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그린
엄마랑 같이 퇴근해서 들어오면서 계단을 오르긴 했답니다.
5시 24분에 13,000보 걸었는데 그러고 일이 있어서 또 나왔답니다.
그일까지 마무리하고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오늘은 17,600보 걸었네요.
물도 2리터 마시고요.
양배추1.7kg으로 1시간 걸려서 양배추라페까지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너무 지쳐요.😵
0
0
댓글2
엄마랑 같이 퇴근해서 들어오면서 계단을 오르긴 했답니다.
5시 24분에 13,000보 걸었는데 그러고 일이 있어서 또 나왔답니다.
그일까지 마무리하고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오늘은 17,600보 걸었네요.
물도 2리터 마시고요.
양배추1.7kg으로 1시간 걸려서 양배추라페까지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너무 지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