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도가 많이 내려갔네요

날씨도 흐리고 밖깥온도가 9도나 내려가서 체감온도는 더 춥다는 생각이 듭니다,

온도가 많이 내려갔네요

0
0
댓글2
  • 꼼꼼엄마
    오늘 날씨 바람 불고 많이 춥더라구요 
    내일부터는 기온이 더 내려간다니 대비 단단히 잘 해야겠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어제보다 오늘은 더 춥네요
    이젠 두꺼운 오리털입고 나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