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늘 이뻐요

아침에 아주 잠시 환기 시킬 때 찍었는데 하늘이 예뻤어요 그래서 탐스 하늘보기 챌린지 인증샷 찍었어요 날이 많이 춥네요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하늘 이뻐요

*윽~또 눈이 온다네요!!🙄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오후부터 또다시 많은 눈,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3일 연속으로 기록적인 폭설이 이어졌는데요, 오늘 또다시 내리는 눈으로 인해 붕괴, 낙상 등 피해가 없도록 잘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윽~또 눈이 온다네요!!🙄

계단오르기

아침에 계단오르기 운동 했어요.  오늘이 5일차 입니다. ^^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계단오르기

모닝커피

아침에 모닝 커피는 필수네요 캡슐 커피 내려서 따뜻하게 한잔 마시면서 금요일 시작 했어요. 커피 한잔으로 시작 하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스트레칭

아침에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줍니다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스트레칭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다이어트 두부요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장보러 가면 항상 사는 두부 식물성 단백질이라서 너무 좋아해요 날씨도 쌀쌀하고 주로 슴슴하게 끓인 순두부.청국장을 넣은 된장찌게를 마니 해 먹는데요.재료도 간단하고 육수만 있음 금방 끓이네요 집에 있는 야채 넣고 집된장 넣고  두부 넣으면 끝이네요. 현미밥.잡곡콩밥이랑 먹음 맛나지요. (1)멸치.다시마.짜투리 야채넣고 육수내기 (2)집된장 한숟갈 넣는다 (3)야채(호박.배추.버섯)넣고  (4)마지막에 두부(청국장)넣고 마무리.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다이어트 두부요리

내일 체감온도 영하 12도

내일 꽁꽁 싸매고 가야겠어요 영하 12도 감이 안오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내일 체감온도 영하 12도

소화 잘 안 되는 사람, 외출 때 보온에 신경 쓰라던데… 왜?

소화 잘 안 되는 사람, 외출 때 보온에 신경 쓰라던데… 왜? 이슬비 기자 님의 스토리     소화 잘 안 되는 사람, 외출 때 보온에 신경 쓰라던데… 왜?   27일 중부와 남부 내륙에 갑작스러운 대설이 내리면서, 아침 기온이 전날보다 7~10도 뚝 떨어졌다.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낮다. 기온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몸은 신호를 보낸다. 소화불량이다. 많은 사람에게 나타나는 변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5년간 '기능성 소화불량' 진료 환자 수를 비교·분석했더니, 12~2월에 3~11월보다 환자 수가 10.4% 더 많았다. 날이 추우면 일시적으로 위장 기능이 저하된다. 소화 기능은 우리 몸의 자율신경계가 관장하는데, 이 신경계는 온도 변화에 특히 민감하다. 체감 기온이 떨어지면 체온을 올리기 위해 자율신경계 중 각성작용을 하는 교감신경이 활성화돼, 혈류가 열을 내는 근육 쪽으로 몰린다. 상대적으로 위장으로 가는 혈류는 줄어 위의 활동성이 감소한다. 소화를 촉진하는 부교감신경은 비활성화돼 소화 효소 분비도 준다. 위에 음식 등이 차 있으면 소화 불량이 유발된다. 장의 연동 작용도 감소해, 변비로도 이어진다. 추위로 신체 활동량이 감소하는 것도 소화 불량에 영향을 미친다. 식후 산책하던 사람도 추위로 바로 앉거나 누워만 있으면 오히려 소화 능력이 떨어진다. 가벼운 움직임이 장을 자극해 소화를 돕기 때문이다. 실제 복부 팽만 증상을 경험한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식후 10~15분 걸었을 때 장내가스, 트림 등의 위장 문제가 감소한 것으로 드러났다. 겨울에 유독 소화불량 증세가 잦은 사람이라면 내복을 입고, 목도리·모자 등을 둘러 외출할 때 보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실외에서 실내로 들어온 후에는 바로 전열기구에서 몸을 녹이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체온을 높이는 게 좋다. 식사 후에는 나가기에 너무 춥다면, 간단한 제자리걸음으로도 소화불량 증세를 완화할 수 있다. 고지방 식품, 유제품, 밀가루 음식, 커피, 술 등은 소화불량을 악화할 수 있으므로 피한다. 한편, 보온에 신경 쓰고, 실내외 극심한 온도 차에 노출되는 것도 삼갔는데 계속 소화불량이 지속된다면 체중이 빠지는 등 동반 증상은 없는지 살피고, 소화기내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게 안전하다. =========== 소화가 안되는 분들은 몸을 좀 따뜻하게 해주는것이 좋죠 저도 좀 차가운데서 먹는다 싶으면 바로 급체가 오더라고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소화 잘 안 되는 사람, 외출 때 보온에 신경 쓰라던데… 왜?

아침 VS 저녁…탈모 예방을 위한 최적의 머리 감는 시간은?

아침 VS 저녁…탈모 예방을 위한 최적의 머리 감는 시간은? 최승식 기자 (choissie@kormedi.com) 님의 스토리   탈모는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스트레스와 근심을 안겨주는 문제입니다. 탈모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선 올바른 두피관리가 중요합니다. 특히 머리 감는 시간대에 대한 논쟁도 있는데요. 과연 아침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저녁이 나을까요? 코메디닷컴 유튜브 ‘그나마’에서는 표인봉 간호사의 진행으로 김선욱 분당서울대병원 교수, 민재원 약사, 트레이너 아놀드홍이 탈모 원인과 예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윤기있는 머릿결을 자랑하는 민재원 약사는 탈모 예방을 위해선 저녁에 감는 걸 추천했습니다. 민 약사는 “하루 종일 쌓인 노폐물과 유해물을 깨끗하게 씻고 자는 것이 두피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선욱 교수는 머리를 감는 시간대보다는 샴푸 후 머리를 충분히 말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김 교수는 “바쁜 아침시간에 머리를 감으면 시간에 쫓겨 제대로 머리를 말리지 않고 외출하면 두피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결국 머리를 감는 시간대보다는 개인의 생활습관과 두피상태에 따라 관리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언제 감느냐 보다는 올바른 샴푸방법과 두피관리가 중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탈모 이야기는 코메디닷컴 유튜브채널 ‘그나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무조건 저녁이죠 아침에는 머리감을 시간도 없고, 노폐물과 유해물을 깨끗히 해주는 팁 바로 저녁에 머리감기가 맞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VS 저녁…탈모 예방을 위한 최적의 머리 감는 시간은?

식후 영양제

아침에 바빠서 못챙겼어요 점심밥으로 남은 부대찌개에 밥 대충먹고 식후 비타민c,d 와 루테인 챙겨 먹어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식후 영양제

입터짐

입터졌어요 아침에 립파이를 시작으로 마이구미도 먹고 계속 주전부리 어디까지 먹나 한번 해보자구요 ㅋ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진미채무침과 김장김치랑 김밥을 먹어봅니다

어제 김밥을 3줄을 선물 받은 것으로  저녁에 딸이 1줄 먹고  아침에 반줄씩 나눠먹고  지금 마지막으로 먹습니다. 진미채무침과 김장김치랑 먹어봅니다 더 없네요 냉장고를 뒤져봐도 좀 아쉽네요  ㅋㅋ 욕심꾸러기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진미채무침과 김장김치랑 김밥을 먹어봅니다

건강하게 장수하기 위한 9가지 법칙

누구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바라는거 같아요.  저는 오래 사는건 바라지 않지만, 늙엇을때 건강햇으면 좋겠어서, 운동을 시작한 것도  없지 않아 있어요.  건강하게 장수하기 위한 9가지 법칙이라는 글이 있어서 공유 드리면 좋을 거 같아 가져와 봤네요.  한번 재밌게 읽어 보세요.  1. 움직임은 최대화 평균 수명이 높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하루종일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굳이 따로 시간을 들여 운동을 하기보다는 일상에서 움직임을 최대화하는 것이죠. 예를 들어 암스테르담에서는 사람들의 삶 깊숙이 자전거가 녹아든 것처럼 공원을 산책하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일 하는 중간 중간 스트레칭하기 등 자연스러운 동작들을 일상에 추가하는 것이죠. 2. 인생의 목적 찾기 일본의 ‘이키가이’는 삶의 목적을 식별하는 일본의 문화인데요. 삶의 이유가 있기에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 그날 할 일들을 생각하죠. 인생의 목적을 아는 것은 우리에게 7년을 더 살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무엇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무엇이 자신의 삶을 가치있게 만드는지 파악하는 과정을 거쳐 삶의 목적을 찾는 것입니다. 3. 스트레스 줄이기 사실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스트레스는 만성염증을 유발하고 모든 질병의 근원인데요. 블루존 사람들처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의식을 일상에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리스 이카리아 사람들은 오후에 늦잠을 자고, 오키나와 사람들은 시간의 일부를 조상을 기억하는데 쓴다고 하죠. 이처럼 우리도 친구와 만나 대화를 하거나 명상을 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4. 80% 법칙 많은 의사와 영양학자들은 식단 시 80% 법칙을 따르라고 권합니다. 완전히 배부를 때까지 먹기보다는 80% 정도 찼을 때 멈추는 것인데요. 이는 장수하는 삶을 위한 입증된 방법이기도 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디어를 보며 식사하기 보다는 식사 자체에 집중하며 한 입 먹을 때마다 최소 20~30번씩 천천히 씹어 포만감 신호가 뇌로 전달되도록 하는 것이죠. 5. 식사는 식물성 식단 위주로 노르웨이 베르겐 대학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통곡물, 콩, 견과류, 과일, 채소 등이 풍부한 식물성 식단을 실천하면 수명이 10년은 더 늘어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심혈관 질환과 같은 여러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하죠 6. 적당한 음주는 오케이 도서 ‘더 블루 존’에 의하면 사르데냐에서는 술을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하루에 레드 와인을 2잔 이상 마시지 않는 사람들이 더 오래 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와인 자체보다 친구나 가족들과 건배하는 데서 오는 따뜻함과 소속감이 건강상 더 이점을 준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죠. 7. 사회 교류는 필수 종교 활동이나 스포츠 클럽 등 정기적으로 공동체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4년에서 많게는 14년까지 더 오래 살 수 있다고 합니다. 8. 가족이 우선인 삶 블루존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늘 가까이 지낸다고 합니다. 부모가 자녀와 함께 살거나 가까이 살면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이렇게 가족과 가까이 지내는 사람들은 더 충실한 경향이 있고 이는 수명을 최소 3년 연장 시킨다고 합니다. 9. 우정도 소중해 바쁜 일상을 살다보면 친구를 만나는 것은 사치로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소위 사회적 상호 작용은 온라인에서 주로 이뤄지곤 합니다. 그러나 정신 건강을 위해선 오프라인에서 활동적으로 만나라고 합니다. 오키나와 사람들은 평생 친구 5~8명으로 구성된 그룹인 ‘모아이’를 만드는데 서로를 평생 지원한다는 약속을 한다고 하죠.     출처 W korea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건강하게 장수하기 위한 9가지 법칙

눈쌓인 아침에 따뜻한 커피와 초코케익♡

밖에 나가기는 겁나지만 방안에서 커피와 함께하니 눈쌓인 바깥풍경이 운치있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눈쌓인 아침에 따뜻한 커피와 초코케익♡

소금빵

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대파크림치즈 소금빵 으로 아침 해결 했어요. 바쁜 아침에는 빵이 제일 편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소금빵

*아침에는 간단하게 홈트

팔운동인데 왜이리 힘든건가요!! 푸시업, 플랭크는 역시 몸이 무거우니 힘들긴 한거같아요. 몸이 후들후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에는 간단하게 홈트

오늘도 누누눈

눈이 많이 와서 길이 미끄럽죠? 아침에 출근도 어렵고.. 다들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점심 맛점하시구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아침 따뜻한 공복물 한잔~♡

아침에 일어나서 거실에 나오면 썰렁~~늘 보일러를 틀까말까 고민해요~ 그런데 아직까지는 안틀어도 될것 같은데ㅎ 공복물 따뜻하게 마시고 두꺼운 조끼하나  껴입어요~~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 따뜻한 공복물 한잔~♡

잔잔한 음악으로 하루 시작해요.

잔잔한음악으로 마음챌린지 했어요.  아침에 준비하면서 음악 들으면 좋은거 같아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잔잔한 음악으로 하루 시작해요.

아침 닭고기과일샐러드와 잡곡밥

100g이 줄었으니 거의 유지네요😀 바쁜 목요일이니 잘 먹을려고 샐러드는 닭고기과일샐러드로 준비했어요. 아직 닭백숙 살코기가 남았거든요.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 고구마 닭고기(+애사비드레싱) 올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고 보니 귤을 안 넣더라고요. 그때 귤 하나 까서 담았네요. 이번에는 샐러드만 차려서 먼저 먹었답니다. 이건 저 혼자 먹었어요. 사실 어머니도 드시면 좋은데 저랑 취향이 달라서 여러 가지 씹히는 게 별로 안 좋아하세요. 어머니는 단감이랑 사과만 따로 드셨어요 나 샐러드 다 먹고 엄마랑 같이 먹을 아침 차렸답니다. 동생은 좀 더 일찍 라면 끓여 먹어버렸거든요. 엄마가 아침에 계란찜해서 동생이랑 같이 먹을려고 했는데 엄마 일어나기 전에 동생이 먼저 먹어버렸답니다😅 저하고 엄마만 먹었네요. 나는 내잡곡밥, 어머니는 햇반 데우고 어머니는 저번에 끓여놓은 달걀국도 데워서 어제 어머니가 만든 시금치나물과 콩나물맛살겨자무침이랑 반찬들과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아침 맛있게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감기가 낫지않고 콧물이 심해서 어제 병원에 가서 약 처방 받았어요. 일주일치 항생제 처방 받았으니 잘 챙겨 먹으려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닭고기과일샐러드와 잡곡밥

아침부터 커피 수혈 제대로 했습니다

아침부터 커피 수혈 제대로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제일 저렴한 걸로 1개 먹었는데 나쁘지 않네요. 아침에 기력을 충전 했습니다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부터 커피 수혈 제대로 했습니다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와~ 🤣 온세상이 겨울왕국이네요~

어제보다 더더 심하게 눈이 오고 있어요 온통 겨울왕국...  지금도 눈이 내리네요 무거운 눈에 나뭇가지도 쓰러지고....😨 평소보다 일찍 나왔어요. 이런날은 대중교통 이용해야죠~ 출근길 모두 조심하시고 오늘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와~ 🤣 온세상이 겨울왕국이네요~

첫눈이 엄청 내렸네요~

오늘 첫눈 소식이 들리더니 아침에 일어나 보니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가득 찼네요!!!  첫눈인데도 엄청 마니 내려서 창밖에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내일까지도 눈이 계속 온다는거 같은데.. 이제 눈을 봐도 반가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걸 보며 나이가 먹은걸 새삼 실감하게 되면서 좀 서글프네요.. ㅠㅠ 

블루사슴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루사슴

언파는 참 쉽죠잉~~♡♡

마지막 출첵을 향하여~~ㄱㄱ 쉬는날이라 알람 까먹었는데 일단  아침에 일어나면 여기부터 들어가자고 뇌에 상기를 시켰더니ㅎ 쉽네용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언파는 참 쉽죠잉~~♡♡

간식으로 자주 먹는 포켓누룽지와 강냉이뻥튀기~~♡♡

아침에 약속시간 잠깐 전에 간식으로  요렇게 먹었어영 포켓누룽지랑 강냉이 뻥튀기를  한때는 과자대용으로 엄청 먹었었는데  말이죵 ㅎㅎ  다시 생각나서 캐시딜에서 냉큼 삿네염.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간식으로 자주 먹는 포켓누룽지와 강냉이뻥튀기~~♡♡

첫눈이 온날 뼈다귀 감자탕 집 밥 ~

집에서 뼈다귀 감자탕 끓이기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첫눈이 온날 뼈다귀 감자탕 집 밥 ~

캐시홈트

아침에 홈트하고 나니 몸이 개운하네용 굿하루되세요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캐시홈트

계란 반숙 만들어요

요즘 엄마가 넘 잘 드셔서 간식도 자주 준비해야 되네요. 반숙기에 상온에 아침에 내 놓고 간 계란 구멍 내서 물 35미리 넣고 9분정도 가열하면 반숙 잘 되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계란 반숙 만들어요

수요일 다요트 목표

1 파워워킹 한시간 2 실내 사이클 30분 3 복근운동 4 덤벨 팔운동  5 물자주 마시기 아침에 주로 러닝하는데 오늘은 못뛰겠더라구요 눈도 많이 오고 바람도 불어서 파워워킹으로 한시간 돌고 왔어요 내일은 사이클만 탈까봐요 길이 많이 미끄럽더라구요 3,4 번은 저녁시간에 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수요일 다요트 목표

온세상을 눈으로 작품을 만들었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온세상을 눈으로 작품을 만들었네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