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
오늘 정말 다들 늦게 일어나더라구요
10시 반쯤 애매하게 먹게 됐어요^^;
순두부 찌개랑 미니돈까스 어묵볶음 해서 먹었어여.
김 이번에 새로 샀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
오늘 정말 다들 늦게 일어나더라구요
10시 반쯤 애매하게 먹게 됐어요^^;
순두부 찌개랑 미니돈까스 어묵볶음 해서 먹었어여.
김 이번에 새로 샀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