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28(수)목에 담이 왔나봐요(ToT)

아침에 일어나니 목이 뻐근하니 안좋네요ㅠㅠ

온찜질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통증을 줄여준다네요.

8/28(수)목에 담이 왔나봐요(ToT)

가벼운 스트레칭도 좋다고 해서 캐시홈트도 했네요.

이렇게 해줬는데도 아프면 파스붙이고 진통제 먹어야지요ㅠㅠ 

8/28(수)목에 담이 왔나봐요(ToT)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제벌
    담이오면 힘들어요
    정형외과가셔서 물리치료 받으시지요
    지금은 괜찮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진짜 아침부터 엄청 신경쓰이더라구요.
    바로 병원가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우선 온찜질 하고 파스도 붙이고
    스트레칭도 하고 일부러 움직여 보려고 했네요. 지금은 좀 나아진것 같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잠을 혹시 잘못 주무신건 아닌지요 목스트레칭
    수시로해주시고 붙이는 파스도 도움이 될꺼에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런것 같아요.ㅠㅠ 오늘 하루종일 온찜질에 파스까지 붙이고 
    일부러라도 움직이려고 했어요. 지금은 조금 나아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