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저녁은 쭈삼볶음으로  픽업해서 먹으려구요  맛있는 식사 하셨지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저녁

점심은 집밥으로 먹었어요.

나물과 두부 조림 고기 볶음으로  집에 있는 반찬들과 함께 점심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점심은 집밥으로 먹었어요.

아침식사 휴일에 플라워 카페에서

라떼랑 낙상공원 올라가고 간 김에 흥인지문 공원까지 갔다가 산책 포인트 받으면서 대학로까지 와서 플라워 카페에 8시 18분에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플라워 카페는 쉬는 날이지만 우유날짜가 오늘까지인것이 2개 반이나 있었거든요. 그걸로 리코타 치즈 만들려고 왔고 시간도 걸릴거니까 여기서 아침까지 해결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샐러드를 챙겨 오진 않았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하나 사 왔답니다. 가게 도착해서 얼른 리코타 치즈 만들기 시작해서 리코타치즈 훈제닭가슴살 샐러드랑 크샷추 먼저 먹고~ 오트밀 요거트 팥빙수는 오트밀은 30g 물에 불려서 물 따라내고 그릭 요거트랑 섞어 그릇에 담고 냉동 딸기 3개 잘게 썰어 넣고 빙수 얼음 담고 위에 요거트를 크림처럼 올린 다음에 시리얼과 견과류, 블루베리, 팥 올려서 만들었어요. 이것까지 먹으니 굉장히 배가 불렀답니다. 편의점에서 4,100원 하는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160g에 110kcal 정도 하네요. 야채는 양상추와 양배추 좀 있고 훈제 닭가슴살 오리엔탈드레싱도 담아져 있네요. 그냥 먹기도 하는데 오늘은 야채를 한번 씻었답니다. 접시에 야채 담고~ 오리엔텔 드레싱을 좀 손 봤어요. 그냥은 달달하고 짭짤해서 여기다가 가게에 있는 이탈리안 드레싱 그만큼 넣고 레몬즙도 넣고 마늘과 고추 쫑쫑 썰어 넣고 블랙올리브까지 썰어 넣답니다. 마늘과 고추가 씹히는 살짝 매운 신맛이 많이 나는 상큼한 드레싱이 됐어요. 야채에다 뿌리고~ 내가 채쳐놓은 당근이랑 훈제 닭가슴살을 올리고 블랙 올리브도 더했답니다. 그리고 드레싱 조금 뿌렸어요 그거 하고 있을 때 리코타 치즈 만들라고 2.5L 우유를 서서히 끓이고 있었거든요. 살짝 기포가 올라와서 600g 요거트 더하고 레몬즙 더해서 약하게 7분 더 끓이고 10분 뜸 드렸답니다. 그래서 몽글몽글해졌어요. 그걸 면보로 거르고 싸서 동그랗게 만들었어요. 우유 양이 많더니 제법 두껍답니다. 아직 살짝 뜨겁지만 바로 냉장고에 좀 식혀서 샐러드에 넣었답니다.ㅎㅎ 내가 워낙 소금을 조금 넣어서 만들어 가지고 내 드레싱도 살짝 뿌렸어요. 고추랑 마늘이 있어서 우유의 느끼한 맛도 좀 잡아 준답니다. 이렇게 먼저 샐러드 맛있게 먹고 오트밀 요거트 팥빙수도 맛있게 먹었네요. 영양제 챙겨 먹을라니까. 칼슘이, 오늘따라 딱 없더라고요. 마그네슘하고 비콤씨 먹고~ 집에 와서 칼슘 챙겨 먹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사 휴일에 플라워 카페에서

냉털....ㅜ

날이 더워서 냉장고 야채들도 금방 물러지네요  ㅜ 이틀 집밥 안했더니...양파도 당근도 살짝 물러지더라구요 미역줄기 볶고 감자 볶음하고  감자국에...ㅎㅎ 감자 파틴가... 불고기만 조물거려서 냉털로 한끼 해결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냉털....ㅜ

다이어트 나만의레시피는 죽으로. .

오트밀 미역죽 : 불린 미역과 참치를 넣어 감칠맛을 더하고, 참기름과 통깨로 마무리합니다.  2 참치 계란죽 : 오트밀에 참치, 계란, 미역을 넣고 전자레인지로 3분간 조리해 간편하게 만듭니다.  3 건강 팁 영양 강화 : 과일(바나나, 블루베리)이나 견과류를 추가해 비타민과 불포화지방산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4 보관 : 밀폐 용기에 담아 상온에서 1일 이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오트밀죽은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적합하며, 재료 조합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맛잇게챙겨보려고 죽을 생각햇어요~~ 바쁘다는 탄수화물도 적고 야채도 넣을 수 있고 해물도 넣을 수 있어요  재료는 자유자재로 하면 됩니다  오트밀에는 단백질 많이 들어 있다고 해서  추천드려요  저도 최근에 오토미를 알게 되어 가지고 이렇게 해 먹으니까 맛이 있더라고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다이어트 나만의레시피는 죽으로. .

소박하지만 집밥이 최고네요.

여독이 남아 피곤해 잠시 졸았더니  남편이 밥상을 차려 놓고 깨워주네요. 김치랑 멸치볶음, 노릇하게 구운 삼겹살과  적양파에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차려준 밥상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갓 지은 밥에 김치 한 가지라도  집밥이 역시  최고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소박하지만 집밥이 최고네요.

[다이어트 레시피] 간편 건강식 또띠아 샌드위치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저도 시기마다 일정 기간 다이어트를 하곤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다이어트 식단이 항상 고민이 돼요. 전에는 음식 종류, 칼로리 등등 까다롭게 따져서 식단 조절을 하곤 했는데 그것도 너무 신경쓰이고 피곤하더락요. 그래서 요즘은 그냥 직관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몇몇 재료들을 사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그걸 이용해서 한끼 식사로 샌드위치류의 음식을 만들곤 해요. 요즘은 빵도 약간 부담돼서 또띠아로 대체하고 내용물은 다양한 재료를 썰어 넣어서 간단한 소스를 넣고 한끼 식사로 자주 먹고 있어요.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방식으로 해요. 요즘 제가 자주 먹는 나만의 다이어트레시피는 건강식 또띠아 샌드위치고요.  재료는 또띠아, 토마토, 파프리카, 양파, 양배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또는 그릭요거트)예요. 이 재료를 활용해서 만드는 건강식 또띠아 샌드위치의 간단한 레시피를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아요.  1 . 방울토마토 3개(토마토 1/4)를 잘게 썰어요. 파프리카 1/4개를 잘게 썰어요. 양파 1/4개를 잘게 썰어요. 양배추도 적당량을 잘게 썰어요.  2. 잘게 썬 재료들을 용기에 넣고 숟가락으로 고루 섞어 줘요.  3. 미리 냉동실에서 꺼내 실온 해동한 통밀 또띠아를 펴고 섞은 재료들을 또띠아 위에 고루 펴서 올려요. 4. 또띠아 재료 위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또는 그릭 요거트를 적당량 골고루 뿌려요. 그리고 또띠아를 반으로 접어서 또띠아 샌드위치로 먹으면 돼요. 이렇게 하면 만들기도 너무 간편하고 프레시하고 신선한 맛을 즐기면서 다이어트 건강식을 먹을 수 있어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다이어트 레시피] 간편 건강식 또띠아 샌드위치

저칼로리 에그마요 샌드위치

맛있어보이죠?ㅋㅋ 맛있지만 칼로리가 높아서 먹기 꺼려지는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낮은 칼로리 레시피로 바꾼 요리법을 소개해 드릴게요ㅋㅋ  일반적인 마요네즈 대신 그릭 요거트와 머스타드를 섞어 만든 저지방 에그마요 소스를 사용하시면 칼로리를 많이 줄이실 수 있습니다. 영 귀찮으시면 그냥 저칼로리 마요네즈를 사셔도 되고용ㅋㅋ  삶은 달걀을 잘게 으깬 후, 감자는 넣으셔도 되고 탄수화물 줄이려면 안넣으셔도 돼요. 무가당 그릭 요거트 2큰술, 머스타드 1작은술,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섞어 에그마요를 만듭니다. 단 걸 좋아하시면 알룰로스를 넣으셔도 돼요. 저는 식빵의 한쪽 면에만 고추냉이를 발라줬어요. 느끼하거나 밋밋한 맛을 잡아주거든요. 식빵은 가능하다면 통밀빵이나 저탄수빵으로 대체해 주시고, 아예 처음부터 한장만 까는 것도 칼로리 줄이는 방법이에요ㅋㅋ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채소는 양상추 외에도 오이, 토마토, 루꼴라 등을 추가하시면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고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 넣어도 좋아요.  버터나 치즈는 되도록 생략하시고, 기름기 없는 닭가슴살을 조금 넣어 단백질을 보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드는데는 총 10분도 안걸려요ㅋㅋ 달걀 으깨는 시간이 젤 오래걸리는 건데 미리 만들어두시고 냉장보관 하시면 몇 번은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히 준비하시면 칼로리는 훨씬 낮추고 포만감은 그대로인 다이어트 레시피로 드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고싶은 샌드위치가 필요하실 때 적극 추천👍드릴게요!

지니어트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준

저칼로리 에그마요 샌드위치

맛점들 하세요

전 와이프가 오징어볶음 해 주어 먹었어요  국내산 오징어라 부드럽네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노른자 톡 김치 볶음밥

대파 달달 볶은 대파기름에 스팸 김치  설탕조금 고춧가루 밥을 넣고 볶아준뒤  간장을 팬에 조금 넣어 보글보글 끓어 오르면 밥과 함께 비벼 볶아주면 끝~ 아침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노른자 톡 김치 볶음밥

바다향 가득한 성게알 톳 비빔밥으로 🪸

저녁은 미리 예약 한 성게 비빔밥이네요. 바다향 가득한 성게알,톳,새싹,무순,상추, 양배추등 야채 가득한 비빔밥으로 맛있네요. 🍆 가지나물과 도토리묵,깍두기 밑반찬들로  흡족한 저녁도 선상 뷔페식당에서 해결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다향 가득한 성게알 톳 비빔밥으로 🪸

8월 1일 식단

아침에는 양배추쌈에 불고기랑 해서 먹엇습니다 저녁에는 이렇게 먹엇습니다 닭가슴살과 양배추만 먹었어요  소스없이 먹엇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8월 1일 식단

점심은 네오트로에서 한식부페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못 먹고 네오트로 갈 때 가장 문제는 시간이었답니다. 11시에 직원식당 도착해서 메뉴 보고 바로 포기하고 빨리 네오트로로 가서 음식 담아 자리 잡아 앉으니 11시 18분이네요. 네오트로도 11시부터라 막 들어갈 때는 한 서너 명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먹는 시간이 여유가 있는 편이 아니라서 나 먹는 데만 신경 쓰다가 어느 정도 먹고 주변을 쳐나보니 꽤 많이 차 있더라고요. 언제 이렇게 다 들어왔는지😆 나 먹는 데만 정신 팔려서 몰랐네요.ㅋㅋ 오늘 주 메뉴는 돈까스와 순대였지만 양배추 샐러드에 브로콜린 반찬이랑 순두부도 있고 저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오히려 다른 건 다 좋았는데 과일 대신 찰옥수수가 있는 게 조금 불안했어요. 내가 옥수수를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찔 시간 없어서 안 사다 먹었었거든요. 많이 먹을 것 같아서 불안했더니 3토막이나 갖다 먹었답니다.😅 우선 양배추 샐러드 다른 접시에 듬뿍 담고 흑임자드레싱은 아주 조금만 뿌려 가져왔답니다. 그리고 자리에 와서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와 오늘 과일 대신 찰옥수수가 나와서 뜯어서 토핑으로 뿌렸네요. 원래 샐러드는 큰 접시에 같이 담는 건데 나는 따로 챙겼답니다. 아예 순서를 샐러드를 먼저 먹는 거라 이게 따로 챙겨야지 나는 편하거든요. 그래도 눈치는 살짝 봤어요. 큰 접시에는 잡곡밥 담고 청경채 김치와 배추김치도 조금 담고 콩나물겨자무침과 브로콜린두부무침(?) 담고 돈가스는 두 조각만 순대도 6조각 담았어요. 돈가스 소스와 순대 옆에 소금은 패스 했답니다. 물론 내가 먹기에는 소스 없어도 간은 충분히 돼 있더라고요. 그런 소스 있으니까 간을 좀 덜했으면 더 좋은데😅 그럼 싱겁다고 다른 분들은 불평하겠죠?ㅋㅋ  아 그리고 오늘은 과일이 아니고 찰옥수수을 한 3등분정도 해서 후식으로 배치돼 있더라구요. 우선 하나만 가져 와서 조금만 뜯어서 샐러드에 뿌렸요. 원래 국은 똑같은 거 두 통 있거든요. 근데 오늘은 다른 걸로 두통이 있더라고요. 이걸 둘 다 가져와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담아 봤답니다. 연두부찌개 연두부 위주로 담았고 김치찌개도 큰 두부 위주로 담았네요. 내가 직접 할 수 있어서 국물은 최소한으로 담았답니다. 이렇게 해서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아무리 당근을 먹었지만 아침을 못 먹고 점심을 바로 먹었더니 배가 고픈지 샐러드는 금방 먹어서 한 접시 더 갖고 왔답니다. 양배추 듬뿍 담고 브로콜린무침도 올리고  찰옥수수 2토막 더 갖고 토핑으로 뿌렸어요. 그 중에 하나만 흑찰옥수수가 있더라고요. 색깔 다른 거 뿌리니까 더 이쁘네요. ㅎㅎ 이렇게 샐러드 2접시 먼저 먹고 나서 연두부와 김치찌개 두부부터 먹고 큰 접시에 있는 건 잡곡밥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국물만 빼고 다 먹은 건데 국물도 거의 안 갖고 와서 옥수수 대만 남았네요.ㅋㅋ 다 먹을 때 51분 이라 가깝긴 해도 무더위를 헤치고 가는 거라 빨리 서둘렀답니다. 플라워 카페엔 12시 1분에 도착했어요 출근하고 아직 여유가 있어서 양치하고 약 챙겨 먹었답니다. 그런데 시간이 좀 이상하네요. 내가 앞에 사진 창을 안 닫고 그대로 빨리 왔나봐요. 이러면 같은 시간대로 찍히드라구요. 약은 한 12시 20분쯤 먹었을 거예요.  오늘은 칼슘과 마그네슘 한 개 그리고 비콤씨 하나 먹었답니다. 약사한테까지 물어보고 먹은 거니까 이 비타민은 먹으려고요. 요즘 눈이 좀 뿌옇게 보이는데 도움이 되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네오트로에서 한식부페

아침은 김밥

오늘은 건강 한접시 아니고  갑자기 나가게 되어 차안에서 참치김밥먹어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아침은 김밥

🥦이 채소들 덕분에 당뇨 잡고 다이어트까지 성공한 비결

다이어트를 하거나 혈당 관리를 시작하면 “채소 많이 먹어라~”라는 말 자주 듣게 되죠. 근데 그냥 무턱대고 먹는다고 다 좋은 건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췌장까지 쉬게 해주는 ‘진짜 도움 되는 채소’ 이야기예요.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겐 포만감도 주고,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니 꼭 알아두세요! 출처 Freepik 🍠 “채소? 그냥 먹으면 되는 거 아니야?” NO! 채소도 ‘어떤 종류’,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혈당 효과가 확 달라져요. ✅ 1.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는 ‘수용성 식이섬유’ 채소 이런 채소는 장 속에 ‘젤리 같은 막’을 만들어 당 흡수를 천천히 늦춰줘요. 덕분에 식후 혈당이 확 치솟는 걸 막아주는 똑똑한 채소죠. ✔ 대표 채소 당근, 브로콜리, 양파 특히 식사 처음에 이 채소들을 먹으면 인슐린이 제때 작동할 시간을 벌어줄 수 있어요! ✅ 2. 장 건강 + 변비 탈출! ‘불용성 식이섬유’ 채소 불용성은 물에는 안 녹지만, 장을 자극해서 배변을 돕고 독소도 배출해줘요. 장 기능이 좋아지면 혈당 관리도 훨씬 쉬워진답니다. ✔ 대표 채소 양배추,시금치,깻잎  (수용성과 불용성 모두 포함된 효자 채소!) ❌ 하지만, 채소 먹을 때 ‘이거’ 조심하세요 많은 분들이 채소 먹을 때 쌈장, 드레싱, 양념장을 듬뿍 곁들이죠. 문제는 여기에 설탕, 물엿, 정제 탄수화물이 가득하다는 것! 실제로는 채소보다 양념을 중심으로 식사하고 있는 셈이죠 😨 💡TIP 쌈장은 ‘소량만’ 드레싱은 ‘무설탕 or 직접 만들어서’ 가능하면 생채소 위주로 ‘양념 없이’ 먹기! 🍽️ 혈당 잡는 채소 섭취법, 이렇게 해보세요 1️⃣ 식사 전에 채소 먼저 먹기 → 혈당 스파이크(급상승) 막아줍니다. 2️⃣ 생채소 위주로, 오래 씹기 → 인슐린 분비가 원활해지고 포만감도 오래가요. 3️⃣ 식이섬유 골고루 섭취 → 수용성 + 불용성 식이섬유 채소를 다양하게 챙기세요 💚🥗💚 “채소는 그냥 곁들임이 아니라, 혈당을 잡아주는 최고의 ‘자연 보약’이에요!” 당뇨 걱정 있으신 분들, 다이어트 중인 분들 모두! 오늘부터 채소는 무조건 많이가 아니라 제대로 똑똑하게 챙겨드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이 채소들 덕분에 당뇨 잡고 다이어트까지 성공한 비결

한식 뷔페식당에서 한 접시로 🍽

리조트에서 아침 조식 뷔페로 간단하게 챙기네요. 곤약  메추리알 장조림,제육볶음에  울릉도에 서 채취한 미역국으로 시원하게 속을 풀어주네요. 바깥 뷰 맛집으로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한식 뷔페식당에서 한 접시로 🍽

나물과 찌개

고구마줄기 들깨가루넣어  호박은 새우젓으로 볶음하고  매콤 칼칼하게 해물순두부찌개 끓였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나물과 찌개

칼칼한 낙곱대새 먹어요~ 🐙 🦐

중간맛의 맵기로  낙지 한우 곱창 대창 새우가 들어간 칼칼한 낙곱대새 주문해 먹었어요. 통통한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든든하네요. 배는 부르지만 K 디저트 치즈 볶음밥 포기할 수 없죠.ㅎ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칼칼한 낙곱대새 먹어요~ 🐙 🦐

저녁은 냉털입니다😆😆

냉털하면 볶음밥 재료들은 늘 있기 마련이죠 ㅋㅋㅋㅋ 제육이랑 볶은김치 넣어서 냉털 볶음밥 먹었답니다 😁😁 이렇게 다 넣고 볶음 늘 맛나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냉털입니다😆😆

야채 볶음

각종 야채 넣어서 볶았습니다 적당히 간되니 밥 반찬으로도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야채 볶음

아침 식단🍽은 이대로 지속하려고요~

채소찜(가지 애호박 비트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두부 삶은계란 오징어볶음 은행 본의 아니게 식사량 조절 중이 되었어요🤔 채소가 별로 없더라고요 저는 식후 30분에 미친 듯이 졸음이 몰려와서 식사 끝나자마자 운동을 시작하려고요 어제보다는 몸이 무겁지만 하루 쉴 정도는 아닌 듯하여 오늘의 계단운동도 해보려고요! 파이팅입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식단🍽은 이대로 지속하려고요~

두부계란 볶음밥

기름 두르지 않고 두부 으깨고 먼저 고슬고슬 볶다가 당근 양파 넣고 수분기제거 한 쪽으로 놓아두고 계란 스크램블 후 섞어섞어 파 한줌 넣고 간장 한 두스푼 스리라차 뿌리고 촵촵~~

아쟈아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쟈아쟈

두부계란 볶음밥

아침은 집에서~(+함박스테이크, 생선가스)

라떼랑 7시 반에 들어와서 아침 준비했어요.  샤워하고 하려고 했는데 함박 스테이크 끓이고 브로콜린 삶아야 해서 땀 낼까 봐 그것까지 하고 씻으려 했거든요. 근데 막상 다 하고 나니까. 시간이 별로 없더라고요. 금방 나가야 돼서 아침 맛있게 먹고 10시 반에 일보러 나갔다가 출근했죠.😆 오늘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함박스테이크 그릭 야채과일 샐러드, 잡곡밥과 김치입니다. 샐러드는 사실 함박스테이크와 생선가스을 넣은 그릭 야채과일 샐러드랍니다.  우선 어제 동생이 돈가스 정식을 시켰나 봐요. 함박스테이크 한 조각 쬐끔 띄어 먹고 놔두고 생선가스도 큰거 한개를 다 남겼답니다. 돈가스는 먹은것 같구요. 남기면 안 먹는 애라 내가 먹었죠. 우선 어제 함박 스테이크를 4등분에서 물에 한참 끓였다가 물기 빼서 냉장고에 넣어놨고 생선가스는 그대로 넣어놨어요.  오늘 아침에 다시 더 기름기와 짠맛을 빼려고 했답니다. 함박은 좀 더 잘게 자라서 물에 팔팔 끓이고 생선가스는 튀김옷 벗겨서 생선 살만 같이 끌였어요. 나중에 물기 빼서 식혀서 샐러드에 넣었네요. 그리고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산 브로콜린도 얼른 삶아서 준비해 놨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오늘 아침에 새로 만들었어요)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오늘 다 써서 떨어졌는데 양배추는 사놨지만 언제 할지?😅)와 함박 스테이크와 생선까스 잘게 썰은 거 같이 담고 브로콜린 옆에 차지키소스 올린 다음에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탄수화물로는 잡곡밥 반그릇과 볶은 김치 같이 차렸답니다. 먼저 견과류와 레몬물 꼭꼭 씹어서 먹고  다음에 샐러드는 야채와 과일 위주로 먼저 반 이상 먹고 그 다음에 함박스테이크 생선을 단백질로 쳐서 야채랑 먹었는데 싱겁기도 하고 귀찮기도 했답니다. 사진처럼 야채랑 같이 한두 수저 먹고 ~ 바로 잡곡밥 더해서. 함박스테이크 야채 잡곡 비빔밥으로 김치랑 먹었어요. 이게 맛있더라고요. 엄청 푸짐하죠? ㅎㅎ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요즘 너무 덥고 어지럽다고 계속 저녁에 견과류 간식을 먹었더니 살이 야금야금 쪄가지고 저 엄청 충격 먹었었거든요. 오늘 급찐급빠 할거랍니다. 아침 든든히 챙겨 먹고 점심 저녁은 아주 간단히 먹을 거예요. 그런데 성공 여부는 장담 못 한답니다. 이것도 너무 더우니까 어지러움을 못하는 거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집에서~(+함박스테이크, 생선가스)

야채찜으로 아침을...

안녕하세요! 양배추 당근 새송이버섯 호박 훈제오리  방울토마토 양파로 야채찜해서 아침 먹어요. 역대급 폭염이네요. 수분섭취 잘 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야채찜으로 아침을...

두부 가지 포케

두부 가지 깍뚝썰어 올리브오일 넣고 굽듯이  청양고추 양파 넣고 오이 기름뺀 고추참치 계란하나 얹으면 끝~~ 양파후레이크 김가루 뿌리면 진짜 끝

아쟈아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쟈아쟈

두부 가지 포케

꽈리고추 돼지고기 볶음이네요.🐖

돼지고기 앞다리살에 꽈리고추  넣어 볶아서 준비했어요. 꽈리고추는 육류와 궁합이 좋아서  돼지고기와 볶아서 먹으면  단백질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네요.                  꽈리고추 효능은?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꽈리고추 돼지고기 볶음이네요.🐖

아침 한 접시로 🍎🥦🥒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오이,브로콜리, 방울토마토,양배추에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고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찐계란과  사과로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한 접시로 🍎🥦🥒

오뎅볶음

오뎅을 데쳐서 아질산나트륨은 제거하고 양파. 대파. 간마늘을 프라이팬에 먼저 볶다가 .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매실액 섞어 만든 소스와 오뎅을 넣어서 휘리릭 볶고 깨소금 뿌리면 끝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뎅볶음

[당첨자 발표] 7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7월 2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7/29 (화) - 8/11 (월)     쩡♡ 정수기지안맘 애플짱          장보고 tradingcom 슈롭 영진왕빠 CabinCrew 한소래미 줄리아언니 자스민꽃 안레몬 알차게💕💕💕 오와둥둥 최강수인 감사하며살자 뉴페이스란 냥이키우기 미주장 지니5567529 stopjiji 제벌 열정남자 해피이정 워니s 딸2맘 인생이여만세 더달달 쉬림프 어흥군 예지영준맘 마음그릇 메론잉 꼬마꼬마 :D 머랭22 입맛없엉 들풀지기 한달다이어터 성실한라떼누나 지니5367242 기춘이530707 뉴펜 아침햇살77 목표사십구 치노카푸 seabuck 송쩡 들꽃7 어트지니요 zcolc 꽃이뻐 지니 0801 다시꿈꾸는세상 동그라미1 raintree 켈리장 숫자 다이어터라구욧~ 신혜림 jeonghee 지니5436233 수경2 KKK용식이22 딸냄맘 앵두정원 해바라기 팝콘각 이하린80 ssul0115 깁미더머니 2민트홀릭 수수깡7 좋은거야 빠담소리 juyeon 아카시아잎 재털이 꿈이룸♡ 소나무1234 호주니어 로오스엔 1OOOO 우블리에 코로세움 어라라 사랑혀니 k2023 잘될 경이로운다이어트 유지어터 라미에뜨 u찌니 Lisa7 늘봄봄 여리나 핑크색 뽀글사랑 그만먹는다했잖아요 나나나이쁘니 앱톰레볼루션 생강꽃 diane0807 하이0530 나는무너 데이지 지니어트준 GUNDDAM 64박옥련 하늬야 서나얌 우곰이 영잔디 당근먹기 감이오네 토끼7777 지니5186397 대박e 포메다둥이네 진우맘 신금숙비전 언제나행복 강제인 지니5559812 워니투 뇌순이 그냥지나 똘망천사 성아진 행운이다 슈가블링 여니솔이맘 맹구귀요미 jiniy 천자원 열정가득 으갸 자연하이 수원남 쵸코파이팅구 보통아이 쟈쟈쟈 loverosa 햄찍 쪽쭈리 쉬리107 피타 나쁜엄마 1만보 김정희6g0 울산뺀질이 멍청이3 지니5269242 zntkskzlzy 아머까오 워니뚱 깨개갱 로앰 도니돈 호수하늘 v과일천사v 그린라이 올란도 건강지킴이1 김밥말아 영선이302 풀에버 dnffl 지니5346758 proximab LoveJJ 동남이쁜이 genie22 지니5209323 니네엄마는 비비안2 jjung2 동해물이 루피710710 yel82 초보지니지니 1 저스트영 토마토4랑 쭈야79 얌이얌이 인생중 ㄱ비비안나 난괜찮아용 nanasich 프카쟁이 멍청이2 지니5560194 안델라 지니5195383 김치볶음밥밥 뭔소리야 어슬렁 노순욱 지니5552598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7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샐러드

제가추천드리는 다이어트 식단은 상추 토마토 샐러드에요^^ 저는 여름만 되면 부모님이 텃밭에서 상추고추를키우셔서  상추를 많이뜯어다 주셔서 첨엔 먹다 시들어 버리기도 하고, 버리게되면 너무너무 죄송해서 상하기전에 좀더빨리 먹거나 보관을 오래해보는방법을 생각하다가 상추 토마토 샐러드를 해먹고 자동으로 몸도 개운해지고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있고 코끼리만큼 채소도 먹게되서 몸에좋아 추천드리고싶어요😁 지금은 상추가오히려 부족해서 다른야채를 대용해서 해먹고있어요 ㅋㅋㅋ  이제습관이 돼서 한끼는 꼭샐러드를먹어야 속이편하네요~~~~ 상추도되고 여러쌈 채소 또는 양배추로하셔도되요 먹기좋게뜯고 토마토를 먹기좋게잘라(올리브오일×후추×소금)을 뿌려서 버무린다음 [[발사믹소스 졸여놓은 발사믹 글레이즈]] 를뿌려서 먹으면 진짜야채많이 맛잇게먹을수있어요  토마토 대신 가끔 복숭아 샀는데 덜 달거나맛없으면 잘게썰어 섞어 버무려도 맛있고,  파프리카나 양배추등 아무거나 야채 믹스해서  위방법대로 버무려서 소스 뿌려먹으면 한접시왕창드시면 든든하고 하루한끼만 샐러드식하시고 점심 저녁은 먹고싶은데로 먹어도 살이 자동으로 빠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방귀에서도 냄새가 전혀않나고 볼일봐도 뻥~~!!소리가날만큼 정말 시원한변을보지요 ㅎㅎㅎㅎ 먹는데좀 더러운얘기했네요~^^;;; 자동으로 다이어트도 되고 건강해져요  근대 진짜 몸이 개운함이 느껴지고 달라요 하루한끼만  꾸준히 함드셔보세요~~

가을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네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샐러드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청경채간장불고기

엄마 면회 갔다가 조금 일찍 움직이니 11시쯤 대학로에 도착했답니다. 빨리 온김에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었어요. 오늘은 청경채 간장 불고기 입니다. 청경채간장불고기, 잡곡밥 반그릇, 미역냉국(미역만 건져먹음), 계란 장조림, 상추와 쌈장,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2접시입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각각 오리엔탈 드레싱과 키위드레싱 뿌려서 내 견과류 더해서 먹었어요. 오늘 양배추 샐러드에는 옥수수가 추가됐더라구요.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계란 먹고 밥과 불고기 상추에 싸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 쌈장은 쪼금 먹었어요. 그래서 미역냉국 국물과 쌈장만 남았네요. 조금 여유가 있어서 식당에서 바로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청경채간장불고기

고추 왕교자로 간식타임!

역대급 가마솥 불볕더위로 외출이 무서운  날이 계속되고 있네요. 지친 몸과 맘 달래줄 겸 고추왕교자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튀겨 먹어요. 청량고추 닭가슴살 양파 양배추 다진게 만두속에 얌전히 들어가 있고 겉피가 초록빛깔의 만두예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고추 왕교자로 간식타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