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9기5일차
6시 기상 후 라떼 한잔 측정 7시34분 아침에 라떼 한잔 마시고 등산을 갔다왔다 오늘은 처음으로 온 가족이 다같이 등산을 다녀오니 기분이 좋다 이제 아침먹고 도서관으로 가야겠다
한소래미
혈기챌 9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9일 측정시간 : 아침 식전 공복혈당 내용 : 4시 30분 기상하여 새벽기도 다녀 온 후 6시부터 1시간 반정도 일을 하고 아침 먹기 전 측정한 공복의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7시 정도 양평해장국에서 고기국밥을 먹었어요. 역시 사 먹는 밥은 배가 너무 불러요. 요즘 들어 너무 피곤하여 일찍 잔다고 9시 반에 잠자리에 들었으나 10시 넘어 잠든 것 같아요. 아들이 친구 만나고 집에 들어온다고 전화를 해서 11시쯤 깼다가 안들어와서 살포시 잠들었어요. 화들짝 놀라 깨보니 12시가 넘었는데 아들이 안 온 거에요. 전화해보니 택시비가 아까워 걸어오고 있다네요. 뭘 그런 걸 아끼는지... 아들 들어오고 12시 반 넘어서 편하게 잤어요. 피곤해서 도저히 아침에 못일어나겠는거에요. 신랑이 깨워서 겨우겨우 일어나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피곤해서 혈당이 높은지 혈당이 높아서 피곤한 건지.. 졸려 죽겠네요.
천향가성
아침 홈트 4세트 완료
오늘은 아침에 조금 여유 가지고 4세트 완료~
목표사십구
8월 9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9일 아침공복 어제보다 좀더 높게 나온 당수치 오늘도 변함없이? 주의를 보았다 ㅠㅠ 이거참..안그랬는데 계속 이러니 신경을 안쓰려고ㅠ해도 쓸수 밖에 없네 그전엔 안그랬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그러나 몇번 더 계속 지켜보면서 식단같이해야겠죠 ㅠㅠ
자몽한고미
물한잔
금요일도 공복에 물한잔으로 시작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건조 해서 물한잔 원샷 해버리네요. 오늘도 수분 섭취 응원합니다
로블ㅎ
좋은 아침 입추 후 좀 체감 온도가 다른 듯^^
출근해서 지하주차장 삼실 들어가기 전이에요~^^ 지니님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날 보내세요~ 에니핏플러스 300 이나 받아서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해봅니다^^
리얼지니어트
굿모닝 이예요
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네요 아침에 물 한잔 하면서 창밖을 보니 날씨가 흐리네요 . 오늘은 비가 안 왔으면 좋겠네요
로블ㅎ
9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 8. 9 측정시간 : 공복 오전7시 어제 밤에 과일을 먹고 잤어요 아침에 어김없이 혈당이 올았네요 식탐이 많아요. 그래도 오늘도 조절에 힘쓰면서 홧팅 하겠습니다
dyrn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잔
물한잔 마시고 몸속에 쌓인.노폐물도 배출시긴이네요
로니엄마
굿모닝 캐시홈트 🙆🏻♀️
굿모닝 캐시홈트 🙆🏻♀️ 흐리고 어두운 아침에 스트레칭 부터 해줍니다 몸이 조금 풀려요 즐겁게 아침 시작하세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9기 2일차
이틀간 일이 많아 불규칙한 식사와 늦은 퇴근 패스트푸드 다량 섭취등 피곤하고 겁이 나기도 해서 혈당측정을 못하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나 공복혈당을 측정 (약 6시간 수면)
파인솔
혈당일기9기2일차
기상해서 뭀안잔 마이고 재었어요 물도 많이 마셔주려고 노력중이예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잡곡밥에 순두부찌개해먹으려고해요 오늘부터 찰보리랑 찰현미 섞어서 밥해먹으려고합니다
문탱맘
24.8.9(금)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4.8.9일 (금) 오전4시57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6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2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4시57 분에 공복한지 6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올라갔다. 수치가 118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누룽지, 점심에는 김치찌개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전1장~고전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8장~계9장 까지 암송 계16장~계시록 17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혈당 노아후 많이 걷기와 저녁이후10시 먹지 않고 일찍 일어나기
날짜 : 24.8.9일 (금) 오전4시57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6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2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4시57 분에 공복한지 6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올라갔다. 수치가 118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누룽지, 점심에는 김치찌개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전1장~고전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8장~계9장 까지 암송 계16장~계시록 17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혈당일기를 쓰고 있다. 그리고 간단한 식사와 운동으로 당뇨조절
날짜 : 24.8.9일 (금) 오전4시57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6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2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4시57 분에 공복한지 6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올라갔다. 수치가 118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누룽지, 점심에는 김치찌개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전1장~고전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8장~계9장 까지 암송 계16장~계시록 17장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혈당일기9기 2일차
공복혈당 아침에찍어놓고 이제 생각나서 올림 점심 굶음 저녁 순대국
이크로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8일 혈당 측정 점심 먹고 30분후 측정 아침에 어지러워 병원가서 약 지어옴. 입맛은 없으나 약을 먹기 위해 조기1마리 굽고 스팸1개 따서 잡곡밥 한공기 먹고 30분후 측정. 어지럽고 너무 더워 오늘도 운동 못함
은경이
혈당일기9기 2일차
저녁먹고 운동하고 나서 집에오니 배고파서 자두 한개랑 계란 하나 먹고 혈당을 쟀는데 97 내일 아침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졌다 저녁을 늦게 목으면 항상 간당간당하게 나왔는데 내일 아침에 다시 재봐야지
돈나
8/8 혈기챌 9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8.08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상태에서 혈당체크를 했다. 아침은 아오리 사과를 먹었다. 제철과일이라서 그런지 맛있었다. 점심은 일본식 스파게티를 먹었다.면발이 얇고 맛있었다. 저녁은 집에있는 나물로 비빔밥을 먹었다
nulsom
8월8일 혈당일기 9기3일
2024.8.8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를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막걸리 감자전 아구찜을 먹고 달달한 빙수를 먹은게 문제 였을까요? 아침에 공복혈당울 쟀는데 혈당수치가 106이 나왔어요
용용님
혈당기록9기_1일차
날짜: 2024.8.8 혈당시간:아침식사전 내용: 아침 일어나서 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은 잡곡밥에 물넣고 오이지무침 한가지로 밥을 먹었어요~혈당에 좋은 음식은 아침에 차려 먹기 너무 힘드네요😔
silver43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 8일 저녁후 아침에는 일반식 먹고 점심에 라면과 김밥 먹었습니다 저녁 먹기전에 군것질을 조금 했습니다 군것질 전 혈당입니다 내일부터는 혈당조절에 좋은 음식들을 찾아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후빠
저당 두유로 건강 챙겨요!
내가 즐겨 먹는 두유는 '황성주 박사의 무가당 국산콩 두유'이다. 무가당이라고 되어 있지만 당류가 0.4g (0%)함유되어 있다고 성분표에 기재되어 있다. 다른 두유는 내 입에 달아서 혈당 조절을 해야하는 나로선 먹기가 망설여졌는데 이 두유는 리얼 콩맛만 난다. 국산콩으로 만들어진 두유니 더욱 안심하고 마시게 된다. 가방에 하나씩 넣어 다니며 허기가 질 때 마시면 포만감도 있어서 좋다.
날씬캔디아줌마
혈당기록9기2차
날짜=8월8일 측정시간 =취침전 섭취식단 =내장탕 아침에는 꼬마김밥4개먹고 오전간식으로 와플.커피마셨다 2시에 술국내장탕.수육.맥주 먹고 오늘운동은 패스해버렸다 내일부터 다시 또 정신차리자!!
은상os
8월8일(목)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8일 목요일 날씨 많이 더움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2시간 경과 아침에 일어나 간단히 스트레칭하고 하루를 시작해 본다. 아침은 간단히 누릉지탕과 구운달걀 한개. 그래서 인지 식후 혈당도 106으로 극히 정상. 오후에도 혈당이 유지 될수 있도록 화이팅!
수경2
다이어트중 건강한 통곡물 시리얼(리얼 그래놀라)
제품명: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칼로리:100g당 428 단백질:100g당 7g 당류:100g당. 22g 추천:몸에 좋은 곡물을 오븐에 구워 고소한맛과 풍부한 영양에 바나나.딸기,건포도,크린베리,건조사과 5가지 과일을 포함하여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한 시리얼이에요.아침에 우유와 함께 먹으면 든든해요.추천합니다.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3일차
날짜:2024.08.08. 아침에 비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3시간후 내용:잡곡밥,어묵국,비름나물,메추리알조림,배추김치 아침 든든하게 먹고 출근해서 커피한잔 하고 오늘은 간식을 먹지 않았어요.그랬더니 측정한 결과가 아주 만족스럽네요.어제와 비교 역시 빵은 안되겠어요.
systle10
8월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8월 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고 간단한 아침 먹고 40분 후 체크 내용 : 어제 저녁 자두와 복숭아 바나나 도넛 한개 먹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하고 수제요거트와 하루견과 먹고 아이스라떼 마시고 40분 후 체크했다. 어제는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20분 있다가 체크했는데 너무 높게 나와 오늘은 먼저 혈당체크 후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점심에 추어탕, 잡곡밥 반공기, 닭불고기, 쑥갓두부무침,비엔나소시지 2개,배추김치 먹고 자전거 30분 타고 1시간 후 체크했는데 식후인데도 너무 높게 나와 속상했다.
sara1298
혈당기록챌린지9기 4일차(8월8일)
8월8일 목요일 점심식전혈당 92 오늘은 아침에 운동을 갔다와서 점심먹기전에 혈당체크를 해 봤습니다. 아침을 늦게 먹어서 점심시간이 늦었지만, 출근을 안하는 날이기 때문에 조금 여유가 있었네요 확실히 운동을 갔다오고나서 체크를 하다보니깐 혈당이 좋게 나왔네요~ 보통 식전혈당은 100이 넘으면 안좋다고 하잖아요
언제나행복
오늘도 만보걸었습니다
오늘도 만보걸었습니다 아침에는 비올것 같았는데 하루종일 후덥지근한 날씨였네요
언제나행복
오늘 에어컨 몇시간 사용하셨어요?
전 아침에 대청소하는 2시간 잠시 꺼두고 11시부터 10시간 25분째 사용중이네요 오늘 친구 만나러 나가는 동안에 애들이 있으니 그냥 쭉 켜뒀어요 한번씩 혹시나 싶어서 실외기 가봅니다 너무 뜨겁나 싶어서 걱정 되어서요 ㅎㅎ 오늘 쭉 또 틀어놓고 아침 8시쯤 끄고 또 청소할려구요 하루 24시간중에 20시간은 틀어두는거 같네요 혼자 있으면 안틀겠는데 애들이 있으니 일단 틀어요 다들 어느정도 에어컨 켜고 계신가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2024,08,08 혈당측정시간:기상후8시41분 전날저녁식사는 비빕밥을 먹었으며 아침에 일어나 운동1시간후 측정하니 어제보다23이 내려깄네요 그래도 아직도124니 운동을 열심히 꾸준히 해야겠어여
winter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