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굿모닝 물 마시기
🥛굿모닝 물 마시기 아침에 침대에서 물 마시다가 이불에 쏟았네요ㅜ 이런날은 행동을 차분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겠어요. 어두워서 일어나기 싫은 아침이네요.
레몬그린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도 한포 털어 먹습니다 맛있어요 ㅋ
라미에뜨
아침에 하는 캐홈으로 마무리 ~♡♡
오늘은 좀 바쁜 하루라서 스트레칭으로 아침을 일찍 시작했네염^^
우블리에
병풀 글루타치온
병풀 글루타치온 구매했습니다 "마이핏 병풀 글루타치온"은 피부 관리 및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작용으로 유명한 성분으로, 피부 미백과 해독 효과가 있어 보조제로 널리 사용됩니다. 병풀(센텔라 아시아티카)은 피부 재생과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식물 성분입니다. 이 제품은 병풀과 글루타치온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톤 개선,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라미에뜨
못 먹는 감 찔러나 보는 엄마😭
엄마는 유산슬밥 몇 번 드셔서 찐만두 남은 거 렌지에 데워 드렸어요. 전 아침 안 먹고 공복에 운동하고 첫 끼로유산슬밥 먹었는데 엄마는 아침에 만두 4개ㆍ귤 1개ㆍ녹차브라우니 1개 드시고 간식으로 벌꿀 카스테라 2조각 드시고 점심으로 만두 5개ㆍ귤 1개 드셨어요. 지금까지는 저보다 더 많이 드셨어요 ㅋㅋ 잘 드시니 좋기는 한데 어제 제가 점심에 좀 늦게 왔더니 선물로 받은 올리브정과를 속에 든 피스타치오만 20개 넘게 뱉어 놓으셔서 제가 못 먹는 감 찔러나보는 식으로 그러지마시라 했더니 먹을 게 없다시며 화를 버럭 내시면서 그래서 뉴케어 드시고 계셨어요 부랴부랴 점심 챙겨드리니 이것저것 드셔서 반을 남기셨어요. 엄마 모신 이후 점심 약속도 거의 못 하고 식사 챙겨드린다고 운동 끝나면 사우나도 못 하고 샤워만 하고 서둘러 집에 오는데도 엄마는 딸 생각은 전혀 못 하시네요
러브복동
홈트
아침에 일어나서 홈트해요
한소래미
야옹이가 물어온 선물 🎁
토스 고양이 키워서 4단계 성공하고 메가 커피 쿠폰 받아서 아들한테 보내줬어요.
러브복동
*올리브레몬샷 ~~🍋
오늘 아침에 까먹어서 이제야 챙겨먹는~~~🍋 레몬은 디톡스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재료이고 올리브오일 또한 필수지방산으로 나쁜 콜레스테롤을 없애 몸 해독에 좋다고 합니다.😃 [올리브오일2 : 레몬즙1] 올리브레몬샷은 몸 속 독소 배출을 위해 먹는거기 때문에 아침공복에 먹어주는게 좋아요 : ) 하지만, 올리브레몬샷이 모두에게 100% 좋을수는 없으니 먹어보고 속이 좋지 않다면 레몬즙을 물에 희석해서 먹거나 식후에 드세요.
냥식집사
계란 말이
오늘도 계란말이 아침에 만들었어요.. 단백질에 신경을 쓰는 중이에요
꼼꼼엄마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700g이 빠져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아침을 잘 챙겨 먹었어요. 아침에 사과 2개 단감2개 잘라 놓고 애사비드레싱 만들고 바로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넉넉히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와 두부5개 배치하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사실 햄프시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기 전에 훨씬 더 예뻤는데 이것들 뿌리니까 그 이쁜 거 다 뒤덮어서 덜 예뼈 보이네요. 그래도 푸짐하죠?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데워서 시금치 나물과 김치 그리고 배추 조금 빼서 배추쌈에서 밥 먹었네요. 오늘도 아침 너무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감기약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어제부터 코가 막히고 목도 살짝 아팠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건강상태 이상무
어젠 저녁부터 몸이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찍 따뜻하게 해놓고 뜨거운 물을 머리맡에 두고 시간이 날때마다 한 모금씩 마시고 잠을 잤는데 아침애 일어나니 몸이 좋아진 것을 느꺘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
로니엄마
오전 만보와 계단오르기💪
오전 만보와 계단오르기💪 아침에 맑은 날씨를 느끼며 야외 운동하고 20층 계단오르기까지 마쳤습니다. 추워도 아침 운동은 활력입니다.
레몬그린
야채김밥으로 아침 ~
어제 저녁에 미리 준비해둔 야채가 가득한 김밥 새콤 달콤한 참다래 (피부건강, 면역력, 혈관건강) 좋은것 가득 있다는데... 어제 장보기한 통통한 왕란까지 ~~ 화요일 아침에 등든하게 김밥으로 챙기네요
뽀봉
물마시기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한잔 마셔요 칼칼한 목이 풀려요
주안맘0413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합니다
해바라기
아침 홈트 완료했어요~
아침에 춥다고 너무 쭈구리고 있으니 몸이 찌뿌둥하네요. 아침에 캬시홈트로 스트레칭하고 몸풀기 했어요~~ 좋은 아침입니다.
미여니70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아침에 물을 마셔줍니다. 오늘 조금 일찍 일어나니 창밖이 까만 밤이네요. 이불속에 조금더 머물러야겠어요.
레몬그린
맛있는 동태찌개.
어제 큰냄비에 끓여서 반이상 먹고 아침에도 먹고 저녁에는 엄마랑 둘이서 다 먹어 버렸네요. 제가 끓였지만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도 자신이 한 음식이 제일 맛있다고 느껴지시나요?
한결맘
만보를 걸어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아침에 하는 스트레칭 저녁에 해도 몸 푸는데 좋아용. 오늘은 많이 걸은날이라 몸을 꼭 풀어야 해영
우블리에
검은콩두유
아침에 엄마가 병원가 있는 동안 가게 좀 보다가 11:45에 라떼랑 가게에서 나와 집에 라떼 데려다주고 1시 꽃배달까지 있어서 빨리 서둘러 나와야 했어요. 집에서 얼른 검은콩두유 한 잔 마시고 나왔어요. 점심이라곤 좀 약하지만 어쨌든 뭐라도 먹어야 했으니까요.😅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만보걷기 🎄만이천보
월요일 만보걷기 🎄만이천보 아침에 걷고 따뜻하게 잘 쉬었습니다. 월요일 순삭이네요. 따뜻한 저녁 되세요.
레몬그린
계란말이
아침에 만들었던 계란 말이에요 아이들 단백질 보충으로 좋아요
꼼꼼엄마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유산균도 먹었구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
*유산균/글루타치온
두가지는 꼭 공복에 챙겨먹어요. 장건강/당케어/피부관리까지~~♡
냥식집사
*다들 받으셨나요~~🤭
아침에 팀워크 6천보챌 때문에 자동기상!! 아파트 단지를 걷고 들어왔네요. 6천보 채우는게 오늘따라 왜이리 힘든건지 그래도 500캐시 받아서 좋습니다.
냥식집사
아침 과일
아침에 먹으면 건강에 좋은 사과 먹었어요 달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아침은 샐러드와 에그 베이글 샌드위치(우리 가게에서)
300g만 빠졌어요. 어제 아침 잘 먹고 가게 가기 전에 8천보정도 걷고 가게에서 점심으로 검은콩두유 1잔 마실 때까지만 해도 식단 조절 잘 될 거 같았는데 일하는데 계속 배가 고프더라고요. 갖고 다니는 견과류도 다 먹고 가게에 있는 땅콩까지 그리고 외삼춘이 볶아놓은 은행까지 먹었답니다. 그런대로 진정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가니까 여전히 배고프더라고요. 금방 자지도 못하고 정리하면서 있다가 결국 견과류 반통을 먹었네요.😂 그러니 한 600g 뺄 걸 300g밖에 못 뺐답니다. 아직도 62대라 조금 더 타이트하게 해야 되는데 오늘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그 생각을 오래 할 수도 없었어요. 오늘은 6천보 챌린지 30기 최종 보상이 있는 날이라 일찍 산책 나가야 됐거든요. 명상도 패스해버리고 홈트4가지 얼능 하고 우리가게에서 아침 먹으려고 내것 라떼것까지 도시락 바리바리 준비해서 6시 1분에 나왔답니다. 성북천까지 갔다가 7시 38분에 대학로에 있는 우리 플라워카페에 갔어요. 어머니가 아침에 진료가 있으셔서 제가 잠깐 봐드려야 했거든요. 8:10부터 준비했서 샐러드와 에그 베이글샌드위치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집에서 야채믹스 한팩, 샐러드야채(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햄프씨드) 과일(사과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 크린베리롤치즈베이글 반개, 무화과플럼 크림치즈 1/4, 시리얼, 견과류 챙겨왔답니다.(라떼 사료랑 라떼 먹을 약도 챙겨왔답니다) 우선 야채 믹스 한팩을 다 씻어서 접시에 담고(보통은 반만 쓰고 남겼다 다음에 또 쓰는데 오늘은 가게라 남겨놓기 애매해서 그냥 다 넣었어요) 야채에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담은 통을 그대로 붓고 사과는 체썰어 넣고 방울토마토도 반 썰어 넣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갈릭페퍼드레싱 조금 더했어요 그런데 베이글샌드위치 만들고 남은 양배추라페를 샐러드에 다 넣었더니 모양이 흐트러졌어요 ㅎㅎ 크린베리롤치즈베이글 반개에 무화과플럼 크림치즈 남은 거를 전부 다 바르고 한쪽엔 양상추와 당근, 파프리카 한쪽엔 사과 얹고 야채에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사과에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렸어요. 그래서 합체하니 이렇게 두껍네요. ㅎㅎ 샐러드 맛있게 먹고 샌드위치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우리 라떼도 달걀이랑 빵 조금 주고요.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감기약까지 챙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에 미온수 한 잔으로.
따뜻한 물 한 잔으로 수분 보충합니다. 식사 전 물 한잔 체중 감량과 공복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
오늘 아침도 파이팅입니다
오늘 아침도 앱테크 파이팅입니다 아침에 챙길 수 있는 거 챙겨 가요. 오늘도 포인트 잘 챙겨 갑시다.
구룸구룸
아침에 물 챙겨 갑시다
여러분, 아침부터 물 마시면 그렇게 몸에 좋대요. 오늘 아침도 건강 상식을 이용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어 봅니다. 다들 오늘도 물 마시기 꼭 실시 해 주세요🫢
구룸구룸
즐거운 월요일 아침에 밝았네요
여러분 즐거운 아침이 밝았습니다 다시 한주를 새롭게 시작 하겠지요 이번 주도 행복이 가득한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하루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구룸구룸
굿모닝 12월 첫째주네요~😊
굿모닝입니다 아침에 보니 땅이 젖었어요 혹시 몰라 우산 챙겼어요 출근해서 커피 수혈 해요~~ 오늘도 힘내세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