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이 쌓여가고 있어요❄️❄️

아침에 비가오더니 어느새 눈으로

바뀌어서 계속 쌓여가고 있어요ㅠㅠ

왠지 많이 올것같은 느낌!!!!

어제 안전재난문자가 계속 오더라니...*눈이 쌓여가고 있어요❄️❄️*눈이 쌓여가고 있어요❄️❄️*눈이 쌓여가고 있어요❄️❄️*눈이 쌓여가고 있어요❄️❄️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거긴 눈이 많이 오네요.
    여기 울산은 비가 조금씩 오고, 날이 흐리기만 하네요.눈긴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