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홈트 완료했어요~

아침 홈트 완료했어요~아침에 춥다고 너무 쭈구리고 있으니 몸이 찌뿌둥하네요. 아침에 캬시홈트로 스트레칭하고 몸풀기 했어요~~ 좋은 아침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