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주여니2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8월 11일 아침 9시 20분 식사전 측정 휴일이라 느긋하게 실내걷기 하고 아침 먹기전 측정했어요. 전날밤에 오랜만에 야식으로 맥주랑 치킨을 먹어서 아침에 걱정했는데 수치는 딱 100이 나왔어요
빈이준이맘짱
아침 명상실시해보아요
명상 실시해봅니다 오늘은 일어날 힘이없네요..ㅋㅋㅋ 아침에 누워서 명상실시해보아요 자는거아니겠죠..?ㅋㅋㅋㅋ
구룸구룸
만보걷기
아침에 일찍 만보걷기 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영진왕빠
날씨가 흐리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일기예보 확인 했어요. 오늘도 어제 처럼 더운 날씨 인데 오후에 살짝 비소식이 있네요. 잠깐 내리고 그치네요
로블ㅎ
밀크씨슬
덜 피곤한 일요일 하루를 보내기위해서 아침에 밀크씨슬 섭취로 하루 시작 하네요 오늘도 영양제 파워 응원합니다
로블ㅎ
물 한잔으로 스타트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정수기 앞으로 가서 미지근한 물 한잔 마시네요. 항상 데일리 루틴으로 물 한잔 마시고 나서 영양제 챙겨 먹네요
로블ㅎ
미온수
미온수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정수기지안맘
☀️일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일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25.3도 선풍기 꺼도되게 시원해요 어제 늦게 자서 아침에 피곤하네요 휴일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레몬그린
곧 우상혁 선수 경기인데.. 눈이 가물가물..
가족 모두 꿈나라로 가고 ㅎ 저도 일단 2시까지 깨어있을줄 모르겠네요 ㅎㅎ 진짜 라이브로 보고 싶은데.. 너무 새벽이네요 우상혁 선수가 힘내시길!! 열심히 응원해봅니다 혹시 잠들면.. 아침에 일어나서 좋은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시리얼 닥터시리얼 건강하게 💕
유산균과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구강전문기업 닥스메디에서 나온 닥터시리얼을 저는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합니다^^ 1봉지(40g) 당 160칼로리, 100% 국내산 통곡물유기농 발아-현미, 보리, 통밀, 귀리, 수수 가 들어있데요^^ 국내최초 57억 유산균 코팅된 시리얼이기도 하지요~ 유산균이 들어간 시리얼이라구 하니 그부분이 넘나 맘에들었어요^^ (한국인의 구강에서 분리 배양한 구강유래 유산균 57억 함유) 아침마다 늘 유산균 챙기곤 있지만 , 가끔 깜박할때도 있고 워낙 장 건강이 안좋은 저희집이라서요 ㅠㅠ 오늘 아침에도 먹었답니다 ^^ 일반적인 시리얼은 당이 너무 높아서 보통 마지막 우유 마실때 단맛이 가득 느껴져서 괜히 느끼한 느낌도 들고 , 당 함량때문에 진짜 조금만 먹고 말고 그러곤했는데 요거는 그런 텁텁함이 없더요^^♡ 요거트 등 다른 영양을 보충해서 식사대용으로 한끼를 먹어도 칼로리는 낮으며 든든하고 맛난 닥터시리얼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합니다 😀
자스민꽃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8월 10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수육국밥을 먹었다.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만보걷기를 하고와서 점심엔 과일로 먹고 저녁먹기전 혈당체크를 했는데 정상이어서 다행이다
은남매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 08. 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남편이랑 밥을 제대로 차려먹엇는데 된장찌게 두부조림이랑 겉절이를 먹엇다 점심도 빵이랑 크림치즈를 먹엇더니 저녁에 야채샐러드를 먹게되엇다 저녁도 조금만먹고 당을 체크해보니 97이 나왓다
ymittang
혈기챌 3일차
아침에 선식먹었습니다 점심에 라면에 치즈넣어서 김밥과 먹었습니다 저녁은 맥주에 소주랑 남겹살 먹었습니다 저녁식후 간식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마이뽕
혈당일기 9기 2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귀리죽, 순두부 간장소스, 소고기 구이 상추샐러드, 열무김치 저녁식후 1시건 유산소
콩콩89
8월 10일 토 혈당일기 9기 4일차
2024.8.10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우거지매운탕 도토리묵 고등어구이 1시간 걷기운동하고 아침에 런닝머신 30분 하고 혈당을 쟀더니 혈당수치가 97이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
혈단일기 9기 4일차
날짜: 8월10일 시간: 아침공복에 내용: 어제 저녁에 밥을 간단히 먹었다. 죽에 반찬 몇가지 먹고. 그런데 잠을 잘 못자서 그런지 높게 나왔나보다. 잠도 중요하다더니.. 오늘은 푹자고 아침에 측정해봐야겠다
매일다이엍
8월 10일 토요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08.10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 부추전 숙주볶음 된장찌개 현미밥 샐러드 아메리카노커피 운동은 8천보 걷기 아침에 일어나서 헐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97이 나왔네요
용용님
8월10일 혈당일기9기 5일차
공복혈당101 나왔어요. 어제밤에 저녁먹은후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었더니 아침에 혈당이 좀 높네요. 내일은 공복혈당 정상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sara0904
8/10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10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산책을 다녀온뒤 혈당측정을 했다!! 아침은 나물을 넣어서 비빔밥을 먹었다. 점심은 스파게티를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저녁은 치킨을 먹었다! 오늘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듯 하다!
nulsom
저녁은 ~~
아침에 맛있는 크림치즈들어있는 소금빵, 요거트 크림 들어있는 빵과 까놀래도 먹고 점심도 배고프니까 샐러드와 오나오 먹었으니 저녁은 또 물입니다😆 아침 산책하고 11,800보 정도 했었는데 일하러 나갔다 오니 17,000보는 걸었지만 더 걸어야겠죠~~ 이만보 채울 생각에 그리고 저녁에 라떼도 조금이라도 산책해야 되니까 나왔네요. 혹시 라떼가 좀만 걸으면 나 혼자라도 더 걸어야 할텐데 하고 걱정을 했는데 쌩쌩하니 잘 걸어 다니더라구요. 거의 딱 이만보 채워서 1시간10분만에 들어왔답니다. 적절하게 갔다 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9기6일차
오후. 4시30분 저녁식사 측정 오후9시 저녁으로 새우볶음밥에ㅈ사발면을 먹었다 요즘 계속 도서관에 다니느라 도시락을 싸가서 먹고 있다 오늘은 아침에 새우볶음밥을 해서 싸갔다 내일도 도시락을. 싸가야 하는데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야겠다
한소래미
노브랜드 NBB 시그니처 버거 내 몫을 먹었네요 😊
힘든 다이어트의 세계 ㅎㅎ 어제 술약속으로 신랑이 포장해온 노브랜드 NBB 시그니처 버거 못먹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제꺼 두개를 따로 남겨놨더라구요 고이고이 모셔뒀다가 아점은 샐러드 먹고 7시 되기전에 NBB 버거 먹었어요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렸더니 안에 치즈가 녹아 더 맛있네요 T데이 행복한 혜택 잘 누렸네요 ㅎ
우리화이팅
혈기챌9기 5일차
일자 9/10 07:27 아침식사전 어제부터 목이 따금거리고 컬컬하더니 아침에 일어나니까 쉰목소리에 소리가 잘 안 나온다. 감가인듯한데...요즘 코로나가 유행이라는데.... 빈속에 혈당체크부터......다행이 혈당은 good. 병원문 열자마자 갔더니 사람이 엄청 많다..다행히 코로나는 아니고 인후염... 다녀온후 두통도 있고 몸이 천근만근..오늘은 푹 쉬었다.
풀에버
9기 혈당일기 6일차
8/10 점심&저녁먹고난 후 아침에 일어나서 우유에 블루베리 꿀을 넣어 갈아 마셨고 점저로 콩나물해장국을 먹었다 집 근처에 있는 헬스장으로 가서 땀을 좀 빼고 왔다 너무 개운했다
지니z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 10일 12시 2분 식후 혈당 측정아침에 30분 홈트레이닝하고 10시쯤 아침식사를 했다. 미역국과 현미밥, 반찬위주로 먹었다. 점심식사는 메밀비빔국수를 해먹을 예정이다. 혈당관리를 잘 해야겠다.
알밤2
8월10일(토) 혈기챌9기 5일차 인증
8월10일(토) 혈당일기 5일차 아침식사-오전8시 혈당측정-오전9시 아침식사로 사과 하나와 현미칩을 먹었다. 아침식사는 점심과 저녁식사에 비해 좀 가볍게 먹는편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상대적으로 활동양이 적기 때문이다. 굶는것 보다는 조금이라도 먹는것이 좋을 듯하다.
걩이
저녁 운동, 혈당 조절에 가장 효과적
저녁 운동, 혈당 조절에 가장 효과적 최재백 님의 스토리 저녁 운동, 혈당 조절에 가장 효과적© 제공: 메디컬투데이 [메디컬투데이=최재백 기자] 저녁에 하는 운동이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더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녁에 하는 운동이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더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학술지 ‘비만(Obesity)’에 실렸다. 스페인 그라나다 대학(University of Granada, Spain)의 연구팀은 중-고강도 신체 활동 시간대가 혈당 대사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했다. 그들은 운동이 혈당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과거 연구 결과에서 나아가, 운동이 혈당에 미치는 효과가 하루 중 시간대별로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고자 했다. 그들은 EXTREME 임상시험 데이터를 활용해 중-고강도 운동 시간대가 혈당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다. 평균 체질량지수(BMI) 32.9로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기준 비만으로 분류되는, 평균 나이 46.8세 성인 186명(남녀 비율 동일)을 대상으로 14일간 웨어러블 장치와 연속혈당측정기를 이용해 신체 활동과 혈당 수치를 기록했다. 연구원들은 참여자들의 정보를 검토한 후, 활동 시간에 따라 날마다 참여자들을 ▲정적(중-고강도 신체 활동 없음) ▲아침(50% 이상의 중-고강도 신체 활동이 6시~12시 사이에 일어남) ▲오후(50% 이상의 중-고강도 신체 활동이 12시~18시사이에 일어남) ▲저녁(50% 이상의 중-고강도 신체 활동이 18시~24시 사이에 일어남) ▲혼합(50% 이상 중-고강도 신체 활동이 일어난 시간대를 특정할 수 없음)으로 분류했다. 이와 동시에 그들은 각 참여자의 혈당 수치를 신체 활동 정보와 비교하며 추적했다. 참여자들은 하루 평균 24분간 중-고강도 신체 활동을 수행했다. 연구팀은 참여자들이 매우 활발하거나 적당히 활발한 날에는 활발하지 않은 날보다 평균 혈당이 각각 1.5mg/dL, 1mg/dL 낮았다고 말하며, 중-고강도 신체 활동과 혈당 안정성 사이의 연관성을 재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그들은 ‘아침’, ‘혼합’으로 분류된 참여자들은 ‘정적’인 참여자들과 비교했을 때 혈당 수치에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던 반면, ‘저녁’에 중-고강도 신체 활동을 수행한 참여자들은 정적인 참여자들보다 평균 혈당이 1.28mg/dL 낮았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오후’로 분류된 참여자들은 정적인 참여자들보다 평균 혈당이 0.98mg/dL 낮았다고 언급하며, 저녁에 운동하는 것이 낮은 혈당 수치와 가장 강한 연관성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다시 말해, 운동 시간대가 혈당 조절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저녁에 중-고강도 운동을 많이 하는 것이 대사 질환이 있는 과체중/비만 성인의 혈당을 낮추는 데 가장 효과적이었다는 것이다. 특히 운동 시간대가 혈당 조절에 미치는 영향은 혈당 조절에 문제가 있는 참여자들에게서 더 두드러졌으며, 성별과 관계없이 일관된 결과가 나타났다. 한편 전문가들은 저녁에 운동하는 것이 혈당 대사 조절에 더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침 운동을 지양하거나 중단해서는 안 된다고 주의했다. 그들은 운동하는 것 자체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므로 시간이 날 때 언제라도 운동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아침저녁으로 7월과는 다르게 날씨가 어떤가요? 좀 나이 진것 같은 걸요 저녁운동도 좋고, 아침에 이른 걸음 하는것도 좋은습관이죠 운동은 누가 해주는게 아니고, 본은 스스로 움직여야 하는것이므로 의지가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이제 해가 늬엇늬엇 지는 시간이네요 식후 가벼운 산책도 해보세요
뽀봉
8월 10일(토)/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8.10 혈당측정시간: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내용:어제밤에 계단오르기를 못했었다.저녁먹고 운동을 못갔더니 이렇게 나온거같다.너무 더우니까 나가기가 싫어진다
쪼물딱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도움 됬으면 좋겠어요 건강한 토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음양탕 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건강한 토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온라인에서는 정말 사람을 알 수가 없네요 ㅎㅎ
지니어트 말고 다른 곳에서 예쁜 그림과 일상글 올리시는 분 계시는데 고민글에도 솔로같이 적으시고 본인과 부모님, 동생 이야기는 해도 다른 가족 이야기는 일절 안해서 당연히 솔로인줄 알았거든요 댓글 달아주실 때도 보면 그런 느낌이셨는데.. 오늘 또 빙수가 땡겨서 눈으로 만족하려고 빙수 라는 키워드로 검색해서 보다보니 작년 초까지 넘어가게 되었는데 그당시 어느 빙수글 댓글에 본인 딸 이야기를 한 것이 있어서 놀랐네요 ㅎㅎㅎ 보통 아이 이야기 많이들 하시지 않아요? 밥드신 사진도 늘 혼밥 이야기만 하시고 아이 챙겨준 글을 못봐서 전혀 예상 못했네요 댓글 달때 보통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추측해서 거기에 맞게 다는데 그것도 모르고 고민글에 좋은 상대 만나라는 식으로 답글 단적 있어서 좀 당황스럽네요 ㅎㅎㅎ;;
훔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