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7월 12일 저녁 7시40분 저녁식후 측정 아침 공복에 측정해야 하는데 바빠서 못하고 점심은 순두부찌개를 먹고 저녁은 닭게장이랑 쌀밥,감자볶음을 먹었어요. 식사 후 30분쯤에 측정하다보니 수치는 높게 나왔네요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7월12일 금요일 저녁식후 114 오늘 저녁은 고추장찌게 가지볶음 부추무침. 일주일 크게 무리없이 관리했내여. 내일은 단백질 보충해야것어여.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혈당관리 한끼식사에는 늘 달걀과 야채

혈당식사를 위해 가급적이면 식사는 집에서 먹어요. 밖에서 모임같은데서 먹게 되면 늘 입맛돌게끔 자극적이고 매콤, 달콤한 음식 위주로 먹게 되니 부담이 되거든요 그래서 집에서 항상 먹던대로 먹으며 혈당관리를 해요. 늘 달걀을 삶아놓고 끼니때 하나씩 먹구요 밥은 잡곡밥으로, 그리고 양배추, 오이고추, 오이등으로 야채를 먼저 천천히 오래 먹고 나서 밥과 반찬으로 먹고 있답니다.  집에서도 자극적인 음식은 웬만하면 잘 안먹는 편이에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관리 한끼식사에는 늘 달걀과 야채

혹시 이제품 드셔보셨나요?

참치액. 전복 간장 ㅋㅋ 1박스씩 선물이요  와~ 동생네 , 엄마네 나눠 먹어도  한참을 먹을거 같아요 맛도 좋으면 좋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혹시 이제품 드셔보셨나요?

07.12(금) 혈당일기 7기 2일차

07.12(금):맑음 혈당측정 시간: 저녁 식사 전 낮에 잡곡밥.박홍합국.도토리묵. 고구마줄볶음.오이냉국.깻잎장아찌. 사과요구르트 한개.검은콩두유조금. 믹스우유꿀커피.방금 자두 한개. 자두가 달아 조금 올라갔네요. 오늘도 이 정도면 양호. 이제 진짜 걸으러 갑니다. 저녁시간 혈당관리 잘 하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07.12(금) 혈당일기 7기 2일차

7월 12일 혈당기록 5일차인증

7월 12일 식후 5시간후 혈당 71 오늘은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두유와단호박빵을 먹고 점심식사로 제육볶음밥 우렁쌈밥정식 커피를 마시고 한시간반 운동을 고왔다 혈당조절은 잘 하고있다 운동 덕분인것같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7월 12일 혈당기록 5일차인증

혈당일기 7기 5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어묵볶음, 냉국수, 손만두   ㅠ너무높게나온당.. 안맞아!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7기 5일차인증

혈당측정일기7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7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아점 먹고 3시간 지나 오후2시쯤 측정내용-식사는 아점으로 먹었어요. 별로 배고픈 느낌이 없었는데 그래도 먹어야하니까 간단하게 야채샐러드와 과일 먹었어요 토마토, 양배추, 견과류등. 먹고 두세시간 지나 측정하니 수치가 낮게 나왔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7기 5일차

(캐시딜)이선별 육즙 통살 🐓춘천 닭갈비

(캐시딜)이선별 육즙 통살 🐓춘천 닭갈비 두봉 14900원 싼편은 아닌데요. 맛있나봐요. 춘천식 닭갈비가 아니고 🐓춘천 닭갈비라고 하네요. 양도 많지 않던데 통 다리살이래요. 캐시딜에서 소멸된다고 하는 캐시 사용하고 추가 결제 했어요. 오늘 저녁에 양배추 팍팍 넣고 볶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이선별 육즙 통살 🐓춘천 닭갈비

점심 비빔냉면

집에 있는 채소 오이ㆍ양배추ㆍ토마토 썰어 넣고 어제 먹고 남은 족발 올려서 비빔냉면 해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점심 비빔냉면

7/12(금)건기챌 19기 2일차

야채가득 볶음밥!!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건기챌 인증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2(금)건기챌 19기 2일차

7월 12일 혈당 기록 7기 5일차 인증

7월 12일 식후 2시간 혈당 105mg/dL 시원한 오이냉국에 소세지 파프리카 볶음, 고추잎 나물무침의 야채 위주로 점심 식사 후 2시간 조금 지난 수치가 아주 양호하다. 역시 야채에 소식이 진리.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7월 12일 혈당 기록 7기 5일차 인증

7월 12일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 날짜 : 2024.07.1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햇반 백미 남은 거에 냉동 유기농 야채 믹스 넣어서 볶아서 먹었어요. 부족한 탄수는 어묵볶음과 크래미에서 채워진 거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근력운동을 너무 못했는데 잠시라도 하고 오려고 합니다. 결국엔 근육이 중요하니까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오아시스 붉은대게살 크래미 70g + 잇츠베러 마요 10g 햇반 백미 110g + 유기농 채소믹스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12일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5일차

날짜  : 2024. 7. 12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어제 저녁에 애호박 볶음, 상추, 오이무침, 무생채 넣고  보리비빔밥 해서 먹었더니 속이 편하고 잠이 잘 왔어요. 새벽 산책으로 운동하고 혈당체크 했더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5일차

점심 잔반처리

점심은 잔반처리 큰애 먹으라고 남겨둔 쭈꾸미볶음에 계란후라이와 김 맛있는 조합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점심 잔반처리

7/12 혈기챌7기 5일차 인증~~

혈기챌7기 5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 메뉴로 감자탕을 먹었어요. 양파샐러드와 멸치볶음, 고구마줄기김치와 함께ᆢ 감자탕의 얼큰한 국물의 유혹을 이기지못하고 국물도 드링킹해서 염려를 했는데 안심합니다.ㅎㅎ 오늘도 식후2시간 혈당관리는 성공입니다~~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7/12 혈기챌7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2일차

7월  12일 식사  7:00시 오이양배추 샐러드.계후1.잡곡.취나물. 식사후1시간 혈당 첵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볶음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순대볶음  식이 조절 및 운동하기!!!

애플광고12시리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광고12시리즈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2일 아침식후 혈당측정.10시 20분경 식사후 12시 22분 측정. 아침에 6천보걷기를 했다. 아침식사로는 양배추계란부침과 당근라페, 단호박을 먹었다. 점심으로는 현미국수로 비빔국수를 먹을 예정이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7기 4일차

당근, 마늘… 익혀 먹으면 좋은 이유는?

채소는 날거로 먹어야 영양분이 그대로 섭취한다. 아니죠~ 채소도 채소도 종류에 따라 따라 익혀 먹어야 좋은 채소가 있고,  생으로 먹는 게 더 좋은 채소가 있고 하네요  요즘 채소도 과일도 많이 보이는 계절인데요  더위에 피곤한 날 건강한 채소 섭취 밥법이네요 🥦🥦🥦 채소에는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해 많은 사람이 즐겨 먹는다.  그런데 알맞은 조리법을 사용하지 않으면 채소 속 영양소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익혀 먹어야 더 좋은 채소▷   🧄마늘 마늘은 익혀 먹었을 때 영양소 흡수가 더 잘 된다. 마늘은 암세포를 죽이는 항암 작용이 뛰어나고 혈관 질환 치료와 치매 예방, 당뇨병 식이요법에도 효과적이다. 마늘을 센 불에 재빨리 익혀 먹거나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유에 볶아내면 체내 흡수율이 증가한다. 게다가 마늘은 특유의 냄새를 내는 성분인 알리신 때문에 자극성이 강해 위가 약한 사람은 먹기 힘들 수 있다. 이때 굽거나 볶는 등 조리해서 먹으면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없애줘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토마토 토마토는 데워 먹으면 영양소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 토마토는 현존하는 식용 작물 중 라이코펜(항암 작용 성분)이 가장 많다. 미국 코넬대 연구팀이 토마토를 87도에서 2분, 15분, 30분간 데운 결과 라이코펜 함량이 각각 6%, 17%, 35% 늘었다. 게다가 라이코펜은 지용성이라 기름이 있으면 체내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기름에 조리해서 먹으면 더 많이 흡수할 수 있다. 라이코펜은 항산화 작용을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당근 당근도 익혀 먹을 때 건강에 더 좋은 대표적인 채소다. 당근의 주요 영양소 중 하나인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물질로 면역력 증진, 시력 보호 등에 도움이 된다. 당근을 생으로 먹으면 베타-카로틴은 체내에 10%밖에 흡수되지 않는다. 그런데 삶아 먹으면 흡수율이 20~30%, 기름에 볶아 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60% 이상 높아진다.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지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당근을 기름에 튀기면 베타-카로틴 함량이 생당근보다 약 3.9배 증가한다.     ◇생으로 먹으면 좋은 채소  🥦 초록색 채소   시금치, 브로콜리와 같은 초록색 채소는 생으로 먹었을 때 가장 좋다. 초록색 채소에는 이소티오시아네이트, 루테인, 지아산틴, 엽산 등이 많이 들어 있다. 이런 영양소는 세포 손상을 막고 눈, 혈액,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가열하면 영양소 대부분은 쉽게 파괴해서 익히지 않아야 한다. 익혀 먹고 싶다면 끓는 물에 살짝 데치거나 찜 요리에 넣어 먹는 방법이 있다.   🍆보라색 채소 가지, 콜라비, 적양배추 등 보라색을 띠는 채소도 생으로 먹는 게 좋다. 이 채소들은 안토시아닌과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이 많은데,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혈전을 방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심장질환을 예방하며, 인지능력 향상에도 좋다. 다만 안토시아닌은 물에 약해서 물에 오래 담그면 영양소가 다 빠져나간다. 따라서 씻을 때도 흐르는 물에 살짝 헹구고, 떫은맛이 싫다면 살짝 데치는 정도가 좋다. [출처: 헬스조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당근, 마늘… 익혀 먹으면 좋은 이유는?

7월12일 혈기챌7기 5일차

7월12일 금요일  오늘은 공복 혈당체크 했어요  어제 불닭볶음면 먹고 7시 이후로는  안먹었어요 공복혈당수치 좋아서 다행입니다  오늘도 운동 열심히 할게요 화이팅 

아하하하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하하하ㅋ

7월12일 혈기챌7기 5일차

금요일 아침 고대하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400g이 빠졌어요. 어제도 그런데로 식단 지키고(점심은 잘 먹었지만 수다로 열량소모) 산책도 이만보하고 특히 저녁을 좀 배고파도 수박과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로 마무리한 게 크게 작용한것 같네요.  근데 조금 불안해요. 이틀에 800g은 내 기준에서는 조금 무리일 것 같아서 오늘은 백 그람만 빠지거나 유지하면 제일 좋을 것 같은데 그러다 찔까봐 걱정하긴 하네요. 이게 내 맘대로 되냐고요😆 뭐 하여튼 그런 저런 걱정이 있어도 아침은 가장 잘 먹어야 되죠. 거기다가 어제 저녁에 들어와서 힘든데도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를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놨기 때문에 샐러드 먹고 그거 먹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샐러드에는 그릭요거트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사실 오나오라면 거기 들어가는 견과류나 시리얼 과일은 다 빼려고 했는데 오늘은 오나오가 아니라서 다 집어넣고 제가 잘 먹는 애사비드레싱 뿌린 렌틸콩 샐러드 2인분 해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 토핑은 초당옥수수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이고요. 양배추라페는 샐러드에 넣지 않고 곁들여  같이 차렸네요. 그리고 냉장고에 넣어 두었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수 꺼내서 저혼자 먹었어요. 어머니는 샐러드 반 드시고 배부르다고 들어가셨고 새로 만든거니까 한 입만 먹자고 했지만 본인은 먹기 싫대요. 내가 만든 다이어트 음식이 그렇게 땡기진 않은 거 같애요😆😅 곰친자님의 레시피를 참조했고요. 그분 레시피 중 카카오닙스만 없어서 그거는 진짜 초콜릿으로 대처했어요.  이번에 이거 하려고 발루나 카카오파우더도 샀거든요. 이건 예전에 제과배울때 쓴 적이 있어서 활용도가 좋아서 얼능 샀는데 카카오닙스는 내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가격도 비싸서 그냥 패스 했네요. 그리고 이모부가 미국에서 오면서 면세점에서 사다주신 비싼 초코렛도 있구요😅 약간은 열량이 올라가겠지만 우선은 그렇게 했네요. 처음 만들어 보는 거니까 계속 만들어 먹을지는 결과를 모르는 거잖아요. 어제 만들 때 초콜렛 하나 부셔서 같이 만들었는데 막상 다 만들고 보니까 마지막에 카카오파우더 뿌리고 카카오닙스 하나 토핑으로 놔뒀더라고요. 저는 다 써버려 가지고 오히려 아침에 꺼냈을 때 초콜릿 3분의 1만 잘라 토빙으로 올렸어요. 레시피에는 컵이 좀 작아서 컵 위에 찰랑거리게 보였거든요. 저는 레시피 용량대로 했는데 컵은 작은 게 없어서 컵을 다 못 채웠더니 비주얼이 좀 안 살았어요. 이런 것도 다 경험인가 봐요. 그래도 저 중앙에 딱 보이는 게 다크 초콜렛이랍니다. 초코렛도 진짜 맛있었어요 저렇게 수저로 쑥 떠서 먹었죠. 안에 인스턴트 커피도 오트밀이라고 같이 섞여 있으니까 커피향과 초코, 코코아 파우더까지 더해져서 티라미슈 느낌이 나요. 물론 아무리 크림질감이라도 그릭요거트니 알룰로스 1T 넣었어도 신맛을 완전히 가릴 수는 없어서 특유의 신맛이 나지만  커피향과 초콜렛 향과 맛이 잠시나마 살짝 사기를 친답니다😆 이거 티라미슈야~~♡ 어제는 초코 1개 뿌셔넣고요. 오늘은 저렇게 칼로 잘라 올린 거예요. 정말 갖가지 초콜릿이 맛있겠겠죠? 저기 흰색이랑 밀크초콜릿은 안 먹으려고요. 그나마 다크가 낫겠죠?ㅎㅎ 어제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만들 만드는 과정입니다. 오트밀25g 그릭요거트 200g 알룰로스2T 카카오닙스(초콜렛으로 대체) 인스턴트커피+물2T(원래 레시피는 커피추출액인데 이분도 대처했더라고요. 저도 인스턴트 커피가 있어서 사용) 인스턴트 커피를 물 2T에 녹여서 오트밀에 섞어 줍니다. 이때 알룰로스도 취향것 추가합니다.  전  1T넣었어요 약간 꾸덕이 좋다던데 전 좀 물이 많았던 것 같긴 했네요. 그릭요거트도 꾸덕과 흐르는 중간 제형이 좋데요. 4시간 이상 재놓는 거라 너무 꾸덕하면 별로 안 좋다네요. 그릭요거트에 신맛을 잡아 정도로 알룰로스를 넣습니다. 저는 1T 넣었어요. 좀 맛있게 먹을 수도 있었지만 제가 카카오닙스 대신 초콜렛을 사용하니까 이거라도 줄여야겠더라고요. 카카오닙스 사용하면 아무래도 더 넣어도 될 거 같애요 1층에 커피 넣은 오트밀 넣고 2층에 그릭요거트 안섞이게 넣고 3층에 다시 오트밀 넣고 이때 초콜렛(카카오닙스)넣고 저는 3층에 초콜렛 하나 뿌셔서 넣고 오트밀도 넣고 4층에 다시 그릭요거트 넣고 이때 마저 다 넣습니다. 맨 위에는 무당 카카오 파우더 체에 바쳐서 골고루 뿌립니다. 그리고 4시간 이상 냉장고에 놔두는데 전 어제 밤에 만들어서 아침에 먹었으니까 좀 더 많이 놔뒀네요. 그릇으로 덮어논다 그랬는데 전 컵에 다 채우지 못하서  랩에 씌워놨어요. 어제 아침에 쿠팡에서 배달된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고대하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인증

날짜 7월 12일 시간 아침식사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김밥을 먹었습니다. 요즘 오이가 들어간 김밥을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오이만 있는 김밥은 먹기 힘들 것 같아서 참치에 저칼로리 마요네즈를 섞어서 같이 넣고 말았습니다. 청양고추도 조금 넣었는데 안 넣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김밥에 꼭 단무지를 넣는 편인데 이번에는 단무지가 없어도 괜찮았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인증

혈기챌7기

7월12일 4일차인증  일어나자마자 공복상태에서 체크하였습니다 저녁에 볶음밥을 먹고 간만에 1시간 걷다들어왔습니다 오늘도 운동열심히해서 혈당조절잘하자

왕대박1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대박1

혈기챌7기

7월 12일 혈당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7기 5일차 날짜: 2024년 7월 12일 혈당 측정 결과: 97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 아침식사로는 쌀식빵 양배추 계란 두유로 먹었다. 그리고 더워지기전에 걸어서 출근했다. 그래서인지 당수치 결과도 좋고 기분도 좋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7월 12일 혈당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인증

오늘은 빵속에 양배추 넣어서 먹엇어요

 어제 남편님이 치킨이랑... 떡볶이랑사오는데   빵과 샐러드는 서비스로 받아 왔더라고요   늦은 시간이여서 킵햇다 오늘 먹어요    아침으로 간편하니 먹어줫어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오늘은  빵속에  양배추 넣어서 먹엇어요

혈당일기 챌린지 7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7.12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된장찌게에 애호박 양파를 넣고  멸치 꽈리고추 볶음에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식사를 하였고  혈당 측정기록이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혈당일기 챌린지 7기 4일차 인증

당뇨관리, 혈당관리 위한 매일 야채샐러드 한끼식단

당뇨, 혈당 관리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식단이죠. 저는 매일 아침에 야채샐러드로 시작합니다. 벌써 2년이 되었네요. 과일도 달지않은 토마토, 키위, 사과는 두조각 정도. 노력의 결과인지 혈당은 공복혈당 70대를 유지하고 있고 당뇨는 말해 뭘하겠어요. 샐러드는 상추, 양배추, 오이, 토마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니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니발

당뇨관리, 혈당관리 위한 매일 야채샐러드 한끼식단

아침밥

​오늘 늦잠은 안잤는데  몸이 무거워서 일이 잘 안되네요^^; 손에 잡하는 걸로 후다닥 만들었습니다  우선 아이들 둘 다 먹을 수 있게 맵지 않은걸로 또 빨리 먹고 갈 수 있는 메뉴로 볶음밥으로 결정했어요.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혈당일기 5일차

날짜:7월 12일 시간:기상후 혈당 76 오늘은 완전 좋은 컨디션이다 혈당도 아주 정상이다 저녁식사로  콩밥 양배추쌈 오이무침 호박찌개 먹고 간식으로 토마토주스와 단호박찜 조금 먹었다 물론 식후운동 필수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5일차

혈당관리를 위한 식사

혈당 관리를 위한 식사입니다 파프리카의 캡사이신은 혈당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빨강색 파랑색이 좋습니다 방울토마토의 라이코펜은 혈관의 이물질을 제거에 도움을 주어 혈관을 청소해 줍니다 양배추와 총각김치는 이미 먹었네요 국은 cj에서 출시한 사골곰탕으로 혈당은 건드리지 않고 열심히 운동할수 있도록 체력을 보강해 줍니다

이거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거분

혈당관리를 위한 식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