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를 걸어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아침에 하는 스트레칭 저녁에 해도

몸 푸는데 좋아용.

오늘은 많이 걸은날이라 몸을 꼭

풀어야 해영

만보를 걸어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만보를 걸어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0
0
댓글2
  • 셰인
    만보걷기 성공 축하드려요~푹 쉬셔서 체력 회복 하시구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 제벌
    홈트 열심히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