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홈트 완료
아침에도 가볍게 홈트 완료
목표사십구
혈당일기 9기 5일차
오늘아침 공복에 측정한혈당수치 97 어제 저녁메뉴는 떡볶이 어제 저녁메뉴가 혈당을 직격탄으로 올려버리는 메뉴라 아침에 혈당을 측정할때 좀 신경이 쓰였는데 정상수치로 나와서 다행이다. 어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선택을 하다보니 떡볶이를 먹자고 이야기가 나와 두끼에 갔는데 그래도 내가 떡을 좋아하지 않다보니 양배추나 곤약면 위주로 먹는 습관도 혈당에 좋은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 오늘 식단도 화이팅해봐야겠다!
오버더레인보우
소스에 찍어서
마지막 남은 치즈 브래드 2개가 있어서 오늘 아침으로 먹으면서 클리어 했어요. 오늘은 소스에 찍어 먹었네요. 아침에 든든하게 챙겨 드셨어요?
로블ㅎ
24.08.14(수) 혈당일기 9기 10일차 인증
날짜 : 24.8.14일 (수) 오전7시54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3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7시54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8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후6장~고후9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7장 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아침 참치죽 대령이요~
저는 오늘 일정이 있어서 집을 비울 예정이라 아침에 애 학교 가는거 보고 신랑 죽 데워줬어요 요즘은 간편식이 진짜 많아서 편하네요 열은 없는데 콧물이 많이 나나봐요 코로나 무섭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9기 6일
8.14 혈당일기 아침에 야채 패스하고 밥먹었더니 혈당이 올라요 역시 천천히 먹는 순서 고려해서 먹는게 더 좋겠네요
진니어트트
수요일 공복물
아침에 일어나 제일먼저 공복물 한잔부터..오늘은 어제보다 덜 덥기를 바라며..오늘도 출발해 봅니다.
뜡이맘
💚육천보 걷기
💚육천보 걷기 달리고 걸으면서 육천보 완성입니다. 아침엔 해가 누워 그늘이 많아요. 그늘로 걸으면 시원한 바람이 힐링되게 해주네요. 조금씩 아침에 시원해져요.
레몬그린
캐홈챌
아침에 일어나서 캐홈챌로 몸을 깨워 봅니다
정수기지안맘
🌞 가 떠올랐네요
수요일의 해도 떠 올랐네요. 아침에 해 뜨는 모습 보니 기분이 좋네요. 부지런히 하루 시작 하니 피곤은 하지만 좋은 점도 많네요
로블ㅎ
스트레칭하고 1000캐시~^^
아침에 눈 떠서 시작하는 스트레칭~ 오늘처럼 마니걸은 담날은 어김없이 발목이 시큰거리네요. 그래서 눈 뜨면서 해주는 발목. 팔. 허리 돌리기 스트레칭인데..고생했다고 캐시까지..^^
파인호랭이
8월13일(화)|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8월13일 혈당측정시간:공복 내용:어젯밤 야식을 했다. 야식으로 과일하고 라면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런데 아침에 혈당이 아슬하다 역시 야식은 좋지않다 오늘부턴 야식을 절대안해야겠다 오늘은 오운완을 했다
홍길이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2024. 08. 13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에 너무 배가 고파서 커피랑 떡을 먹엇다 점심도 닭계장을 먹엇는데도 저녁에 배가 고파서 라면을 끓여먹엇다 생각보다 먹은거에 비해 당이 116이나왓다
ymittang
8/13 혈기챌 9기 6일차 인승
날짜 : 2024.08.13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공복으로 혈당체크를 했다! 습관처럼 아침 공븍에 측정하게 된다. 아침은 호박죽이 있어서 조금 먹었다. 점심은 불고기 덮밥 저녁은 김치 볶음밥을 먹었다
nulsom
혈당일기 9기 8월 13일 7일차 인증
2024.08.13 공복혈당 어제 저녁식사로 닭볶음탕 두부김치 김치전 맥주 소주 두유 아침에 일어서 혈당측정했는데 혈당 수치가 107이 나왔네요 어제 음식을 많이 먹었더니 수치가 높게 나오네요
안녕하세요님
혈기챌 5일차
8/13 밤 9:55에 잰 혈당결과 입니다. 아침을 거르고 점심 때 양배추랑 닭가슴살 100그람 먹은게 다입니다 저녁에 일정이 있어서 저녁까지 걸렀더니 지금 너무 당도 떨어지고 떨리고 건강하지 않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내일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든든하게 쌀밥 챙겨먹고 회사 갈예정입니다.
조콩만
혈당일기 9기 8일차
기상 후 45분후 6시 15분 공복혈당 측정 : 113 어제 공복 혈당치 보다 2 포인트 상승, 어제 당구 동호회에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수육과 함께 상추쌈을 먹고 작은 그릇에 콩국수를 먹으면서 조금 과식을 한 탓인지 저녁식사를 안 했지만 아침에 속이 더부룩한 상태였음. 참 아이스바 비** 하나 먹은 것도 좀 영향이 있는 듯하다.
에네스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5일차 인증
2024년8월13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후 (오후7시8분) 측정 어제는 저녁 먹기 전인데도 혈당이 좀 높게 나온것 같아서 오늘은 음식섭취에 좀 신경좀 썼네요 아침에는 샐러드로 아침을 대신하고 낮과 저녁 식사도 밥과 물 외엔 군것질은 하질 않았네요 저녁 식사를 오후 6시 넘어서 일찍 마쳤네요 저녁 먹고 1시간도 안되서 측정한건데 오늘은 정상적으로 혈당이 나온것 같네요 저녁식사도 잡곡밥 한공기와 반찬은 배추김치 파김치 멸치볶음 콩자반 오이고추1개 이정도로 해서 먹었어요 국물은 아무래도 칼로리가 좀 높게 나올것 같아서 먹지 않았구요 최대한 간단하게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밥 먹은지 1시간도 안지났는데 이정도 혈당이면 잘 나온것 같아요 오늘은 그렇게 좋아하는 커피도 안먹고 저녁 먹기전에 걷기 운동만 2시간 해주면서 물 먹어준것 외엔 섭취한 음식이 없어서 그런가 혈당이 저녁식사후에도 잘 나와준것 같네요
lilymijin2
오뎅무국
남편이 아침에 오뎅무국 끓여놨어요 맛이 괜찮네요
마음그릇
하루가 순삭이예요
아침에 아이 등원시키고 잠시숨돌리면 방학한 첫째가 오네요 와서 밥차리면 1시간 뚝딱 해야할일들좀 하면 벌써 3시 둘째 하원시간입니다. ㅠㅠ 둘째와 놀아주기도 하고, 제일도 하다보면 어느새 저녁시간이예요. 저녁준비해서 먹이고 둘째씻기고 첫째 공부까지 체크해주고 저녁설겆이하고, 빨래개면 이사간이네요 방학이 끝나면 좀 날것인가... 커뮤니티까지 하다보니 더 바쁜느낌이예요
이닝지아
온통 주변에 코로나 환자들이예요~ 조심하셔요~
저희집에 신랑이 코로나예요 저랑 딸은 한줄입니다만... 잠복기라는게 있으니 조심스럽네요 옛날에는 한명만 걸려도 다 격리생활 했었는데.... 지금은 회사에서도 출근하라고 하네요 사무실 사람들 다 코로나 걸려도 나오라고 할판...이네요;; 코로나의 위력인지.. 오후까지 멀쩡하다가 저녁엔 아프다고 하네요 ㅠㅠ 오늘 개학한 딸 학교에도 코로나에 확진된 친구들이 있다네요 모두 건강 진짜 조심하시고.. 사람 많은곳 갈땐 마스크 끼는게 맞을꺼 같아요~
우리화이팅
머리 매일 감아도, '이런' 습관 있으면 탈모 생겨요
두피와 모발의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탈모의 중요한 예방법 중 하나다. 그런데, 매일 머리를 감더라도 샤워 전후 잘못된 습관이 있다면 탈모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어떤 것들이 있을까? ◇수건 머리에 두르고 있기 머리를 감고 귀찮다는 이유로 수건을 머리에 두른 채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많다. 이후 머리를 완전히 말리지 않은 채로 잠자리에 들기도 한다. 하지만 축축한 머리를 수건으로 말고 있으면 두피가 습하고 따뜻한 환경에 방치돼 손상될 수 있다. 젖은 머리에 수건을 두르고 있는 시간이 길수록 세균이 잘 증식해 피부염 발생 위험도 높아진다. 그럼 탈모도 유발하기 쉽다. 머리를 감은 후에는 먼저 수건으로 꾹꾹 눌러 남아있는 물기를 없애고, 드라이어의 시원한 바람으로 말리는 게 좋다. 뜨거운 바람은 머리카락과 모낭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 머리와 30cm 정도 간격을 둔 채 시원한 바람으로 말린다. ◇뜨거운 물로 샤워하기 머리를 감을 때 역시 뜨거운 물을 피해야 한다. 머리카락의 뿌리와 모낭은 물에 젖으면 평소보다 더 약해지는데, 이때 뜨거운 물로 감으면 두피가 자극받아 탈모가 발생할 수 있다. 뜨거운 물이 두피를 손상시키고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리기 때문이다. 미국 마이아미대 연구에서도 뜨거운 물로 샤워 했더니 열로 인해 모낭이 약해지면서 머리카락이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뜨거운 물이 모발을 건조하게 만드는 것도 원인이다. 머리카락과 두피는 천연 오일로 구성돼 있는데, 뜨거운 물은 이러한 기름을 제거하고 케라틴 단백질(상피 조직을 형성하는 단백질)을 손상시킨다. 샤워는 42도 이하의 물로 10~20분 이내에 끝내는 게 좋다. ◇머리 젖은 상태로 빗질하기 머리는 반드시 모발이 마른 상태에서 빗는 게 좋다. 젖은 상태에서 빗질하면 모발이 잘 끊어진다. 또한, 젖은 머리를 수건으로 심하게 터는 행위는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젖은 머리가 마른 머리보다 더 잘 늘어나고 끊어지기 때문이다. 대신 수건으로 젖은 머리를 감싸 꾹꾹 눌러주며 물기를 빼는 게 좋다. ◇머리 아침에 감기 머리를 매일 아침에 감는 사람이 있는데, 사실은 밤에 감는 게 더 좋다. 낮 동안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씻어내지 않고 자면 모공이 막혀 두피에 해롭기 때문이다. 또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 두피의 유분이 씻겨나가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된다. 이때 유분기 없이 자외선을 쬐면 두피가 손상되고 각질이 더 자주 일어나 탈모가 생길 수 있다. ........ 이 행동을 제가 매일 하고 있어서인지 탈모가 심해서 탈모 샴푸를 사용하고 있어도 계속 머리가 빠지네요. 탈모 삼푸를 사용한다고 해서 금방 효과가 나지는 않겠지만서도 마음이 급해서 부분 가발도 생각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가 있어 오늘부터 실행해 보려구요.
핑크한울이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 13일 아침 7시 15분 공복혈당 측정아침에 홈트레이닝 30분 하고 공복혈당을 측정했다. 어제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맥주와 야식을 먹었다. 그래서인지 105로 좀 높게 나왔다. 혈당은 항상 신경써서 관리해야하는것 같다.
알밤2
혈당일기 9기 3일차
2024.8.13 아침 식사 후 혈당106 아침에 지중해 샐러드, 호밀빵, 쿠키3개 운동: 계단 22층 왕복, 홈트 3set 당이 많이 당기는 날 그래도 최대한 자중 중
이워닌
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더운날이라 아침에 걷고 차로 이동했어요. 저녁 따뜻한 바람이 부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점심은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점심때 커피집을 잠깐 알바할 일이 생겨가지고 점심도시락을 싸 갔거든요. 오전 10시에 운동나갈 때 도시락 벌써 싸서 가게 들려서 냉장고 넣어놓고 걷기운동 다녀왔답니다. 12시까지 한 2시간 열심히 걸어서 만보이상 해놓고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바로 일하고 점심 먹고 머리정리하러 갈 예정이었거든요. 커피집일 열심히 하고 끝낼쯤에 먼저 머리하러 간 엄마한테 연락이 와서 내앞에 예약됐던 사람이 갑자기 취소를 했다고 빨리 오라는 거예요. 가져왔던 도시락을 그대로 챙겨가지고 얼른 미용실로 가서 머리했네요. 전 앞사람 땜에 3시 예약이었는데 일찍하면 저야 좋죠. 마치고 바나나랑 아몬드유 사고 홈플에서 야채믹스랑 동생 과자까지 사가지고 집에 들어왔어요. 집에 오니 2시 14분은 됐네요. 가져갔던 도시락으로 고대로 집에서 차려 먹였네요. 그래서 샐러드는 좀 더 간소하게 됐고요.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넣고 수박 찰옥수수 견과류 그린올리브 정도 썰어놨네요. 집에 와서 애사비 드레싱도 뿌렸답니다. 초코오나오도 준비한 아몬드브리즈와 그릭요거트에 불린 아 초코오트밀 넣고 사과랑 자두 그리고 방금 산 바나나 1개 다 썰어 놓고 견과류 시리얼 찰옥수수도 올렸네요. 밑에 초코가 안 보여서 좀 비벼 봤는데 비벼도 토핑이 위에 많이 보일 정도로 많답니다. 저는 항상 토핑을 너무 많이 넣나봐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것만 딱 먹었으면 정말 좋았는데 또 먹고 나서 견과류통에 손을 가져갔네요. 한 반통 있던 거 다 먹었나봐요😆 며칠 잠잠하다 했더니 또 견과류를 간식처럼 먹는 버릇이 나왔나 봐요. 옆에서 엄마는 내가 사온 과자 드시고 있으니까 저 과자 먹는 거보단 낫겠지 하고 먹었겠죠? 😂😅 미용실까지 갔다 집에 돌아오니까 14500보를 걸었네요. 오늘은 조금 더 더웠어요😅 다녀와서는 아침에 한번만 했던 플랭크1분 한번 더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24.08.13.혈당일기 9기 9일차 인증
날짜 : 24.8.13일 (화) 오전9시53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2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3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9시46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3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국수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그리고 7km 자전거 주행을 40분간 진행하였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후1장~고후5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8장~계19장,계14~16장 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점심.건기챌.
건기챌 7일차 인증. 아침에 시원해서 반찬을 했어요. 청국장 끓이고 양배추오이무침. 저녁을 패스하니 입맛도 좋고 점심이 아주 맛있네요.
biki
점심드세요~~
순두부찌게에 숙주나물이 맛있게 나왔어요 ㅋ 맛점들하세요
매직이
수온 30도 넘긴 태안 '비상'…우럭 55만 마리 '떼죽음'
우럭 회를 제일 좋아하는데 안타낍네요 물고기도 못 버틸 날씨네요
수수깡7
샐러드
채써는건 어제 밤에 다 해두고 아침에 후루룩 비비기만 해서 먹었네요 요거트에 알룰로스 레몬즙 다진마늘 넣어 비볐는데 다음에는 마늘은 빼야겠슴다. 양 엄청 많은거 다 먹었는데 단백질이 없어서 그런가 배가 안차더라구요 ㅠ 아무래도 너무 많이 먹나봅니다.
훔훔
계단운동 성공
오늘도 아침부터 계단운동 성공!! 출근길이 바빠도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운동할 시간이 만만치않아서 말이에요 ㅎㅎ 아침에 너무 피곤하다했는데 계단운동해서 그런걸까요 구두신고 계단오르는건 이제 아무일도 아니네요~~
머랭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