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이 넘 예뻐요

아침에 대문을 여니 시하늘이 넘  예뻐요원한 바람과 함께 그동안 햇빛 피해 땅만 쳐다보며 다녔는데 하늘이 이렇게 아름답다니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1
0
댓글1
  • 제벌
    ㅎㅎ그러네요
    하늘이 이쁘네요
    파란하는이 구름과 아름다움 뽐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