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막양념장에 비벼서 먹어볼까요!

꼬막양념장에 비벼서 먹어볼까요!

 

꼬막 잘 해감하여 삶아 양념장에 

버무려서 갓 지은 쌀밥에 꼬막비빔밥 

해 먹었어요.

 

견과류 넣은 멸치볶음과 같이 

먹으면 맛도 영양도 더 좋지요.

 

제철인 꼬막이 맛있네요.

0
0
댓글2
  • 워니s
    예전에 꼬막무침 많이 해먹었는데
    안해 먹은 지 꽤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꼬막이 요즘 제철이네요.
    제철식품이 영양도 높고 가격도 저렴하죠.
    달래장을 넣어 무쳐서 먹으니 향도 있어 더 맛있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