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9일(금) 혈당일기9기 4일차 인증

2024.8.9 공복혈당 전날 저넉 청국장 현미밥 두부조림 노각무침  감자전  식사후 산책 40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헣ㄹ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99mg/dL입니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8월9일(금) 혈당일기9기 4일차 인증

8월 9일 혈당일기 9기-2일차

8월 96 아침 공복혈당 7:33측정 93 어젯밤에 오징어튀김에 맥주를 마셔버렸다. 새벽운동을 나가 2시간 가까이 땀흘리고 측정한 수치지만 보통때보다 조금 높게 나왔다. 종일 군것질을 안하려고 노력한 하루였닼 아침-연두부, 오이 점심-라면 저녁-현미밥, 순두부찌개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9일 혈당일기 9기-2일차

저녁은 물

라떼랑 오후산책까지 1시간 30분 정도 해서 어머니랑 같이 들어오고 물을 마셨어요. 내일 아침에 맛있는 거 먹을 생각하며 저녁은 좀 가볍게 마무리 합니다😆😁 오늘 오전에 12,000보 걸었고 한 6000보 더 걸어서 오늘은 18,000보로 마무리합니다. 그런데 갈수록 힘들어서 어쩌죠. 요즘이 너무 더워서 그럴 거예요. 좀 선선해지면 괜찮겠죠? 챌린지 정리하고 있다가 제가 오늘 플랭크를 안 한 걸 알았다니까요.  한 줄 알았었거든요. 저녁에 얼른 하나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저녁 옷벗은 🐓안동찜닭과 천사채면

저녁 옷벗은 🐓안동찜닭과 천사채면 아침에 기름 제거하고 야채 듬뿍 넣은 안동찜닭 천사채면 넣어서 끓여 먹어요. 시판 안동찜닭 양념에 야채 가득 넣어서 싱겁게 해서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옷벗은 🐓안동찜닭과 천사채면

종일 틀어둔 에어컨으로 건조해진 ‘눈’,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은

무더위에 하루 종일 선풍기와 에어컨을 틀어두면 눈이 건조해지기 쉽다.   실제로 선풍기를 장시간 틀고 있으면 코와 눈 점막 등이 건조해져 코감기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다. 눈 건조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온찜질하기 평소 눈이 건조하다면 하루 1~2회 정도 눈에 온찜질을 해주는 게 좋다.  섭씨 42~45도의 따뜻한 물수건을 눈에 10분간 올려둔 뒤, 1분 정도 눈을 지그시 눌러주면 된다.  물수건 대신 세수, 샤워 시 따뜻한 물을 뿌리는 방법도 있다.  마찬가지로 따뜻한 물을 눈에 뿌린 뒤, 손바닥으로 꾹 누르면 된다.  온찜질 후에는 차가운 수건, 찬물 등으로 1분간 눈을 식히는 게 좋다.  ◇눈 수영하기 아침에 일어나 눈 수영을 하는 것도 건조한 증상 완화에 좋다.  몸으로 수영하듯 안구를 물에 담근 채로 운동하면 된다. 세면대나 대야 등에 정제수를 3분의 2 정도 채운다.  물속에 얼굴을 담근 후 천천히 눈을 뜨고 눈동자를 상하좌우, 대각선 방향으로 움직인다. 눈동자를 한 번 움직일 때마다 눈을 두 번씩 깜빡여주면 된다.  눈 수영은 수돗물이 아닌 정제수나 전용 세척액을 사용해야 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눈 수영을 하면 피지선이 깨끗하게 세정돼 안구 건조, 충혈을 완화하고 피로 해소 효과가 있다.  ◇인공눈물 사용하기 눈 건조함이 심하다면 인공눈물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때 고농도 인공눈물이나 안연고를 사용하는 게 좋다.  고농도 인공눈물은 눈 표면을 촉촉하게 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0.18~3%가량 함유돼 있다.  눈 통증이 동반될 정도라면 안연고를 사용하는 게 좋다.  안연고는 기름 성분이 들어 눈물막을 더 강력하게 보호한다.  다만 눈에 넣으면 10분 이상 시야가 뿌옇게 변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눈꺼풀 세안하기 세수할 때도 눈꺼풀까지 꼼꼼하게 닦도록 노력해야 한다.  속눈썹 아래 위치한 마이봄샘에서 분비되는 지질이 공기, 자외선 등에 의해 산화되면 눈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눈에 자극이 가해지면 눈이 더 건조해진다. 따라서 알칼리성 비누로 눈꺼풀 테두리를 2회 정도 가볍게 문지른 뒤 물로 헹구면 된다 . 이외에 따뜻한 물수건으로 눈을 5~10분간 덮은 뒤, 물에 적신 면봉으로 속눈썹을 하나씩 쓸어내리듯 닦아내는 방법도 효과적이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종일 틀어둔 에어컨으로 건조해진 ‘눈’,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은

오늘의 명상

오늘이 4일차에요^^ 아침에 명상으로 시작했어요 몸도 정신도 깨는 느낌이라 상쾌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명상

9기 5일차

8/9 공복혈당 91 어제 저녁을 5시 일찍 먹었다 양배추를 듬뿍 넣은 오꼬노미야끼를 먹었는데 소스를 많이 뿌려서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스럽게도 혈당이 정상으로 나왔다 밥 먹고 바로 걸으러 나간 것도 한 몫한 듯 하다 아침에 공복 혈당이 정상으로 나오면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9기 5일차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2024,08,09 혈당측정시간:기상후7시49분 전날 잠심1시에 식사는화덕 피자한쪽 먹었으며  샐러드로  저녁은 패스 하구 아침에 일어나 운동1시간후 측정하니  어제보다 그래도 4 가 올랐네요 스트레스네요

winter1004님의 프로필 이미지

winter1004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당일기9기 3일차

와 분명 어제 잠자기 전에 97인가 그랬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105ㅜㅜ 대체 왜 아침에 공복혈당이 100-105사이로 나오는지 ㅜㅜ 간당간당하니 더 괴롭네요 아침에 정상혈당에 들어가보고 싶다

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돈나

혈당일기9기 3일차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도움 됬으면 좋겠어요 건강한 금요일 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건강한 금요일 되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앗 아침에도 데워 먹었는데"…전자레인지에 박테리아 '득실'

간편식이 많아진 요즘 전자레인지는 필수 가전이죠.  그런데 전자레인지가 박테리아 서식지였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안 쓸 수는 없고,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박테리아 연구 결과부터 보죠.  스페인의 한 대학 연구팀의 조사결과입니다.   연구팀은 가정용과 공용 공간용, 실험실용 전자레인지의 내부 샘플을 채취해 분석해 봤더니 모두 8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박테리아가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가정용 전자레인지에서는 클렙시엘라 등의 박테리아가 발견됐는데 연구팀은 인체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박테리아들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다만 이번에 발견된 박테리아 가운데 산업적이나 생명공학 연구 등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장 흔하게는 전자파가 음식의 내부 구조를 변형시키고 음식물에 전자파가 남는다는 논란이 있지만, 결론적으로 음식에 아무런 해를 주지 않는다는 게 중론입니다.   다만 용기에 신경 써야 하는데요.  특히 음식을 비닐봉지나 랩에 싸서 돌리면 열을 받으면서 환경 호르몬이 음식물에 베어들 수 있고, 플라스틱 용기의 경우 '전자레인지에 사용 가능하다'는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고 쓰는 게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합니다.   이번 박테리아 연구진은 "전자레인지를 쓴 뒤 젖은 천으로 내부 표면을 닦아 잔여물을 제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을 해야 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앗 아침에도 데워 먹었는데"…전자레인지에 박테리아 '득실'

닥터지 선크림 🧴

닥터지 선크림 🧴 아침에 운동전에도 하고 지금도 다시 했어요 낮에는 지글지글 더워요. 자외선 차단 확실하게 해줍시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닥터지 선크림 🧴

단톡방에서 나온 벤츠 EQE 전기차 중고차 상황

중고차 업자들도 가져오면 당연히 안팔릴걸 아니깐  매입안하나봄 벤츠 전기차는 디자인도 안이쁨 버튼 뽑힘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단톡방에서 나온 벤츠 EQE 전기차 중고차 상황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8월 9일 체크시간 : 아침 식사하고 40분 후  내용 :  어제 저녁 수제요거트와 견과류 파운드케잌 1조각 자두 1개, 복숭아 한개를 먹고 아침에 기상하고 홈트한 후 잡곡밥, 된장국, 새송이버섯볶음,닭불고기, 자두 반개, 복숭아 반개 먹고 40분 후 체크했는데 높다. 과일이 혈당을 높이는 것 같다. 그렇다고 과일을 안 먹을 수도 없고 운동을 식후에 걷기로 좀더 해봐야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기챌 9기 4일차인증

날짜 ;'24.8.9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은 잡곡밥에 순두부찌개, 계란말이, 메추리알조림을 먹었다. 식단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 수치가 약간 높다. 신경써야지..걱정만 하지말고 실천하자

푸릉푸릉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릉푸릉이

혈기챌 9기 4일차인증

혈기챌 9기 5일차

8/9 금 아침에 멸치주먹밥. 두유. 복숭아 식후 2시간 경과 정상범위입니다 매일 운동하고 혈당수치 체크하면서 건강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삼성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성맨

혈기챌 9기 5일차

외근갔다온 직원은 센스쟁이

슬슬 사무실에서 커피한잔 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외근 갔다온 우리 귀욤이 mz 사원 ㅋ 메가커피로 오늘 사무실 직원에게 다 쏘는날 ~~  요놈 뚱뚱한 만큼 ㅋㅋㅋ 통도 무지 커요 ~ 오늘 금요일 하늘도 이리 반겨주네요  파란하늘 햇살도 무지좋고, 저도 텐션 업!업!업!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외근갔다온 직원은 센스쟁이

금요일 아침 고등어고구마순조림~♡

300g이 다시 빠졌어요. 어제 점심 때 먹은 차지키수박과 아몬드브리즈가 효과를 발휘했나봐😁 오늘도 그렇게 먹긴 너무 배고프겠죠? 찌면 안되는데 내일 엄마랑 산책 나가면 아마 빵 사 먹을 거거든요(토요일을 기대하며 또 열심히 다이어트 했나봐요😆) 아침에 라떼 15분만에 산보시키고 들어와서 샐러드 준비부터 했습니다. 어제 좀 남은 차지키소스가 아무래도 물이 생기더라고요. 내딴엔 짠다고 짰짰는데 꽉 짜긴 좀 힘들었나봐요😅 그래서 그냥 오늘 샐러드 위에 수박에다 얹혀 먹었네요. 전 여전히 수박이랑 같이 먹어서 너무 맛있었는데 엄마는 좀 생소하신가 봐요. 내가 건강식으로 새롭게 해주는 거는 별로라고 할때가 더 많거든요. 물론 자주 먹다 보면 괜찮네로 변하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샐러드은 반반이 아니고 엄마가 조금 덜 드셨는네요. 제가 5분의 3 먹었나봐요 어머니가 어제 생고구마순를 사오신 거예요. 아침에 동생이 지금은 밥을 안 먹는다니까 고등어고구마순조림을 해주셨어요. 동생이 조금 아파 같이 살고부터는 동생이 꺼리는 건 잘 안 해서 비린내나는 생선요리를 가끔 하시는데  동생이 아침 입맛이 없어서 고등어조림을 먹게 됐네요.  특히 엄마하고 저는 고구마순이 나올때 고구마순을 듬뿍 넣은 고등어 조림을 되게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냉장고에 넣어놨던 내밥도 다 먹어서 오늘 아침에 5인분 전기압력솥에 해놓고 나간거라 밥은 막한밥이라 조금 더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도 밥 맛이 더 좋다고 하셨답니다. 물론 냉장고에 10시간 넣어서 저항성전분으로 만들어 데워 먹는 밥도 맛없진 않거든요. 더맛있으면 더 먹고싶어지니😅 그 정도는 포기가 가능합답니다. 어머니가 원래 생선조림을 좀 짜게 잘 하시는데 오늘은 날위해 좀 싱겁게 하셨어요. 그런데도 비린내는 안 나게 하셨구요. 그래서 우리 둘이 고등어 반마리를 다 먹었네요. 보통은 한끼에 고구마순만 다 먹고 고등어는 남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밥은 생각한 것만큼만 먹었는데도 고등어고구마순조림을 제법 먹어서 굉장히 배가 불렀답니다. 샐러드도 좀 많이 먹었구요~ 아침부터 포식했네요😁 어제는 제때 자고 에어컨도 틀어놓고 잔 거라 라떼가 제방에서 같이 쭉 잤답니다. 마음 챙김 할 때 같은데 곤이 자는 라떼인데 사진 찍었더니 살짝 실눈 떴어요.  라떼야 일어나서 산책가야지~~ 7시쯤 나왔는데 자기 큰볼일만 보고 15분 만에 들어가자고 했답니다. 날도 되게 선선한데 이게 더위 문제가 아니고 아침에 더 걷기 싫은거 같기도 하고...  내일은 엄마랑 산책 가는 날인데 어쩌나 싶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고등어고구마순조림~♡

8월 9일 혈당기록 챌린지 9기 5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9기 5일차 날짜: 2024년 8월 9일 혈당 측정 결과:108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은 아침에 양배추 셀러드에 계란 그리고 두유로 아침을 먹었다. 그리고 간단한 하체 운동후 출근을 했다. 너무 더워서 유산소운동은 못하지만 당수치는 좋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8월 9일 혈당기록 챌린지 9기 5일차 인증

오전 운동 후~~😄😄

아침에 에어컨 꺼져있다보니 너무 덥네용 ㅎㅎ 운동하고 땀샤워 & 샤워햇네영 오늘도 아침은 습하고 더운것같아요ㅠㅠ 바닥도 끈적끈적 아까 아침에 바닥 닦고 나왔어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전 운동 후~~😄😄

달달하게

버블티는 뜨거운 물에 가루 녹인 다음에 펄 넣고 얼음 넣는 거네요.ㅎ 아침에 다른 제품 개봉 해서 마셔 보니 이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근데 이것도 펄이 젤리 식감이 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달달하게

오호~ 저 육개장 당첨 됐어요 😊

소소한 앱테크의 재미지요~ 아침에 몇달을 해도 안되더니.. 간만에 당첨 되었어요 ㅎㅎ 이번엔 육개장이네요 ㅎㅎ 기분좋게 잘 먹겠습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호~ 저 육개장 당첨 됐어요 😊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계란

닭발 사랑해요

저는 저녁 운동으로 평소에는 만보를 채우고 수영을 갑니다 어제는 저녁을 못먹고 수영을 갔더니 너무 허기저서 결국은 야식을 먹었네요 닭발에 주먹밥에 계란찜 그리고 맥주로 마무리까지했어요 아침에 화장실의 심판을 받긴했지만 행복했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하루만 버티면 내일은 늦잠 늘어지게 자려구요 이번주 마무리도 잘하시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닭발 사랑해요

8월9일 (금)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  8.  9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아침식사후 1시간후에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아침식사는 순두부찌개  알타리김치 오이소박이를  먹었습니다  일찍 아침을 먹고 녹지공원을 1시간 산책하고 왔어요  오늘도 날이 너무 덥습니다

꼬물맘A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물맘A

8월9일 (금)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기챌 9기 5일차

8월 9일  금요일  날씨:맑음 식후 2시간후 측정 어제저녁 두부야채샐러드를 먹고 특별히 간식을 먹지않고 잤다..아침에 우유한잔에 오트밀 가루 3스푼을넣어 쉐이크를 마시고 2시간 후 측정. 결과는 그리 나쁘지않게 나왔다.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혈기챌 9기 5일차

미리 누룽지 끓여두고요

아침에 누룽지 아주아주 많이 끓여두었더영 💓 이따 점심때 먹는다하네용 ㅎㅎ 저 출근하면 이따 먹겠죠^^ 끓여두니 아무래도 든든합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미리 누룽지 끓여두고요

물 챙겼어요~^^♡

아침에 에어컨 꺼져있다보니 너무 덥네용 ㅎㅎ 오늘도 아침은 물 충전과 같이 시작해봅니다~ 일단 유산균하고 미지근하게 마시구 오눌은 살짝 시원하게 마셔보아요 다들 물 충전 많이 하자구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 챙겼어요~^^♡

8월9일(금)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날짜:2024.8.9.금요일 혈당측정시간:08시50분 아침시후1시간 내용:아침에 김.오이소박이.서대회 무쳐서 먹고 이제 운동 갈려고해요 더워서 시원한걸 찾다보니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게되네요  먹고나서 후회~~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8월9일(금)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배고프네요

출근하고 있는데  배고파요 아침에  밤  한개 집어 먹었는데 더 먹을걸 후회중이네요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배고프네요

파바샐러드

아침에 파바 샐러드로 해결 하네요.  파바 샐러드 종류가 3가지 인데 드레싱 소스도 고를수 있어서 좋네요. 자주 사먹는 샐러드 중 하나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