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오운완

만보 오운완

 

가을이네요.

아침에 걸어보니 바람이 좀 있어요. 그래도 8월까지는 저녁에 걷는게 낫겠어요. 

0
0
댓글4
  • 셰인
    꾸준히 만보 걷고 계시는군요...만보성공 축하드려요
  • 헤븐79
    조금 선선해진거 같네요
    빨리 가을이 오면 좋겠네요
    만보 수고하셨어요
  • 쉬림프
    진짜 신기하게 선선해졌어요
    만이천보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침엔 선선하니 걷기 좋아요~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