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부터

군것질 .. 야식먹고자면 아침에 더 배고픈거같아요 

아침부터

0
0
댓글6
  • 가즈아요
    군것질은 해도해도 안질리죠 ㅋㅋ
    저도 항상 과자로 군것질 합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작성자
    과자 어찌 끊는거죠.... 하 ..
  • 한결맘
    아침식사를 챙기시지 그러셨어요. 아침부터 군것질하시면 밥맛이 없잖아요.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작성자
    저는 군것질도하고 밥도먹어서 문제같아여ㅠ저대신 맛있고 건강한밥 챙겨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저는 어제 오후 4시쯤에 햄버거를 먹었는데 살 증가가 되었네요.. 햄버거 조심해야겠어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작성자
    햄버거 넘 맛있죠 ㅠㅠㅠ행복하게 먹으면 영칼로리엿으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