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녹색 어머니~~^^

녹색 어머니~~^^녹색 어머니~~^^

 

아침에 막내 초등학교 

교통안전 지도 봉사 갔다왔어요^^

갑자기 연락을 주셔서 갈까말까 망설였는데

모처럼 아이들 많이 보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요즘도 녹색어머니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 

1
0
댓글3
  • 레몬그린
    교통봉사해주셨네요
    아이들 등교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 우리화이팅
    저희 아이 학교에서도 녹색 어머니회라고 하더라구요
    좋은일 잘 다녀오셨어요~
    날씨 추운데 고생하셨어요^^
  • 수수깡7
    오 좋은 일 잘 하셨어요 추운데 녹색봉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