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에도 마사지 많이 받아서 그런지 조금은 가뿐하게 일어나서 홈트 3개는 했답니다
스쿼트와
코어운동 이렇게 나에겐 필수로 하면 좋은데요. 루틴처럼 매번 하는 건 아직은 힘겹네요. 오늘은 했어요😁
오늘은 아침에 플랭크까지.
0
0
댓글0
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에도 마사지 많이 받아서 그런지 조금은 가뿐하게 일어나서 홈트 3개는 했답니다
스쿼트와
코어운동 이렇게 나에겐 필수로 하면 좋은데요. 루틴처럼 매번 하는 건 아직은 힘겹네요. 오늘은 했어요😁
오늘은 아침에 플랭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