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만보걷기

☀️오전 만보걷기 


맑은 일요일 아침에 운동 하기 좋은 기온이었어요.
기분좋은 아침 바람 맞으면서 걷고 달리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휴일에도 걷기운동 화이팅 입니다~^^

 

☀️오전 만보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셰인
    러닝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편안한밤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 늘봄봄
    주말에도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레몬그린
    작성자
    매일 걷기하고 있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가즈아요
    오전부터 만보 수고하셨어요 ㅎㅎ
    오늘 걷기 딱좋더라구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이제 선선해서 좋지요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