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사랑해요
전 아침에 대청소하는 2시간 잠시 꺼두고 11시부터 10시간 25분째 사용중이네요
오늘 친구 만나러 나가는 동안에 애들이 있으니 그냥 쭉 켜뒀어요
한번씩 혹시나 싶어서 실외기 가봅니다
너무 뜨겁나 싶어서 걱정 되어서요 ㅎㅎ
오늘 쭉 또 틀어놓고 아침 8시쯤 끄고 또 청소할려구요
하루 24시간중에 20시간은 틀어두는거 같네요
혼자 있으면 안틀겠는데 애들이 있으니 일단 틀어요
다들 어느정도 에어컨 켜고 계신가요?
0
0
댓글14
전 아침에 대청소하는 2시간 잠시 꺼두고 11시부터 10시간 25분째 사용중이네요
오늘 친구 만나러 나가는 동안에 애들이 있으니 그냥 쭉 켜뒀어요
한번씩 혹시나 싶어서 실외기 가봅니다
너무 뜨겁나 싶어서 걱정 되어서요 ㅎㅎ
오늘 쭉 또 틀어놓고 아침 8시쯤 끄고 또 청소할려구요
하루 24시간중에 20시간은 틀어두는거 같네요
혼자 있으면 안틀겠는데 애들이 있으니 일단 틀어요
다들 어느정도 에어컨 켜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