 짜장라면을 먹고 라떼를 마셨더니 공복혈당이 110까지 올라갔다. 음식을 조절하자.

개별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개별꽃

6월 19일 혈당일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5기5일차

오늘공복혈당 117. 어제 유산소 30분의 여파가 나타난것같아 뿌듯하다. 어제 저녁은 딸기잼 식빵 4조각에 오예스 3개정도 먹었다. 앞으로도 30분이라도 홈트를 해보도록 노력해야겠다

효오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오잇

혈당일기5기5일차

6월18일(화) 혈당일기5기 4일차 인증

6월18일 혈당측정시간 : 식후 3시간 샤브샤브 오늘은 무지 더운날. 진짜 더운날 더워서 움직이는게 너무 힘들었어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들고 다니면서 볼일봄 올여름이 너무 힘들거 같아

아리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리뭉

6월18일(화) 혈당일기5기 4일차 인증

혈당기록5기4차

저녁 베트남쌀국수 컵라면. 아이스크림1개 먹고 1시간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5기4차

6월 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혈당수치:110 측정시간:오후4시14분(식후2시간) 식단:산딸기,식빵1조각,감자샐러드,견과,삶은 계란 과일은 식사 전에 먹는 게 좋다고 해서 밥 먹기 전에  산딸기를 먹었다. 그리고 탄수화물을 줄이기 위해 식빵 한 조각 위에 감자 샐러드를 얹어서 먹었다. 커피도 믹스커피가 먹고 싶은걸 참고 블랙으로 마셨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6월 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5기7일차

오전6시50분 라떼 힌잔 8시 등산 한시간 9시11분 측정 어제 저녁에 삼겹살을 먹어서 그런지 수치가 많이 올 랐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5기7일차

혈당일기 4일차

아침 10시 식전혈당체크 혤당-94 10시 전에 먹은음식-라떼한잔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 4일차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 : 6월 1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으로 수육에 상추쌈 잡곡밥 반공기와 미역국에 감자채볶음과 오징어 미나리초무침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산딸기 우유 한잔을 마셨다. 그런데 공복혈당은 여전히 높다 아무래도 공복혈당장애는 운동과 식단관리로는 안되는걸까?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혈기챌6일차

6월18일 10시 아침 방울토마토 20알정도,캔커피2개,믹스커피 4잔 마심.점심으로 굶었음 저녁은 닭볶음탕,감자전,소주1병 마심. 아이스크림 1개,감자과자1개 먹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6일차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그릭요거트 레시피_있는 과일과 함께요~

저는 워낙 요거트를 좋아해요.  그래서 집에서 요거트를 계속 만들어 먹어요 어제도 다 떨어져 가서 덜어놓고 새로 또 만들었네요 지난번에 캐시딜에서 요거트 기계 사서 만들었는데 미숙했는지 완벽하게 되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상관없이 그냥 요거트도 맛있네요~ 저의 그릭요거트 레시피는 별게 없어요. 저는 그냥 요거트만 먹는것도 좋아해서 대부분은 그냥도 먹고요 집에 있는 과일을 같이 먹기도 해요 과일 잘게 썰어서 요거트 위에 얹어서 먹기도 하고  반대로 썰어진 과일에 요거트를 소스처럼 얹어서 먹기도 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으니까^^ 몇일전 집에 수박 냉동딸기 골드키위 참외가 있어서 잘게 썰어서 요거트 위에 얹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그릭요거트 레시피_있는 과일과 함께요~

더워요~ 아아 ~~ 아메리카노

입에서 절로 덥다..더워 나오네요. 지나가다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한여름 더워도 뜨거운 커피 마시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아아   시원합니다 몸속으로 들어가는 얼름의 시원함을 잠시 달래 봅니다.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더워요~ 아아 ~~ 아메리카노

콜라맛 주물럭

요거 맛있지요 ㅋ 덥다고 또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는다고 해서 꺼내네요 저는 살이 찔까 무서워 꽁다리만 담당합니다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콜라맛 주물럭

여러분보고 저도 커피한잔해요💚

식후땡으로 한잔합니다 바닐라 라떼 한잔으로 피곤을 살짝 옆으로 밀어보아요 다들 커피 많이드셔서 저 약팔렸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여러분보고 저도 커피한잔해요💚

어떤 과일이랑도 잘 어울리는 그릭 요거트

첨엔 그릭요거트를 왜 먹나 했어요 근데 먹다보니까 너무 매력적이에요 꾸덕하면서 쫀득한 것이 어떤것과 함께 하느냐에 다라서 맛이 완전 달라요 저는 냉동실에 살짝 넣어놓았다가 먹어요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나 딸기 바나나 냉동 망고 같은거 섞어서 먹어요 과자나 견과류는 이에 껴서 싫더라구요 ㅋㅋ 시원한 그릭 요거트 + 시원한 과일... 넘 좋아요 전 밥통이 커서 끼니로는 부족하고 입 심심할때 한 그릇해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어떤 과일이랑도 잘 어울리는 그릭 요거트

화요일 점심 집에서 샐러드랑 밥 차려먹음

라떼랑 아침산책 갔다가 11시반쯤 대학로로 왔지만 빵 반개 남은 거 엄마 이모 갖다 들려고 하우스에 다시 갔어요. 엄마 드리고 너무 더운 날씨에 1시간 정도 쉬고 집에는 1시에 들어갔네요. 또 한낮에 움직여서 우리 라떼랑 그늘로만 다니고 그늘없는 곳은 얼른 뛰어서 지나갔네요. 그렇게 한낮에 안 다닐라고 그래도 나는 왜 자꾸 걸 할 일들이 막 생기는 걸까? 들어와서도 플랭크하고 캐시홈트 하나 하고 샤워하고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파프리카 썰고 오렌지하고 천도복숭아 준비해서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양상추가 없어서 배추 잘게 썰어 넣고 청상추 치커리 곁들이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사과 수박 오렌지 천도복숭아 초당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브리치즈 올리브까지 넣고 요거트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옆에 양배추라페도 곁들였어요. 분명히 나 혼자 먹을 건데 어찌 엄마랑 같이 먹은 거랑 양이 비슷하네요. 이거 다 내가 먹었답니다  요즘 도시락으로 미니샐러드만 만들다보니 이런 풍성한 샐러드가 그리웠나봐요. 조금 배가 찼지만... 밥 먹을 요량으로 잡곡밥도 데웠어요. 처음에는 반그릇만 데웠지만 가지나물 나머지 다 빼고 반찬들 조금씩 덜어놓고 돼지김치볶음도 데워 차리니 너무 훌륭한 한상이 되었어요 밥은 다 먹었는데 반찬이 좀 남아서  밥 한숟가락 더 데워서 먹었어요. 결국 오늘은 3분의 2공기나 먹었네요. 지금 배가 꽉찬 상태로 있어요. 모처럼 풍성한 한상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점심 집에서 샐러드랑 밥 차려먹음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2일차인증

날짜 ㅡ2024.6.18 혈당측정시간 ㅡ점심식사후  내용 ㅡ 점심으로 곤드레밥을 완전 보리밥으로 고등어  취나물 오이 상추나물 돼지불고기를 함께먹었다 그리고 2시간후 딸기 스무디를 큰컵1잔하고 걱정은 되었지만 좀심이 혈당이 높지않은 음식아어서인지 비교적 안정적이다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2일차인증

아아 마셔요

오늘도 정말 덥네요, 이런 날은 아아가 답이네요~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주니 잠이 다 깨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아아 마셔요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6월18일(화) 혈당측정시간 : 식사후 4시간 등심스테이크. 오이.묵. 아이스크림 배가 너무 고파서 운동후 빠르게 해서 먹었다. 원래 아이스크림은 잘 안먹지만 오늘 급 땡기네 역시 달콤하니 너무좋아 오늘은 너무더워서 움직이기 조차 힘든날이다. 선풍이 앞에있는 지금이 천국이다

애교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뭉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2024년6월18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사전(오후1시16분 측정함) 아침은 단호박 샐러드로 대신했어요  아침 식사도 다른때보다 조금 늦은 시간에야 마쳤답니다 오전 9시 조금 넘어서 샐러드로 아침을 먹고 3시간 정도 걷기와 계단 오르기 운동까지 해서 3시간을 해주고 와서 점심 식사 하기전에 잰건데 오늘 측정한 혈당이 어째 어제와 같네요 어제는 오히려 운동도 시작하기전이고 음식 섭취하고 2시간정도 지나고 잰건데도 100수치때 나왔는데 오늘은 운동도 하고 음식 섭취하고 4시간 정도나 지났는데도 100다 수치 나왔네요 운동하면서 물 500ml먹은것 밖에 없는데도 어제와 같은 수치때 혈당으로 나왔네요 오늘 먹은 단호박 샐러드가 중량과 칼로리가 어제 먹은 닭가슴살 샐러드보단 조금 더 높아서 그런가...... 단호박 샐러드 중량이250g에 칼로리가 303칼로리 였어요 거기에 어제 오후때 섭취했던 아이스크림 한개 때문인가......아이스크림이 오늘 혈당 수치에 영향을 미쳤을까요 그래도 이정도 수치면 정상수치에 해당하는게 맞죠? 그저께는 혈당을 상승시키는 음식들을 아침 점심 저녁 외엔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간식들을 아예 섭취 안해서 어제 아침때 쟀을땐 혈당이 잘 나왔던 것일까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6월 18일 (화) ㅣ 혈당일기 5기 7일차

- 날짜 : 6월 18일 (화)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식후 1시간반후에 혈당 측정을 했어요. 아침에 에그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1시간 30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3이 나왔네요 식후 2시간은 지키지 못했지만 일단 식후 혈당으로는 정상수치 범위에 들어와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요즘 약속이 많아서 제대로 식단관리를 못한 날이 많아 혈당이 들쑥날쑥 하긴 했는데 혈당은 거짓말을 안하네요. 제가 뭘 먹었는지에 따라 바로바로 수치로 보이니 관리를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월 18일 (화) ㅣ 혈당일기 5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