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물 마시기

아침에 공복물 한잔 챙겨 마셔요~~

 

오늘도 2리터 마시기가 목표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공복물 마시기

0
0
댓글3
  • 제벌
    공복물 드셨네요 
    하루 건강 시작이지요
    오늘도 수분 충분히 섭취 하세요~~
  • 헤븐79
    건강에 좋은 공복물 마시기 잘 실천하셨네요
    하루 2리터 물마시기도 실천하는날
    되길 바래요
  • 아미12
    물마시기.정말 중요하죠 저는 1리터 마시기
    할려고 하는데 그것도 왜 잘 안되는지 2리터
    마시기 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