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요즘 쫄면

풀무원 요즘 쫄면으로 저녁 먹어요 쫄면에 양배추 채썬오이 구운계란도 같이 챙겨 먹었어요 건면인데 쫄깃하고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요즘 쫄면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닭가슴살 토마토 또띠아

제가 즐겨 먹는 닭가슴살 토마토 또띠아 레시피 소개드릴게요~ 다이어트로 최고인데, 요리하는데 진짜 몇분 안걸려요. 건강한 재료들로 완전 후딱입니다.  사진 보면 쉽게 따라하실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 순서대로 설명드릴게요.  우선, 계란 2개를 볼에 풀고 팬에 올리브유 살짝 뿌리고서 풀어둔 계란을 붓고서 중간불에서 부쳐줍니다. 그리고 피자치즈 원하시는 만큼 살짝 올려주구요. 그래야 포만감 더생깁니다. 배가 덜 고플땐 조금만, 배가 좀 많이 고파서 포만감 채워야겠다싶으시면 왕창 올려주세요. 피자치즈 양에 따라서 포만감 정도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위에 계란 부친거에 모짜렐라 치즈 올린것이 익으면 그 위에 통밀 또띠아 얹어서 손으로 살짝 잡아서 뒤집어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토마토 2개 두껍게 자른거 올리고서, 닭가슴살을 원하는 만큼 올립니다. 토마토는 구워서 넣어도 식감이랑 맛이 좋더라구요. 참, 저는 이날 요리할때 없어서 못넣었지만, 청상추나 양상추를 토마토 넣기 이전에 깔면 더좋습니다. 닭가슴살은 가끔 닭가슴살 덩어리로 넣기도 하는데 저는 버거 느낌나고 괜찮더라구요. 닭가슴살 대신에 참치 기름 쫙 빼서 올려도 맛있습니다. 약불에서 접고 살짝 한번 뒤집어서 노릇하게 익혀주면 끝입니다.   간단한 요리인데, 이거 먹으면 진짜 배불러서 다른거 더 안땡기더라구요. 너무 심심하게 느껴지면 저당 케찹이나 소스, 스리라차 소스 같은거 발라 먹으면 좋습니다. 소스를 요리 중간에 바르는것 보다는(이렇게하면 소스가 질질 새는 상황이 일어날수 있어요.) 요리 다하고서 소스에 찍어 먹는 느낌이나 또띠아 위에 살짝씩 뿌려서 먹는게 더나은것 같아요.  저녁밥으로 먹어도 굿, 아점으로 먹어도 굿. 간단한 요리면서 포만감도 만땅으로 챙기고 건강한 음식이니까 드셔보세요. ^^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 닭가슴살 토마토 또띠아

달걀 토마토 볶음밥~🍅🥚

파기름에 토마토와 달걀 스크램블 만들고 찬밥넣어 굴소스와 후추 넣어 볶아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달걀 토마토 볶음밥~🍅🥚

이열치열 불나는 저녁

급 삼겹 구우러 나왔어요...ㅎㅎ 에어컨 빵빵해도 열기가 엄청나네요 삼겹에 미나리랑 콩나물 올려주면 느끼함도 싹!!! 마무리 볶음밥 빠질 수 없는거 아시죠 열운하고 삼겹이로 충전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이열치열 불나는 저녁

점심 한상 🦀

꽃게를 넣은 된장찌개와 더덕 무침 취나물무침 호박 새우 볶음 계란말이 두툼하게 만들어 점심 잘 챙겨  먹었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점심 한상 🦀

점심식단

어제보단 바람이 있어조금 시원한 화요일이예요! 어제한 오이김치와 부추김치 갓김치 콩자반 깻잎조림 가지무침 김치 고구마순 볶음으로 점심먹어요. 고기가 없어 섭섭한 점심식단입니당!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점심식단

맛점들 하세요

전 오늘 오징어볶음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무한리필 입니다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참외 수박 견과믹스 오이 당근 양배추 채위에 참깨드레싱 뿌려 아침 먹어요. 화이팅 이 만큼 놓고 갑니다!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라면에 김밥

퇴근시간 어정쩡해서 간단하게 저녁해결하고 왔어요 콩나물 이 들어간 시원한 라면에 참치 가득 들어간 김밥 라면국물에 김밥 찍어먹는 맛....ㅎㅎ 오늘은 칼로리 폭발하는 날이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라면에 김밥

감자야채볶음

감자에 야채 넣어서 볶았습니다 감자 썰어서 전분 제거한 후 볶으니까 깔끔하게 요리 되었네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감자야채볶음

오리와 묵은지 구워~~

오리찜을 할까 하다가 칼칼하게 먹고 싶어 묵은지와 함께 볶았어요 역시 묵은지 볶음이 맛이 좋아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리와 묵은지 구워~~

점심은 가게에서 기본 식단

오늘 점심은 아침처럼 잘 차려 먹었답니다. 아침을 거의 못 먹다시피 당근 스틱만 먹었으니까 점심을 제대로 챙겨 먹고 영양제도 제대로 챙겨 먹으려고요~ 그 대신 어제 견과류를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 견과류는 뺐어요. 점심은 닭가슴살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 한 개, 크샷추 한 잔입니다. 아침에 라떼 산책 다녀와서 바로 점심 도시락 챙긴것입니다.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자두반개, 팽이버섯볶음, 햄프씨드 뿌려 담고 야채믹스와 허닭 스팀 닭가슴살 슬라이드 칠리맛과 요거트 2개, 견과류, 크리스탈 라이트 3포까지 챙기고 여기 사진에는 빼먹었는데 미주라 토스트도 몇 개 같이 챙겼답니다. 오늘 요양병원 갈 때 이것까지 바리바리 싸들고 갔네요😅 가게에서 점심 커피 장사 끝내고도 손님이 한 팀씩 있어 서서히 준비했답니다.  닭가슴살은 집에서 갖고 오는 동안 해동이 됐고 비닐에서 빼서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 1분 30초 정도 데웠어요.  오늘 처음 먹는 허닭의 스팀 닭가슴살 슬라이스 칠리 맛입니다. 100g에 105kcal 입니다. 살짝 맵고 약간 단맛도 느껴지는데 처음에 안 매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잠깐씩 매운맛이 나오더라구요. 허닭의 스팀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맛만 다른 걸 3 가지 샀거든요. 오리지널, 카레, 칠리맛. 근데 확실히 먹어보면 느낌과 맛이 많이 달라서 변주가 용이해서 좋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야채들 더하고 자두 번개 작게 썰어서 같이 섞고 팽이버섯볶음은 나중에 닭고기 올리려고 가장자리를 빼고 요거트 드레싱( 수제 요거트와 시판 요거트 한개 섞고 가게에 있는 이탈리안 소스도 더하고 블랙 올리브와 냉동 블루베리도 살짝 썰어 더했답니다) 만들어서 뿌렸어요. 그리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와 데운 닭가슴살 슬라이스 칠리맛도 가장자리에 배치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 올리고 조금 남은 블루베리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우선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미주라토스트에 바르고 블루베리랑 자두를 토핑으로 올려놨어요. 샐러드는 야채 과일부터 그릭요거트 찍으면서 맛있게 먼저 먹고 야채를 어느정도 남겨서 저렇게 닭가슴살이랑 먹기 시작한답니다. 포크로 찍으면 야채가 삐져 나가길래 수저에다 야채 듬뿍 담고 닭가슴살 얹어서 먹기도 해요. 약간 뻑뻑할 수 있는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랍니다. 단백질인 닭가슴살까지 다 먹으면 탄수화물인 미주라 토스트로 마무리 했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식사 시간이 한 시간을 조금 넘겼는데 이건 중간중간 손님이 와서 그랬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많이 지체된 편은 아니랍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기본 식단

산책 후 단백질 가득하게 🍅🥚

방울토마토와 계란으로 섞어 냉동시금치  살짝 넣은 토달볶음에 병아리콩과 귀리 넣고  파슬리 가루 뿌려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토마토의 리코펜과 계란의 단백질이  풍부해 항산화 및 포만감 증진에 도움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후 단백질 가득하게 🍅🥚

야채 오뎅 볶음

떡볶이 국물이 달큰하고 약간 매콤한데요  여기에 야채 넣어서 볶았더니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야채 오뎅 볶음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아침산책 후 과일 야채 샐러드로 아침시작합니다. 아보카도 자두 계란 체리 당근 견과믹스 방울토마토 채썬 양배추 당근 깻잎위에 오리엔탈드레싱 뿌려 든든하게 먹어요. 활기차고 행복한 월요일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초복 대게

복날 삼계탕 말고 대게 먹었어요 볶음밥이랑 라면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손질을 잘못해 저정도 손질하는데 40분 넘게 걸렸어요ㅜㅜ 결국 다리 몇개는 못함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초복 대게

닭볶음탕

초복이니깐 저도 닭음식을 먹어봤습니다 당근도 팍팍넣고요  근데 과식한것같아서 홈트 하나 따라서 해봐야겠어요

:D님의 프로필 이미지

:D

닭볶음탕

저녁은 쫄면🍜

저녁은 풀무원 건면 쫄면으로 먹었어요 면이 쫄깃해서 맛있어요 양념장에 양배추와 오이 채썰어서 곁들여서 같이 비비고 남은오이와 계란 고명으로 올렸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녁은 쫄면🍜

주말 아침밥

어제랑 오늘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어제는 아침에 도너츠 먹고 싶다고 그래서 도너츠랑 계란후라이 옛날 소세지만 만들어줬어요 소시지는 동그란 스팸 입니다 오늘은 사골 국, 어묵볶음, 두부조림, 콩나물 무침 이렇게 만들어서 아침 차려줬어요 저녁에는 복날이라서 영양식 해 주려구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주말 아침밥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계란풀어서 양배추 넣어서 양배추전 했어요 블루베리와 데쳐서 껍질제거한 토마토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우삼겹 가지볶음 덮밥 만들어 먹어요.🍆🥓

고춧가루를 넣어 살짝 매콤하면서도 우삼겹의 고소한 맛이 좋아 밥에 비벼 먹으면 한그릇 뚝딱 가능합니더~ 노른자를 얹어 부드럽고 꿀맛이예요. 가지효능 가지를 보라빛으로 물들이는 건  "나스닌"이라는 폴리페놀계 항산화 물질 이 성분은 세포 노화를 막아주고 특히 두뇌 건강 시력 보호 혈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제철 채소 가지 많이들 드세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우삼겹 가지볶음 덮밥 만들어 먹어요.🍆🥓

저녁은 새우버섯볶음! 🦐🍄

아침, 점심, 저녁만 먹는다 했는데 포도와 저녁 식간 차이가 은근 나네요 저녁은 오랜만에 쌈을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양파를 같이 볶은 게 잘한 것 같아요 단백질을 보충하려고 계란과 두유를 추가로 먹었어요 그리고 철분제 먹었어요! 이제 잠잘 때까지 끝! 잘 참아보겠습니다✊️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은 새우버섯볶음! 🦐🍄

진미채

진미채 볶음 오랜만에 반찬했어요 남편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이따 양산 사준다고 해서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진미채

아침식단

콩,다섯가지 잡곡밥에 가오리찜,취나물,머위쌈,오이지무침,멸치꽈리볶음,가지당근양파볶음 .콩,잡곡밥이 맛나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아침식단

건강을 위한 한끼샐러드

하루 한끼는 샐러드입니다. 아침에 양배추, 사고, 토마토. 삶은달걀, 오이등을 넣은후에 올리브오일 뿌려서  먹었습니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건강을 위한 한끼샐러드

아침은 기본식단(구운두부버섯 야채과일 샐러드)

아침에 두부 굽고 팽이버섯 당근이랑 볶아서 준비해서 아침 차렸어요. 견과류와 레몬물, 구운두부버섯 야채과일 샐러드,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샐러드는 야채과일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1개, 자두 반개, 구운두부5개(약 100g) 팽이당근볶음 펼쳐놓고 요거트드레싱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견과류와 레몬물 먼저 먹고 샐러드 먹기 전에 미주라토스트에 그릭요거트 발라 놓고 자두와 한쪽엔 팽이버섯볶음 다른쪽엔 사과랑 야채 토핑으로 올렸어요. 샐러드까지 맛있게 다 먹고 미주라 먹을 때쯤엔 든든했네요. 오늘도 마지막 탄수화물 마무리가 깔끔했는데 잡곡밥을 먹고 싶긴 했답니다.  어머니가 일요일 서울대병원 다시입원해서 다시 간단한 수술이라도 전신마취 수술을 앞두고 있으니 마음에 여유가 없고 조금이라도 시간이 나면 다른 할 일들이 많아서 자꾸 밀리네요. 이렇때는 간편한 미주라토스트가 고맙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구운두부버섯 야채과일 샐러드)

아침식단은 토마토 달걀볶음 🥚🍅

아침은 계란 풀어서 토마토 썰어넣고 파도넣고 간도 살짝해서 토마토 달걀볶움 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은 토마토 달걀볶음 🥚🍅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출근해서 커피 점심장사 끝내고 가져온 샐러드 도시락으로 점심 차렸네요. 견과류와 삶은계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제로 현미칩, 크샷추 입니다. 우선 카페인 충전하려고 크샷추부터 만들었어요.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모네이드 반으로 핑크레몬에이드 만들고 에스프레소 3샷은 추가했네요. 오늘은 기상했을 때부터 머리가 어지럽더라고요. 정신 차리려고 3샷 넣었어요. 아침에 샐러드 도시락 챙길 겁니다.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사과한쪽  자두1개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넣었고 야채믹스 한팩과 시리얼통 견과류통, 요거트도 하나 챙겼답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집에 남아 있는 계란 하나도 삶아서 챙기고 왓더퍼머스 제로 국내산 현미칩 한봉도 챙겼네요. 가게 와서 접시에 야채 믹스 한팩 다 씻어서 밑에 깔고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야채들 담고 사과 채썰어 더하고 자두 하나 잘게 썰어 넣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 더하고 가져온 계란도 썰어 담았어요. 그리고 요거트 드레싱 더 뿌리고 그릭요거트도 추가하고 시리얼 조금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먼저 견과류는 크샷추랑 먹고 샐러드는 야채 과일부터 먹고 마지막에 계란과 야채 먹고 마지막 탄수화물인 현미칩도 샐러드 야채 조금 남겨서 같이 먹었답니다.  다 먹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 식사 완료했네요. 아침엔 영양제 못 먹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볶음밥

식은밥에 야채량 이것저것 넣어서 볶아서 먹었습니다  케찹도 조금 넣어 새콤하게 만들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볶음밥

아침은 건강 한접시로

양배추계란전해서 먹었어요 쉬라즈샐러드와 복숭아 한접시 만들어 아메리카노와  먹었네요 비가 많이 오네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아침은 건강 한접시로

오늘저녁은 라면

비오는 날은 역시 라면이 최고로 맛있는것같아요 ㅎㅎㅎ 계란에 양배추도 넣었어요

:D님의 프로필 이미지

:D

오늘저녁은 라면

아침 식단 🥦🥦

양배추와 호두,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사과와 브로콜리,찐계란으로 간단하게 챙기네요. 🥦브로콜리는 열랑이 100g당  28kcal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저칼로리 저지방 식품으로 조금만 먹 어도 포만감을 주어 아침 변비와 대장 암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단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