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어제는 캐시홈트도 1개만 하고 걷기도 한 번만으로 12000보만 걸을 정도로 힘이 없어서 운동을 기본만 했답니다. 하지만 어제 오후부터 푹 쉬었더니
오늘 아침은 그나마 활럭을 찾아가고 있네요
캐시홈트도 스트레칭 부터
스쿼트
코어
팔운동까지 4개하고
아침에 일찍 한 바람에 엄마 일어나기 전에 옷까지 갈아입겠고 플랭크까지 했답니다.
좀 여유로운 아침이었네요
0
0
댓글6
어제는 캐시홈트도 1개만 하고 걷기도 한 번만으로 12000보만 걸을 정도로 힘이 없어서 운동을 기본만 했답니다. 하지만 어제 오후부터 푹 쉬었더니
오늘 아침은 그나마 활럭을 찾아가고 있네요
캐시홈트도 스트레칭 부터
스쿼트
코어
팔운동까지 4개하고
아침에 일찍 한 바람에 엄마 일어나기 전에 옷까지 갈아입겠고 플랭크까지 했답니다.
좀 여유로운 아침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