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낮 체감온도 42도

최고로 34도 까지 오르면 체감온도가 42도 랍니다 물 많이 드시고 낮 시간 산책 피하세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오늘 낮 체감온도 42도

흰양말

아침에 눈 떠보니 주인님이 서랍장위에서 자고계시네 흰양말이 어찌나 귀여운지....♡.♡

유미쿠키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미쿠키맘

흰양말

다이어트 시리얼으로 닥터시리얼 먹고있어요~

닥터시리얼로 바쁜 아침에 우유에 말아서 먹고있어요 추천하는 이유가 유산균도 포함되어서 다이어트할때 변비에도 좋아요 제일 좋은점은 아무래도 당류가 0%인것 같아요ㅎㅎ 요거트에 과일넣고 솔솔 뿌려먹어도 꿀맛이랍니다! 전 고소한맛이 더 느껴져서 더 좋은것같아요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다이어트 시리얼으로 닥터시리얼 먹고있어요~

혈당일기9기 1일차

8월 11일 공복혈당 148 어제 김치돼지갈비찜에 당면을 넣어먹어서 인지 전날보다 10정도 높게 나왔다 식단을 하루아침에 바꾸기 쉽지않아 조금씩 바꿔보려하는중이다.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혈당일기9기 1일차

혈당일기9기7일차

어제 저녁은 간단히 먹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측정전에 과일을 먹고쟀다 ㅜㅜ190대가 나오는게 맞는거냐? 복숭아 1개랑 자두랑 등등 먹었는데 심하다

뽀야옹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야옹

혈당일기9기7일차

잠자리야~~👋

아침에 일어나니 신랑이 출발하기전에 계곡에 발 한번 담그고 가자해서 계곡으로 내려가서  위쪽으로 올라갔다 내려오는데 물 위에  잠자리가 있는거예요.. 신랑이 그대로 놔두면 죽는다고 손으로 건져서 손가락 위에 올려놓으니 가만히 있는거예요... 그래서 내가 죽은거 아니냐니까 날개가 마를때까지 못 날아가는거라며 날개가 마르면 날아갈꺼라 하더라고요~^^ 그렇게 계곡을 올라와서 우리 차 있는곳까지 오니  갑자기 손가락 위에서 빠르게 날아가더라고요~^^ 아침이라 계곡에 사람이 한명도 없었는데 우리가 발 담그러 내려가보길 참 잘했다고  생각하는 아침이였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잠자리야~~👋

오늘도 운동완료

아침에 일어나니 머리가 멍~~다들 꿈나라고 저 혼자 이른 아침에 걷기운동을 했더니ᆢ오후엔 걷기인증이 수월했어요~~~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오늘도 운동완료

8월11일 혈당일기9기 6일차

2024.8.11 공복혈당 전날 저녁은 냉면 만두 두유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침에 일어나서 만보걷기 운동하고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3이 나왔습니다 잠을 4시간밖에 못자서 그런가...수치가 조금 높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8월11일 혈당일기9기 6일차

8월11일 혈당일기9기 4일차

8월11일(일) 혈당일기 4일차 검사시간 :  점심식전 100 아침에 삼계탕 먹고 후식으로 딸기라떼 거하게 한잔하고 걷기운동 했어요. 딸기라떼를 평소엔 반잔만 마시는데 오늘은 한잔 다 먹어서 걱정이되 운동을 더했어요.

블랑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랑카

8월11일 혈당일기9기 4일차

9기7일차

오후 7시 저녁식사 8시38분 측정 저녁식사로 곱창구이를 먹었다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숙주와 부추를 많이 넣어서 구워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이 좋았다 내일 아침에는 등산을 가야겠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9기7일차

8월11일(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8 11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오징어초무침 부추전 된장찌개  갈치구이 요거트샐러드 운동은 아침에 일어나서 런닝 40분 후 혈당잼  혈당수치가103이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11일(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24. 08. 11일(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날짜 : 24.8.11일 (일)  오전9시46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0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3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9시46 분에 공복한지 8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9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그리고 10km 자전거 주행을 60분간 진행하였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고전9장~고전12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0장~계13장 까지 암송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 08. 11일(주일)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2024.08.11 혈당측정시간: 식전 공복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잰 혈당기록입니다. 어제 밤에 파로 잡곡밥, 두부 된장국, 계란말이, 배추겉절이, 깍두기를 먹어습니다. 그리고 배달시키 통닭 3조각 정도 먹고, 복숭아먹고 걷고 잤었습니다.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헬시딜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 걷기 운동 시 편하고 좋습니다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 여름이라 운동할 때 시원하고 편한 신발이 필요해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발폭이 넓어서 앞이 좁은 신발은 못 신고 항상 앞이 넓은 것을 골라 삽니다. 이 신발은 소재자체가 제 발폭에 맞게 늘어나서 굉장히 편하게 신을 수 있어 참 마음에 듭니다. 발바닥도 폭신폭신 쿠션이 들어있어 오래 신었는데도 발이 편했습니다. 디자인도 남녀노소 다 무난히 신을 수 있고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것이라 더 좋습니다. 주위에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열심히 추천하고 있습니다. 가족들 운동 신발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헬시딜 밸롭 남녀공용 슬립온 걷기 운동 시 편하고 좋습니다

연천 차박 🚗

신랑이 15일에 쉬니 토요일에 차박을 안 가본곳인  연천이나 포천이 있는 북쪽으로 가자는 말에  제 친구가 어머님이랑 장사하던곳이 비어있는  곳이 있다고 놀러오라 했다고 연천으로 가자해서  어제 아침에 출발 했습니다~^^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커피랑 빵을 사서 연천에  도착했습니다~^^ 집 앞에 주차를 하고 가르쳐준 비번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니 호박 오이 장독대가 보이는데 어렸을때 할머니댁에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우선 바로 앞이 계곡이라 발에 물을 담갔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상류 쪽이라 비가 안 내려서 물이 많이 빠졌다는데 너~~무 깨끗하고 시원했고 물고기들이 훤히  보였습니다~^^ 탁자랑 의자 들고 계곡 옆 숲에 펼치고 먹으면서 놀고 있는데 친구네가 와서 인사하고 두부랑 비지 막내딸 가져다주라고 맛있는 빵집에서 사왔다고  주고 좀 놀다갔네요~^^ 친구네 가고 신랑과 계곡 위쪽까지 올라갔다 오면서 물놀이 하고 늦은 저녁쯤 또 올라가니  다슬기 미꾸라지들이 보였습니다~^^ 시원한 연천 계곡이였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연천 차박 🚗

혈당일기 9기6일차

날짜:2024,08,11 혈당측정시간:기상후 7시40분 전날  자녁 6시에라면반개를 먹고 아침에 운동 1시30분 하면서 당 떨어지길 기도하면 잰더니 놀라서 넘어질뻔했어여 175라니 충격그자체네요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났어여 어떻게 해야하는지 

winter1004님의 프로필 이미지

winter1004

혈당일기 9기6일차

8월11일(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5시10분쯤 간식먹고 혈당 측정함  아침에 김치찌개랑 계란 후라이랑 밥을 먹고 점심엔 김밥을 먹고 3시쯤 간식으로 과자를 먹고 측정한 수치이다. 정상인거 같아서 안심이 된다. 계속 관리해야겠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8월11일(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2024. 08. 11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은 교회에 일찍가는바람에 아예못먹고 갓다 커피한잔만 겨우 마시고 12시가 되서야 순두부찌게에 밥을 먹엇다 너무 배가 고파서 많이 먹게되엇다 먹고2시간후에 당이 많이 오를줄앗는데 그래도 다행히 101이나왓다 저녁은 단백질위주로 먹을계획이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5일차

오늘은 2만보 성공

간만에 아침에 산에 가서 2만보 채웠어요. 더워도 할 일은 해야죠.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오늘은 2만보 성공

어제와 같은 아침 메뉴

아침에는 그릭요거트샐러드로 먹기가 2달간 습관 되었어요 이것때문인지 몸무게 줄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어제와 같은 아침 메뉴

모닝커피

일요일 아침에도 모닝 커피로 따뜻하게 마시네요. 일리 캡슐 내려서 마시는데 단점은 주변이랑 컵에 커피가 잘 튀어서 깔끔하게 안 내려지네요 ㅠ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아침 홈트 운동

굿모닝 일요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홈트 운동했어요 ~~ 매일매일 건강 루틴이네요  오늘도 알차게 보내세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홈트 운동

⭕️ 8월11일 혈당일기 ⭕️ 혈기챌 9기 7일차

🌳 8월11일 일요일 맑음. 🌳 오늘의 혈당 수치는 130. 아침 식사 후 1시간 지나고 쟀어요. 🌳오늘 아침 식사는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다른 날  아침보다는 좀 적게 먹었지요. 냉장고 정리를 하다가 유효 기간 날짜가  임박해서 할 수 없이 아침에 떡볶이를...🌳 오늘이 벌써 9기 7일차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서서히 가을 기운이 여기 저기 묻어나기도 하구요.  복숭아를 좋아해서 샀는데. 아직 맛이 덜합니다. 물렁 복숭아를 먹고 싶은데. 신 맛이 나면서 당도도 별로 없고...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 8월11일 혈당일기 ⭕️ 혈기챌 9기 7일차

8월11일(일)혈당일기9기 6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에 늦게 일어남.. 공복혈당체크~ 아침은 팽이버섯 숙주 볶음 군만두를  배추와 깻잎에 싸서 먹었다. 요거트와 견과류를 먹고 평안하 휴일을 맞이한다. 방학2주가 끝나고 담주부떠  남은 방학 2주를 잘 마무리해야겠다. 더위야 이제 그만..제발~~~~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8월11일(일)혈당일기9기 6일차 인증

오늘의 아침밥

오늘은 된장찌개 끓이고 어묵볶음, 김치전 만들었어요 식구들 일어나기 전에 지지고 볶는데 땀이 엄청 나네요 아침에만 샤워 두번 했습니다^^;;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오늘의 명상

오늘이 6일차에요^^ 아침에 명상으로 시작했어요 몸도 정신도 깨는 느낌이라 상쾌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명상

8월11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2024.08.11(일) -혈당 측정 시간:AM05:01 공복 -혈당 수치:86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측정했습니다  어제는 점심 먹고 그 후로는 커피랑 레몬수만 마셨습니다 아침메뉴로는 단백질 우유와 아임닭 닭가슴살 매콤훈제맛 먹었구요 점심엔 소고기 구워서 잡곡밥이랑 밑반찬이랑 해서 먹었어요 어제에 이어 이틀째 90이하의 수치가 나와서 완전 만족입니다 그랬더니 아침에 심박수가 상당히 낮아서 또다른 고민이 생겼네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8월11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7일차

파워에이두

남편이 아침에 러닝 하고 와서 편의점에서 사왔네요. 저는 운동 안 했지만 시원하게 얼음 넣어서 마시고 있네요. 포도 맛인데 컬러가 예뻐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워에이두

오늘 아침

제로딜에서 산 레드자몽이 맛있어서 아침에 그냥 빵이랑 먹었어요. 엄마는 죽 드리고 남편과 저는 땅콩버터 바른 토스트 하나씩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아침

굿모닝입니다~ 우성혁선수 7위했네요~

굿모닝입니다~ 모두 잘 주무셨나요? 우성혁선수 7위했네요  잘 싸웠습니다 부담감도 컸을텐데 큰 경기에서 잘 했네요~ 오늘도 아침에 더운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8월11일 혈당일기 챌린지9기 7일차

날짜 : 2024.08.1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순두부 찌게와 상추 쌈장 쌈에 아삭이 오이 두개로  아침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측정 기록은 잘 유지하고 있는것 같아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서해태백산3QUGB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해태백산3QUGB

8월11일 혈당일기 챌린지9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