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에어컨 몇시간 사용하셨어요?

전 아침에 대청소하는 2시간 잠시 꺼두고 11시부터 10시간 25분째 사용중이네요

오늘 친구 만나러 나가는 동안에 애들이 있으니 그냥 쭉 켜뒀어요

한번씩 혹시나 싶어서 실외기 가봅니다

너무 뜨겁나 싶어서 걱정 되어서요 ㅎㅎ

오늘 쭉 또 틀어놓고 아침 8시쯤 끄고 또 청소할려구요

하루 24시간중에 20시간은 틀어두는거 같네요

혼자 있으면 안틀겠는데 애들이 있으니 일단 틀어요

다들 어느정도 에어컨 켜고 계신가요? 

 

0
0
댓글14
  • 지니어트사랑해요
    저희는 에어컨 안 틀어요 ,, 에너지 절약도 하고
    덥지만 운동도 하고 그러면 돼죵
    저희는 조만간 틀려고요 !! 
    더운데 좋은 하루 보내세용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일주일간 밤낮으로 켜고 있어요
    대신 거실 방을 교대로 켜놔서 밤에는 주로 방에만 켜서 환기 시켜요
  • 한결맘
    인버터는 실외기가 계속 돌아가는게 아니라서  껐다켰다하는거 보다 전기세 적게 나온다해서 오전부터 지금까지 방마다 켜져있어요.  남자들은 더위를 많이 타네요.  
  • 헤븐79
    올여름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끌수가 없네요
    버티다가 오전 10시에 틀어서 쭉 돌아갑니다
    애들도 애들이지만 제가 너무 더워서
    안 틀수가 없네요
  • 숫자
    점심때 청소한다고 30분정도 끄고
    계속 키다가방금 껐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저도 비슷하게 사용해요
    댕댕이가 있으니 어쩔수없이 트네요ㅜㅜㅎㅎ
    사람과 달라서 너무 더우면 위험해서요ㅠ
  • 어싱
    저는 오늘  나름  홈트할때 빼고 참을만 했어요  중간에  땀나면  샤워하면  괜찮더라구요
    남편와서  틀었고  저혼자  있음  잘 안틀어요
    주말엔  하루 종일 켜놓긴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더위 이기는 제일 좋은 방법이 샤워하는거 같긴해요~
    저도 혼자 있을땐 안트는데 애들이 복닥거리니 틀어놓네요
    개학 얼른 했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진짜 애들이 있으니 안틀수 없겠네요~~
    저도 가끔은 실외기 넘 뜨거워서 불나면 어쩌지?하는 걱정이 ㅎㅎㅎ 그리고 저는 남편과 둘인데 혼자 집에 있을때 에어컨 켜는게 좀 그래서 남편올때쯤 켜요. 5시쯤 켜서 9시까지 쭉 켜놓고 꺼요. 
    낮엔 더워서 축쳐지는데 저녁시간에는 시원해서 살것같아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맞습니다~ 저도 혼자 있을땐 안틀게 되더라구요~
    작년보다 올해가 더 더운거 같아요~
    지금은 남편분이랑 시원하게 계시겠네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전 오늘 낮에 안 켜고 이제 신랑왔는데, 
    틀자해서 방금 막 켰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저도 혼자 있을땐 안틀고 하는데 요즘은 왜이렇게 더운지..
    애들 방학이라 복닥복닥해서 그런지 더운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지금잠시 에어컨 끄고 환기중이었어요 저흰 7월중순부터 9월초까지는 그냥 켜둬요 
    낮에 집에 아무도없지만 은은하게 켜두고 출근하구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나는무너님도 그러시군요~
    안그래도 저도 환기 시키면서 대청소할때 끄고 나머지는 켜둡니다 
    껐다가 켜고 하는게 더 전기세 나간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