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물 마시기 아침에 침대에서 물 마시다가 이불에 쏟았네요ㅜ 이런날은 행동을 차분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겠어요. 어두워서 일어나기 싫은 아침이네요.
정수기지안맘해가 짧아져서 춥고 이불속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아요. 저도 오늘 아침 새벽에 운동하고 잠깐 졸았더니 아침 먹을거리 계란이 없어 후다락 찜기에 돌렸는데 타이머 조절 실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