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새콤달콤 비빔 야채와 비삭한 군만두 먹어요~

물만두를 바삭하게 굽고 양배추 당근 적근대등  새콤달콤 비빔장에 버무려 함께 곁들어 먹음 느끼하지 않고 입맛 살려주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새콤달콤 비빔 야채와 비삭한 군만두 먹어요~

점심 플라워카페에서~

11시 동작 수업 하고 12시까지 출근해서 점심 커피 장사하고 꽃배달까지 끝내고 한 시 반부터 점심 차려서 먹었네요. 그릭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통밀빵(80g) 입니다 출근 전에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 챙긴겁니다.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브로콜리, 사과 한 쪽, 토마토 반개, 신비 복숭아 조금 넣고 초당 옥수수 햄프시드, 양배추라페까지 넣어 가득 담았답니다. 야채믹스 한 팩과 통밀빵 하나, 자두 2개도 같이 챙겼어요. 가게에 와서 어제 남겨둔 두부를 찾아보니 3개 남았더라고요. 그거 뜨거운 물에 담아 놓고 야채믹스 한 팩 다 씻어 접시에 깔고 요거트 드레싱 조금 뿌리고 가져온 야채들 담고 브로콜린과 사과1쪽, 토마토, 자두, 두부 3개까지 가장자리에 놓고 브로콜리 옆에 그릭요거트(+유자청) 한스쿱 놔두고 수제 요거트 드레싱 마저 뿌렸네요. 오늘도 큰외삼촌 옆에 계셔서 자두는 하나 드리고 나머지는 내가 다 먹었답니다 가져온 통밀빵은 반으로 갈라 전자레인지 조금 데우고 샐러드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양배추 라페를 조금 올려놨어요. 그리고 샐러드 다 먹고 나서 먹었답니다. 빵까지 먹으니까 어느 정도 배가 차더라고요. 나는 사실 아침에 칼슘 마그네슘 챙겨 먹은 줄 알았는데 사진을 찾아보니 안 챙겨 먹었네요😅 아침을 나가서 먹고 시간 여유가 없으면 이럴 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점심에 칼슘 마그네슘 챙겨먹어요. 마그네슘은 저녁에도 한 번 더 챙겨 먹어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플라워카페에서~

아침은 토달볶음 해봤어요

먹을만하네요

뉴페이스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뉴페이스란

아침은 토달볶음 해봤어요

아보카도의 영양 가득하네요.🥑

양배추 샐러드에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와  방울토마토와 냉동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찐계란과 사과,고소한 아보카도  넣어서 산책 후 출출한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네요 .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포만감을 높여주고 혈당을 안정시켜 주네요. 아침 샐러드나 점심 브런치에 함께 먹으면 하루의 에너지 유지와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 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보카도의 영양 가득하네요.🥑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푸짐하게

아침에 챙긴 샐러드 도시락입니다.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초당옥수수 햄프씨드 넣고 야채 믹스와 자두 2개와 신비복숭아는 따로 챙겼고 시리얼도 챙겨갑니다 12시까지 출근해서 커피 점심 장사 하고 1시에 꽃바구니 배달까지 끝내고 가게에 돌아와 점심 차려 먹었어요. 먼저 그릭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부터 차렸답니다. 너무 배고파서 먼저 먹고 탄수화물로는 저당요거트팥빙수로 나중에 만들어 먹으려구요. (아까 엄마 면회 갔다가 집에 가져갈 것이 부피가 있어서 얼른 집에다 갖다 놓고 며칠 전에 사놓은 두부까지 챙겨 나왔답니다) 우선 집에서 가져온 두부부터 깎둑썰기해서 7개는 데치고 나머지는 냉장고 넣어놨어요. 접시에 야채 믹스 한팩 다 씻어 담고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가져온 야채 더하고 브로콜리는 가장자리로 빼고 신비복숭아 썰어 담고 두부 담고 자두 2개까지 담은 다음에 요거트드레싱 한 번 더 뿌리고 브로콜린 옆에 그릭요거트(+유자청) 올랐답니다. 그리고 배달까지 다녀와 힘이 부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같이 차렸어요. 이때 큰 외삼춘도 점심 먹고 오셔서 자두 하나 드렸네요. 마지막에 두부까지 다 먹으니까 제법 먹었는데 아직 조금 서운했답니다. 오늘 진짜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바로 저당 오트밀요거트팥빙수 해먹었네요. 오트밀을 불려서 유리그릇에 요거트랑 섞어 담고~ 빙수얼음 넣고 그릭요거트 올린 다음에 팥이랑 시리얼 견과류 블루베리 토핑으로 올렸어요 이렇게 섞어도 토핑들이 많이 보이고 오트밀까지 있어서 엄청 든든했답니다. 이거 다 먹으니까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조금 많이 먹은 감은 있지만 오늘 같은 날은 이 정도 먹어 줘야 양이 찰것 같습니다.ㅎㅎ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푸짐하게

다이어트 식단,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까?

다이어트할 때 제일 힘든 게 뭔지 아세요? 바로 배고픔 참는 거예요. 칼로리 줄이고, 간식 끊고, 닭가슴살이랑 샐러드만 먹다 보면 결국 하루 두 끼는 잘 참다가, 밤에 폭식하는 루틴...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요즘은 배부르게 먹는 다이어트 식단을 찾는 중입니다. 포만감은 주면서 칼로리는 낮고, 식욕 폭발도 막아주는 식단! 찾아보니까 의외로 방법이 꽤 있더라고요: 곤약이나 두부면으로 탄수화물 대체 양배추, 브로콜리, 오이처럼 부피 큰 채소로 포만감 채우기 삶은 계란, 닭가슴살, 두부 같은 단백질은 꼭 챙기기 그릭요거트로 디저트 욕구 잡기 오트밀이나 고구마처럼 천천히 소화되는 탄수화물 활용하기 이런 걸로 식단 짜면 하루 1,200~1,500kcal로도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검색해보면 ‘저칼로리 고포만감 식단’이라는 키워드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혹시 진짜 효과 본 식단이나 레시피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저처럼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배고픈 건 못 참는 사람”들한테 꿀팁 될 것 같아서요 😅 💡 키워드 참고: 다이어트 식단 배부른 다이어트 식단 저칼로리 식단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레시피 칼로리 낮은 식단

2ㅋㅋㄷs님의 프로필 이미지

2ㅋㅋㄷs

오늘의 아침밥

첫째는 계란 말이 반찬 만들어서 차려줬구요 막내는 어제부터 볶음밥 먹고 싶다고 그래서 아침에 만들어줬어요. 그래도 전날 재료 손질 다 해 놓으니까 그나마 편했습니다~^^; 무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늦점 스타투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 늦어졌어요. 안먹으면 후회할거 같아서 일단 한술 뜹니다. 냉장고 뒤져보니 쭈꾸미 볶음 먹고 남은게 있어서 데우지도 않고 걍 밥 쓱쓱 비벼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간만에 건강 한접시~~

감자 당근 양배추 계란 단호박 함께 찌고 오이 방토 챙겨 건강 한접시로 아침챙겨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간만에 건강 한접시~~

비타민D

비타민D 부족으로 매일 식후에 챙겨 먹어요. 비타민D는 햇빛 노출, 연어·참치 등 생선, 우유, 달걀 노른자 등을 통해 섭취할 수 있으며, 보충제 복용 시 권장량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비타민D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키위 참외 자두 계란 채썬 양배추 깻잎 당근위에 발사믹드레싱 뿌려 아침먹어요. 계속되는 더위 잘  관리해서 어제보다 힘들지 않은 오늘 되었으면 좋겠어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야채곱창

어제 집앞에 곱창 파는 푸드트럭이 와서 포장해 갖고 와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데우기만 하면 되어서 간편하게 먹었어요.  근데 양이 많아서 어제 먹다가 남겼네요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볶음밥 인데 배불러서 못 해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채곱창

7월8일 식단 및 운동

아침에 운동하러 나갔다가 집에 들어가기전에 계단이용했습니다 아침은 샐러드입니다. 하루 한끼는 샐러드먹기입니다 점심은 회사에서 오징어제육볶음 먹었는데 밥은 200g정도와 단백질인 오징어제육볶음을 위주로 먹었습니다 오늘도 만보는 걸었습니다 저녁도 간단하게 샐러드먹었습니다 저녁먹은후에 마무리로 홈트했습니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7월8일 식단 및 운동

채칼 구입했어요 ~

양배추칼 채칼 샀는데 손땜에 낼이나 써봐야 겠어요  양배추 당근 채 써는것도 좀 편하려나 모르겠어요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채칼 구입했어요 ~

맛점들 하세요

전 오징어볶음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서비스 네요  맛있게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아침 간단하게 챙기네요.

양배추와 적양배추 썰고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고 오렌지와 사과  들기름에 부친 두부와 찐계란으로  아침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간단하게 챙기네요.

아침 식사 🍽

적양배추에 사과와 파프리카,당근 올리브오 일과 볶아주고 견과류와 오이, 계란  하나 더  담아 든든하게 먹고 외출 준비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사 🍽

저녁은 배달이에요~

더위를 먹었는지 하루 종일 머리가 지끈거려서 저녁은 족발 보쌈 세트로 해결 하려구요 두통약 먹었는데도 아직도 머리가 묵직해요 리뷰 이벤트로 볶음밥 서비스 받았구요 아이들 먼저 밥상 차려줬어요~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은 배달이에요~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점심 커피 장사 끝내고 큰외삼촌이 감자 삶은 밑에 물에 계란 3개(2개 내 것이고 한 개는 삼촌 것) 삶고 천천히 점심 준비했어요.  점심은 삶은 계란 넣은 그릭 야채 과일 샐러드입니다. 탄수화물로 오트밀 넣은 저당빙수 해 먹으려고 마음 먹어서 시리얼이랑 블루베리랑 견과류도 하나도 안 넣고 만들었거든요. 그런데 못 해 먹었네요. 계란이 1.5개니까 배가 부르더라고요. 힘이 없으니까 소화력도 살짝 더딘가 봅니다.😆 아침에 샐러드 만들 때 샐러드 도시락 준비했어요. 아침 믹스 한 팩과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초당옥수수 자두 1개 넣었네요. 가게 와서 야채 믹스 한팩 씻어서 반만 깔고 가져온 야채들 더하고 브로콜리는 가장자리로 빼고 브로콜린 옆에 그릭 요거트 크게 한 스쿱 두고 유자청 조금 더 했네요. 수제 요거트드레싱 1.5T 넣답니다 그리고 계란 반 잘라서 2개 올려 네 조가 올렸어요. 자두 하나는 외삼촌 드렸답니다. 그리고 샐러드 먹는 동안에 계란 반개도 외삼촌 드려서 나는 계란 1.5개 먹었어요. 나처럼 샐러드 야채들 얹혀서 먹으면 맛있다고 한번 드셔보시라고 드렸거든요. 그러면서 우리 큰 외삼촌은 워낙 국수를 좋아하셔서 좋아하는 국수 건강하게 먹기 위해 드시기 전에 야채를 먼저 드시면  어떠냐고 잠깐의 잔소리를 했네요.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했답니다. 그렇게 먹고 배고프면 바로 탄수화물 챙겨 먹을까 했는데 배고프지 않았고 몸이 안 좋아서 4시쯤 가게 마무리 하고 4시 24분에 가게 닫았기 때문에 결국 탄수화물은 안 먹고 넘어갑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바꿔야 할 식단 실천 팁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바꿔야 할 식단 실천 팁 1. 잡곡밥은 하루 1공기 이내, 귀리·퀴노아 등 저GI 곡물 위주로 → 과한 섭취는 혈당 상승을 유도하므로 양 조절이 핵심입니다. 2. 닭가슴살은 소스 없는 찜·수비드 형태로 섭취 → 시판 제품은 나트륨 300mg 이하, 당 5g 이하 제품 선택이 유리합니다. 3. 나물반찬은 무염 삶기 후 식초나 레몬으로 간을 대체 → 들기름과 간장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열량을 절반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4. 해조류는 볶음보다 생채소처럼 먹고, 간장은 최소화 → 다시마, 미역줄기 볶음은 주 1회 이하가 적당합니다.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바꿔야 할 식단 실천 팁

닭가슴살 스테이크

점심으로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어요 크림치즈 스테이크에 양배추는 오리엔탈 드레싱, 방울토마토랑 파프리카 그리고 어제 먹다 남은 잡곡밥도 같이 처리해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닭가슴살 스테이크

잔치국수 만들었어요.

덥지만 활기차게 월요일 진행 중이시죠! 국수 삶는 동안 냄비에 동전육수 끓여  얼음 넣어서 식혀주고 참치액으로 간해요. 당근 깻잎 채썰고 김치에  초고추장을 넣어 무치고 김가루 뿌려서 점심 먹어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잔치국수 만들었어요.

아침은 기본식단(훈제오리 과일야채 샐러드)

아침에 야채는 다 있었는데 과일이 사과만 준비돼 있어서 오렌지 껍질 까고 자두 신비복숭아 토마토 씻어서 준비했답니다. 아침 기본 식단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훈제오리 과일야채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 입니다. 훈제오리는 토요일 저녁에 남동생이 배달시켜 막 먹고 있는데 갑자기 요양병원에서 급하다고 보호자 와달라 그래서 난 씻고 있는 중이라 동생을 바로 보냈거든요. 그래서 거의 고대로 남았답니다. 내가 다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동생은 또 먹기는 싫다네요. 그때 동생 보낸게 미안해서 아깝다 어쩌다 그런 말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날 좀 먹긴 먹었대요. 동생은 냉장고 들어간 음식은 별로 안 좋아하니까 다 내 차지일것 같네요😆  우선 구운 마늘까지 더해 155g을 빼서 뜨거운 물에 담갔답니다. 이것 가지고 될지 모르겠는데 그냥 오늘은 그 정도로 처리해서 먹을려구요. 그래도 기름기가 많이 나와서 뜨거운 물을 한 번 더 갈아주긴 했어요. 마늘은 내가 워낙 좋아해요. 원래 생마늘을 더 좋아하지만 생마늘 뺄 시간까진 없으니 있는 구운마늘은 다 뺐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오렌지 신비복숭아 두르고 가운데에 브로콜링 근처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나두고 자두 양배추라페 위에 훈제오리랑 마늘 올렸어요. 애사비드레싱 1.5T 더하고 초당옥수수와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답니다. 훈제오리는 한켠에 앞두고 우선 야채와 과일 먼저 4분의 3정도 먼저 먹고 남은 야채 과일이랑 훈제오리랑 저렇게 섞으니 또 하나의 음식 같죠? ㅎㅎ 확실히 동생이 배달 앱에서 시켜 먹은 거라 뜨거운 물에 담갔는데도 간이 제법 돼 있더라고요. 뭐 이런 거 먹을 때도 있죠? ㅋㅋ 미주라 토스트에는 그릭 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 살짝 더하고 한쪽엔(이건 마지막 거라 좀 깨졌네요) 오렌지와 초당 옥수수만 다른 쪽에는 자두 오렌지 초당옥수수 토핑으로 올렸답니다. 오늘은 여유도 있으니까 샐러드부터 훈제 오리, 미주라 토스트까지 천천히 즐겼네요. 끝으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완벽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훈제오리 과일야채 샐러드)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불닭콩나물비빔밥

집에 들어갈 때는 바로 자고 싶었지만 라떼 산책시키고 씻고 정리 좀 하니 9시가 됐고 9시부터는 엄마가 타고 있는 구급차의 복귀 문제부터 요양병원에 돌아갈 지 계속 서울대병원 응급실에서 대기를 할지를 결정해야 되고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전화를 쉴 새 없이 했네요. 결국 서울대병원 응급실에서 더 대기하기 위해 새로운 응급차를 부르고 2~3시간이라도 쉬려고 했는데 또 급하게 엄마 옷을 갈아입혀야 하는 일이 생겨서 집에서 옷을 가져가야 했거든요. 결국 자는 건 포기하고 준비해서 11시에 나왔답니다. 엄마한테 가서 옷도 갈아입히고 기저귀도 다시 해드리고~ 그전 옷은 집에 가져와서 세탁하고 다시 서울대병원 가서 점심 사 먹고 우리 동생이랑 바통터치했어요. 이제 동생도 좀 쉬어야 해서 내가 엄마랑 같이 응급실 대기했네요. 그전에 오늘 첫끼인 점심은 불닭콩나물비빔밥입니다. 불닭콩나물비빔밥, 계란감자국, 동그란땡전(케찹 없이), 간장고추지,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3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에 내견과류 뿌러서 샐러드로 먼저 맛있게 먹고~ 불닭이라 매울 거 같아서 양배추를 드레싱 없이 한 접시도 더 갖고 왔답니다. 양배추는 비빔밥에 다 담고 비빔밥은 듬섬듬성 비볐답니다. 잘 비비면 양념장을 다 묻힐 것 같아서 밥은 특히 좀 덜 비볐답니다. 오늘도 국물과 밥 몇 숟가락 빼고는 거진 다 먹었네요. 조금 맵긴 했어도 오늘도 잘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불닭콩나물비빔밥

레몬수 들고 산책 나왔네요.🍋🏃

제육볶음에 저녁식사 하고 나와 상큼한  레몬물과 함께  산책길 따라 걸어요. 탄산수에 얼음 넣어서 함께 마시니  톡 쏘는 맛에 시원하네요.  🍋식사 후 30분 이내에 탄산수나 따뜻한 물 에 레몬즙을 타서 마시면 혈당의 급상승을 완 화하고, 포만감 유지와 지방 대사를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레몬수 들고 산책 나왔네요.🍋🏃

간단한 집밥으로 한 상

텃밭에서 키운 형님댁에서 가져 온 상추와  제육볶음에 한 쌈  싸서 먹으니 아삭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네요. 죽순 장아찌랑 자색 양파도 넣어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간단한 집밥으로 한 상

샤브샤브

샤브샤브 건강한 음식 먹었어요  고기 야채 국수 볶음밥까지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샤브샤브

간장 돼지불고기

오늘은 닭가슴살 말고 다른거 먹어요 삼겹살 남은게 조금 있어서 간장불고기 양념으로 볶았어요 양배추를 쪄서 양배추쌈이랑 잡곡밥이랑 함께 먹었습니다 고추장양념으로 먹고 싶었는데 유통기한 임박 간장불고기 소스 발견해서 급 변경했네요 다음주는 다시 닭고기로 돌아가요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간장 돼지불고기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은 모닝빵에 양상추 양배추  스크램블 넣어서 먹고 요거트에 망고 넣어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저녁식단

저녁에 먹은 식단입니다 잡곡밥에 된장찌개 호박나물과 가지나물 그리고 어묵볶음 소소하게 한끼 먹었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저녁식단

피로를 해소해 주는 아침식단 🥩🍎🍅🥒

통곡물 식빵에 간소고기 볶아 올리고, 사과,토마토,오이,양배추,로메인 상추로 든든하네요.  🥩간소고기는 필수 아미노산,타우린 이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원활하 게 해주어 피로를 해소하고, 트립토판 이 몸과 마음 상태를 편안하게 해주어  감정 조절을 하여 우울증 예방에 도움 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피로를 해소해 주는 아침식단 🥩🍎🍅🥒

저녁은 플라워 카페에서

점심을 11시쯤 집에서 좀 먹고 나왔으니 샐러드 도시락로 플라워카페에서 조금 이른 저녁 먹고 퇴근하려 했답니다. 한 3시 반쯤 준비하려 했는데 꽃다발 해주고 4시부터 준비했네요. 달걀 두 개만 삶아서  삶은계란 야채과일 샐러드 만들었답니다. 집에서 샐러드 만들 때 도시락도 같이 쌌어요. 저번에 조금 남겨둔 야채믹스 넣고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햄프씨드 팽이버섯볶음 초당옥수수까지 가득 담아서 가져갔답니다. 가게 와서 가져온 야채 다 담고 수제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 7개 마저 담고 계란 2개도 반 썰어서 담고 그릭요거트까지 올렸네요. 야채부터 먹고 야채 거의 다 먹었을 때 야채들 달걀에 얹어서 먹었네요.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겼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플라워 카페에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