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길도 얼고, 식물들도 얼었네요~~
어제 눈비가 섞여 왔어요 오늘 아침에 도로길도 얼고 식물들도 꽁꽁 얼었네요 낮되면 풀리겠죠
꼼꼼엄마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홈트
아침에 홈트로 가볍게 스트레칭 하고 있어요 오늘은 전신 타바타로 따라했어요
들꽃7
아침 공복루틴
아침에 공복에 루틴이지요 물과 유산균 복용으로 장 건강 챙겼어요
다시꿈꾸는세상
찌개의 변신
어제 먹고 남은 순두부찌개가 비지찌개로 변신했어요. 남은 순두부찌개가 양이 적어 뭘 추가해 양을 늘리까 고민하다 묵은지, 콩나물, 비지를 넣고 육수를 추가하니 비지찌개가 됐어요.
roh69
내일 아침 야채 준비
내일 아침에 먹을 야채 미리 준비해놨어요 아침에 바빠서 미리 한가득 담아 놨어요 아침은 채소파티 (?) 네요 ㅎㅎㅎ
오와둥둥
두부김치로 저녁준비 완료합니다.
묵은 김치 들기름에 볶아 깨가루 팍팍 뿌리고 국산콩 두부 1모 뜨거운 물에 데쳐서 먹었어요. 막걸리 한잔 마시고 싶어지는 안주가 되었어요.
정수기지안맘
🌿식전의 야채 채소 5잎
오늘은 혈당 관리를 위해서 야채 채소를 조금 더 많이 섭취 해 보려고 합니다 어제 식사 시간 3잎 먹었거든요 오늘은 5잎 넘게 먹어보려고 아침에 씻어 놓았지요~ 다들 맛있는 저녁 식사 하세요😍
ssalcong초코
데이즈온 원데이 알파시클로덱스트린 알파CD
알파시클로덱스트린 이란 :? 알파시클로덱스트린은 자연에서 유래한 다당류로 주로 옥수수에서 추출되는 포도당 단위가 6개로 구성된 중요한 화합물이에요. 주로 수용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다양한 물질과의 복합체 형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장 주목해서 볼 점은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은 체내에서 지방과 결합하여 우리 몸에서 소화 흡수되지 않는 성분으로 중성지방관리와 지방배출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터들에게는 진짜 필수로 섭취해야할 성분중 하나로 요즘 꼽히고 있다네요^^*
자스민꽃
오전에 러닝
아침에 헬스장에 조금 숨차게 40분 러닝 해주고 오늘 하루 시작 했어요
들꽃7
라떼랑 오전산책
아침에 10시에 서울대 병원으로 꽃배달이 있어서 8시 40분쯤에 라떼랑 같이 꽃가게 가려고 나왔답니다. 오늘은 5시쯤에도 꽃배달이 있어서 어처럼 라떼가 가게 계속 있을 수 없거든요. 일찍 나왔다가 점심전에 집에 데려다주려고 일찍 같이 나왔어요. 꽃배달 끝나고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10:15 나와 시간이 많지 않아서 마로니에공원만 잠시 들렸답니다. 여기도 라떼가 가자고 해서 들렸네요. 마로니공원 의자에서 간식을 자주 받아 먹어서 거기서 간식 먹고 싶어서 가자고 하는 거는 뻔히 알지만 그래도 그게 산책의 재미 아니겠어요.ㅎㅎ 어제 조명 트리 앞에서 사진 찍어 줬는데 트리는 낮에 봐도 이쁘더라고요. 낮에도 트리앞에서 라떼 사진 찍어줬답니다. 앞 사진은 라떼가 트리에서 좀 떨어져서 찍은 거고 이거는 더 가까이 가서 찍은 거예요. 10시 47분쯤 집에 들어왔고 그때가 7천보가 됐네요. 전 집에서 잠시 쉬었다가 12시 전에 다시 나가야 하고 퇴근 때 꽤 많은 다발을 택시 타고 배달도 해야돼서 오늘은 힘든 하루가 될 것 같아요. 라떼라도 집에서 푹 쉬어야죠.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수욜 모닝홈트 스트레칭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좋아요 아침에 따라하면 굿 오늘도 홈트로 아침을 엽니다
오와둥둥
*아침 유산균/글루타치온
두가지 아침 공복에 챙겨먹었어요. 글루타치온 필름형이라 입천장에 붙이고 녹여 먹어요^^ 오늘도 장건강, 당케어, 면역력까지 챙겨봅니다.♡
냥식집사
따뜻한 레몬수
이제는 아침에 따뜻한 레몬수 한잔이 루틴이되겠어요. 레몬수 한잔 만들어서 마실려구요.
주안맘0413
아침 하늘
아침하늘은 흐립니다 어제보다는 덜 추워요. 어제 아침에는 산책할때 장갑 끼어도 손가락이 시렸는데 오늘은 괜찮아요
마음그릇
고구마로 아침식사
아침에 고구마 한개 먹어요 계란도 좀 있다 먹으려구요 어제 15000보 걸어서 피곤해요 잠이 안깨네요
마음그릇
공복에 미온수 한 잔으로. 💦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 보충합니다. 물 섭취하기ㅡ 공복ㆍ식전ㆍ식후 잊지않고 챙겨요.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여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
잉어빵
아침에 잉어빵으로 먹었죠 과일도 가득챙겼네요
뽀봉
흐린 날씨네요
아침에 창밖 풍경 보니 비 소식은 없는데 날씨가 구름이 껴 있어서 흐린 날씨네요
로블ㅎ
🍞모닝 붕어빵 드셔보셨나요?
어제 밤 부터 붕어빵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꾹 참았어요... 그래서 일단 아침에 공복 물 마시고 모닝 붕어빵부터 달려봅니다 전자레인지에 윙~~ 돌려서 따뜻하게 데워 먹어요🍞
ssalcong초코
아침은 돼지고기샐러드와 유부초밥
200g이 쪘지만 아직 61대고 어젠 아침에 케잌을 2개나 먹었기 때문에 그러려니 하고 넘어갑니다. 너무 바쁘니까 신경을 덜 쓰네요. 오늘 아침에는 8시반쯤은 나가야 돼서 시간이 없는 거예요. 파프리카는 손도 못 대고 사과 단감 방울토마토만 씻어서 썰어 준비하고 전에 동생이 시켜먹고 남은 돈가스가 아직도 남아서 그거 마저 다 튀김옷 벗겨서 뜨거운 물에 살짝 담갔다가 썰어 준비 했어요. 그리고 어제 저녁에 식구들이 유부초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1인분이 그대로 남아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오늘 아침에 동생이 2개 먹고 엄마는 속이 안 좋다고 안 드신다니 남은 2개 내가 먹으려고 샐러드랑 같이 차렸어요. 돼지고기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귤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양배추라페 돼지고기(돈가스인데 튀김옷 벗겨내고 뜨거운 물에 살짝 담갔다 빼서 체치듯이 잘라)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맛있게 먹고 유부초밥 2개도 야무지게 먹었네요. '유부야' 유부초밥이라 4개가 1인분이라서 1개가 상당히 큽니다. 그래서 2개만 먹어도 든든하더라고요. 사실 잡곡도 아니고 유부초밥이라 먹지 않는게 다이어트엔 좋은데 오늘 아침 시간도 별로 없고 동생이 저 2개 딸랑 남겨 놓을 것 같은데 한 번 냉장고 들어갔다가 다시 데운거라 남겨놓으면 애매한데 엄마는 아깝다고 안 버릴 거 같거든요.😅 그래서 제가 먹었답니다. 먹고도 싶었고요.😊 밥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블루베리 베이글
아침에는 간단히 빵으로 해결하네요 블루베리 베이글 살짝 돌려서 피칸 크림치즈애 발라서 먹으니 꿀맛 이네요
로블ㅎ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마트가서 잔뜩 사온 탕종 식빵
내일 아침으로 먹을 빵 잔뜩 사왔네요~^^
수수깡7
녹색 어머니~~^^
아침에 막내 초등학교 교통안전 지도 봉사 갔다왔어요^^ 갑자기 연락을 주셔서 갈까말까 망설였는데 모처럼 아이들 많이 보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요즘도 녹색어머니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
seabuck
저녁 밥상
애호박을 얻어 온 게 있어 순두부찌개 했어요. 제가 국물에 기름 있는 걸 싫어해 고추기름 없이 단백하게 끓였어요.
roh69
아침 내생일상(내가 차림)
100g이 늘었지만 이건 유지라고 생각하고 그냥 지나갔답니다. 어제 저녁에 한우 살치살도 사고 조각케익도 3개나 사 왔거든요. 케잌이랑 고기 먹을 거라 저녁은 무리일 거 같고 차라리 아침을 하려고요. 미역국은 어제 끓여서 먹었고 아침에 쇠고기 샐러드랑 탄수화물은 케잌 먹을 거라 먹을 거라 미역국 밥상까지는 안 챙겨도 된답니다 살치살 110g 구워서 반은 내 샐러드에 넣고 반은 동생과 엄마 먹으라고 접시에 담고요. 케잌 3개 담아서 초 하나만 켜서 동생과 엄마랑 같이 생일노래도 부르고 초도 끄고 했답니다. 그러면 된거 아닌가요? ㅋㅋㅋ 비록 동생 먹으라고 쇠고기까지 구워놨지만 우리 동생은 잔다고 들어가버렸답니다. 그래도 우리 엄마가 먹고 라떼가 3점 먹었어요. 살치살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아직 엄마 허리가 다 낫지 않았는데 아침에 나 도와주신다고 기계로 당근하고 콜라비 체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귤 양배추라페 넣고 살치살60g(아무 양념 안 하고 그냥 구웠답니다) 중앙에 올리고애사비드레싱 뿌렸어요 그리고 오늘은 견과류만 더 했어요. 케이크는 얼그레이, 쇼콜라 샹티, 단호박 케이크랍니다. 우선 단호복 케이크와 쇼콜라 샹티를 앞에 조금씩만 엄마 드렸어요. 동생은 안 먹는다고 했고 엄마는 맛만 본다고 해서 포크로 조금만 드렸네요. 그리고 내가 얼그레이 먹을 때 이것도 조금 드시라고 드렸어요. 나머진 내가 다 먹어서 케잌 2개 먹은 걸로 쳤는데 실제로는 조금 더 먹은 것 같네요. 단호박 케이크가 생각보다 달았구요. 초콜렛 샹티는 정말 달지 않더라고요. 얼그레이는 제가 좋아하는 맛인데 바닥이 약간 과자 같아서 그 부분이 달았어요. 이 정도 케익이면 아쉬워하는 맛있게 먹는 양이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이걸 먹고 나서 속이 부대끼고 부담스럽더라고요. 하도 케익을 안 먹으니 크림 소화력도 떨어지나봐요.😅😆 아침 먹고 칼슘 마그네슘 챙겨 먹어요. 이거 먹고 얼른 설거지하고 준비해서 라떼랑 나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운동
오늘은 내생일상도 차려야 하고 글쓰기 수업도 있어서 아침에 일이 많아 빨리 시작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움직이지 못했어요. 5시 반 지나서 홈트 시작했고 맞춤운동 15회차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오늘따라 운동을 하고 약간 덥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운동 끝나고 샤워했답니다. 홈트하기 전 라떼인데 나처럼 못 일어나고 쿨쿨 자더라고요.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1 아침 러닝 2 실내 사이클 15분 3 물 자주 마시기 4 덤벨 운동 팔& 복근 아침에 1,2,4번은 완성했구요 물은 진짜 마시기가 힘드네요 ㅠㅠ 여름엔 달고 살았는데 오다가다 물 한컵씩 마시려고 생각은 하는데 실천이 안되요~ 지금이라도 한잔 마셔야 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어제 시장에서 사온 귤~
어제 시장에서 귤 사왔어요 새콤달콤 맛이 좋아요 한번 손대면 여러개 먹게되네요
오와둥둥
*아침루틴:공복물 +
올리브레몬샷 🍋🍋🍋 오늘 아침에도 챙겨먹었어요~^^♡ 오늘도 햇볕 좋네요. 점심먹고 걷고 와야겠어요~^^
냥식집사
아침 커피
아침에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마셔요 하루의 시작은 늘 커피로 시작하는듯요
마음그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