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 유산소 운동~

월요일 유산소 운동~월요일 유산소 운동~

 

 

아침에 워킹 패드로 빠르게 걷기 45분 정도 했구요

이어서 실내사이클 24분 탔어요

감기 나아가는데 이제 날씨가 궂어서 

오늘도 실내 운동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유산소운동 수고하셨어요 
    명절도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유저님도 즐건 명절 되시구요!
    말씀 감사합니다~~^^
  • 자스민꽃
    유산소 수고하셨습니다 🤭🤭💕
    연휴인데 운동 하셨군용ㅎㅎ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주 후반에 명절 보내는 스케줄이 되서요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