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기챌
아침 챙겨드시나요?? 어제 찰토마토를 주문해서 오늘 아침에는 갈아마셨어요 ㅎㅎ 아침 챙기세요
주안맘0413
콤부차
아침에 남편 출근 하기전에 콤부차 파인애플 얼음 잔뜩 넣어서 시원하게 텀블러에 담아 줬어요. 올 여름에 콤부차 즐겨 마셨어요 ㅎ 저는 파인애플이 제일 맛있네요
로블ㅎ
모닝커피
목요일 아침에도 모닝 커피로 따뜻하게 하루 시작 했어요. 하루에 두 세잔이상은 마시게 되네요. 오늘도 모닝 커피 한잔으로 시작 하셨어요?
로블ㅎ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주여니2
혈기챌9기 1일차인증
날짜 8.8.목 시간대 아침식후2시간 내용 105 아침에 사과 반개먹었다 요근래 너무더워서 몸보신한다고 고기들을엄청먹고 달달한것도 먹어서 걱정했는데 모르지 먹고 난뒤 확오를지;;;관리해야겠다 다시 좀 신경써서 식단이랑 운동해야된다
smile34037
미온수
따뜻한 미온수로 속을 진정시키고 아침 시작입니다
정수기지안맘
그릭요거트샐러드
아침에 매일 그릭요거트 밤새 만든거와 블루베리.아몬드.방토.양배추랑 같이 먹어요
마음그릇
👁️ 야외운동의 선물 💝 신선한 꽃길 💐
👁️ 야외운동의 선물 💝 신선한 꽃길 💐 자세히 들여다 보면 신선한 아이들이 있어요. 너무 더워서 이미 진 아이들도 있지만요. 아침에 구름이 고마웠던 시간입니다. 오전 운동 이제 플랭크 남았네요.
레몬그린
오늘도 비소식
날씨가 흐려서 아침에 일기예보 확인 해보니 오늘 비소식이 있네요. 습도도 95프로 여서 힘든 목요일이 될것 같네요. 오늘도 우산 챙기세요
로블ㅎ
물모닝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물한잔으로 목요일 아침 시작 했어요. 이제 습관적으로 물 한잔으로 시작 하네요. 물 안 마시면 허전해요
로블ㅎ
8/8(목)양배추, 달걀, 커피 언제 먹을까?… “체중 조절 위해 이때 드세요”
💚양배추… 아침 공복에 먹으면 위 점막 보호 양배추를 아침 공복에 먹으면 위 건강에 좋다. 비타민 U, K가 위 점막을 보호하고 염증으로 인해 손상된 경우 재생력을 높여준다. 미지근한 물 한 잔을 마신 후 생양배추를 먹으면 속이 편안하다. 양배추의 영양소는 대부분 열에 약하기 때문에 생으로 먹는 게 좋다. 전날 먹기 좋게 잘라 놓으면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먹을 수 있다. 💛달걀… 아침 공복에도 부담 없는 단백질 식단, 점심 과식 막아 달걀은 아침 식단에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보충에 좋다. 몸에 흡수가 잘 되는 동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고 인지 기능에 좋은 콜린 성분도 있다. 전날 삶아 놓으면 아침에 바로 먹을 수 있다. 달걀 프라이도 요리가 간편해 시간을 많이 뺏기지 않는다. 공복에도 위에 부담이 없다. 하루 2개 정도의 달걀은 콜레스테롤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아침에 달걀을 먹으면 포만감이 상당해 점심 과식을 막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각종 채소-과일… 세끼 식전에 먹으면 혈당 조절, 비만 예방 항산화 영양소가 많은 다양한 채소-과일은 세끼 식전에 먹는 게 좋다. 혈당 조절, 비만 예방을 돕기 때문이다. 풍부한 식이섬유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몸속에서 중성지방-콜레스테롤을 줄이고 밥, 면, 빵 등 탄수화물 섭취로 인한 혈당 상승을 억제한다. 당뇨병 예방-조절을 통해 비만 예방에도 기여한다. 식전에 채소-과일부터 먹으면 포만감이 상당해 탄수화물, 기름진 음식을 덜 먹는 효과가 있다. 🤎커피… 세끼 식후에 마시면 체중 감량 효과 왜? 커피는 혈당이 오르는 식후에 마시면 혈당 조절, 체중 감량 효과를 낼 수 있다. 대한비만학회에 따르면 커피 속의 카페인이 음식물의 소화를 적극적으로 돕고(대사 작용), 몸에 쌓인 열량 소비에 기여해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된다. 설탕, 분말 크림 등 첨가물을 넣지 않은 순수 블랙커피에 해당한다. 블랙커피 한 잔의 열량은 5 kcal에 불과하다. 커피 속에는 클로로겐산 등 다양한 항산화 영양소가 들어 있다. 하루 3잔 정도의 커피 섭취는 체중 감량 외에 제2형 당뇨병, 심장병, 간암, 자궁내막암, 파킨슨병, 우울증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우리나라 대한간학회도 간질환이 있는 사람이 커피를 마시면 간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의사들의 진료 지침에 포함하고 있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
굿모닝 이예요
벌써 목요일 이네요. 오늘도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날씨가 흐리네요. 아침에 비소식이 있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넘치는 목요일 보내세요
로블ㅎ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스트레칭
로니엄마

두부잔치
저녁 메뉴로 강릉 순두부와 두부 부침을 해서 저녁을 먹었어요. 연한 땡초를 젓갈과 양조간장에 절여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당뇨에 좋은 호박잎에 싸 먹었어요.
핑크한울이
8/7 혈기챌 9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08.07 측정시간 : 아침 식전 아침에 산책하고 물한잔 마시고 쉬었다가 혈당 체크를 했다! 혈당수치가 높지는 않아서 계속 평균수치 나올수 있도록 관리하려한다. 점심은 김치 볶음밥을 먹었다! 간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저녁은 불고기 덮밥과 과일을 먹었다
nulsom
오늘 입추라더니
밤에 조금은 선선해진 느낌이예요 아침에 출근할때도 좀 선선한가? 싶었는데 밤에도 푹푹찌는 더위는 가신거같네요!! 물론 낮에는 너무뜨겁~ ㅜㅜ고요 흑
나는무너
[ 저당 ]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저당 제풍으로 소개 할 제품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당류는 1.4g으로 1%입니다! 이것은 유산균이니 장에는 당연히 좋고요! 맛은 좀 그렇지만, 먹으면 배변활동이 좋답니다. 그리고 블루베리 등과 함께 먹으면 시너지 효과도 좋고요! 특히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간편해서 참 좋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소개합니다!
숲속의나무
혈당일기 9기 2일차 인증
8월 7일 오전 공복혈당체크 위에 워터마크에 보이듯이 오늘아침에 혈당에 충격😵 어제저녁 샐러드에 닭가슴살 소세지먹고 새벽에 배고파서 오이두개에 쌈장찍어먹었는데.. 앗.. 치즈도 한장 먹었구나 근데 아침부터 혈당이 너무 높게 나와서 멘붕 술먹고잤을때보다 더 높았어유.. 오늘 점심은 짬뽕밥 중간에 쫌쫌따리 탕수육 서너게먹고 엄청 많이 움직임!! 저녁은 계란 5알에 불닭소스쪼금😅 내일 공복혈당은 두자리길🙏
썩수지
야식은 콘프레이크로 메뉴 통일 😁
학원 마치고 와서 출출하다길래 만두 구워준다니 대번 거절하네요 먹고 싶은게 콘프레이크래요 아침에 먹는게 콘프레이크 같은데.. 저야 편하지만 ㅎㅎ 둘다 메뉴까지 통일해줘서 고맙네요 ㅋㅋ
우리화이팅
8월7일(수)혈당일기9기 2일차 인증
아침에 공복혈당체크 완료 아침에 된장찌개에 감자 양배추 고추 파 등을 넣어 먹었다. 점심은 옥수수 유산균음료로 먹었다. 저녁은 된장찌개에 유산균 그리고 밭에서 딴 오이를 먹었다. 무더위에 활동량이 줄다보니 열량섭취를 줄여야겠다.
k0mmi
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 7일 수요일 맑음 아침 공복 측정 아침에 그릭 요구르트와 견과류, 계란후라이를 섭취하였고 아침에는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걷기 운동도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골말
8월 7일 (수) | 혈당일기 9기 1일차
날짜 : 2024. 08. 07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식빵과 커피랑 두유를 먹엇다 생각보다 배가 너무 불러서 점심을 계속 못먹고 잇다가 3시가 되서야 점심을 먹엇다 삼겹살에 밥을 먹고 냉면까지 먹게되엇다 4시간이후에도 당이 112가나와서 저녁은 패스해야될거같다
ymittang
실내온도
실내온도 27.0° 입니다. 선풍기도 틀어주니 감기기운 있어서 그런지 좀춥네요 다들 실내온도는 몇도로 하나요?
당근먹기
에어컨 65시간 연속 사용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24시간 틀고 있어요 오늘 외출할 일이 있어서 아침에 껐더니 연속 65시간으로 나오네요 ㅡ.ㅡ 사용량은 24키로와트... 8월 전기료.. 어쩔..ㅜ
꼼꼼엄마
[헬시딜] 온가족이 먹는 완전 단백질 테이크핏 맥스 추천해요 👍
다이어트 하면서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다보니 일상 속에서 더 좋은 영양성분을 알맞게 구성해서 먹을 수 없을까를 많이 고민하게 됩니다. 식단 조절할때 야채 많이 드실텐데요, 야채만큼 중요한게 단백질입니다. 🟠 왜 단백질이 중요할까요? 1️⃣ 건강한 단백질을 드시게 되면 배고픔을 못참는 사람들에게 포만감을 줄 뿐만 아니라, 체지방을 태워주고 근육량을 올려줍니다. 2️⃣ 단백질은 근육량을 떨어뜨리지 않는 중요한 필수 아미노산 과 결합되기때문에 운동하시는분뿐만아니라안하시는분들도 필수입니다. 단백질이부족하면 피부노화,면역력, 근육량이 감소됩니다. 3️⃣단백질은 근육을 형성하는 기초재료입니다. 운동후 몸에 충분한 단백질이 있어야 근육의 상처를 치료하면서 근육을 늘리는 역할을하기 때문에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입니다. 단백질의 중요성을 알고 나서 저는 구매하기 쉽고 먹기 편하고 맛도 있는 프로틴 음료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많은 음료들을 먹어봤는데 그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을 추천합니다 테이크핏 맥스는 고소한 맛, 초코맛, 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 총 4가지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한맛이 제일 맛있어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이번 헬시딜에서 구매하니 250ml * 24입 = 32,900원이였습니다 하나에 1,370원이니 정말 저렴하죠?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는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헬시딜에서 배송오자마자 24개를 냉장고에 넣어두니 너무 든든해요 헬시딜에서 가격이 저렴하여 링크도 공유합니다. https://geniet.page.link/VCoi 💚💛 내몸에 핏한 완전 단백질 플랜 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 💜💙 ✅총 내용량 : 250mle ✅칼로리 : 105Kcal ✅나트륨 : 11% ✅탄수화물 : 3g ✅당류 : 1g ✅지방 : 1.1g ✅단백질 : 21g ✅비타민 B : 1.5mg 🟠 추천이유 ⏹ 100% 완전 단백질 21g이 들어있어요. 단백질 21g은 약 삶은 달걀 약 3.7개분이라고 해요. 테이크핏 하나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38%를 충족한다고 하니 정말 만족입니다.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균형 잡힌 단백질 보충에 좋습니다 ⏹탄수화물 3g, 당류 1g, 지방 1.1g으로 아주 낮은 수준이고 칼로리가 105칼로리의 저칼로리라서 부담없이 먹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체네에서 합성되지 않는 아미노산 9가지 함유되어 있으니 더 좋죠? ⏹1등급 원유로 만든 유당분해 우유를 넣었다고 해요 소화부담과 텁텁함은 없고 부드러운 두유맛이라서 온가족이 먹고 있어요 성장기 아이들도 잘먹고 다이어트중인 저와 운동 좋아하는 신랑이 먹기에도 참 좋습니다. ⏹체네 단백질 흡수 속도를 고려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적으로 설계했어요 체내 단백질 합성과 운동효과를 상승시키기 위한 BCAA가 4300mg 들어있습니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멸균팩이라 마음에 들어요 돌려서 따는 뚜껑이라 원하는 만큼 마시고 남으면 다시 뚜껑을 닫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많을수록 특유의 비린 맛이 나는데 테이크 핏은 맛이 가볍고 비린맛이 없어요 연한 미숫가루 맛도 나고 당 함유량이 작은데 약간의 단맛도 느껴지면서 고소해서 맛도 있어요 든든한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아서 먹기 좋습니다 저도 부족한 프로틴을 채우기 위해서 테이크핏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성장기 초등학생,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큰아이, 운동후에 단백질 보충하는 신랑.. 365일 다이어트중인 저.. 온가족이 먹기 좋은 테이크핏 맥스 추천해봅니다~ 😊 드실때 잘 씹어서 천천히 드셔보세요. 정말 포만감이 느껴지고 맛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와 운동 결심을 맺으셨다면 간편하게 건강한 한끼 혹은 간식을 선택할 때 테이크핏을 고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엄지척!! 강추합니다 👍👍
우리화이팅
8월 07일 (수) 혈당일기 9기 3일차
- 날짜 : 2024.08.07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풀무원에서 나오는 두유곤약쌀을 넣고 밥을 해봤어요. 그래서 평소 먹는 양보다 20g 더 먹었는데 혈당이 괜찮은거 보니 양을 더 늘여도 되겠네요. 곤약은 사실 식감도 별로고 그렇지만 많이 먹고 싶고 혈당은 관리해야 할때는 이용해도 되겠네요. 체리는 양심상 1알만 먹었어요. 점 파프리카 50g 오이 50g 당근 50g 체리 1알 홈플러스 국산콩두부 데친거 150g ----------------------------- 콩나물무침 가지애호박무침 노브랜드 크라비 150g + 잇츠베러 마요 20g 1/4 분량 된장찌개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두유곤약쌀밥 170g
run2
혈당일기 9기 2일차
2024.8.7 공복96 식후126 2시간 후 116 아침에 미역국에 현미밥, 멸치볶음,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운동 갈 시간이 안나서 엘베대신 계단 이용했구요. 아메리카노 안마시고 따뜻한 보리차 마셨어요. 힘들지만 몸에 좋은걸 느껴요.
so이니
🐻❄️춘식이 매일 저금
🐻❄️춘식이 매일 저금 아침에 넣었어요 8회차네요 아직 구멍 없이 매일 챙기고 있어요. 오늘도 1프로 금리 올렸지요.
레몬그린
8월 7일 혈당 기록 9기 3일차 인증
8월 5일 점심 식후 1시간 혈당 170mg/dL 곤드레밥에 해물순두부로 이른 점심을 먹었다. 아침으로 당이 많은 음식을 먹고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아 이른 점심을 먹어서인가 수치가 완전 스파이크를 때린다.
아침향
8월 7일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 2024. 8. 7. 시간 : 아침 식후 30분 내용 : 어제 저녁에 체력보충 한다고 소고기 구워서 팥밥 반공기, 된장찌개, 김치랑 든든하게 먹고 바로 휴식. 아침에 단호박, 삶은 계란, 사과반쪽, 우유한잔 마시고 동네한바퀴 산책하고 와서 혈당체크 했더니 101mg/dL. 운동은 필수인것 같다.
까꿍스
사무실 온도
사람들마다 개인이 느끼는 온도차가 있는데 전 조금 더위를 많이 타는편이에요 그런데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 자꾸 에어컨 온도를 낮추네요ㅜㅜ 겉옷을 준비해서 입으면 될텐데...배려없는 사람 정말 미워요
지도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효과 있었음 좋겠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