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로 채움 💪

계단오르기로 채움 💪

 

 

 

계단오르기로 운동채움 하면서 출근해봅니다 ~^^♡

아무래도 아침에 유산소하기 좋은게

계단오르기 더라구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가즈아요
    오전부터 계단오르기 하시는군요 ㅎㅎ
    유산소 운동에 딱 좋지요 ㅎㅇㅌ
  • 로니엄마
    계단 오르기를 하셨군요 칭찬해요! 
    멋져요! 당신은 건강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군요. 
    계속해서 노력하면 더욱 강해지고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