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늘쫑 보리새우 볶음 🦐

  마늘쫑 살짝 소금 넣고 데쳐서  보리새우랑 양념장에 볶아주네요        주요 효능 ●항암 효과 : 마늘쫑에는 디알릴설파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암세포의 성장과 확산을 억제합니다.  ●해독 작용 : 이뇨 작용을 통해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빠르게 배출하며, 간과 신장을 보호합니다. ●뼈 건강 증진 : 알리신과 알리움 성분이 뼈 조직의 분해를 억제하여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시력 개선 : 비타민 A가 풍부하여 황반변성과 백내장 등 시력 관련 질환 예방에 기여합니다.  ●항산화 효과 : 글루타치온 생성을 도와 세포 노화를 방지하고, 세포를 외부 병원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관절염 예방 : 알리움 성분이 관절염 예방에 기여하며, 뼈 조직을 보호합니다.  ●만성 질환 예방 : 항산화 작용으로 심장 건강 유지 및 자가면역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마늘쫑 보리새우 볶음 🦐

치즈가 쭉~~~~

치즈 볶음밥 먹었어요~ 치즈가 쭉~~~~~ 고소하고 최고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치즈가 쭉~~~~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꽁보리생열무비빔밥

오늘 아침밥은 시간상 건너 뛰고(늦잠자서) 서울대병원에 알아볼 게 있어서 왔다가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었어요. 오늘 점심은 꽁보리생열무비빔밥입니다. 꽁보리생열무비빔밥(쌈장 같은 양념장이 있었는데 안 갖고 왔어요) 미니수제비국, 야채계란찜, 미역초무침, 배추김치, 양배추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오리엔탈 드레싱이랑 키위드레싱 조금 더해서 내 견과류 뿌렸네요 먼저 샐러드 두 접시 다 먹고~ 오늘 비빔밥은 밥을 적게 달라는 소리도 안 하고 그냥 받아온 거거든요. 그러니까 야채가 좀 더 많으면 나을 것 같아서 드레싱 없이 양배추 샐러드만 한 접시 더 갖고 왔답니다. 우선 가져온 샐러드를 비빔밥에다 더해놓고~ 단백질로 야채 계란찜부터 먹었답니다. 계란찜은 살짝 간이 돼 있었지만 계란찜만도 먹을만 했고 좀 심심해서 미역 초무침은 반찬처럼 조금 먹었네요. 양배추 한 접시까지 더 넣어 생열무비빔밥을 비볐는데, 확실히 오늘은 생열무라 그런가 야채들이 양념도 안 돼 있고 비비기가 좀 어려웠네요. 색깔도 덜 나고요. 오늘따라 양념장이 필요한 날이었나 봐요. 하지만 싱겁게 먹어야 되니까 그냥 반찬으로 가져온 김치를 조금 더해서 비벼서 먹었답니다. 미니 수제비국은 국물을 먹을 생각은 없지만 수제비는 모처럼 먹고 싶더라고요. 조그만한 거 하나 먹어봤는데 내가 좋아하는 쫀득쫀득한 수제비가 아니라서 오늘은 그냥 안 먹었답니다. 그래서 미니 수제비국 거의 다 남기고 밥을 먹다 보니까 덜 비벼진 밥이 밑에 있길래 오늘은 밥을 반만 달라고 한 게 아니라서 양이 많았으니까 그것은 남겼답니다. 그래도 오늘은 확실히 다른 날보다 밥을 많이 먹은 날이네요. 오늘 아침을  못먹고 나와서 일보고 점심을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팠나 봐요.😅 그릇은 퇴식구에 갖다 놓고 물 마실 때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답니다.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꽁보리생열무비빔밥

오늘의 아침밥~

오늘의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오징어 볶음이랑 콩나물무침, 스팸 조금 구워줬어요 국은 도저히 모 끓일지 생각이 안나서 계란찜으로 대신했어요~^^; 오늘도 기붐좋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아침 식단

양배추와 치커리에 호두,노랑ㆍ빨강 파프리 카랑 블루베리,찐계란과 달콤하고 아삭한 사 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간단 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단

오늘의 음식

오늘 건강한 것을 먹을가요  건강한 제육볶음 어떤가요  제육볶음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깻잎향 가득한 닭갈비 🐔🌿

닭갈비에 양배추랑 깻잎 듬뿍듬뿍 넣어서  매콤하고 양념한 닭갈비로 밥에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깻잎향 가득한 닭갈비 🐔🌿

저녁은 두부김치와~

오늘 저녁입니다 시장에서 산 두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대요  그래서 더 고소하네요 두부김치 만들어 먹었어요 김치볶음밥도 만들어 깻잎에 싸먹었는데 꿀맛이네요 깻잎 한봉지 천원이더라구요 향이 참 좋았습니다 소소한 한끼였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저녁은 두부김치와~

나물이 좋아요

말린  고구마 줄기 불렸다  볶음 만들었어요  나물이 참 좋아요 점점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나물이 좋아요

점심

불맛나는 쭈삼볶음  직접 픽업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맛있으니 패스~~ 계란찜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_저칼로리 비빔장

저는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 하면서 야채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공복감이 크면 참다가 폭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에는 너무 적게 먹기 보다는 배부르게 먹는 편인데 그렇다고 몸에 나쁜걸 몸에 채우는건 다이어트가 되지 않으니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합니다. 야채 많이 들어간 식단으로 샐러드와 비빔밥 2가지를 가장 많이 먹는것 같아요. 양배추, 상추, 오이, 파프리카, 양파 등 다행히도 야채를 편식하지는 않는 편이라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헌데 샐러드 드레싱이나 비빔밥에 들어가는 고추장이 야채보다 칼로리가 더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걸 다이어트 초반에는 몰랐었네요. 특히 고추장에는 밀가루 전분 설탕 들어 있기 때문에 많이 넣게 되면 혈당스파이크도 올 수 있답니다. 그래서 찾게 된게 저당 드레싱이나 저당 소스 류인데 비비드키친 소스류가 유명해서 몇가지 먹어보고 있는데 그 중에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하고 싶은건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입니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 칼로리도 매우 낮아서 듬뿍 넣어도 살찔 걱정 없어서 좋답니다. 다이어트 할때 곤약면도 자주 먹는데 요즘처럼 면이 당일때에도 활용해서 음식 만들기 좋답니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은 저칼로리 비빔장입니다.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싶네요.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_저칼로리 비빔장

막내 소풍날^^

오늘 막내 소풍 갔어요 자기 김밥 싫다고 김치볶음밥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계란후라이도 하나 해 달라고 해서 올려줬습니다 이것저것 주문한 게 많아서 새벽부터 일어나서 준비한 도시락이에요 재밌게 잘 놀다 왔으면 좋겠네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막내 소풍날^^

저당으로 즐겨보는 샐러디 소스 추천(저당 참깨소스)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디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체계적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성격이라 여러 메뉴를 시도해보고 나름의 기준을 세워봤어요. 요즘 저는 샐러디에 빠져있는데요. 샐러디의 여러 채소볼을 돌아가면서 먹고있어요. 두부샐러드나 보검샐러드!? ㅎㅎ 그런데 여기서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 바로 저당 참깨소스를 활용하는 거예요. 샐러디에서 기본 제공하는 드레싱 대신 저당 참깨소스를 선택하는 편이에요. 일반 참깨소스보다 당분이 적어서 건강에도 좋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살아있어서 샐러드가 훨씬 맛있어져요. 저당 참깨소스는 정말 만능이에요. 어떤 채소와도 잘 어울리고, 특히 로메인이나 양배추 같은 아삭한 채소와 궁합이 좋더라고요. 처음엔 맛이 밋밋할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재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전부 다 뿌려먹지는 않고, 절반정도는 남겨서 다른 메뉴를 먹거나 할때 활용하는 편이에요! 계획적으로 식단을 짜는 저에게는 이런 조합이 딱 맞더라고요. 건강한 식단 관리, 함께 해보시죠!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저당으로 즐겨보는 샐러디 소스 추천(저당 참깨소스)

식후간식은 떡볶이!

식후에 간식으로,  양배추 듬뿍 넣고 떡볶이 만들어봤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간식은 떡볶이!

감자볶음

오래간만에 감자를 볶았더니 맛있네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감자볶음

저녁 한 상으로 🦑🫑🥩

두부 들기름에 부치고 소고기 감자랑 양파, 마늘 넣고 볶아주고,마늘쫑 보리새우랑 볶음,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굽고,오징어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콕 찍어서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 한 상으로 🦑🫑🥩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오늘 엄마 면회는 내일 서울대병원으로 진료와야 돼서 응급차도 예약하고 챙길 게 좀 있었답니다. 그런 것들 챙기고, 가게에는 12시 19분에 출근했답니다. 그런데 아침에 컨디션이 안 좋은 만큼 지하철 타고 갔는데도 머리가 어지럽고 안 좋았답니다. 비가 와서 몸은 무겁고 머리는 어지럽고 오늘은 그럭저럭 보낼 수 있는데 내일이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근무하는데도 영 좋지는 않았어요. 아침 잘 먹고 나왔지만 배가 고파서 점심 커피 장사 끝나자마자 바로 점심 차려 먹었네요. 우선 구운 버섯 두부 그릭 샐러드와 아.아랑 같이 차렸답니다. 머리가 어지러운 게 그래도 카페인을 마시면 좀 나을 것 같아 아아랑 같이 차렸네요. 아침에 만든 샐러드 도시락 야채믹스 반 팩과 당근 생고구마 오이 파프리카 채썬 사과 자두 1개 햄프씨드 뿌리고 양배추라페  초당옥수수 넣어서 갖고 왔네요. 가게에 와서는 어제 남겨논 두부 5개 데치고 아직도 생표고버섯이 있길래 얇게 썰어서 기름에 살짝 구워서 샐러드 만들 준비 했네요. 접시에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두부 가장자리에 담고 (가게에서 직접 만든) 수제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가운데 구운 버섯 듬뿍 올린 다음에 중앙에 그릭요거트 올렸어요. 다른 토핑을 안 한 건 또 팥빙수를 먹을려고 여기선 참았답니다. 오늘은 샐러드 먹고 있는데 손님이 와서 다발 만들고 커피 만든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샐러드 다 먹고 오트밀요거트팥빙수도 만들었어요. 우선 오트밀를 뜨거물에 담갔다가 물 빼고 요거트랑 비벼 놓은 다음에 그릇에 빙수 얼음 담고 오트밀 요거트 담은 다음에 토핑으로 팥이랑 냉동 블루베리, 시리얼, 견과류 올렸네요. 여기에 견과류 넣으려고 처음에 견과류를 먹지 않았답니다.  얼음이 제법 많았어도 토핑도 많아서 비벼도 저렇게 갖가지 토핑들과 먹을수 있답니다. 단맛은 팥만 있지먀 그럼에도 달짝지근하답니다. 아무래도 욕심껏 담았겠죠. 적게 널라고 했는데😅  힘들수록 단 게 땡긴다고 오늘도 엄청 단게 땡기긴 했거든요. 사실 빙수는 빨리 먹어야 되는데 이때도 꽃손님이 오셔가지고 마지막에는 얼음이 물이 됐네요😆 그래도 토핑들이 남아서 전 먹었답니다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비로소 점심 끝. 점심이 두 시간 조금 안 되게 걸리네요. 혼자 근무하다 보면 그럴수도 있답니다.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맛점들 하세요

전 회사 근처에서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서비스 네요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훈제오리 야채볶음

좋은 아침입니다. 훈제오리 살짝 볶은 후  파프리카 양파 피망넣고 같이 볶아 줍니다. 부추넣고 1분 더 볶은 후 깨소금 뿌립니다. 밥없이 먹으려고 간은 안 했어요. 계란과 방울토마토로 마무리 너무 든든하네요!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지만 기분만은 업되는 수요일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훈제오리 야채볶음

저녁으로 감자탕~~

오늘 일찍 저녁 먹고 들어왔어요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1일1식일 하고 있거든요 막내가 감자탕 노래를 불러서 다음에 먹자고 했는데 그만 삐져 버린 거 있죠^^; 오늘 하루 종일 굶다가 5시 넘어서 일찍 먹고 들어왔습니다. 마지막 볶음밥은 참고 안 먹었어요 ^^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으로 감자탕~~

저당음식추천 들기름막국수

메밀면을 삶아서 넣어주고 냉장고에 있는 야채를 있는데로 넣어줍니다. 저희는 상추, 적양배추와 오이, 토마토를 넣었습니다. 들기름을 살짝 두르고 쯔유를 조금 넣어서 싱겁게 그러나 깨는 듬뿍 넣어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메밀도 저당이고 토마토도 저당이고 오이도 저당이고 당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재료 쯔유에 살짝 당이 있으라나.... 그러고는 당이 없는 음식이고 해먹기 너무 편하고 여름철 귀찮을때 해먹기 좋은 음식으로 추천  

루피710710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피710710

저당음식추천 들기름막국수

[저당 음식&음료]XS푸로틴워터 20가볍게 마시는 저당 단백질 음료

운동 후엔 신체 회복과 수분 보충을 위해  적절한 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다이어트하거나 근육량을 늘리고자 하는 분들의 경우 운동후 음료 선택은 더욱 신중해야 하죠.  근력 운동 후 단백질 음료를 마시면 근육 합성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단백질은 미세하게 손상된 근육을 회복시키는 데도 좋은 영양소입니다. 단백질 음료는 운동 후 30분 이내 섭취해야  흡수율이 높아지고 근육 회복에도 더 효과적입니다.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암웨이  XS에너지 XS푸로틴워터20 가볍게 마시고 풍부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입니다. 간단하게 마시면서 단백질을 보충하고 귀찮음 없고 텁텁하지 않은 물처럼 가볍고 상큼하게 즐기면서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XS푸로틴워터는 단백질 전문가가 엄선한 칼로리 부담없이 20g가득 채운 고단백WPI와 18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WPI단백질(분리 유청 단백질 )은 유당 불내증 요소를 최소화해서 설사를 유발하는 등의 부작용이 적고,단백질 함량이 비교적 높으며,농축된 단백질과 소화,흡수율이 좋고 편안한 단백질을 가볍게 마시면서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XS푸로틴워터는 상큼한 믹스후르츠 맛으로 투명하고 깔끔한 목 넘김으로 가볍게 풍부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5가지 컬러 9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아 상큼한 맛이 더해져서 좋았어요. 배,사과,백포도,청포도,케일,양배추,브로콜리,당근,딸기,블루베리의 9가지 원료가 담겨져 있습니다. 1병당 가격은 저는 6개에 20750원,3500원정도로 구매했습니다. ⏭️운동을 제대로 하시는 분이라면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입니다. XS푸로틴워터20은 당류가0g ,20g의 단백질을 음료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운동하면서 빠르고 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맛있는 단백질 충전이 가능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단백질 메이트가 될 수 있어요. 귀찮음을 이기고 게으름 이기고 나와의 약속을 지켜나가면서 어제의 나를 뛰어넘는 자기와의 건강 기록을 세워나가는 것이 중요하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당 음식&음료]XS푸로틴워터 20가볍게 마시는 저당 단백질 음료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버섯두부 샐러드

아침 먹고 시간 여유가 조금 있어서 9시 44분에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장봐서 배달시키고 두부 하나만 가지고 11시 근력운동 수업 갔다가 12시에는 출근했답니다. 그렇게 가져온 두부로 점심은 구운버섯두부 야채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아침 샐러드 만들 때 도시락도 쌌는데 통에 야채 믹스 반팩 넣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오렌지 2쪽, 양배추라페, 초당 옥수수, 햄프씨드까지 담아서 가져왔네요. 그리고 가게에 와서 두부는 적당 썰어서 6쪽만 데치고 (나머지는 다른 통에 잘 넣어놨답니다) 가게에 생표고버섯이 있길래 후추, 소금 조금 더해 볶아서 준비했어요 샐러드는 접시에 갖고 온 야채 담고 가장자리에 방울 토마토, 오렌지 2쪽, 데친 두부 6개도 놔두고 수제 요거트 드레싱 마저 다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 살짝 올린 다음에 구운 버섯을 넣어 만들었어요. 오늘은 도시락에 같이 가져온 초당 옥수수랑 햄프씨드 말고는 토핑을 넣지 않았는데 나중에 먹을 빙수에 넣을 생각이라 여기엔 뺐네요. 그리고 샐러드 맛있게 먹고 있는데 커피 손님이 와서 커피 만들어 주는데 내가 계산을 잘못해서 원두를 2.5샷이나 더 준비했네요😅 그걸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오늘은 식사할 때 카페인은 좀 참아볼까 했는데 이런 실수를 했네요. 일부러 낸 실수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두부가 두툼해서 샐러드 다 먹으니까 살짝 찬 느낌이었지만 또 금방 소화될 거기도 하고 내가 만족할 만큼 차진 않아서 결국 요거트 팥빙수 만들었어요.  유리컵에 빙수얼음 담고 팥조림과 오트밀요거트(오트밀을 뜨거운 물에 살짝 불렸다가 물 따라내고 요거트랑 섞은 것)도 담고 토핑으로 시리얼과 견과류 블루베리까지 넣었답니다. 얼음 제법 됐는데 비벼도 토핑이 보일 정도로 토핑이 많았네요.ㅎㅎ 만족하게 팥빙수까지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버섯두부 샐러드

컬러푸드와 단백질 한접시로 🍎🫘🥚🫑

적양배추에 노랑ㆍ빨강 ㆍ주황 파프리카  색깔별로 올리브오일에 구워주고 들기름에  두부 부치고 상큼한 살구랑 사과 🍎  찐계란으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컬러푸드와 단백질 한접시로 🍎🫘🥚🫑

3분컷 점심식단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어요 전자렌지에 2분 정도만 돌리면 돼서 썰어놓은 양배추랑 방울토마토 얹어서 같이 먹네요 준비시간 3분! 닭가슴살은 데리야끼소스 닭가슴살이구요 샐러드는 오리엔탈소스랑 같이 먹어요 칼로리는 200kcal 살짝 넘을듯 하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3분컷 점심식단

닭가슴살 샐러드~🐔🥦🍅

구운 닭가슴살과 양배추 브로콜리  방울토마토를 넣은 샐러드로 아침 가볍게 챙겨 먹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닭가슴살 샐러드~🐔🥦🍅

꼬소한 콩나물볶음으로.🫘🥢

콩나물에 마늘과 양파,당근 넣고 양념해서  쪼들쪼들 볶아주니, 무침보다 더 맛깔스럽네요.  밥에 비벼 먹으니 고소하고 입맛을 살려주네요. ✅️콩나물은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도와주고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K, 비타민 A, 비타민 E  등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 화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 칼륨, 칼슘, 철,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뼈 건강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재료 콩나물은  저칼로리이면서도 고단백질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재료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꼬소한 콩나물볶음으로.🫘🥢

아침밥과 저녁밥

아이들 아침밥과 저녁밥이에요 아침에는 어묵국 끓이고 돈까스 오리고기구이 해줬어요 저녁에는 미역국이랑 닭다리 소금구이 볶음김치 만들어줬습니다. 어제 볶음밥 먹었는데 남아서 오늘 조금씩 줬어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저녁밥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12시까지 출근해서 이모 아직 퇴근하시기 전에 편의점 가서 닭가슴살 사와가지고 점심 차렸어요. (삶은 계란 2개와 닭가슴살 중 뭘 살까 고민했는데 가격이 닭가슴살이 더 싸서 골랐어요. 계란이 더 비싸다니🤔) 견과류와 크샷추, 닭가슴살 야채 과일 샐러드입니다. 아침 샐러드 만들 때 샐러드도시락도 같이 준비했답니다. 아침 샐러드는 시간이 없어서 야채믹스 못 넣었지만 도시락은 야채 믹스 같이 챙겼네요.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자두1개 초당옥수수와 햄프씨드까지 담았답니다. 편의점에서 사 온 훈제 닭가슴살은 렌지에 데우고 방울토마토와 블루베리는 씻어서 준비하고~ 우선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밑에 깔고 가져온 야채들 담고 자두는 가장자리 빼놓고 닭가슴살 썰어서 한 켠에 담고 방울토마토도 담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올리고 블루베리가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네요 우선 크샷추로 카페인을 조금 보충해서 힘을 낸 다음에 견과류 먹고 샐러드 먹었는데 샐러드도 야채 과일 위주로 먼저 먹고 닭가슴살과 야채 먹고  그릭요거트에 시리얼 뿌려놓은 거라 그릭 요거트와 시리얼, 남은 야채들 비벼서 마지막에 먹었답니다. 그래서 샐러드 하나에 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다 담았지만 먹을 때라도 순서 지켜가며 먹으려고 노력 했답니다.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시간이 한시간이나 걸려서 먹었네요.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닭가슴살 야채과일 샐러드

아침은 간단히

어제 밤에 생각보다 견과류를 많이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 그것 때문에 엄청 쪘을까 봐 걱정을 조금 했는데 머리가 너무 아파서 그게 걱정거리에서 밀렸네요. 결국 400g이 늘었네요. 뭐 그럴만도 하고 마지노선까진 아니니까 넘어갔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은 엄마한테 가야 되는데 너무 시간이 너무 없거든요. 순전히 시간이 없어서 샐러드도 양이 작고 사과나 토마토, 그릭 요거트도 패스해버리고 탄수화물도 따로 챙기지 않았답니다. 겨우 레몬물과 두부로 단백질만 겨우 챙겨서 먹었네요.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 야채 샐러드(+자두)입니다 야채 믹스도 씻어서 넣야 되는데 만들 시간과 먹을 시간이 안 될 거 같아서 빼버렸어요. 샐러드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담고 와인식초드레싱 3분에2T 뿌리고 자두1개, 데친두부 5개(원래는 물에 살짝 끓이는데 오늘은 끓은 물에 담갔다 빼기만 했어요) 담고 두부에 후추와 애사비드레싱 살짝만 더하고, 초당옥수수와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얼른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샐러드도 금방 먹었답니다. 다먹는데 20분도 채 안걸렸으니까 나한텐 엄청 빨랐던 거죠. 야채믹스와 그릭요거트 빼니까 양과 먹는시간이 확 줄긴 했네요. 배고플 것 같은데 점심을 일찍 든든히 먹어야겠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했어요. 빨리 준비하고 나가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오늘 라떼 아침도 동생한테 부탁하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간단히

불난 입안은 아아로..

와... 오징어볶음 위력 대단해요 정말 얼얼하네요.. 급한대로 불끄러 왔어요.. 어쩜 요즘 애들은 매운걸 이리도 잘 먹는지..ㅜ 오랫만에 카푸치노로 급한대로 불좀 꺼보려구요... 밖은 31도라는데 속은 더 뜨겁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불난 입안은 아아로..

저녁은 간단하게

갑오징어볶음이랑 갑오징어튀김 먹었어유

앱톰레볼루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앱톰레볼루션

저녁은 간단하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