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에는 덥네요

수요일 일기예보 확인 했어요. 어제보다 아침 기온은 4°가 낮있는데 오후에는 30°가 넘어서 더울것 같아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최고좋아서 아침에 환기 시켜야겠어요.오후에는 덥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