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
내일 일찍 일어나 세배 해야하는데..
다들 잘 마음이 없네요
계단 오르기하고 집에 오니 과일 깍아서 오시는 어머님 😅
두유 제조기로 단호박+견과류+콩 넣어서 만든 단호박 두유라고 한잔씩 먹어라고 하시네요
이게 진짜 마지막일까요???
저는 도저히 배가 불러 못먹겠고 내일 아침에 단호박 두유 맛봐야겠어요
1
0
댓글4
내일 일찍 일어나 세배 해야하는데..
다들 잘 마음이 없네요
계단 오르기하고 집에 오니 과일 깍아서 오시는 어머님 😅
두유 제조기로 단호박+견과류+콩 넣어서 만든 단호박 두유라고 한잔씩 먹어라고 하시네요
이게 진짜 마지막일까요???
저는 도저히 배가 불러 못먹겠고 내일 아침에 단호박 두유 맛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